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구닌이 전체글ll조회 93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군인물/윤기/태형] Army of one. 01 (부제: 김태형 중위님)

Written by. 구닌이.














[방탄소년단/군인물/윤기/태형] Army of one. 01(부제:김태형 중위님) | 인스티즈









"귀관은 상관한테 인사도 안 합니까 이제?"

"...남자친군지, 상관인지 헷갈려서 말입니다. 미리 말씀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아직도 화났습니까?"

"상사께는 화난 거 없습니다. 하실 말씀 없으시면 이만 가겠습니다. 바빠서요."







결국 전정국이 중동으로 파병을 떠났다.
난 도저히 민윤기를 이길 수가 없었다, 말로도 직급으로도 무엇하나 이길 수가 없었다.
정말 이번엔 어떤 말로 나를 달래건, 어떻게 손을 쓰던 정면 돌파해서 파병을 갈 생각이었다.
그러나 내 두 손을 맞잡고 내가 가면 자긴 죽는다고 말하는 민윤기는, 낯설었다.
원체 티를 안 내는 사람이다. 좋아한다는 감정도, 힘들다는 감정도 무엇 하나 보여지 않고 철저히 자신을 속에 가두는 그런 사람.
그런 성격 탓에 우린 사귀고, 또 지금에 오기까지 참 많은 시간이 걸렸다.
그런 그가 약한 모습을 내보였다. 내가 가면 자긴 죽는다고, 불안해서 어쩔 줄을 모르겠다고, 제 시야에 있어달라고.
사실 지금까지 꽤 여러번 싫은 티를 내긴 했었다. 
내가 독일 육사에 가서 교육을 받는다 했을 때도, 내가 미군 연합작전에 참여했을때도.
그러나 그런 경우는 직접적으로 본인의 힘을 이용해 말리진 않았었는데 그토록 바래왔던 해외 파병은 족족 무산시켜왔다.
해외 파병은 위에 상관들이 그동안의 실적을 보고 여러 면에서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지시가 내려온다.
그만큼 인정받는다는거지, 난 그걸 쭉 바래왔고. 민윤기도 안다.
윤기는 자신의 능력 외에 배경으로 일 처리 하는 것을 싫어한다.
아무래도 윤기 할아버님, 아버님의 명예에 누가 될까 조심하는 것이기도 하고 원래 독립심이 강하기도 하니까.
윤기가 군에 들어와서 유일하게 자신의 배경을 이용한 것이 내 해외 파병을 막는 일이었다.
그만큼 끔찍히 싫어한다는 걸 , 그 이유도 알고 있지만 포기가 되지 않는다. 
늘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고, 보여주고 싶고, 보여줘야 했고 난 그런 인생을 살아왔으니까. 지금도 여전하고.
그러나 결국 난 이번에도 민윤기에게 넘어갔다. 두 손 두 발 다 든거지 또.
그래서 지금 소심한 반항중이다, 뒤끝 작렬하기, 연락 무시하기, 빈정거리기 등등. 물론 무서워서 세게 나가지도 못한다.





"그럼 남자친구한테는 화난 게 있습니까?"

"어디 그게 겨우 화났다는 말로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남자친구가 많이 무서우니까 좀 봐달라는데 말입니다."

"그 분 여자친구가 언젠간 기필코 갈거랍니다."






[방탄소년단/군인물/윤기/태형] Army of one. 01(부제:김태형 중위님) | 인스티즈







"한 마디를 안 지네요. 인천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김탄소 상사."





*





"씨이 진짜, 민윤기 그 새끼가 내 출셋길 다 막고 있어. "

"해외 파병 민대위님 담당도 아니신데 언제 또 보셨대 그걸."

"그니까 지가 담당도 아닌데 왜 나를 까냐구우우!"

"야. 넌 그대로 있다가 민대위님이랑 결혼하는게 네 최고의 출셋길이야."

"너나 해 결혼. 그래서 내일 몇시 출발인데 우리,"

"새벽 7시 출발. 가서 또 장부 정리하고 인계 받고 어휴, 기 쪽쪽 빨리고 오겠구만~."

"거기 이번에 담당자 개또라이로 바꼈다며. 박지민이 죽을라고 한다던데."

