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따꾸 전체글ll조회 1166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w 따꾸


 


*






“야. 아니 좀 제발 권순영. 입구에다 이렇게 놓으면 어떻게 들어가려고!!!!!!!”




5월의 더운 주말. 햇빛은 정수리를 쪼아대고 기분 나쁜 찝찝함에 괜스레 짜증이 솟구치는 그런 날에,


굳이 도와주겠다고 나서선 일만 벌리고 있는 권순영을 보니 가슴에서부터 우러러 나오는 깊은 한숨만 터져 나왔다.


그러니까 이삿짐 아저씨들 부른다 했잖아.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 인스티즈


“아하 이거 또 왜이러시나 정말~ 왜 또 여기서 한숨이야 초상났어?”




응. 너 때문에 내 속이 부글부글 끓다 못해 터져버렸어 정말.


그런 내 속도 모르고 헤헤 거리며 웃고 있는 권순영


웃는 낯짝에 침 못 뱉는다 하지만 지금 너라면 10번을 더 뱉을 수 있을 것 같다.


 


“야 권순영, 아 아니 순영아 그래, 음.. 우리 천천히 얘기 좀 나눠볼까?”


 


평소와는 다른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권순영을 부르니 흠칫 놀라서 두 눈을 나에게 고정시켰다.


그리곤 뜬금없이 들고 있던 박스를 내려놓고 박수를 치기 시작했다.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 인스티즈


“맨~날 야, 너, 야 권순영, 야 이 미친놈아! 등등 뭐 세지도 못할 그런 말만 듣다가 순영이란 말은 또 처음 들어보네.


“..(빡침)”


“크으- 이 날은 국가에서 공휴일로 지정해야 돼 정말“


“...야”


 


“그래그래 무슨 일로 불렀어? 이름아 순영이가 들어주...으아야야야야ㅑ!!! 잠만잠만!! 야!!! 야 성이름!!!!!야 이 미친!!!!”


“야 권순영!!!!!! 너 집에 가!!!!!!!”


 


권순영의 허세미 넘치는 말이 끊어진 이유는


참다못한 내가 흰 반팔 사이로 보이는 권순영의 팔뚝 살을 사정없이 꼬집었기 때문이다.


그래 꼬집었기에 다행이지 좀만 더 갔으면 나 내 옆에 세워져있던 행거로 너 뚜까 팼을 거야 그러니까 다행이라 생각해줘


 


내 호통에 잠시 순무룩 해있던 권순영은 그새 헤실 거리더니


아이스크림 사올까? 뭐먹을래? 응? 나는 탱크보이 먹을래! 라는 시답잖은 말만 하고 있었다.


아니, 아니지 시답잖은말이 아니야


권순영이 아이스크림을 사준다고? 그것도 나한테?


 


“야 이 미친놈아 너 뭐있지 너 뭐있지 개새끼야!”


“아니 그래서 아이스크림 뭐 먹을건데 진짜 니꺼 안사 온다?”


“아니..근데 너 오늘 존나 이상한 거 알지? 학교 다닐 때 매점에서 뭐 하나 사준적도 없으면서!!!!”


“그래서 안 먹어?”


“이상하다고 권순영 니!!!! 갑자기 도와준다 어쩐다, 여자혼자 자취하면 쓰냐고 온갖 걱정해주는 척은 왜하는ㄷ”


“그래서 안 먹겠다고?”


 


“...아니 나 메타콘”


 


 


 


 


 


 


 


 


*


 


 


대학교를 입학하고, ‘등교시간 1시간 30분은 껌이지!!!!!!!’


‘내가 어떻게 집을 나가서 혼자 살아 난 혼자 절대 못 살아!!!‘


‘난 절. 대. 통. 학 할래!!’


라고 잠시나마 가족들에게 떵떵 거렸던 게 무색할정도로 파릇파릇한 새내기에서


시들시들 시들어버린 처참한 왕복3시간 통학생으로 변한 건 일주일 만이었다.


 


“아 아니... 그니까.. 말이 1시간 30분이지 차 막히면 어!? 두시간이고...”


“....”


“그리고 막 과제 밤샘과제 막 폭풍으로 어!? 막 이렇게 하면 나는 집도 못가고...”


“수업 끝나고 술 먹으러 가는 게 아니라?”


 


오빠 승철의 말에 순간 온 몸 땀구멍이 열리는 듯 했으나 이내 침착해하며 말을 이어 나갔다.


 


“...으하하...하 아니 오빠! 나 술 잘 못먹는거 알잖아~ 나 세잔 컷 알지 알지”


 


스무 살이 되기 이틀 전, 첫 술은 어른과 먹어야한다며 나름 두 살 오빠와 함께 술을 먹은 적이 있다.


