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로맨스
제0교시
김 성 규 18
울림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울림고 명물 밴드 '티시아'의 보컬로 유명하다.
아버지가 무한그룹 회장인 덕분에 그 누구도 성규를 쉽게 건드릴수 없고 밴드 '티시아'의 호원만이 성규가 믿을수있는 유일한 존재이다.
남 우 현 18세
울림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1학년때 축제에서 티시아를 본이후로 성규의 팬이 되버렸다.
학급친구들에게 규빠로 통하며 성규에 관한 모든 소식, 정보들을 알려면 남우현에게 가라, 라는 법칙이 생겨버릴정도이다.
규빠이기 때문에 본격 티시아빠도 되버린 덕에 자신이 좀 다룰줄 아는 피아노로 티시아의 곡을 가끔 치기도 한다.
이 호 원 18세
울림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밴드 '티시아'의 일렉기타를 맡기도하고 성규가 유일하게 믿고있는 사람이기도하다.
호원은 싸움도 잘하고 무섭기로 소문이 났다.
하지만 호원이 변하는 그런 순간도 있었다. 바로 전학생을 만났을때, 호원은 호애기가 되고만다.
이 성 열 18세
부모님 사업때문에 부산에서 서울로 같이 올라왔고, 울림고등학교로 전학왔다.
부산에서 올라와서 인지 순간적으로 사투리가 가끔가끔 튀어나온다.
아직 소문은 못들은 것인지 호원에게 용감하게 말도걸고 장난도 친다. 그덕분에 호원을 유일하게 호애기로 만들어버리는 능력자가 되버렸다.
김 명 수 18세
울림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일학년때부터 집착으로 유명했다.
일학년 초반에는 학용품, 중반에는 칠판, 후반에는 교복.
그래도 그것은 모두 사물이였다. 하지만 이번은 달랐다. 이번엔 사람이다.
장 동 우 18세
울림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성격이 얼마나 천사같은지 하느님, 동느님으로 불린다.
일학년은 조용히, 그리고 빠르게 지나갔다. 하지만 이학년 같은반이된 명수덕에 다시한번 조용히 살자는 그런 목적이 사라졌다.
명수가 집착하는 사람. 여기있네
이 성 종 18세
울림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좋게말해서 순수의아이콘, 나쁘게 말해서 무식의아이콘. 얜 이상한걸로 유명하다
미국의 수도가 뭐니? 뉴욕이요! 라고 당당하게 말할수있는 그런 아이.
같은반친구인 광희와 죽이 척척 잘맞으며 무식콤비로 통한다.
황 광 희 18세
울림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성종과 함께 울림고 무식콤비로 불러지고있다.
어린이날을 만든 분이 누구지? 하고 물으면 안중근이요! 라고 말하는 그런 사람이 여기있다.
정작 자신은 뭐가 틀린지도 모르고 맞다고 우겨대기만 한다.
티시아의 사담
안녕하세요 티시아입니다!
이번 처음으로 인티글잡에 처음 내놓는 아가들이네요 ㅠㅠ
제0교시는 인물소개를 중점으로 했어요. 초반부터 스토리에 쫙 들어가버리면 무슨 내용이야? 갑자기 왜이래? 응? 이러실까봐 처음부터 인물소개를 깔고 들어갑니다!
상큼달달한 학원물!...은 무슨 그냥 학원물입니다....흡
반응 없으면 그냥 싸그리 집어치우고 그냥 음지생활이나 즐길꺼구요...흡....
티시아는 희생이라는 뜻을 가지고있답니다!
표지같은거 만들어줄 금손독자들...없으시..죠?
혹시 만들어주실수있다면...제 영혼을 드립니다...
☆참고로 하이스쿨로맨스는 코믹로맨스입니다(필자의 드립실력이 똥이라는건 함정)☆
암호닉 S2
신알신 S2
저는 언제나 한가하니 덧글로 같이 놀아요 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