"아 맞아, 김 뭐라고 했는데 하여튼 지는 설렁설렁한데 또 아래 사람은 잘 쪼인대. 어느 장단인지. 가기 싫어 죽겠네 아주."

"난 차라리 거기가 나아. 민윤기보면 얄미워서 말도 곱게 안 나가는데 뭘." 





*





'난 차라리 거기 나아. 민윤기보면 얄미워서 말도 곱게 안 나가는데 뭘.'  이라고 말했던 나란 년을 매우 치고 싶다. 격렬하게 치고 싶다.
박지민이 엄살이 심해서 김태형을 과소 평가했던 나의 어리석음을 이제 몸소 깨닫고 있다.
군수 물품 계획서와 그 장부 정리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다. 
작은 숫자 하나라도 잘못 계산하면 위에서 '이러니까 국방비가 다 새어나가는거다.' '담당자 불러와라' 난리브루스를 피우고 그럼 우린 왕창 깨지는거다.
깨진다는 말로는 부족하지, 먼지가 된다고 하는 편이 더 적합하겠다. 
국방비가 이거 때문에 샜냐, 니네 뒷주머니 털면 새어나간 국방비가 다시 돌아오겠구만. 
이런 말 마음 속으론 백번천번 되뇌이는데 절대 입 밖으로는 꺼낼 수가 없다.
어쩌겠나, 까라면 까는게 아랫 사람이지.
근데 내가 살다살다 저런 담당자는 처음 본다.
지금 다들 열 몇시간 째 눈알 빠지게 일하는데 지는 혼자 반쯤 드러누워서 핸드폰을 보면서 낄낄 웃거나 과자를 먹거나 나갔다 들어온다.
그리고 와서 하는 말이 '일을 왜 이렇게 효울성있게 못 합니까아아ㅏ~' .
그러는 너는 효율성있게 일 하셔서 그 돈 받고 여기서 과자먹습니까?
참아야지, 참아야지 하면서도 입에 힘이 들어가는 건 어쩔 수가 없다. 
우리 부대 유명한 꼰때 원사와도 서글서글 잘 지내는 호석이의 낮빛이 검은 색으로 변한 건 아마 세 시간 좀 넘었을거다.
내 맞은편엔 박지민이 눈을 감은건지 뜬건지, 살아있는건지 죽은건지 모를 표정과 함께 기계적으로 노트북 자판을 두드리고 있다.
아, 난 원래 지금쯤 비행기에서 막 내려야 하지 않나. 여긴 어디이고 난 누구인가. 





"자 다들 밥은 먹고 합시다. 한 시간 뒤 다시 모이세요."


[방탄소년단/군인물/윤기/태형] Army of one. 01(부제:김태형 중위님) | 인스티즈






"아 그리고 김탄소 상사는 나랑 같이 식사하죠."


"...저 말이십니까?"

"네, 너요." 





*






[방탄소년단/군인물/윤기/태형] Army of one. 01(부제:김태형 중위님) | 인스티즈






"윤기 형이랑 만나는 사이죠?"


"...네, 그렇습니다."

"말 딱딱하게 할 필요 없어요. 윤기 형 나랑 친해요."

"친하셔도 전 여기 사적으로 나온 게 아니어서 말입니다, 말 높이겠습니다."

"그냥 여자 민윤기네. 난 딱딱한 사람 재미 없어서 안 좋아하는데."

"맘에 안 들어서 죄송합니다."

"근데 우리 탄소씨는 맘에 드네. 아주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지금 속으로 미친 새끼라고 생각했죠?"

"아닙니다."





순 또라이 새끼네 이거.
한 시간 안에 모이자더니 먹는데 족히 두 시간은 걸릴 코스요리를 나한테 맥이는 또라이 새끼, 아니 김태위 중위다.
차에서 내릴 때 차문을 열어주고, 의자를 빼주고, 날이 추우니 직원에게 부탁해 물수건을 데워오는 등 난 부담스러울 정도의 대접을 처음 만난 상관에게 받고 있다.
남자친구인 민윤기도 안하는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 에피타이저로 나온 스프를 한 스푼 뜨는데 귀신같이 김태형 입에서 민윤기란 이름이 나온다.
예상치 못한 언급에 빤히 김태형을 쳐다봤다. 애가 어떻게 민윤기를 알지?
그러자 김태형은 아, 나 빤히 보면 부끄러운데. 라는 미친 소리와 함께 민윤기와 친하다고 얘기를 꺼내기 시작했다.
윤기에게서 김태형이란 이름은 들어본 적이 없는데, 썩 믿음이 가진 않는다.
그냥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라는 마음으로 고개를 음식에 파묻을 기세로 먹기만 했다.
나중에 물어봐야지. 이 또라이를 어떻게 아느냐고.





