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변우석 정해인 세븐틴 빅뱅
삼마쪙 전체글ll조회 602l 6

 

Good Night

w. 삼마쪙

 

BGM ; 피노다인 - Good Night (feat. Junggigo, Elly)

 

 

 

"아 변백현, 빨리 병이나 돌려!"

"알았다고~ 재촉하면 채찍질 해야제~"

"푸하하! 병신새끼야. 벌써 취했냐?"

 

지긋지긋 했던 시험이 끝나고 친구들과 오랫만에 술자리를 가졌다. 어느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었을까, 갑자기 빈 술병을 들면서 진실게임을 하잔다.

사내자식들이 유치하게. 딱히 말릴생각도 없고 나서는 타입도 아니라서 가만히 있었더니 어느새 진실게임이 시작되었다.

역시 남자들끼리만 있어서 그런가. 나오는 질문이 다 거기서 거기다. 슬슬 이 유치한 게임이 지겨워 질때 쯤.

 

초록색 병이 회전을 멈추며 나를 가리켰다.

 

"~ 김종인이. 요리조리 잘 피해가더니 드디어 걸렸구만!"

"빨리 질문해야제~ 질문해야제~"

"아 변백현. 정신좀 차려라."

 

 

내가 걸리길 기다렸다는듯 좋아하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팔짱을 꼈다. 사실 지금까지 나온 질문들 수준을 봤을 때 별로 걱정되지도 떨리지도 않는다.

뭐 해봤자 첫경험이 언제냐같은 구지 진실게임을 하지 않아도 물어보면 아무렇지않게 대답할 진부한 질문들이겠지.

 

 

"질문 들어갑니다!"

"해보던지."

"~ 자신있다 이거지! 좋아.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 박찬열! 뭐냐 그 안어울리게 소녀틱한 질문은? 그딴 질문의 답을 듣기위해 병을 돌린 내 손이 아깝다. 너 진짜 채찍으로 처맞을래?"

"아 뭐가! 김종인 새끼 연애하는 걸 한번을 못봐서 그런다. 혹시 고잔가 해서."

"그럼 차라리 고자냐고 물어보지 이 병신아!"

"시끄러워 똥백."

 

질문을 한 박찬열은 소녀틱한 질문을 했다고 욕을 바가지로 먹고있지만, 우습게도 나는 지금 그 소녀틱한 질문에 조금 당황스럽다.

 

"김종인, 빨리 말해. 어차피 없잖아. 후딱 넘어가자."

"뭐야. 진짜 없어? 너 진짜 고자냐?"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그것도 엄청 오래전부터.

 

  

"? 있다고? 누군데! 예쁘냐?!"

 "질문은 누구냐가 아니라 있냐 없냐였잖아. 질문은 한번만 할 수 있는거 아닌가?"

 "아 치사하네! 누군데! 어떤사람인데?"

 "그게 그렇게 궁금하냐, 똥백?"

 "당연하지. 난 너가 누구 좋아한다는거 처음 알았는데. 어떤사람인데?"

 

 

어떤사람 이냐고? . 의자에 편하게 기대며 흥분한 아이들 틈에서 궁금하다는 듯 큰 눈을 도르륵 굴리고 있는 도경수를 바라봤다.

눈이 마주치자 손등으로 입을 가리며 웃는다. 귀엽다 진짜.

근데 경수야, 넌 안가리는게 더 귀엽고 예뻐. 입이 하트모양처럼 되거든.

 

 

"김종인. 빨리 말 안하냐?"

 

 

"..있어, 엄청 귀여운사람."

  

 

 

-

  

 

 

"흐흐. 조니나~ 김조닌이! 경수가 목이 마르구나! 술좀 더 따라보아라!"

 "취했어. 그만 마셔."

 "시러. 아직 안취해썽!"

  

 

도경수는 취하면 애교가 많아진다. 애교를 부리며 무턱대고 앵기는데 사실 조금 많이 힘들다. 이 귀여운 것을 확 잡아먹을 수도 없고.

그래도 평소에는 얌전한 애가 말이 많아지면서 애기처럼 혀짧은 소리를 내는걸 보는게 힘들면서도 여간 즐거운게 아니다.

  

 

"뭐야, 도경수 취했네?"

 "에잇. 박차녈. 경수는 안취해따. 아직 멀쩡하다! 흐흥."

  

문제는 도경수가 나한테만 그러는게 아니라 여기저기 남발하고 다닌다는거지만.

  

"가야겠다."

 "김종인, 벌써가?"

 "피곤해. 어제 밤 샜어. 도경수, 가자."

 "시러. 더 이쓸래!"

 "너 집에 어떻게 달라고. 나 갈때 같이 가."

 "그래. 여기 너 수습해 줄 사람 없다. 그냥 지금 김종인이랑 가."

