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빅뱅
멜로우 전체글ll조회 175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축구부 주장 박지민 B | 인스티즈



축구부 주장 박지민 B
w. 멜로우











*





축구부는 말 그대로 남자 밭이었다. 여자 축구부도 있었지만, 학생이 너무 없어 폐지했다고 한다. 나 혼자 여자라서, 이게 공평한 경기인지도 모르겠고 상식적으로 내가 여기 낄 수준도 아니었다. 남자들은 홍일점이 생겼다며, 땀 냄새를 정화 시켜줄 여자가 생겼다며 좋아했지만 내가 페브리즈니. 아무튼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 내 실력도 형편 없어서 창피했지만 축구부 남자 애들은 다 학교에서 아이돌 수준으로 인기가 많은 애들이었기에 여자 애들의 시선이 껄끄러울 정도로 따가워졌다. 내가 들어오고 싶어서 들어온 건 아니었지만 난 이 남정네들이랑 접촉도 없는데 괜히 욕 먹는 게 억울했다. 한 학기만 버티자는 마음으로 임했지만 서러운 건 서러운 거였다. 학교가 끝나고 훈련은 2시간. 나는 할 일도 없어서 공 몇 번 차다가 그늘에 앉아있었다. 난 왜 이렇게 운동 신경이 안 좋을까, 생각하면서.




“포카리 마실래? 짱 차갑다!”
“어…, 고마워.”
“홍일점 된 소감은?”
“음… 딱히 기쁘진 않네.”




친화력 갑인 박지민이 살얼음 낀 포카리 스웨트를 하나 따서 건넸다. 주니까 마셔야지, 하고 냉큼 받아마시는데 박지민이 홍일점 된 소감이 어떻냐고 물었다. 딱히 기쁘진 않다며 꼬아 말하자 특유의 웃음을 흘렸다. 친하지도 않은데 대화하는 게 어색해서 빨리 가서 축구나 하라고 하자 칫, 너나 해라. 하면서 뛰어가는데 저런 게 뭐가 좋다고 여자 애들이 난린지 영 모르겠다. 축구는 확실히 잘하던데, 하긴 축구로 유명하니까. 축구는 제일 못하는 주제에 뭐가 잘났다고 이렇게 쉬고 있나 싶어서 다시 운동장으로 갔지만, 누군가가 찬 공을 머리에 정확히 얻어맞고 그냥 잠자코 있기로 했다.


맞을 땐 쪽팔려서 못 느꼈는데, 집에 와서 보니 거대한 혹이 생겼더라. 또 서러워졌지만 울지는 않았다. 뭔가 울면 더 슬퍼지는 것 같아서.







*





어제 한참을 속상해하다가 잠들었는데, 묘하게 이상한 꿈을 꿨다. 분명 꿈에서 내가 본 건 박지민이었는데 내가 왜 박지민을 꿈에서까지 만나야 하는지 알지 못해서 의미 부여는 하지 않기로 했다. 딱히 좋은 스토리는 아니었는지 기억도 안 났고 무엇보다 앞으로 일주일은 축구부로부터 해방이니까 행복한 나날을 만끽해야만 했다. 친구라고 부를 만한 사람이 없어서 혼자 매점에 갔는데, 축구부 무리들이 온 건지 매점이 가득 차 터지기 5초 전이었다. 여자 애들 꺅꺅대는 소리부터 번호 좀 달라는 소리까지 다양했는데, 난 일단 배고팠기 때문에 굳이 끼어들어가서 초코우유와 바나나킥을 들고 계산대에 줄을 섰다. 살 것도 없으면서 쟤네 보려고 온 건가. 배고파서 얼른 계산하고 가고 싶은데, 이미 꽤나 기다린지라 지금 나가기는 아깝고 앞에는 사람이 너무 많았다. 그냥 이따 점심이나 먹어야겠다, 하고 도로 줄을 빠져나가는데 내 귀로 낯선 이름이 들렸다.




“어, 김탄소 아니야?”
“……!
“안녕! 여기서 보니까 새롭다.”
“어…, 안녕. 어어… 좀 나갈게요, 잠시만요….”
“야! 너도 나 보러 왔던 거 아니었어? 뭐야….”




