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랄라
< 09편 ~ ?편 까지는 과거 회상씬입니다!! >
슬기 고등학교. 오늘 부터 다니게 될 학교의 이름이었다.
초콜릿(chocolate)‥09
원래 다니던 학교에 대해 특별한 감정이나 아쉬움따위는 없었다. 보통 여자 고등학생들이 그렇듯, 몇 명이서 무리지어 몰려다니고, 서로 죽고 못살다가도 한 순간에 서로 남이 되는‥그런 생활이 싫었다. 그래서 나 스스로가 모두를 왕따시키자, 하는 마음으로 모두와 거리를 두었다. 그러다 전학 가게 된 것이라 그냥 그러려니‥했다. 전 학교의 몰려다니는 패거리들은 항상 내게 말했다. 얼굴 좀 ‘ 반반하다. ’ 고. 하지만 싸가지 없다고. 그런 말을 듣고도 그냥 모르는 척 해버렸다. 어차피 상대할 가치도 없는 사람들이니까.
전학 온 학교에서 내 반은 2학년 5반이였다. 전 학교와는 다르게 남자와 여자가 같은 반에 섞여있었다. 대충 이름만 말하고 날 위해 놓여져있는 빈 자리로 가 앉았다. 맨 뒷자리였다. 내 짝은 없었고, 내 앞엔 아무렇게나 머리를 세운 남자 둘이 앉아있었다. 내가 그들 옆을 지나쳐갈 때, 오- 라는 기분 나쁜 소리를 흘렸고, 나는 항상 그랬듯이 가볍게 무시하고 자리에 앉았다. 쉬는 쉬간이 되자 내 자리 근처로 좀 놀게 생긴 애들이 몰려왔다. 또 시작이네‥ 처음인데 이미지 관리나 하잔 식으로 무리가 묻는 말에 거의 다 대답을 해줬다. 그러다 수업 종이 쳤고, 난 한숨을 쉬었다. 아 짜증나.
그렇게 혼자, 가끔은 여럿이서 지내는 날들이 어느새 두 달이 조금 넘었었고, 2학년 5반에는 다른 학생이 또 전학 왔다. 남자였다. 키가 엄청 컸다. 185cm는 훌쩍 넘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 남자애는 눈웃음을 지을 수 있었고 잘 웃었다. 웃는 얼굴로 그의 이름을 말했다. 기성용‥이라고 했다. 어딘가 모르게 그와 어울리는 이름이였다. 그는 언젠가부터 내 옆자리에 놓여있던 빈 책상 앞 의자에 앉았다. 그는 먼저 인사하지 않는 나에게 말을 걸어왔다.
“ 안녕. ”
“ 어, 안녕. ”
“ 야 나 사실 19살이다? 너 나한테 존댓말 써야함. ”
“ 뭐래… ”
그는 우리보다 한 살이 더 많았다. 유학을 가서 사고를 쳐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고등학교는 2년은 다녀야 한다고 떼를 써서 뭐 복잡한 절차를 밟아 여기로 오게 되었다나 뭐라나. 난 그가 19살이든, 29살이든 상관 없었다. 어느 순간부터 대답하지 않는 나에게 끊임 없이 말을 걸어왔다. 제발 조용히만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 몇 달이 지났고, 그와도 이제 편해졌다. 기성용이 하는 농담에 적절히 받아칠 수 있었고, 쉬는 시간이 되면 둘이서 매점을 갈 수도 있었다. 학교에 있을 때 뭘 먹으면 그의 것도 함께 챙겼고, 그게 일상이 되었다. 시험 기간이 되면 그와 둘이서 독서실이나 도서관을 다니기도 했다. 서로 밥도 사주고, 가족들도 서로의 존재를 알게되었다. 그 때부터 였을까, 그를 보면 나도 모르게 두근거리기 시작했다. 그건 그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그는 농담식으로 내가 좋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했고, 주위 애들이 우리 사이가 수상하다며 수근댔다. 우리 둘도 예전보다는 장난도 조금 덜 치고, 조심하게되었다.
그가 내게 고백한 날은 8월, 무더운 여름이였다. 그와 나는 집 방향이 비슷했다. 그가 나를 좀 더 배려해주어 내 집 앞까지 데려다주고는, 다시 그의 집 쪽으로 되돌아갔다. 그 날도 마찬가지였다. 학교를 마치고 집을 가다 슈퍼에 들려 아이스크림을 고르고있었다.
“ 뭐 먹을래? ”
“ 어‥음‥ ”
“ 야 너가 사줄꺼지? 그럴꺼지? 응? ”
“ 참나- 니 돈 많으면서. ”
“ 돈은 니가 더 많거든? ”
“ 사줄테니까‥ ”
“ 다음엔 내가 사라고? 알겠어, 쪼잔하‥”
“ 사줄테니까 나랑 사귀자. ”
초콜릿(chocolate)‥09
* * *
일단 어제는 너무너무너무 죄송합니다T^T
어제 의자에서 졸다가 깨보니까 새벽 3시..에라이 몰라!!!!!하고는 다시 잤어요ㅠㅠㅠㅠ
어차피 9편 쓰다가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서... 막 쓰고 싹 다 지우고 그러길 몇번인지..
그래서 일단은 과거편이나 가자!!!!! 하고는 급 과거편 쓰고 있네요☞☜
저 어떡하죠ㅋㅋㅋㅋ8편 마지막 부분부터 어떻게 써내야할지 모르겠어요 정말ㅠㅠ
으아ㅏㅏ아ㅏ아앙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쇼ㅑ핑을 좀 하고왔더니 몸과 마음이 매우 피곤해요
아마 10편도 과거편일거에요
하나 스포하자면.......과거 씬은..달달합니다.......아이 좋아라*^^*
국대커플찡
기성용하투뿅
드마
기성순
헬로
기성용발연기
미디
베레기
에떼신
똥코렛
기성용아내
썽용이꺼
또윤
지구
아롱
목캔디
응가
피클로
토끼
양파링
빼빼로
똥강아지
할매
익쁘니
홍초녀
현수
룰루
이대훈남
캥거루
밥차
암호닉 항상 받구요 신청했는데 없다!!!!!!!!!!! 하시는 분은 말씀해주세요ㅠㅠ까먹고 추가 못했을수도 있어요...저도 사람인지라..ㅎㅎ
아 계속 눈이 감겨요ㅠ.ㅠ 저는 이만 확인 누르러 갈께욯
사랑해요 독자님들 알러뷰우우우웅 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