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걸그룹 멤버인 A는 과거가 화려함.
과거 생활 세탁하기 위해 전학을 많이 다니면서 결국 과거 세탁에 철저하게 성공했고
지금 A 이름 검색해도 과거에 대한 얘기가 하나도 안 나옴.
소위 날라리 생활을 하며 후배 삥 뜯고 다녔고 지금은 뭐 청순 털털 이런 이미지로 밀고 나가는 것 같던데
과거를 알고 있는 나로서는 매우매우 불쾌함.
2
걸그룹 멤버 B는 아주 예전에 남자를 한 번 사귄 적 있었음.
이 남자도 물론 아이돌임.
B는 이 남자에게 집착을 엄청 했음.
전화를 받지 않으면 다른 여자랑 있었냐고 뭐라고 하고 지금 당장 오지 않으면 헤어질 거라고 그러면서 남자 아이돌을 굉장히 괴롭(?)히면서 만남. 물론 이 남자 아이돌은 그마저도 사랑이라며 이해해 주고 사랑해 줌.
하지만 B가 매니저에게 애인에 대해 성에 관련된 드립을 치는 걸 남자가 직접 듣고 화가 나서 헤어졌음.
더 말할 순 없지만 B가 애인분께 못할 짓을 많이 한 건 사실임.
관계자들과 기자들은 다 알았던 이분들의 연애사정.
3
보이그룹 멤버 C는 정말 예전에 모델분과 사귀셨음.
관계자가 모를 수 없었던 이유는 이 둘의 사랑이 무척 뜨거웠기 때문임.
해외촬영 나가서도 핸드폰만 붙잡고 심지어 개인 촬영을 빨리 하고 여자친구를 보기 위해 한국으로 날라오는 사람임.
여자 친구 보고 싶다고 들들 볶던게 엊그제 같음
럽스타 같은 건 일절 안 했음 그룹에게 피해간 것도 전혀 없었음.
예쁘게 사귀었던 커플인데 지금은 깨졌음 이유는 잘 모르겠음
4
팬들에게 인성이 좋다고 소문난 보이그룹 멤버인 D
D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팬들을 보면 매우 안타까움.
철저한 이미지 관리로 팬을 사랑하는 척하는 모습이 참...
얼른 정신차리고 진심으로 팬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듦.
팬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함.
5
개념없는 걸그룹 멤버 E
하아
연예인 병에 걸려 사람 무시하고
신앙심을 무시하고 비웃던 E
언젠가는 본성을 들키지 않을까 싶음
6
싸가지 없는 걸그룹 멤버 F
이 멤버는 악명이 높기로 유명함.
연습생 시절 F 와 친분이 있던 일반인 G
일반인 G를 무시하고 욕하며 항상 괴롭혔음.
물론 데뷔하고 난 뒤로는 그런 몰상식한 행동을 하진 않았지만
G는 티비나 인터넷 기사에 뜨는 F만 보면 부들부들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