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어른찬열 전체글ll조회 710l
유치원생 아가큥 

 

(+한 5-6? 아니면 기저귀 차고 다니는 아가정도) 

 

 

 

찬열이는 대학생. 아니면 직장인도 괜찮아요. 

 

한가한 찬열이는 부모님이 입양한 아가큥을 돌보기 시작합니다. 

 

 

 

 

 

내가 찬열 

 

 

 

상황은 자유롭게. 

 

잘 떠오르지 않으면, 키워드를 생각해봐요. 

 

 

외출, 간식, 다툼 이런거. 

 

하지만 너무 우울한거 빼고. 

 

 

 

베이스는 다정한 찬열. 

 

 

 

 

 

*12시 30분까지 안 오면, 기다리지 말고 자요.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클릭

8년 전
어른찬열
뽀로로 현이. 오렌지. 미니언. ♥. 이오.
갈색렌즈. 현아. 백현이. 하프물범. 승쨩.
크림. 코코몽. 사과쿠키. 별. 으앙. 멍뭉이.
현이. 쪼코 현이. 현이공주. 아가현이.
옹알이현이. 애기. 아지. 사탕현이. 큥이
배켠. 하늘이. 융♥. 오이현이.

8년 전
어른찬열
배우 찬열이와 현/희.

동생 덕후. 하도 돌아다녀서 널린 직찍들.

8년 전
옹알이현이
잉차
8년 전
어른찬열
귀여워,
8년 전
독자1
킥킥
백희 해야징! :)

.
(이제 막 걸음마를 배웠지만 능숙하게 걷지 못하는 탓에 오빠에게 안겨서 마트를 가는데 배가 고픈지 꾹꾹이를 하는) 훙..

8년 전
어른찬열
배고파요? (볼에 입맞추고 모자 고쳐 쓰고서 제 롱 패딩 안으로 좀 더 안으며 여며주곤 빠르게 걸음)
8년 전
독자3
(더 꼬옥 안겨서 마트에 도착해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자 두리번 거리다 카트에 앉는) 맘마..
8년 전
어른찬열
(저도 그 모습에 모자 벗고 머리 정리하고서 백희 볼 톡톡 건드리다 웃으며 뽀뽀해대곤 푸드코트로 가며) 뭐 먹을까, 우리 공주님.
8년 전
독자8
(메뉴를 빤히 보다 우동과 돈가스가 있는 세트 가리키는) 맘마, 배키 맘마- (오빠가 저를 안고 주문을 한 뒤 절 전용의자에 앉히자 기분이 좋은지 꺄르르 웃는)
8년 전
어른찬열
맘마 먹자. 언제 나오려나, (저도 정식 주문하고 기다리며 턱받이 해주고 웃음) 좋아요?
8년 전
독자11
맘마! (띵동하는 소리에 놀라는데 오빠가 오빠의 음식과 제 음식 가지러 가자 멀뚱히 바라보다 컵에 담긴 물 마시는)
8년 전
어른찬열
(음식 가져와 내려놓고 얼른 다시 먹기 편하게 돈가스 한 입 크기로 잘라주고 식히며 우동 국물 먹여줌)
8년 전
독자12
(우동국물이 맛있는지 엉성하지만 스스로 먹어보는) 맘마-
8년 전
어른찬열
응, 맛있어요? (돈가스 식혀 소스 찍어 먹여주고 저도 제 몫 먹으며)
8년 전
 
독자2
(내가 자꾸 먹기 싫어하는 오이를 주는 네 눈치를 몰래 바닥에 버리는) 형아, 배불러.
8년 전
어른찬열
배불러? 가서 치카해. (안아들어 내려주고 볼 만져주고서 정리하고 의자 넣는데 바닥에 떨어져있는 오이들에 한숨 쉬고 정리하고서 저도 양치하러 가며)
8년 전
독자4
(치카를 하라는 네 말을 듣지 않고 방에 들어가 장난감을 손대는)
8년 전
어른찬열
현아, 치카해야지. (그에 따라가 안아들어 엉덩이 토닥이면서) 치카하고 폴리 볼까?
8년 전
독자6
(너의 목을 잡고 널 감싸안는) 폴리? 형아가 틀어줄꺼야?
8년 전
어른찬열
응, 그러니까 얼른 치카하자. (안고서 욕실로 가 치약 짜 바라보며) 아,
8년 전
독자9
(도리질을 하는)형아, 그거 아니야.그거 매우. 딸기 치약 죠, 응?
8년 전
어른찬열
이거 딸기인데, (그에 다시 보는데 제 걸 짰자 씻고 다시 치약 짜주고서) 미안, 형아가 잘못봤다. 자, 딸기.
8년 전
독자10
(입을 벌리는) 아
8년 전
어른찬열
(조심히 양치해주며 고쳐 안고 보면서) 현이 오이 왜 안 먹었어?
8년 전
독자13
(고개를 돌리는) 아잉데, 다 모고쏘.
8년 전
어른찬열
(헹구게하고 저도 양치하며) 그래? 근데 형아가 바닥에서 오이 봤는데.
8년 전
독자15
(바닥만 쳐다보는) 으,음 그거눈 형아꺼야. 내가 아까 봤오.