그때 난 기억이 나질 않지만 세잔 만에 훅 가버렸다고 혀를 차며, ‘성이세잔‘ 이라며 일주일은 놀렸었지 흥.


그런 나는 능청스럽게 손가락을 까딱까딱 해보이며 그저 오빠의 미간만 지켜볼 뿐이었다.


〈!--[if !supportEmptyParas]-->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 인스티즈

 
“그래서 더 안 돼 널 어떻게 믿냐 칠칠아”

 

점점 더 찌부러지는 오빠의 미간에 나는 괜히 떼를 쓰며 징징 거렸다.

 

“으아 정말 하루 24시간이 얼마나 귀중한 시간인데 그중에서 4시간을 쌩으로 버리라는 말이냐고!!!!!! 너무해 진짜!!!!!”

“야”

“아 몰라 진짜 미워 진짜 개짜증나 최승철!!!!!!!!”

“야이 오빠한테 최승철이 뭐야 최승철이 진짜 죽고 싶지??!!!”

“악!!!! 몰라 몰라 나 자취할거야 말리지마!!!!”

 

 

*

빼액 대며 소리를 지른 결과가 바로 이 곳이었다.

 

 

 

여느 대학가 근처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하디 흔한 원룸.

그래 원룸 좋다 이거야

근데, 아담해도 너무 아담했다.

 

이곳 저곳 둘러보며 내표정이 맘에 안 들었는지

주인집 아주머니가 한 마디 했다.

 

“지금 학생들이 겨울이나 새 학기에 집을 알아보지,, 학생은 너무 늦게 왔다”

“하..하하 그쳐,,? 좀 늦게 오긴 한 것 같네요..”

 

내가 부모님께 최종 허락을 받은 건 사월 말이었기에 부정할수도 없었다.

그러니까 빨리 허락해줬으면 됐잖아... 엉엉 하고 속에서 울어봐도,

통학이 좋다며 우기던 새 학기의 나를 보고 절레절레 고개만 돌렸다.

 

“...학생, 그러면 좀 큰집 보여줘?”

 

큰 집 보여주신다는 아주머니의 말에 눈빛을 반짝이며 연신 고개를 끄덕거렸다.

책가방을 손에 꼭 쥐고 고개를 끄덕거리는 내가 웃기셨는지, 살풋 웃으시며 다음 집을 소개해주셨다.

 

“크기는 좀 더 크고, 방도 두 개야 근데 반지하야 어때 학생?”

 

반지하면 어떻고 지하면 어떠하리.

방이 두 개라는 말에 혹해서 덥석- 그 집 좀 보여주세요! 라며 원룸을 나섰었다.

 

그래 곰팡이랑 같이 살 수도 있고 그런 거지 뭐

서로 도와가며 사는 지구인데 뭐 어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은 한 푼 이라도 더 싸고 더 큰집을 찾고 있다.‘ 라며 내 자신을 토닥이고, 계약서에 도장도 꾸욱 찍어 눌렀다.

 

 

 

 

*

 

여차, 저차해서 본가에서 가져왔던 작지만 꽤 양이 많던 짐들을 다 방안에 들여놓았다.

 

시작은 조잘대며 다 끝나면 고기나 사달라고 옆에서 종일 시끄럽게 하던 권순영도,

이미 해질녘이 다 되어버린 지금은 마치 통학시절의 나처럼 찌들어버렸다.

 

직장인에게 황금 같은 주말 하루를 통으로 빼앗은 것같아 미안함이 몰려오려는것도 잠시,

지가 원해서 온 거잖아 하여간 권순영.. 하며 혀를 끌끌 차기만 했다.

그래도 도와준 보답으로 삼겹살이라도 사와야 하나- 하며 고민하던 찰나였다.

〈!--[if !supportEmptyParas]-->[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 인스티즈 


“이름아 오빠가 삼겹살이 먹고 싶네”


 


그래 니가 이렇게 안 나오면 권순영이 아니지..


 


박스들 사이에서 대자로 뻗어 핸드폰만 보던 권순영이


나는 쳐다보지도 않고 말로만 주문을 턱턱 해대는 것이었다.


 


“그리고 햇반도”


 


“아 그리고 참이슬 후레쉬”


“미친놈 술 처먹지 말고 빨리 너네 집 갈 생각이나 해”


 


“넌 뭐 사이다나 먹던지”


 


내 말은 들리지도 않다는 듯이 씹어주시고, 할 말이 다 끝났다는 듯 무심하게 핸드폰 스크롤만 찍찍 내리면서 씨익 웃어보였다.


그러고는 휙 일어나더니 주섬주섬..


자신의 뒷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내어 카드를 휙 던져줬다.


 


“오빠 월급받았잖냐~ 크으- 이걸로 긁어 일시불이요~ 하고!”


