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5
00
ㅁㅁ고등학교
"야 너 헐 이거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뭠마 왜 뭐"
"아 대미친 ㅠㅠㅠㅠㅠㅠㅜㅜ 아 오빠 진짜 ㅜㅜㅠㅠ"
"아 왜 ㅠㅠ거리지 말고 말을 해봐 "
"아 그니까 기사떴다고 ㅜㅜㅜ"
"효기오빠가 ..우리 애깅이 오빠..우결찍는다고 기사 흐흡 ㅜㅠㅠㅠ "
"뭔소리 ㅋㅋㅋ 젤피가 지상파를 보낼리가 ..ㄴㄴ아님 백퍼 카더라일듯 "
"아 님아 ㅠㅠㅠ 젤피피셜이라니까 ? ㅜㅜㅜㅠㅠ우리 애깅이가 ㅠㅠ"
"....? "
(확인 후)
"미친... 아 ㅇ 진짜 말도 안됨 이건 "
"아 맞잖아 그니까 거길 왜나가냐고 ㅜㅜㅜㅠㅠㅠ"
"비투비 성재도 나가더만 개빡친다 아"
"그래서 여자 누굴까.. 진심 부럽보스 아 다 부셔버릴라 ㅠㅠㅠㅠㅠㅠ"
"여자 ? 금방 보니까 신인 여돌이던데.. 걍 한상혁이 아까움 "
"제발 둘이 비즈니스사이로만 ..ㅠㅠㅠㅠ"
"ㅇㅈ 제발 .. 빨리 집가서 인티 확인해봐야겠음 "
"오케 .. 근데 효기 여자랑 있는거 상상 안해봐서 궁금하긴 함 ㅠㅠㅠ "
"아 님 그게 할말입니까 .. 우결 찍는다는데 ? 아육대보다 심각한거임 이 상황"
"맞음.. 걍 충격받아서 아무 말도 안나옴ㅠㅠㅠ 집이나 가자 하 "
"그래 잘가라"
"빠이염.."
-
[빅스 혁 * 제이다이스 ㅇㅇ, 우결 찍는다]
[우결5 두번째 커플 확정, 빅스 혁 * 제이다이스 ㅇㅇ 막내끼리 환상호흡일까]
[우리결혼했어요 5 , 혁*ㅇㅇ 커플에 팬들 케미 기대]
우리결혼했어요5
-
안녕하세요 작갑니다.
네 저기 위에 고등학교 실화에요 팩트 100 급식체입니다.
똥글이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