 "시른뎅..."

 

 

 

가기 싫다는 도경수를 끌고 나왔다. 사실 어제 밤을 새긴 했지만 딱히 피곤하지는 않았다. 그런데도 급하게 도경수를 끌고 나온 이유는 간단했다.

도경수 술버릇을 다른애들한테 보여주기 싫으니까.

 

 

 

택시를 탈 수 있었지만 버스를 탔다. 술냄새를 풍기며 버스를 타는 것이 민폐라는 것을 알지만 버스를 타면 도경수랑 더 오래 있을 수 있으니 불가피한 선택이였다.

다행이 막차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다. 버스에 올라 도경수를 창가자리에 먼저 앉히고 그 옆에 앉았다. 이 시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다. 버스에서 도경수 옆에 앉아 함께 집에가는 시간. 잠이 많은 도경수가 내 어께에 기대서 잠을 자는 시간. 도경수가 내 어께에 기대서 잠이 들면 나는 한쪽 어께를 기울인 우스꽝스러운 자세가 되지만 잠이든 도경수를 마음껏 관찰 할 수 있는 이 순간은 가장 평화롭고 행복한 시간이다.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 경수야.

  

 

 

 

-

 

 

 

 

 

나는 결국 오늘도 내가 내려야할 정류장에서 내리지 못했다.

 

 

"도경수, 다 왔어. 내려야 되."

"졸려..."

"정신 좀 차려봐."

"정신은 차려써..."

"잡고 일어나."

".."

 

 

술과 잠에 취해 비몽사몽인 도경수에게 내 팔을 쥐어줬다. 꼭 잡아오는 작은 손이 따뜻해서 기분이 좋다.

 버스에서 내려 도경수의 집까지 함께 걸었다. 도경수네 집은 왜이렇게 버스정류장하고 가까운지. 얼마 걷지 않은것 같은데 어느새 집앞에 도착했다.

  

 

"고마워, 조니나~"

 "어차피 우리집 가는 길인데."

 "그래도오... 다음에는 경수가 우리 조니니 대려다주께. 나도 우리 조닌이 집좀 구경해보쟈!"

  

 

도경수는 우리집이 어딘지 모른다. 그냥 자기 집 근처인줄 안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내가 항상 우리집이랑 가깝다고 대려다 줬으니까. 사실 우리집은 도경수네 집이랑 한참 떨어져있다. 도경수가 나한테 기대서 자는게 좋아서, 남자인데도 작고 귀여운 도경수가 밤길을 빨빨거리고 돌아다니다가 사고가 날까봐서 거짓말 했다. 안그러면 착한 도경수는 부담스러워 할테니까.

  

"간다."

 "잘가 조니나.. 담에 봐! 헤헹."

  

날 보며 웃는 도경수의 눈이 휘어지고 입이 하트모양이 된다.

아 진짜 저 귀여운 걸.

  

 

 

"도경수."

  

 

있잖아, 경수야.

  

 

"?"

 

 

이게 몇번째 마음속으로만 하는 고백인지 모르겠는데.

  

"...잘자."

 

 

사랑한다고.

 

 

 

 

 

 

 

 

 

 

 

 

 

 

 

 

 

 

 

안녕하세여... 삼마쪙 입니당.

 Good Night 노래 듣다가 갑자기 쓴 픽이에요 똥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완곡 다 써서 올리려구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여 허허..

 아직 1절밖에 못썼슴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에 살만 더 붙이는 거라서 얼마 안걸릴거라 생각했는데...........

 아직 끝난게 아니에여 여러분.

 노래는 완곡해야져.........

 별로 뒷부분이 궁금하시지 않으시다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소심하기에 그러시다믄 이러케 마무리를 지을수도 이써여..

 그랴도 우리 김종인이가 이루어지든 아니든 고백은 해봐야져 흐규흐규........... 입으로! 당당하게! 마음으로 말거!

 암튼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 많이... 짧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번엔 좀 길게 쓰도록 노력해보게씀당!

 사랑합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_

   

