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링거 전체글ll조회 630l

 

 

 

 

 

 

 

 

 

 

 

 

 

 

 

 

 

#.프롤로그

 

 

 

.

.

.

.

.

.

.

 

".....조용히 다녀와 더 이상 일 만들지 말고"

 

"..............."

 

 

 

 

 

 

 

하얀 어머니의 얼굴이 보인다. 짙은 화장냄새는 역겨울 정도로 뺨 아리게한다.

 

아줌마. 우리엄마는요?

 

너네엄마는 없단다. 넌참 강아지 같구나. 비에 맞아 축 늘어진 강아지 아 한마디로 ‘'개'같다..... 뭐 잘 모르려나?

 

아참 얘, 밤에는 잘나오지마려무나 ……. 너도 네 엄마 꼴 당할지 모르니까

 

 

 

 

 

 

  

 

 

5살 어린 날의 기역 이였지만 눈앞 드라마를 보듯 생생한 기역이다

 

 

 

 

 

 

 

 

항상 이런 식이였다. 일 처리하는 거 쉬운 일이네. 커오며 여러 봐왔던 일이지만 적응보다는 체념이란 심정이었다.

 

오히려 이편이 편 하려나 21년간 살기위해 씌웠던 감정 없는 얼굴로 옥주를 손에쥐고있는 아버지를 보았다.

 

지극히 만들어진 표정 내 표정

 

 

 

 

 

 

 

 

"........OO아……."

 

고통스러운 듯 미간을 일거리는 노쇠하신 아버지의 얼굴이 보인다.

 

저 또한 당신의 딸을 보내는 고통보다 전날의 쾌락의 결실물 일 것이다

 

 

 

 

 

 

 

"........."

 

나이를 가늠 할 수 있게 하는 주름진 얼굴과 검버섯 피어있는 얼굴은 나를 응시한다.

 

 

 

 

 

 

 

 

 

 

얼굴과 아버지의 배경은 지극히 모순 이였다. 저게 메이드 복인지 몸매를 보이는 란제리인지모를 옷을 입고 아버지 곁을 맴도는 여자들 이 보인다.

 

빨간 립스틱을 바른 입술이 나를 쳐다본다. 그 앞에 앉아있는사람을 제대로 알고나 저러는 걸까

 

두렵다 무섭다...?

 

 

 

 

 

 

아니 그것보다는 더럽다

 

"쿸쿸....."

 

 

 

 

 

 

 

 

더럽다는 생각과 함께 의도된 웃음이 흘렀다

 

 

 

 

 

 

 

 

 

 

 

 

".............환상(紈喪)애섬.."

 

"그래 환상(紈喪)애섬 아가.. 보내고 싶지 않지만 다 널 위해서란다.... 너도 그곳을 잘 알고있지않니...?"

 

"................"

 

"가서 편히 쉬기 도하고.... 반성이란 걸 해보는 것도 좋겠구나...!! 이 아비를 마음아프게한 너의 일을 말이다... "

 

 

  "벌인가요?"

 

"벌이라.... 좋을 대로 생각해보려무나."

 

 

 

 

 

 

 

 

 

 

 

-툭

 

 

 

 

 

 

 

 

 

 

 

목재 재질에 화려한 금박이 장식되어있는 탁자에 봉투가 힘없이 떨어지는 게 보였다.

 

"그 안에 아가씨의 새로운 라이센스 집, 주소 주민신고증명서, 입주증명..."

 

 

 

 

"알았어요. 이거 제꺼란 말이죠?"

 

 

"...................예아가씨"

 

 

 

 

 

 

"그래!! 다녀오거라!! 올 수 있다면 말이다!! 갔다 와서 재미있는 여담도 함께 가져오렴. 기대하고 있으마."

 

 

 

 

 

 

 

 

 

항상 이런 식이였다. 일 처리하는 거 쉬운 일이네.. 보며 자라며 여러 봐왔던 일이지만 적응보다는 체념이란 심정이었다.

 

오히려 이편이 편 하려나 21년간 불구덩이 같은 '가족'울타리 안에서 살기위해 씌웠던 감정 없는 표정으로 아버지를 보았다.

 

 

 

 

 

 

지극히 만들어진 표정

 

지극히... 만들어진 표정..?

 

 

 

 

 

 

 

 

 

 

 

 

만들어진 '표정'도 만들어진 것

 

 

 

 

 

 

 

 

 

 

 

 

 

 

나의 것은 없다

 

 

 

물론

 

환상의 섬에도

 

 

 

 

 

 

 

 

 

 

 

 

 

 

 

 

 

 

-------------------------------------------------------------

 

반응 없어도 연재합니다. 첫작이라 볼품없지만

 

연재해볼 생각입니다.

 

  맞춤법지적 이질적인부분 지적 받습니다.

 

아 모티브는 어제 저의 꿈입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응원할게요,
10년 전
독자2
오!!분위기가 진짜 대박이예요!!기대할께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12:54 ~ 6/27 1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