나 졸린데, 다음에 이어도 되요? 나도 기억해줘요? 오이현이로 ㅋㅋㅋ

8년 전
어른찬열
형아는 다 먹었는데? (픽 웃고 고개 들어올려 마주보면서) 현이 이놈한다.

.
그럼요. 잘자고, 다음에 봐요.

8년 전
 
아가현이
이얍!
8년 전
어른찬열
어서와요.
8년 전
독자5
(드라마 촬영장을 나서는 네 품에 안겨 널 찍는 팬들에게 저도 손을 흔들어주며) 빠빠!
8년 전
어른찬열
빠빠. (저도 따라서 손 흔들어주고 웃고는 차로 가 앉으며)
8년 전
독자7
(잠깐 밖에 있었던 건데도 볼이 붉어져 작은 손으로 볼을 꾹 누르며) 아이 추어. 이케 이케하명 아이 따뜨.
8년 전
어른찬열
그래요? (아이다운 말과 행동에 귀여워 웃으며 보다 제가 볼 감싸고 뽀뽀해댐) 오구, 귀여워.
8년 전
독자14
(네 큰 손으로 감싸쥐자 붕어가 된 저에 꺄르륵 웃으며) 몬나니야! 무꼬기 몬나니야 현이.
8년 전
어른찬열
현이 못난이 물고기야? (웃으며 보다 뽀뽀해대면서 볼 부비며) 진짜, 왜 이렇게 귀여워. 응?
8년 전
독자16
녜에, 몬나니 무꼬기! (잔뜩 뽀뽀를 하며 애정표현 하는 너에 바둥거리다가 뒤로 쿵 하고 넘어가는) 흐, 흐으...
8년 전
어른찬열
(시트에 부딪히자 웃고는 하는 수 없이 베이비시트에 앉히고 안전벨트 해주고서 달래려 토닥이며) 쿵 했네, 우리 애기. 큭큭,
8년 전
독자17
꿍, 혀니 꿍... (한참을 울먹이는데 제가 싫어하는 베이비시트에 앉히자 거의 울려고 눈물이 그렁그렁 맺히는) 시더, 끄, 안니야아...
8년 전
어른찬열
알았어, 뚝. (얼른 풀어내 제가 안고 토닥이며 제 품에 기대게하고서 볼에 입맞춤) 맘마 먹으로 가자.
8년 전
독자18
(네 품에서 히끅대며 울음을 그치고 맘마라는 소리에 고개를 올려 널 보며) 맘마? 혀니 맘마! (금새 기분이 좋아져 박수를 치는)
8년 전
어른찬열
응, 맘마. (자주가던 레스토랑으로 가 안쪽에 자리잡고 앉아 유아용의자에 백현이 앉히고 턱받이 해주고서) 현이 고기 먹을까?
8년 전
독자19
(고개를 도리도리 젓고는 메뉴판에 나와있는 크림파스타보고 유아용의자에 달린 식탁을 탕탕 치며) 안니야! 쩌고! 얌얌.
8년 전
어른찬열
(웃고는 손 잡아 제지하고 고개 끄덕이며) 알았어, 이거 먹자. 현이 손 하면 안돼, 시끄러워요. 그리고 식탁이도 아야해, 현이 손도 아야하고. 그만하자?
8년 전
독자20
(제 손을 잡아 안된다며 고개까지 저으며 알려주는 너에 시무룩해져 두 손을 꼭 잡고 식탁 밑으로 내리며) 아야, 미아내... 의자 미앙...
8년 전
어른찬열
(핸드폰 꺼내 그 모습 동영상 찍고 인스타에 올리며 웃음) 아, 귀여워 진짜. 아, 저 주문할게요. 이 스테이크랑, 크림파스타랑, 스팟이시파스타랑 이렇게요. 음료는 오렌지 주스 하나랑 콜라요. 사이드 선택 되면 감자튀김으로 주세요. (주문하고 백현이 볼 만지작거리며) 애기, 형아랑 뭐하고 놀까?
8년 전
독자21
(주문하는 모습에 곧 음식이 나올 거란 걸 알아 다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네가 주문하는 걸 베시시 웃으며 바라보는. 뭐하고 놀까라는 말에 유리창 밖을 가르키며) 어야! 미끌이 슝슝.
8년 전
어른찬열
어야갈까? (식전 빵 소스에 찍어 먹여주고 저도 먹으며) 슝슝하고 싶구나, 우리 애기가.
8년 전
독자22
녜, 슝슝. (전에 놀이터에 가 미끄럼틀을 탔던 게 꽤나 좋았던지라 얘기하곤 빵을 오물거리며 먹는) 마이따.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4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4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4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16:4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16: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16: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4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6 16:46 ~ 11/16 1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