“오키 야 오늘 소고기 개콜?”


 


“아니 뒤질래? 카드 다시 내놔 그럴 거면”


“야 권순영 그러니까 카드를 주기 전에 생각을 잘~ 했어야지 안 그래? 이미 내손 안에 있거든~ 님 겜 끝남 헤헤”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 인스티즈


“내가 다른 애들이면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성이름 넌 진짜 긁을 것 같단 말이지”


 


 


응 진짜 할 건데? 푸헤헿


 


초등학교 4학년에 처음 만난 우리는 스무 살이 되었음에도 여전히 친해있었고.


서로를 너무나도 잘 알았다.


 


권순영과 나는 실업계고등학교를 함께 입학을 했고. 나는 진학


그리고 권순영은 취업을 먼저 택하였다.


 


가끔 내가 권순영에게 일 빨리 시작하는 게 힘들지 않느냐며 장난스레 물어보면


“아~ 돈 벌기 존나 힘들다!” 하면서도 후회는 안한다며 눈꼬리가 휘어지도록 웃어재꼈다.


 


그 이후부터 돈을 먼저 번다는 명목으로 ‘오빠 오빠’ 호칭을 달고 다니기 시작했다. 그래봤자 권순영이면서.


 


 


이런 저런 잡생각을 하느라, 카드에서 집중을 안 한지 대략 3초만에 내 왼손에 들려있던 권순영의 카드가 휑하니 없어져 버렸다.


 


“야 남자새끼가 한번 결제하라했으면 어!? 그냥 주면 되잖ㅇ...”


손에 휑하니 비인 카드의 흔적만 좇다 어디선가 희미하게 나는 베이비로션 냄새에 내가 고개를 든 건 순간이었다.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 인스티즈


“야”


권순영이 앞에서 내 두 눈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다.


 


 


대략 10년간 거의 매일 봤다해도 무방한 권순영의 얼굴이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날 내려다본 건 또 처음인 것 같았다.


그래 아마도 중학교3학년 겨울 방학때 키가 쑥쑥쑥 자라더니 160이 채 안 되는 나와는 키차이가 많이 나게 되었고,


그 이후로는 이렇게 가까이 붙어 있었던 적이 없었으니까.


 


그래서 그런지 평소라면 ‘꺼져’나 ‘미친놈아 꺼져’ 라던가, ‘미친놈아 얼른 꺼져!’ 라고 말을 했었을 텐데


훅 들어와버린 권순영 덕분에 눈알만 요리조리 굴리는 꼴이 되어버렸다.


 


“풉”


 


그런 내 모습을 봤는지 권순영이 웃음을 참지 못해 침과 함께 나에게 웃음만 남겼다.


그리곤 이내 놀림거리를 찾았다는 듯, 푸하하하 우카하핳ㅎ 크케켘 등의 별 희한한 웃음소리를 다 내며 자지러졌다.


 


“아오 저 미친놈아!!!!!!!!! 안 닥쳐? 닥쳐!! 권순영 개같은놈아!!!!!!”


 


순간적으로 붉어진 얼굴에 괜스레 창피해진 나는 날 향해 웃고 있는, 아니 웃는다기보다 쪼개고 있는


권순영의 엉덩이를 정강이로 힘차게 가격했다.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 | 인스티즈

“야 성이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오빠가 잘생겼대도 그렇게 설렜어?? 미친 존나웃그으악 야! 악!! 잠만!!!!!야!!!! 얽!!!!!!!!!!!”


 


 


 


 


 


 


 


 


 


이 또라이 제발 자기 집에 들어갔으면 좋겠다.


 


 


 


*


 


 














안녕하세요 독자님덜 첨 뵙겠습니다!!!!!!!!!!!!!!!


제가 이 글을 계속 연재 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현업이 넘 바쁜것..)


시간 날 때마다 꼬박 꼬박 써 올릴게요 아마 주말만 시간이 있어서 주말에만 올리게 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볼게요!!