아 삼마쪙은 삼겹살마이쪙 줄인거에여.. 제가 삼겹살을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현게 카디 행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이런거 좋네요 조닌오빠가 짝사랑 .. 경수오빠도 꼭 저마음을 알아야 할텐ㄷ에.. 잘보고갑니다 ㅎㅎ!
12년 전
삼마쪙
알게되야져 그럼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
12년 전
독자2
유ㅠㅠㅠㅠㅠㅠㅠ유유ㅠㅠㅠ종인이가목메는건또다른재미라는..ㅋㅋㅋㅋㅋㅋ맨날무뚝뚝하고시크미철철흐르는종인이가 짝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ㅠ못됐지만김종인상처받는ㄱ것좀보고싶네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필하세요!!!!
12년 전
삼마쪙
헉..상처요? 생각해볼께여ㅋㅋㅋ
12년 전
독자2
풋풋하고 설레고 좋네요ㅎㅎ 읽는내내 마음이 간질간질
12년 전
삼마쪙
허허 제가 긁어드리께여 감사합니당!
12년 전
독자3
아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삼마쪙
우와 저 달달하단말 좋아하는데 진짜 감사합니당!ㅎㅎㅎ
12년 전
독자4
달달하고 좋아요 신알신했어요~
12년 전
삼마쪙
시...신알신...! 우와 포풍감됴유ㅠㅠㅠ
12년 전
독자5
어휴 간질간질ㅋㅋㅋㅋㅋㅋㅋㅋ조닌앜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삼마쪙
답답한가여ㅋㅋㅋ 제 로망인데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
아녀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제 로망이기도 함 내가 경수라면 을마나좋을까
12년 전
독자7
오 이거 조쿤옄ㅋㅋㅋ 신알신하고 갑니닼ㅋㅋㅋ 고백하는 조닌이를 기대하면서 ㅋㅋㅋ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3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0:21
      
기타 [국대팬픽/지동원손흥민] 매일그대와16 달달한참치 09.12 20:04
기타 [구자철망상] 카페 시나몬(똥손주의)24 뽀오 09.12 20:0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대출은 성규앤캐시! 1114 아미노산 09.12 19:38
엑소 [EXO] 박찬열 망상글ːWitty(위티) 729 멜리 09.12 19:3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4 어잌쿠 09.12 19:2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랄라 09.12 19:24
엑소 [EXO/카디] 세디 아니고 카디인데 세디 같은.ssul18 도자기 09.12 19:23
기타 [국대망상/이대훈] ㅇㅇㅇ이 익잡에 고민상담하는글 110 예그리나 09.12 19:08
엑소 [EXO/카디] Good Night 上14 삼마쪙 09.12 19:04
기타 내 5년 친구는 어장녀;(가인녀) 65 패기녀 09.12 17:43
엑소 [찬백/EXO] 외계인2 우동 09.12 17:3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김명수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024 호까 09.12 17:24
기타 [쑨환/쑨양태환] For seven days(7일 동안) # Thursday776 히륜 09.12 16: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아모레 09.12 14:55
블락비 [블락비원에이포/지코진영] 우지호를 부탁해 0514 ADE 09.12 14:35
기타 [쑨환/태양] 선생님, 선생님! 0 470 팊. 09.12 12:07
기타 [기성용망상] 굿모닝16 아이엠 09.12 10:51
기타 [국대망상] 친구? 애인? ♪25 그린티라떼 09.12 03:24
신화 [신화/릭셩/단편] 연애(連愛)_사랑을 이어가다4 LUS 09.12 02:0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떡작가ㅏ 09.12 01: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에리히 09.12 01:1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난소준하니까 09.12 01:09
엑소 [EXO/카디] Caffe Latte 0111 모어 09.12 00:4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ㅋㅋㅋㅋ 09.12 00:0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로딩중 09.12 00:0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파란 고래 09.12 00:02
기타 고백이야기(2) 09.11 23:53
추천 픽션 ✍️
by 알렉스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ㅡ단편ㅡ  ㅡ내가 봐도 유치한 드라마의 한 장면 같았다. 어젯밤은. 발단은 돌아버릴 것 같은 심심함 때문이었다. 그 전까지 나는, 내 앞으로 산더미처럼 온 시나리오 책들을 읽고 또 읽고 있었다. 툭, 하고 나를 잡아끄는 작품이 없었다. 감사하고 고..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정말 나더러 뭐 어쩌라는건지 나보고 진짜 자길 책임지라는 건지 문을 밀고 나를 따라들어와 뭐가 그리 급했던건지 다시 한 번 키스를 하려고 한다. 이 아인"뭐가 그리 급해. 내가 도망가기라도 해?""그건.. 아닌데 나는 아까 정말 좋았어서..""마지막으..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나는 지극히 연애쪽으론 평범한 백설 ... 25년 인생 100일은 단 한 번도 넘겨본 적 없는 암묵적인 모쏠(?) 백설이다...사실 나는 백마 탄 왕자님을 기다리는 걸수도 ...?!"야!!! 백설!!! 오늘 우리 클럽 가기로 한 거 안잊었지?! 너 또 깨면 주거 진짜 ㅡㅡ!..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베리야~ 아직 멀었어?""으응! 잠깐만!! 잠깐!!!"나에게는 8살 차이가 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흐음.. 만난지는 개월 정도 됐다!남자친구는 나와 아~~~주 정반대다. 우선 너무 쓸데없이 방방 뛰고 해맑은 나와는 달리 남자친구는 순하고..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