아니야, 아니야! 못 들은 척 그냥 가려고 했지만 친화력 갑 박지민은 굳이 나를 쫓아와서 인사를 받아내고야 말겠다는 의지로 안녕! 여기서 보니까 새롭다, 하며 호탕하게 웃었다. 주위 여자 애들의 시선이 모두 나한테 날카롭게 꽂혀있는데 혹시 그거 아니. 난 네가 지금 너무 싫어. 얼떨떨하게 웃으며 박지민에게 소심한 인사를 한 후에서야 미안한데 좀 나갈게요- 하고 줄을 뚫었다. 박지민은 야! 너도 나 보러 왔던 거 아니었어? 하면서 외쳤지만 진짜 아니거든. 겨우겨우 밖에 나와서야 숨을 쉴 수 있었다. 남들의 시선이 너무 싫어서, 특히 그렇게 차가운 시선은 너무 아파서. 어릴 때부터 이런 성격 때문에 친구 하나 없었던 난데 고등학교 생활은 이제 박지민 덕분에 끝난 것 같다. 여자 애들 쑥덕거리는 소리가 벌써 들리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 되는 걸까. 결국 어제부터 텅 비어있던 속으로 꾸르륵 소리를 막아가며 수업을 들었다.


수업이 끝나고 잠깐 엎드려 졸 참이었는데 옆 반 여자 애들이 우르르 몰려와 내 앞에 섰다. 혹시 막 다구리라던가 뭐, 그런 거 당하는 거야 이제? 겁이 났지만 고개를 들었다.




“네가 김탄소야?”
“어… 맞아.”
“지민이랑 친해보이길래. 우리한테는 말 절대 안 거는데 너한테는 걸길래 신기해서, 뭐 악의 갖고 온 건 아니구.”
“아… 같은 동아리라서 그런 거 아닐까? 친한 사이는 아니야….
“같은 동아리? 너 축구부라고?”




다행히 짧은 치마와 짙은 화장과는 다르게 악의를 가지고 나한테 온 건 아니라고 했다. 묘하게 날 선 시선을 여전히 느꼈지만, 드라마 같은 일은 안 일어나는구나 싶어 다행이었다. 그나저나 박지민이랑 내가 친해보였다니. 그 쪽이 일방적으로 인사를 걸어온 거지, 내가 같이 해맑게 안녀엉~ 한 건 아니었잖아. 하지만 그렇게 말했다간 버릇 없이 까분다며 한 소리를 들을 것 같아 꾹 삼켰다. 같은 동아리라서 그런 거 아닐까? 친한 사이는 아니야, 하고 둘러대니 눈이 동그래지며 축구부냐고 묻는다. 신청서를 늦게 내서 억지로 끌려간 거라는 말은 안 해도 되는 거겠지. 조심스레 고개를 끄덕이니 대박사건이라며 표정을 바꿨다. 한 5년 즈음 된 친구가 지어줄 법한 표정으로 그래? 그럼 이따 또 보자, 하고 사라졌다. 뭘 원하는 건지 모르겠다.


그랬는데, 점심 시간에 드디어 무너질 것 같은 배를 잡고 급식실로 내려가려고 할 때 아까 그 무리가 다시 와서 나에게 과자를 비롯해 이것저것 먹거리가 가득한 거대한 봉지를 쥐어주었다. 영문을 몰라 멍하니 있었더니, 탄소야, 우리 이제 친하게 지내는 거다. 축구부원이라니, 진짜 존경스럽다- 라며 처음 보는 사이에 어깨를 토닥이며 힘내고, 급식 먹을 때 우리 자리로 와. 알았지? 하며 다시 사라졌다. 폭풍이 쓸고 간 것처럼 순식간에 4명이 내게 다가오려고 한다. 너무 당황스러워서 기분이 이상했다. 분명 박지민 때문에 나한테 온 걸 알면서도, 이상하게 친구가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닐까 싶어 설레는 것 같기도 했다. 급식은 안에 든 바나나킥으로 대신했다. 아직은 혼자가 편해서.







