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설이 비투비 홍일점인 썰 06
식설은 열린 문
'현대화된 문명 속에 살고있는 쥐와 호랑이는 오늘도 작업을 한다'에서 '쥐'를 맡고있는 임현식은 너 설과 고등학교 동창으로 매~~우 오랜 시간 함께한 사이임. 같이 92라인이기도 하고 작곡분야에 있어서 둘 다 관심도 많고 해서 연습생때부터 둘이 잘 붙어다닌지라 취향부터 해서 식성까지 비슷함. 짜장면을 섞을 때 왼쪽으로 일곱번 오른쪽으로 세번으로 섞는다든가, 해외에 갈 때면 케첩을 챙긴다거나 하는 사소한 것들까지ㅋㅋㅋㅋㅋ
그런 너 설의 절☆친 현식이와 함께 작업실에서 하루 종일 있다가 숙소로 돌아가려는데 오랜만에 심야영화가 엄청 땡기길래 함께 나란히 영화관으로 향함. 너 설과 현식이는 영화 취향도 비슷해서 자주 영화를 보러 가곤 했었음. 성인이 되는 1월1일 같이 청불 영화보러갔다는건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뭐 현식이는 가끔가다 심야시간에 민혁이랑 만화방 가서 청불 만화책도 빌려오고 그럼. 이미 팬들도 알고있는 성인식 클라스!
아니 근데 청불영화를 같이 보긴 하는데 청불 장면이 나오면 얘는 너 설의 눈부터 가림. 아니 이게뭐람... 너 설도 엄연한 성인이고! 청불 영화를 보러 온건데! 대체 왜! 아무리 우겨도 신경 1도 안씀. 자기는 볼 거 다 보면서ㅠㅠㅠㅠㅠㅠ 치우라고 해도 신경도 안씀. 굳건하게 가리고 있음. 손 치우려고 해도 치워지지도 않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말해봤자 입만 아픔. 그냥 소리만 (ㅇㅅㅁ?) 들을 수 밖에 없는 너 설임ㅋㅋㅋ큐ㅠㅠㅠㅠ
"야 오늘은 나 진짜 본다,"
"봐, 누가 뭐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오늘도 어김없이 가렸던 현식이....너 설도 이제 스물 다섯인데.... 그래도 자기가 눈 가린 것에 대해 양심은 있는지 아무 것도 안보이는 너 설 입에 나쵸 넣어줌ㅋㅋㅋㅋㅋㅋ 너 설은 이제 익숙해서 그냥 받아먹고 우물우물.
제일 오랜 시간 봐왔는데 제일 모르겠는게 현식이임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 후배현식이냐 선배현식이냐로 갈리는 것처럼. 어떨 때는 너 설 몰이의 중심이 되다가도 어떨 때는 너 설을 잘 알아서 챙겨주는게 오빠미 넘치며 다정킹이 되기도 하고. 능글맞게 눈웃음치면서 엉겨올때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둘이 죽은 척척 잘 맞음.
대기실 의자에 누워서 멍때리고 있는데 갑자기 와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
"중전 일어나시오!!! 날 버리고 가면 어쩌자는거요!"
"...아..전하...(급아련)"
"중전!!!"
(격하게 너 설의 몸을 흔든다)
"전하..이 중전은...먼저..."
"아아.. 내가 키스를 하면 살아나겠소?"
"으아라아강랑ㄱ가아"
너 설과 현식이 사이를 괴상한 소리 내며 뚫고 지나가는 창섭이에 의해 실패.
무대 밑에서 대기하고 있는데 앞 무대가 슬픈 노래일 때
"설아...내가 돌아올 때까지.."
(너 설 현식이 볼 감싸안으며)
"꼭 살아서 돌아와야해...?"
"걱정하지마. 밥 꼭 잘챙겨먹고, 응?"
(너 설이 차고 있던 팔찌를 매우 격하게 풀어서 쥐어준다)
"이게...내 사랑의 증표....야☆"
"그 때 까마귀가 날아와서 팔찌를 물어간다. 까악 까악-"
중간에 끼어든 까마귀 일훈이에 의해 실패.
멤버들 중에 아마 현식이가 너 설에게 가장 능글맞음ㅋㅋㅋㅋㅋㅋ 전에 언급했던 애기야 대란이랍시고 너 설에게
"애기야!!!"
"애기~~~어딨어 애기."
눈웃음 또 한번 폭발. 이제 너 설이 아무렇지도 않아하자 호칭을 바꿈.
"자기야~~~ 뽀뽀 한 번 할까?"
하면서 은근슬쩍 어깨동무하기.
"설아 우리 젤리뽀뽀할까?"
"??젤리뽀뽀가 뭐야."
"젤리로 뽀뽀하는 거."
사스가 젤리덕후라고 곰젤리 둘이서 뽀뽀시키려는건줄 알았더니 자기 입술에 붙은 젤리로 뽀뽀하는거라길래 너 설에게 한대 맞음.
전에는 현식이한테 전화와서 받으니까
"여보세요?"
-"네 여보 맞아요~~"
"이게 어디서 구식 드립을.."
-"난 구식이 아니라 현식이야^^"
드립과 상황극에 넘쳐나는 너 설과 현식인데, 이런 둘이 듀엣으로 노래부르면 팬들은 죽어남. 팬들은 그간 리얼리티에 나왔던 둘의 듀엣 중에 겨울왕국 OST 였던 'Love is an open door' 을 단연 최고로 꼽음. 둘다 능글미 터짐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뮤지컬 찍는줄. 매일같이 상황극만 했던 둘이라 연기도 잘함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너 설은 아직도 현식이를 모르겠음. 팬들도 후배인지 선배인지 여전히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고 한다.
오늘도 신나게 비투비 독방 |
너네 초록새에서 식설 cgv 목격담 봄???
안봤으면 빨리 봐라..두번봐라..세번봐라.. 현식이가 설이 영화 볼 때 설이 눈 가려준대...발림...
일단 설이 쌩얼보고 놀랐다고.. 청순+예쁨 혼자 다함. 식이랑 설이 둘다 모자쓰고 있었는데 그냥 커플인줄 알았대 식이가 설이 어깨동무 하고 있곸ㅋㅋㅋㅋ 방송에서 티격대는 모습만 보다가 현식이가 다정하게 설이 내려다보면서 도란도란 얘기하는거 보고 이번에 입덕했다고..
ㄴ 아이고.....식설아...
(사진) 현식이 폰배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ㅠㅠㅠㅠㅠ셀카ㅠㅠㅠㅠㅠㅠㅠ셀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식설러 오열
ㄴ Aㅏ.... |
아 저번편 댓요들 덕분에 저 죽을뻔했자나여 사랑둥이들ㅠㅠㅠㅠㅠ 이번편은 진짜 의식의 흐름대로 썼는데 어쩌려나 모르겠어요. 저번 편 재밌게 봐줘서 넘나 고마운것..사랑합니다. 늘 소재 진짜 감사하게 받고있구요! 신청해주신 소재 바로 안나왔다고 설무룩하시면 안됩니다(단호) 왜냐면 곧 차근차근 풀어놓을거니까여!!!ㅋㅋㅋㅋㅋ저번편에서 밀고있는 커플링 물어봤었는데 식설 떡밥이 없어서 그런지 1도 안나왔더라구요ㅠㅠㅠ그래서 급하게 부랴부랴 식설 써왔습니다.
오늘도 싸라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