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의 의미
"야 개는 그냥 친구야 남사친 남자사람친구!" "남자사랑친구?" "ㅋㅋㅋㅋ정신줄놨냐 ㅋㅋㅋ" 드르륵 "야 ㅇㅇㅇ" "왜-" '남자사랑친구왔다 ㅋㅋㅋㅋㅋ잘해봐 ㅇㅇ' "ㅇ..?쟤네 왜저래?" "아아 니네 죽여버린다 신경끄고 왜" "아 이모가 끝나고 너 끌고오라는데?" "왜?" "나도 몰라 끝나고 여기있어" "이응 빨리꺼져 쟤네 이상한소리한다" "니들진짜 죽고싶냐?저승길열차 보내줘?" "ㅋㅋㅋㅆㄹ 아니진짜 하는거보면 그냥친구가아니란말이지..너도 어떻게 알아 남사친이 될지 남친이 될지" "ㅎㅎ재랑은 절대안그래 " "되기만 해봐 결과를 혹독하게 치르게할거니까" "이응-^" "엄마!!나왔어!" "이모!저왔어요!" "그래왔냐?여기앉아봐" "왜?뭔일있어?" "그게...엄마아빠랑 이모네랑 같이 여행을 좀갔다오려고" "그럼우리는?어?우리는!!" "그래서 니네 둘이 며칠간 같이 지내" ""에에엑?"" "암튼 엄마는 낼일찍떠난다 " "아진짜...암튼그건그렇고 자유시간인거지?" "그런거지.." "야쓰+" "아맞다 보검아 여주좀 일찍일찍다니게해" "네" "아 엄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으으엉 첫글이에융 좀 허무하게끝나는데 ㅎㅎ 봐주셔서 감사하고 댓글단뒤 포인트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