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오늘학교일찍끝낫다~ 댓글중에ㅐ 신알신이라고 잇다는게뭔지모르겟다ㅋㅋㅋㅋㅋㅋㅋ알려죠!!!인티초짜임주말에 딩굴딩굴하는데 전화가딱!!!!글쓰니도 대부분ㄴ 카톡하지 전화안해 그래서 누구지하거 보는데 모르는번호인거야근데 그게 폰번호가아니고 256뭐그런거였서글쓰니는 모르는번호도 받음ㅋ궁금하잖아여보세요 이랫는데 상대방이 대답이없네?누구세여 이랬더니 여보세요?글쓰니니?하고 우아한목소리가 들리드라ㅋㅋㅋ그때진심당황 왜냐면 난그때 올네이키드 누드였거든ㅋㅋㅋㅋㅋㅋㅋ아왜 집에아무도업ㄱ으면 샤워하고 옷안입고 침대에서 사부작거리자너ㅋㅋㅋㅋㅋㅋㅋ나만그런가??그래서 진짜 부끄럽게 네....하니까 감기걸렷냐고그르드라아니에여!!!이러니까 이제야좀너같데ㅋㅋㅋㅋ하튼 무슨일이세요?이러니까 음...그냥 뭐하나해서...그러는거야 그래서 아그냥 잠깐 사진집보고있었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집은무슨ㅋㅋㅋㅋㅋ벗고잇섯다그니까 아진짜?역시 예체능하는애는 다르네~이럼ㅋㅋ아 우리슨생님(지수쌤이라하께) 은 나를 되게 예술적감성이 풍만한애로알아ㅋㅋㅋㅋㅋㅋ하튼그러고 지수쌤이랑 통화를하는데 개어색하더라 완전 말사이에 공백쩔고 서로 두서없이늘어놓기나하고 내용도별건아니고 그냥 다시 호구조사ㅋㅋㅋㅋㅋㅋ하튼 그렇게 주말마다 통화하는게 일상이됫다?항상 3시쯤에 전화오는데 내가 5시에 학원을가거든?그니깐 자꾸아쉽고 뭐 그런거야 쌤도그거아니깐 4시쯤에 끊어주고ㅜㅜㅜㅜ금데!!!!어느날 우리클래스 담당하는쌤이 교통사고가 나서 수업이없는날이잇섯서 그날도 어김없이 전화하다가 통화중에 내가 쌤!!!우리클래스 오늘쉰데요!이랫짛ㅎ대화체로갈께지수쌤: .......그래? 그럼 오늘저녁은 쉬겟네?쓰니:넹!!!아 시험공부해야되는데ㅜ(이때가 시험이주전인가 그럼)지수쌤:하긴 이번에 잘봐야지&@₩@&₩&&₩#%*$# 공부미리안해놨어?쓰니:아뭐 하긴햇는데......더해야죠지수쌤:.........그래......이러고 한참잇다가지수쌤:오늘 노을이 이쁘게 진다던데쓰니:???노을이요???지수쌤:응.....이런날 가볍게 걸으면 좋아 산책하듯이글쓴이는 눈치가 진짜없음 눈썰미도 없음 사귀면서 이거때매 자주싸움ㅜㅜㅜ쓰니:선생님은 운동많이하시니까@₩#%^$#%&지수쌤:글쓴아!!!!!!(갑자기부름 진짜로 내말끊어먹고) 선생님이 아이스크림사줄께 같이산책하자글쓴이 당황 하지만알겟다고하고 이따 전화하면 나오라는말에 미친듯이 샤워하러 들어ㅓ감그리고 선생님을 만났는데//오마이갓농협갔다왓다가 이어서쓸께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