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탄쓴지 10분도 안되서 글 또쓰러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에서 알수있듯이 본편은 아니고... 헿..... ^ㅠ^
좋은소식을 전하려고함!!!!!!!!!!!!!!!!!!!!!!!!!!!!!!!!!!!!
바로!!!!!!!!!!!!!!!!!!!!!!!!!!!!!!!!!!!!!!!
수의 연예인 닮은꼴 제보가 들어와땅!!!!!!!!!!!!!
잠깐
그게 누구에여......?...................................
익쁘니들 좀 알려주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또 이번편의 하이라이트는 수의 손공개임.
이거 피부 안나온거에여 엄청엄청엄청 어둡게!!!!!!!!!! 형태만 보이게!!!!!!!!!!!!!!!
제발 고기만은.......................... 고기 먹기 시러여....... 저 제발...................................................
오른쪽이 수 손!!!!!
왼쪽 족발은...................
나임...........................ㅎ...........
..............
저사진이 학기초때여서
나대미던 공이던 수가 워낙에 예쁘장하고 소심해서 남자애들이랑 안친하고 여자애들이랑 친했었음ㅇㅇ
그래서 나랑 옛날옛적에 영화관 앞에 불빛나는 거기에 손올리고 찍은 사진이라능.... 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