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소윤아, 좋아? " " 응! " " 뭐가 그렇게 좋아? " " 아빠랑 엄마랑 같이 손 잡고 유치원 가는 거! " " 그럼 우리 맨날 이렇게 같이 갈까? " " 응! 소윤이 엄마랑 아빠랑 매일매일 손 잡고 유치워 갈래! " " 대신 소윤이가 엄마한테 허락을 맡아야 해. 엄마는 아빠가 하는 말은 다 싫다고 하니깐 소윤이가 허락 맡고 와! " " 엄마 그래도 돼? " " 아빠 일찍가서 소윤이 같이 가려면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도? " " 아빠 완전 한가한데. 소윤아 엄마가 아빠랑 가기 싫은가 봐. 어쩌지? " " .. 소윤이는 아빠랑 있으면 좋은데 엄마는 싫어? " " 응? 아니, 아니야! 엄마 아빠랑 있는 거 너무 좋아! " " 진짜? 얼마나? " " 음, 소윤이 다음으로? " " 우와, 아빠! 엄마가 아빠 진짜 좋아하나 봐! "
" 그러게. 엄마가 아빠를 너무 좋아한다. "
2. "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 " 이상한 소리 할 거면 하지 마요. " " 우리 같이 사는-. " " 입 다물어요. " " 내 말 좀 들어 봐. 소윤이도 아직 어리고 아빠가 필요한 시기에 내가 없으-. " " 솔직히 말해서 나 오빠 옆집으로 온 거 진짜 마음에 안 들어요. " " 알아. " " 그리고 말이 옆집이지. 오빠 소윤이 핑계로 맨날 놀러 오잖아요. "
" (삐죽) "
" 입술 집어 넣어요. "
" .. 나만 미워해. "
" 그럼 누굴 미워해요. 이제 학교니깐 아는 척 하지 마요. 그럼 저 먼저 들어갈게요. " " 잠깐만. " " 어, 어딜 만지는 거예요! "
" 뭐 어때, 이미 다 본 사이에. 머리카락 붙었다. 나 먼저 들어갈게. "
3. " 김탄소! " " 어, 박지민 왠일이야. " " 삼촌! "
" 어이구, 우리 소윤이. 잘 지냈어? "
" 응! 삼촌은? " " 삼촌은 소윤이가 너무 보고 싶어서 잘 못 지냈는데. " " 진짜? 실은 나도 잘 못 지냈어! 삼촌 너무 보고 싶었어! " " 무슨 일로 왔냐니깐 지민아. " " 너가 하도 연락을 안 해서 내가 직접 찾아왔다, 왜. " " 아, 요즘 바빠서. " " 어, 응. 야 근데 니 옆엔 누구야? "
" 딱 보면 답 나올텐데. "
" .. ? " " 소윤아 이리 와. " " (쪼르르) " " 아빠랑 먼저 들어갈까? " " 응! "
" .. 아, 빠? "
" 뭘 놀래. 너도 들어와서 저녁이나 먹고 가. " " .. 어, 응. " 4. " 엄마, 나 콩 먹기 싫은데 안 먹으면 안 돼? " " 응, 안 돼. "
" 소윤아, 이리 줘. 삼촌이 먹어줄게. "
" 삼촌 최고! " " 애 버릇 나빠져. 자꾸 먹어주면 안 돼. " " 괜찮아, 괜찮아. 소윤아, 줘. "
" (심기 불편) "
" 소윤아, 다 먹었으면 삼촌이랑 요 앞에 마트 갔다 올까? " " 소윤이 아이스크림 사주면 갈래! " " 삼촌이 소윤이 과자도 사주고 아이스크림도 사주고 사탕도 사줄고 소윤이가 좋아하는 거 다 사줄게! 소윤이, 손! " " 삼촌이 엄마 다음으로 제일 좋아! "
" (충격) (배신감) "
5.
" ... "
" 표정이 왜 그래요. " " 짜증나서. " " 뭐가 짜증나요. " " 소윤이가 날 버렸어. " " ... " " 소윤이가 나랑 떨어져 살아서 저러는 것 같아. " " 무슨 말 할지 예상이 가네요. "
" 그래서 그 예상가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뭔데? 좋아, 싫어? "
" 싫어요. " 6. " 삼촌 잘 가! " " 응, 소윤이 삼촌이 다음에 올 때는 소윤이가 좋아하는 인형 사올게. 삼촌 갈게. " " 조심해서 가. " " 응. 나중에 김태형 데리고 한 번 놀러올게. " " 응, 잘 가. " " 소윤아 이리 와 봐. " " 왜? " " 소윤이는 아빠가 좋아, 아까 그 삼촌이 좋아? " " 삼촌! "
" ... "
" 소윤아, 이리 와. 아이스크림은 내일 먹고 얼른 씻고 자자. " " 응! "
" .. 소윤이가, 소윤이가, 말도 안 돼. "
--------------------------------------------------
음 오늘은 할 말이 없네요.
그냥 재밌게 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낄낄.
♥암호닉♥ |
민설렘 / 개나리 / 단미 / 슙슙이 / 0622 / 우리집엔신라면 / 호두마루 / 무기력 / 유무민 / 위티 / 예찬 / 코코팜 / 풀네임이즈정국오빠 / 맴매때찌 / 잘 읽었습니다! 민윤기 / 내마음의전정쿠키 / 무네큥 / 빼액 / 민슈프림 / 미늉기 / 59융기59 / 넴리 / 눈꽃ss / 아리~따움 / 방소 / 유자차 / 침침럽 / 배고프다 됼됼 / 쮸뀨 / 꾹피치 / 청보리청 / 헹구리 / 바우와우 / 우와탄 / 연이 / 윤기가흘러내린다 / 킁카킁카 / 고무고무열매 / 추억 / DS / ♥계란말이♥ / 차차 동물농장 / 내2름 / 베지밀 / 요랑이 / 마망고 / 다홍빛 / 현 / 운기윤기 / 민투구 / 유바바 / 삼월 / 소진 / 이요니용송 / 위잉위잉 / 딸기빙수 chouchou / 골드빈 / 컨디션 / 심슨 / ~달걀말이~ / 즁이 / 어화둥둥내진이야 / 공주님93 / 망개 / 복숭아꽃 / 컨태 / 융융힝 / 융기챱챱 / 슈팅가드 / 뷔타민 ○●○● / 삐삐걸즈 / 윤기사이 / 정꾸기 / 줍줍 / 솝 / 민군주슈가 / 미니꾸기 / 유자청 / 쫑냥 / 강변호사 / 자가비 / 다소다 / 슈가나라 / 자몽자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