여러분... |
이제 점점 추워지는거 같지 않아여?흡 따숩게 입고다니세요..반팔입고 김밥사러 나갔다가 오들오들떨면서 왔어요.. |
09
-
혹시 저번 일을 기억하는가 나의 계획하에 대훈오빠폰에있는 샤이니영상을 삭제했다가
남매모두가 대훈오빠에게 찰지게 맞은 사건을ㅎㅎ...
"저기 오빠..."
"익인아,촛불좋아해?"
"아 꺼지라고?알았어"
보다시피 대훈오빠는 아직도 삐져있다ㅋ이런말했다가 또 태권도기술로 얻어터질꺼같지만
솔직히 대훈오빠가 삐져있는게 난 귀엽다ㅋㅋㅋㅋㅋ긔엽긔는거꾸로해도긔엽긔 그게 대훈오빠긔
아무튼 대훈오빠의 삐짐을 풀어주기위해 나는 네이버스탑에 핸드폰에서 삭제 된 동영상 복구시키는 법을 검색해봤다.
"뭐...뭐 유심칩을 어쩌고 저째?컴퓨터를 다룰 줄 아는 기본능력이 있어야된다고?"
온통 알수없는 말 들 속에서,그나마 나은게 복구전문업체가서 복구시켜달라하는 법 밖엔 없었다.
'에 근데 데이터사용을 많이 안해야 복구가 쉽다고?"
나는 다시 대훈오빠의 방으로 들어가서 대훈오빠에게 물어봤다.
"왜 또 왔어?"
"아니 그게 아니고,핸드폰 그 후로 사용많이 했어?"
"알아서 뭐하게?"
"아 그냥 빨리~그 영상 복구시켜줄려고 그래 사용 했어 안했어?"
영상을 복구시켜준다는 말에 대훈오빤 화색이 돌며 말했다.
"복구시켜주게?나 그 후로 별로 사용안했는데!"
"오 잘됐다 그럼 복구가 쉽대 같이 복구해주는 곳 갔다오자"
"기다려!! 금방 준비하고 나올게"
.
.
.
.
.
"어,여기다!들어가자"
내가 앞장서 문을 열었고 직원들이 어서오라며 우릴 반겨줬다.
"아,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핸드폰에서 삭제 된 동영상 복구하러 왔는데..."
"어느 분 핸드폰?"
"아,저요!"
대훈오빠는 자기라 말하고 수줍게 핸드폰을 건넸다.
"음..하루쯤 걸리는데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찾아오시면 될꺼같네요"
"아,정말요?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오빠는 감사하다고 몇번이고 머리숙여 인사했다.
영상 복구되는게 그리 좋은가...
다음날,
"아,어제 오신분 맞죠?여기 복구 완료됐어요 이제 가져가시면 되요"
대훈오빠는 덜덜 떨리는 손으로 폰을 받고 감격스러운 듯, 울먹울먹거렸다.
그러자,직원분이 당황하고 나는 황급히 고맙다고 인사를 건낸 뒤,대훈오빠를 데리고 밖으로 나왔다.
"아이고 그거 복구됐다고 좋아서 울려고 그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제 진짜 삭제하면 가만 안 둔다?ㅠㅠ"
"알았어ㅋㅋㅋ폰 줘봐 재생 잘 되나 보게"
폰을 건네받은 나는 동영상을 확인하기 위해 갤러리폴더에 들어갔다.
"어,이거 뭐지?.."
갤러리에 동영상파일은 샤이니영상 하나일 줄 알았는데 또 다른 영상 두세개가 더 있었다.
나는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영상을 재생시켜봤다.
"...별 거 없네 난 또 야동이라도 되는 줄 알았더니.."
야동인 줄 알고 재생시킨 영상은 그냥 평범한 태권도영상이였다.
그렇게 영상재생을 멈추려고 취소버튼을 누르려는 순간,갑자기 화면이 전환되고 내가 원하는 그 영상이 나왔다.
"헐!헐?헐..."
"무슨 영상을 그렇게 오래봐..많이 찍지도 않았ㄴ..야!!!!"
"아 왜~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건 나눠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놔 빨리ㅠㅠ"
대훈오빠는 얼굴이 잔뜩 빨개진채로 핸드폰을 뺏으려 했다.
"키도 나보다 크면서 그것도 못뺏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익인아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태 우리집남자들은 다 변태였어ㅋㅋㅋㅋㅋㅋㅋ"
대훈오빠는 어쩌면 나보다 더 잔머리가 좋을지도..
-
하...대후니를 졸지에 변태로 만들어버렸어..
대훈이는 역시 순수해보여서 건들면 안될꺼같다*^___^*
지금까지 암호닉있는분들이라능능능 |
보글보글 맛나는두부 나노찌찌 애교 김thㅓㅇ규 올구리 기성용오라버니 태준 응어 카르페디엠 콩순이 이대훈여친 떠불 깡통이 응가 라븅 독자0 빕스 청하 곰탱이 대훈찡 뿌뿌 빈츠 마이팍 기글 아롱이 정윤호덧니 쿠키 대훈이 씌끼 엘티이워프 태환찡 쌀과자 구자철부인 강냉이 김복경 두부 피클로 기성용쌍용S2 기성용대훈 민트초코 버스트 재즈소울오브기식빵 다라 쌍용 팬더 맹장 메이플일진 기식빵은구운게최고다 비뷰하 허니레인 별다섯개 이집막내곰 낑깡 오징어 오리 대훈생각 손톱 터지미 안녕이대훈 더버 유단 아우나 기구 일광 식빵 바카루 쑨양 구구글글 곰탱교교주☆ 렌기찡 밥자반 구글 네이버스탑
헠헠 빠지신분은 댓글달아주면 컴티일때 누구보다빠르게 남들과는다르게 수정을 해주겠어용ㅋㅋㅋ그럼 아디오스ㅁ7ㅁ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