"파병, 추천받고도 못 갔던데. 아쉽겠어요."

"..그걸 어떻게 아십니까."

"뭐 어떻게 알았던간에. 나 같아도 아쉽겠네, 좋은 기횐데. 그쵸?"

"...괜찮습니다, 전 제게 주어진 일에 충실할 뿐입니다."

"오, 방금 그 말 멋졌어요. 어디 적어둬야지."





어디서 이렇게 주워 듣고 온 게 많은지, 아니면 일부로 찾아낸건지.
나에게 샐러드를 덜어주면서 파병 얘기를 꺼낸다. 
생긋생긋 웃으면서 아예 자기 앞에 있는 그릇들을 옆으로 치우고 턱을 괸 채 물어온다. 
민윤기 얘기야 친하니까 나왔다 치고, 내 일과 관련된 부분까지 알고 있는 김태형 중위가 상당히 거슬린다. 불쾌하다.
직속 상관도 아니고 오늘 처음 본, 그리고 앞으로 하루 더 보고 올해 볼 일 없는 그런 사람이 내 일을 알고 있는 건 당황스러움과 동시에 짜증나는 일이다.
아까부터 불편했던 자리가 이젠 짜증나는 자리로 한층 더해져있었다.
더 이상 김태형 중위를 앞에 두고 밥을 먹기가 싫어서 일어나려던 찰나였다. 식사 다 하셨으면 저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파병, 내가 보내줄까요?"

"...예?"






[방탄소년단/군인물/윤기/태형] Army of one. 01(부제:김태형 중위님) | 인스티즈



"내가 보내줄 수 있는데. 갈래?"





김태형 중위님 등장! & 암호닉 ♥



프롤로그엔 민대위님이, 1화엔 김중위님이 나오셨네요! ㅎㅎㅎㅎ

김중위님이 파병 보내주신다니....탄소들 (동공지진) (탄들짝)

윤기가 정석 군인이라면 태형이는 군인 같지 않은 군인이죠? ㅎㅅㅎ 

아 그리구 호석이와 지민이는 모두 같은 직급인 상사로 동료에여! 셋이서 삼총사!

그거때매 민대위님이 질투를 많이 하시지만 ㅠ 그래도 후임들 워낙 잘챙기시는 민대위님은 인기쟁이~

앞으로 남은 멤버가 석진이 남준이 그리고 아직 직접적으로는 안 나온 정국이가 남았네요! ^-^ 

그럼 다음 화도 어떻게 될 지 기대해주세요!

프롤로그 분위기가 상대적으로 어두웠던거같아요 1부까지는 적당히 어두움과 밝음을 오갈 예정입니다 ㅎㅎㅋㅋㅋㅋㅋ

2부부턴....(먼산)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은 항상 감사히 받습니다! ^-^



* 이 부족한 글에 암호닉 신청해주신 여군 탄소*


[가을, 0103]


감사합니다 @-@  (감동) (눈물) (주먹오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황막꾸기예요:)
암호닉을 프롤에 신청해놔서ㅠㅠㅠ보셨을지
대작냄새가 나는 데요 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구닌이
네 방금 봤어요! :) 황막꾸기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대작냄새라니ㅜㅜ 넘나 감동.... (눈물) 감사합니다 ㅎㅎ!
8년 전
독자2
재밌게 봤어요!! 댓글 잘 안쓰는데... 넘나 재밌는 것ㅎㅎㅎㅎ 다음편 기대할게요! 오랜만에 신알신하고 갑니다.. 허허
8년 전
구닌이
재밌게 봐주셨다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신알신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
아이고 작가님 어디로 절하면 되나요ㅠㅠㅜㅜㅜㅠ절받으세여 아이고 정말 배우신 분이네여
사랑합니다ㅜㅜㅜ 아 군인이라니ㅜㅠㅜㅠㅠ죽은자는 말이..(켘ㅋ)

