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쓰라는 글은 안쓰고 이딴 공지나 쓰고있다니 정말 죄송해요..
정말 고개들수 없을정도로 죄송해요...... 제가 중요한 할말이 있어요.
제가 꼭 대두단 완결낼려고 했는데 사실 대두단은 개그물로 시작한거고 이렇게 크게될꺼라곤 (물론 제 입장에선 엄청 크게주목받은거라서)
생각도 못했어요.... 사실 시작할때도 엄청 가벼운마음으로 시작했고 줄거리따윈 생각도 안했죠..ㅠㅠ
그렇게 엄청 두서없고 내용도 없고 캐릭터의 성격도 엄청 바뀌고... 도대체 앞에 제가 막썻더니 뒤에서 도저히 감당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연재중지를 할려고 합니다.. 아니요 연재 중지가 아니라 연재를 못한다는말이 맞는것같아요..
뒤에 생각해둔 에피소드는 있는데 11화를 쓰고나니 도저히 말이 안돼더라구요 내용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갤 들수가 없어요.... 많이 사랑해주셧는데 전 이따위로 보답하다니..정말..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정말 죄송합니다 다시한번...저도 정말 가슴아프고 이렇게 책임감없고.. 정말 죄송해요..정말..정말..
물론 기다린분은 없으시겟지만.. 정말 죄송합니다.. 죄송하고 또 죄송하고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못드리겟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대두단 연재는 못하지만 릴레이소설은 꾸준히 연재하겟습니다.. 그리고
제가 쌍용으로 하나 생각해둔게 있는데 그걸로 꼭, 실망하신 독자분들께 좋은글 보답해드릴께요 더 좋은모습으로 찾아뵐께요.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죄송할따름이에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다시 돌아와도 되는지도 정말 죄송하고..
너무 죄송하고 죄송하고..부끄러운 마음뿐이에요.... 죄송합니다. 더 좋은글로 찾아뵐께요. 정말 부끄럽고 죄송하고.....
정말로..다시한번 마지막으로 죄송합니다...너무 죄책감이 드네요....... 이런 제가 다시 돌아와도 되는지도 너무나 모르겟고 한심하고..
죄송합니다.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죄송합니다. 정말..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