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가 와서 놀라셨죠...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저의 고르기 글을 읽어주시는 많은 분들..
이렇게 공지를 쓰는 이유는 암호닉 신청을 여기서 딱 받고 일차적으로 마무리를 할까합니다~ 암호닉 분들이 많이 계신데 함께 달려주시는 분들은 몇 분 안계시더라구요ㅠㅠ 언제든 한 번은 해야할 일인데 오늘 하게 됐네요!
암호닉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텍파' 겠죠?
사실 그리 대단한 글들은 아닌지라 그냥 파일 올려서 모두 다운받아 보실 수 있게 할까했는데 그야말로 대단한 글이 아니라서 더 다듬고 다듬어서 텍파로 만들려고 해요! 지금도 계속 옮기면서 작업중이구요!
일단 가이드라인은 Part.20 입니다! 지금 10편까지 왔고 앞으로 10편이 남았는데 제가 열심히 써야겠지만...!! 독자님들과 함께 더 열심히 달려보고 싶어서 공지를 조심스레 적어봤어요! 텍파 메일링까지 두어번 정도 암호닉 신청과 확인이 있을 예정이긴 합니다! 많은 관심 사랑합니다...ㅋㅋㅋㅋ
현재 암호닉 신청해주셨던 분들도 여기다가 확인 한 번씩 부탁드릴게요:) 여기에 확인 없으시면 누락될 수 있답니다ㅠㅠ 꼭! 확인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제가 요즘 글안에 대화를 넣고 있는데 읽으시는데 괜찮으신가요? 사실 대화가 들어가면 저는 쓰는 게 좀 수월하긴 한데 여러분들이 보실 때 상상력을 해치는 부분이 있을 거 같기도 해서 여쭤봅니다!
소재도 많이 주셔서 감사해요! 계속 계속 원하시는 거 있으시면 막 던져주세요!!!! 대환영입니다:)
암호닉 신청과 확인은 6월30일 11시59분까지 받겠습니다~
살구꽃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