*





“또 혼자네, 김탄소는.
“아, 깜짝이야….
“왜 놀라. 나 이상한 사람 아닌데.
“…….
“근데 어디 가? 너 저기 살잖아.




이상한 사람 아닌 건 알아, 쓸데없이 친한 척하니까 어색해서 그렇지. 혼자만의 시간은 방해 됐지만 어쩌다보니 또 하교 길을 함께 하게 됐다. 누군가 보기라도 하면 좀 심각해지겠지. 얼른 집 가서 공부해야 하는데, 누군가가 볼까 두려워 또 내가 먼저 피하기로 했다. 내가 다른 길로 빠지려고 하자 어디 가? 너 저기 살잖아, 하며 정말 궁금하다는 표정으로 묻는 박지민을 서둘러 피해야 할 것 같아 그냥, 집 안 가. 하고 얼버무렸다. 진짜 학교 앞에서 이렇게 같이 있으면 죄책감 마저 느껴진단 말이야. 자기 인기 모르는 것도 아니고 왜 나 같은 애한테 자꾸 붙는 건지.




“너 왜 나 피해.
“……?
“아까 매점에서도 그렇고, 지금도.




들킬까봐 무섭다는 말을 어떻게 해, 우리가 사귀는 것도 아니고. 둘러댈 이유가 없어서 손톱을 잘근잘근 씹자 박지민이 내 손을 입에서 뺐다. 손톱 물지 마, 아파. 라고 말하면서. 순식간에 얼굴이 화끈거리는 걸 느꼈다. 어릴 때부터 지켜온 습관인데, 불안하거나 초조할 때 자꾸만 손톱을 물고는 했다. 깨물어 뜯는 게 아니라 아프지는 않은데. 할 말이 없어서 자꾸만 시선을 피하자 박지민이 특유의 웃음 소리를 흘렸다. 푸후훗, 하는 새침한 소리. 이러다가 들키면 나만 곤란해지는데- 할 말이 없으니 그냥 가버려야겠다. 말 없이 가는 내가 어이가 없었는지 박지민이 야 너 어디 가냐, 하며 나를 졸졸 쫓았다. 아니 왜 따라와?




“왜 따라와…?
“나도 내 갈 길 가는 거라니까. 내가 스토커냐.
“너네 집 저기잖아.
“말 잘하네.
“…?




이제 우물쭈물 하지 말고 그렇게 예쁘게 말해, 알았지. 하고 웃으며 내 머리를 쓰다듬고 가는 박지민에게 아주 조금은, 설렜을지도 모른다. 








*






암호닉 확인하고 가세요 ♥︎


A


망개똥 골키 맴매때찌 윤기윤기 콧구멍 예찬 구기네 메로나 화학 강변호사 늘품 짜근 222 0328 분수 방소 청보리청 빠다뿡가리 호두마루 양갱

망개한침침 소진 명탐정코코 영창아파트 라일락 꽃오징어 뉸뉴냔냐냔☆ 꾸기꾸기


◼︎ 색은 인티 회원 독자님들, ◼︎ 색은 비회원 독자님들이에요!

* 암호닉에는 띄어쓰기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D



길지 않은 이야기라 훅훅 진행될 거예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엮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툭툭 일이 많이 터진 것 같아요 TㅅT
저는 꽤나 오래 쓴 글인데 막상 읽어보면 분량이 적어서 고민이에요 더 늘려야 하는데 8ㅅ8 너무 훅 끝나버리는 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앗 참 이건 축알못이 쓰는 글입니다 용어 같은 걸 쓸 일도 없는 흔한 로맨스 글이지만 오류나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은 알려주세요 꼭!