8년 전
구닌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죽지 마시고 같이 구닌 방타니들 봐요~!!!
8년 전
독자4
와 대박 너무 재밌어요!!! 파병못가서 윤기가 화났냐고 하는데 왜전 거기서 그렇게 발리죠ㅠㅜ너무재밌어요
8년 전
구닌이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윤기는 여친 바버.....!!
8년 전
독자5
와 대박..윤기 발리고 태형이 왜이렇게 위험해보이죠?뭔가 너무 가고 싶은 데 가면 안 될 것 같은..호 진짜 기대됩니다 [버블버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구닌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ㅁ^! 암호닉 넘나 귀여운 것! 과연 태형이는 정체가 뭘지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와 진짜 윤기도윤기고 태형이도....지민이는ㅣ민이대로 귀엽고 호석이는 호석이대로 상상이가서 귀엽고 네명밖에안나왔는데이러면..[빠밤]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구닌이
암호닉 감사합니다 ^ㅁ^! 빠밤! 구닌 방탄이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오..근데 윤기가 과연 가만 있을까요?
8년 전
구닌이
그러게여....다음 편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 하는척) 0103님 감사합니다~^ㅁ^
8년 전
비회원95.235
가을이예요! 언제나 군인물은 넘나 좋은것..ㅜㅜ 제가 군인이나 경찰을 좋아해서인지는 몰라도 너무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잘보고 갈게요!
8년 전
구닌이
가을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구닌 방탄이들 넘나 멋진 것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미니미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와 군인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는 어떻게 다 알고있는걸까요ㅠㅠㅠㅠ
8년 전
구닌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태형이 무서운 사람....ㅠ-ㅠ....!
8년 전
독자8
진짜 신박한 소재 감사함니다ㅜㅜㅠㅠㅠㅠ정석군인과 좀 다른 군인의 챙김을 받는다니....행복하여라...♡
8년 전
독자9
태형이랑 윤기랑 사이 안좋을거같은데...
화났냐고 물어보는 윤기나반항하는 여주나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백현] 오 캡틴, 마이 캡틴 006 여친1 12.19 22: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모태솔로 전정국의 여자 꼬시는 법 01(부제:첫만남)50 씨썬 12.19 2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44 낙원의 꽃 12.19 21: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호위무사9 파란돌고래 12.19 01:2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전남친 김민규 04 7 첫사랑 전여친 12.19 20: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외전31 낙원의 꽃 12.19 20:36
엑소 [EXO/변백현] 6살 차이 과학 선생님의 개철벽을 뚫어보겠다 0027 보조백떠리 12.19 20:29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A239 원우의개 12.19 2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8 (부제: 우리 이제 괜찮아?)332 안녕하세영 12.19 19: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공고생 FACEBOOK 0571 15학번 12.19 18:39
세븐틴 [세븐틴] 성수고 너봉 덕후 열 세 놈 사이 사나이 너 : New face 43 마세 12.19 18: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7 류또또 12.19 18:19
엑소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Pro.46 실음과김선배 12.19 16:46
엑소 [EXO/변백현] 날로 먹는 연애 527 해담 12.19 16:18
엑소 [EXO] 응답하라 이그조 02 (KAKAO TALK)7 12.19 15: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7中택1 방탄소년단 pt.4 신혼부부47 0063 12.19 15:28
빅스 [VIXX/이재환] 놓을 수 없어 (부제:정신병원)7 아이스티 12.19 14:33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0891 철수부인 영희 12.19 13:36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635 마쿠 12.19 1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BTS 00. 내친구를 소개합니다20 방탄여덕 12.19 12:56
아이콘 [준회/진환] 밥 빨리먹는 준회×밥 느리게 먹는 진환이1 썰리 12.19 12:10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525 마쿠 12.19 11:59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414 마쿠 12.19 11:56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313 마쿠 12.19 11:54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213 마쿠 12.19 11:53
세븐틴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2를 가장한 이벤트 마쿠 12.19 11:52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27 마쿠 12.19 11:50
전체 인기글 l 안내
7/3 2:04 ~ 7/3 2: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