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아""성열아-""열아아 대답좀해봐""왜!! 나 공부하는거 안보여? 남우현 너 시험 안칠거야? 내일이 당장 시험이라고! 왜자꾸 말을걸어! 보나마나 쓸데없는 내용일게 뻔하지. 씨발 너 그래놓고 시험 망쳤다고 찡찡거리면 진짜 죽을줄알어!"내가 생각해도 참 말이 빠른것같다. 이성열 랩해도 되겠는데? 아웃사이더를 잇는 속사포랩퍼 이성열. 가명은 뭘로하지? 로이가 괜찮을 것 같은 너무 안어울리나? 아아, 이럴때가 아닌데. 공부해야지 공부."열아 쓸데없는 내용 아니야... 한번만 들어봐 응?"이새끼가 공부한다는 말을 귓등으로 들었나"아 뭔데 말해봐. 빨리말해 공부해야되니까. 삼초내에 말해. 1, 2""열아. 임진왜란이 왜 일어났게?"임진왜란이 왜일어났냐고? 설마 그것도 모를까봐? 내가 공부를 얼마나 열심히했는데. 그정도야 이 성열님한테는 쉽지. 암 그렇고말고"일본이 명나라 공격할거니까 자기나라 군대가 지나갈 수 있도록 조선땅을 내 달라고했어. 이것도 모를줄알았냐?""....열아. 너 이거 몰라?""왜 맞잖아. 틀렸어?""아니 맞는데..맞긴한데....그러니까.""맞으면 맞는거지 그 반응은뭐야? 할말끝? 나 공부한다? 이제 말걸지마.""열아! 그러니까 니가 말한게 맞긴한데 아 진짜!"엄마 쟤 이상해. 임진왜란에 언제부터 그렇게 관심이있었다고..."아니야 틀렸어. 내가 알려줄게.""그거 맞거든? 그리고 니가 나한테 뭘 알려주긴 알려줘! 너한테 배울거 없거든? 닥치고 공부나 ㅎ...""정답은 방심해서. 이걸 모를줄이야....""........야!! 너 씨발..방금....뭐한거야!!! 너....나한테...뽀ㅃ....니가 맞고싶구나? 뭐 이런장난을쳐!!! 미쳤냐? 공부하라니까 정신을 놨어? 아!!!!!! 내 첫....아...남우현 진짜!!!!!"씨발 말도안나오네. 첫사랑 교회누나한테도 안줬던 첫 뽀뽀를.. 중학교때 썸타던 지수한테도 안줬던.. 내 뽀뽀를 받은사람은 엄마밖에 없는데....."열아""아 왜!!!! 너 진짜싫어 으허엉......내가 너 죽일거야 존나..""성열아""뭐! 왜자꾸 불러대는데!!!""이성열."".....왜.""쪽팔리니까 한번만 말할게. 잘들어.""이번엔 병자호란이냐? 아 진짜 씨발""좋아해."뭐라고? what? 좋아해? 지금 나한테 말한거야? I love you를 말한거야? 근데 표정은 왜이렇게 진지한데. 헐 저런표정 처음봐."뭐?""너는?"지금 너는? 이라는 말이 나오냐? 머릿속이 어지럽다. "...몰라"근데 왜 싫다는 말이 안나오지."왜 몰라? 잘 생각해봐""모른다니까!""그럼...""뭐""사귀자. 그러면 알게되겠지"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