암호닉 신청하실 분이 만약 계시다면 [] 씌워서 써주시면 항상 받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윤기윤기
지민아...너무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여주 잘챙겨줘라 ㅜㅜㅜㅜ엉엉

8년 전
멜로우
윤기윤기 님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_T ♡
8년 전
독자2
늘품입니다!! 마지막에 지민이 너무 설렜어요ㅠㅠㅠ근데 지민이는 자기 인기를 모르진 않은 것 같은데... 여주한테 왔던 그 여자애들 좀 불안해요ㅠㅠㅠ아무일도 없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멜로우
늘품 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민이도 자기 인기 모르지 않습니당 8ㅅ8 헉헉
8년 전
독자3
화학이에요!!!지민아 그래서 학교가 어디라고??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멜로우
짐니 학교는... 제가 먼저 갈 거예요 ㅎㅎㅎㅎㅎ 화학 님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
예찬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짐니야ㅠㅠㅠㅠㅠㅠ 내가 말할게 너랑 예쁘게 말할 자신 있다 내가!!!!!!!여주도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명의 무서운 무리가......
8년 전
비회원136.180
[입틀막]으로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5
강변호사에요!!저 여자애들 무리 불안하네요ㅜㅜㅜㅠ우리여주 괴롭히지말오라ㅠㅜㅜㅠㅠ지민이는 오늘도 설레네요ㅠㅠㅠㅠ다음화기다리구있을게영
8년 전
비회원161.14
소진이에여!! 지민이가 다니는 학교가 어디인가요 내가 축구부 들어갈꺼야.. 나 달리기도 잘하고 발 차기도 잘해 짐나 나도 챙겨져ㅜㅜㅜㅜㅡㅜ
8년 전
비회원239.64
벌써 설레네요!! [뀩]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216.158
으어으엉으어..이 작품을 내가 이제봤다니ㅠㅜㅜ 나년 죽어라 너무 설레요... [ 우럭이우럭 ]으로 신청합니다 지민이 만만세!!!!
8년 전
비회원28.50
축구부 박지민!! ㅜㅠㅠㅜㅜㅜㅜㅜa보고왓는데 취향저격♡♡♡저 암호신청하고싶습니다! [눈꽃ss]
8년 전
독자6
[얼음걁걁]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용!! 짐니 너무 좋네용... ♥ 헿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
[밍뿌]로 신청해요ㅠㅠㅠ 으아ㅠㅠㅠ 박지민 진쨔ㅠㅠㅠㅠ 너무 감사해여ㅠㅠㅠ
8년 전
독자8
구기네에요 지민아ㅠㅠㅠㅠㅠㅠ 설레게 막 쓰담고 그러면 내가ㅠㅠㅠㅠㅠㅠㅠ후ㅜㅠㅠ
8년 전
독자9
[사랑아지민해]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와 진짜 머리쓰담 너무 설레여......핳핳
8년 전
독자10
망개똥 이에요!!!!@ 어휴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ㅠㅠ 다정킹ㅠㅠㅠㅠㅠ 다정보스ㅠㅠㅠㅠㅠㅠ 너란남자ㅠㅠㅠ 아 근데 그 여자애들 좀.........아 쫌 그래요ㅠㅠㅠㅠ 뭔가ㅠㅠㅠㅠ 여주야 조심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방소에요!!! 지민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잘봤습니당
8년 전
독자12
호두마루예요!!
조금 소심한거 같기는한데 그런 모습에 더 끌릴거같은..? 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
분수에요ㅠㅠ 아ㅠㅠ 지민이 저런 성격 너무 좋아요ㅠㅠ 홍일점이라니.. 지민이가 옆에서 막 챙겨줬으면 좋겠다ㅜ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4
앗 ㅜ..지민..너무기여워여ㅠㅠㅠ [은갈칰]으루 신청함단....헤헤
8년 전
독자15
ㅠㅠㅠ여주너무귀여워ㅠㅠㅠ짐니가챙기ㅕ줘ㅠㅠ
8년 전
독자16
세상....신알신하고가요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여주랑 빨리 친해지길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64.194
[노랑지우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지민이 너무 귀엽구눂ㅍ퓨ㅠㅠ 재밌는 글 감사합니당!
8년 전
비회원222.172
[우와 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 보고 있습니다ㅎ재밌어요!
8년 전
독자18
주222
헉 지민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작가님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
[윤기모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지금 A B 다봤는데 넘 설레고....지민이 너무 좋구...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0
[숲늘]로 신청해요 아 주장 짐인이라니ㅠㅠㅠㅠㅠ 힝 발료
8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지민이.장말..넘나 잘생긴것 앞으로 쭉 같이 가요 ㅎㅎ
8년 전