그리고 제목에서 스포가 넘나 된것같은 이 기분은 뭐져,,? 다음편에서 봐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와!!!! 작가님!!!!! 작가님 글이 넘나 내 스타일..!!! 신알신하고 가요!!!!!!!
8년 전
따꾸
감사합니다 독자님 첫댓글 사랑해옹❤️
8년 전
독자2
순영이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 너 정말 활발해서 좋다
8년 전
따꾸
저는 독자님이 좋습니다.(단도직입)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따꾸
헐 암호닉신청이라니 절하면서 받아야죠 잘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따꾸
끄앙 쥬금 ㅇ<-<
8년 전
독자5
헐..ㅠㅜㅜㅜㅡㅜ아 너무 좋아요ㅠㅠㅜㅜㅠ순영이랑 동거라니...더 써주세요♡♡
8년 전
따꾸
주인공에 나를 대입해서 씁니다 헤에에 다음편에소 봐욥!!!!!!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따꾸
ㅠㅠㅠㅜㅜㅠㅠㅠㅠ댓글 사랑해영
8년 전
비회원189.143
U&I랑 들으니까 더 좋아요ㅠㅠㅠㅠ 글 완전 제스타일... 혹시 암호닉받으신다면.. 밍구쓰버거로 신청하고싶어요 따꾸님 다음글 얼른보고싶습니다!!♡!!
8년 전
따꾸
암호닉은 언제나 감사하져!!!!!!!!! 저도 다음글 얼른 써서 독자님덜 얼른 보고싶슴다!!!!!
8년 전
독자8
작가님! 암호닉 [우리 우지]로 신청하고 가요! 아직 동거 전이겠죠? 여주랑 순영이가 언제 동거를 시작할까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아니다 같이 동거 안 하려나...? 앞으로 계속 보면 알게 되겠죠? 다음 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따꾸
과연 동거를 할까요 안 할까요 헤헷 다음편에서 만나요 헤헤헿!!!!!!!
8년 전
독자9
좋아요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할게요!
8년 전
따꾸
난 독자님이 더 좋아요,,,,,,, 헤헤 신알신 감사해욧!!!!
8년 전
독자10
신알신해야겠다!!!! ㅜㅜㅜ작가님 순영이 너무 설레는 것 아니에요?ㅜㅜㅜ 현실 남사친이면 어후.... 저기서 카드로 머리찍었다... 잘 읽고 가요!
8년 전
따꾸
그냥 작가 마음 300퍼센트 넣은 글입니다 허허 댓글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1
허류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재밋을거 같아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8년 전
따꾸
끄앙 세상에나 ㅜㅠㅠㅠ 신알신댓글 감사함니다!!!! 사랑해여 힣잉
8년 전
독자12
신알 하고 갑니다 재미있을 것 같아요...♡
8년 전
따꾸
신알신 감사해요 독자님 사랑해요힣ㅎ
8년 전
독자13
순영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기대됩니다!!
8년 전
따꾸
순영이가 귀여워서 귀염사.....끄앙
8년 전
독자14
끼양ㅇ아ㅏㅏㅠㅠㅠㅠㅠㅠ수녕이....수녕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담화 기대되네용 신알신하고갑니당
8년 전
따꾸
댓글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순영이..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방탄소년단 [전정국] 조각글 시리즈/후회하는 정국이의 집착7 랑꽃 05.22 23:05
엑소 [EXO] 보고 또 봐도 예쁜 우리 홍일점 426 피치큥 05.22 22:5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Butterfly ; 만질 수 없는 그대 026 제주초콜렛 05.22 22: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HIDDEN 0823 오알 05.22 2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 중 니 취향은 있겠지0114 니취향=내취향 05.22 21:58
엔시티 [NCT/김동영] 동기사랑 나라사랑27 갈맹갈맹 05.22 21:49
블락비 [블락비/우총] 지호 탑시드 송코피코 리턴즈 03 15 탑시드 05.22 21: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피치 강아지 박침침이 X 주인 너탄 TXT47 몽이몽이 05.22 21:32
방탄소년단 [박지민] 조각글 시리즈/유치원생 지민이의 하루13 랑꽃 05.22 21:1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미학 04 (부제: 질투의 미학이란)89 낑깡 05.22 20: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이방인1 05.22 20:2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내 친구의 동거생활 128 따꾸 05.22 20: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외과레지던트, 전정국 00140 공삼공구 05.22 20: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너라는 영화의 주인공 .pro3 영포레버 05.22 19:33
엔시티 [NCT/재현] 우리 결혼했어요♥ _ 05화10 메리me 05.22 19: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피치 강아지 박침침이 X 주인 너탄 TXT23 몽이몽이 05.22 19: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호석신화 I2 노루 05.22 17: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누가 봐? 018 내가바 05.22 17:40
엑소 [EXO/박찬열김민석] 왕과의 계약 00 (;회상)37 매 화 05.22 17: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몽마 0130 태태쀠 05.22 16:51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636363636363636363636363659 소세지빵 05.22 16: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축구부 주장 박지민 B41 멜로우 05.22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몽마 0016 태태쀠 05.22 16: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동생친구 양아치 전정국 X 친구누나 너탄 B85 효미 05.22 14:47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선 봤던 여자, 선 봤던 남자 0827 세븐Teen 05.22 14:40
엔시티 [NCT/이태용] 이팀장과 함께하는 사내연애♡^♡ (feat.카톡)72 영호야 쟈니 05.22 1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나랑 3분만 있자32 1분만요 05.22 12:37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7 5:10 ~ 11/17 5: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