비회원222.195
[민윤기바수니]로 암호신청 합니다!!진짜 재미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21
귀여오 ㅜㅜㅜㅜ 여주넘나 소심둥이 ♡♡침이로인해 ㅁ활발해졋으면좋겻당
8년 전
독자23
0328임돠! ㅜㅜ 으잉.. 다정보스야.. 진짜.. 저 여자애들은 왜 여주한테 다가왔을까영..! 지민이 안 좋아하구 그냥 친구 하자고 했으면 좋겠당!
8년 전
독자24
짜근입니다 아 어떡해....그 여자애들이 제발 이상한 애들만 아니길.....지미니랑 친해져라!!!!
8년 전
비회원155.219
망개한 침침입니다! 댓글 다는 것도 오늘이 거의 마지막...수능 끝나고 올게요...잊지 ㅁ...ㅏ...ㄹ...
8년 전
비회원224.194
안녕하세요 작가님! A부터 쭉 보고 있었는데 댓다는건 처음이에요! 항상 재밌게 갈보구 있구 암호닉 [지민이배개]로 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169.68
영창아파트 입니다! 끄헉 설레네요
8년 전
비회원140.11
[1013]으로 신청할게요! ♡♡
8년 전
독자25
[뚱이]로신청할께여ㅜㅜㅜㅜ너무귀여운거아닌가여...지민아ㅜㅜㅜ
8년 전
독자26
[크슷]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축구부주장박지밋이라니 너무설레잖아오ㅠㅠ대박대박 너무재밌는것 앞으로여주와의관계궁금해지고 그 짙은화장의4명의여자무리가 여주악의갖고다가오는건아니겠죠? 여주친구왜없어ㅠㅠ 여튼재밌ㄱㄷㄴ잘읽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방탄소년단 [전정국] 조각글 시리즈/후회하는 정국이의 집착7 랑꽃 05.22 23:05
엑소 [EXO] 보고 또 봐도 예쁜 우리 홍일점 426 피치큥 05.22 22:5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Butterfly ; 만질 수 없는 그대 026 제주초콜렛 05.22 22: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HIDDEN 0823 오알 05.22 2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 중 니 취향은 있겠지0114 니취향=내취향 05.22 21:58
엔시티 [NCT/김동영] 동기사랑 나라사랑27 갈맹갈맹 05.22 21:49
블락비 [블락비/우총] 지호 탑시드 송코피코 리턴즈 03 15 탑시드 05.22 21: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피치 강아지 박침침이 X 주인 너탄 TXT47 몽이몽이 05.22 21:32
방탄소년단 [박지민] 조각글 시리즈/유치원생 지민이의 하루13 랑꽃 05.22 21:1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미학 04 (부제: 질투의 미학이란)89 낑깡 05.22 20: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이방인1 05.22 20:2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28 따꾸 05.22 20: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외과레지던트, 전정국 00140 공삼공구 05.22 20: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너라는 영화의 주인공 .pro3 영포레버 05.22 19:33
엔시티 [NCT/재현] 우리 결혼했어요♥ _ 05화10 메리me 05.22 19: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피치 강아지 박침침이 X 주인 너탄 TXT23 몽이몽이 05.22 19: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호석신화 I2 노루 05.22 17: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누가 봐? 018 내가바 05.22 17:40
엑소 [EXO/박찬열김민석] 왕과의 계약 00 (;회상)37 매 화 05.22 17: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몽마 0130 태태쀠 05.22 16:51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636363636363636363636363659 소세지빵 05.22 16: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축구부 주장 박지민 B41 멜로우 05.22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몽마 0016 태태쀠 05.22 16: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동생친구 양아치 전정국 X 친구누나 너탄 B85 효미 05.22 14:47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선 봤던 여자, 선 봤던 남자 0827 세븐Teen 05.22 14:40
엔시티 [NCT/이태용] 이팀장과 함께하는 사내연애♡^♡ (feat.카톡)72 영호야 쟈니 05.22 1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나랑 3분만 있자32 1분만요 05.22 12:37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7 5:10 ~ 11/17 5: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