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빅뱅
뚀륵 전체글ll조회 4786l
어젠 뭐가 그리 피곤했는지 집에 오자마자 핸드폰따위 집어던지고 씻고 바로 잠들었다.      

     

일찍자서 그런지 오늘은     

     

     

여전히 늦게 일어났다 ㅅㅂ      

     

     

허겁지겁 씻고밥먹고 학교 갈준비를 마치고 나오니 집앞에서 기다리는 수정이.      

     

     

"미친놈이 존나 늦게나오네"     

     

     

"어뭐야 니어제집에몇시에갔냐"     

     

     

"몰라시발 어제존나대박이였다고"     

     

     

"맞아 니없어져서 존나 바들바들떨면서 집왔다."     

     

"어제 김종대가 내 코보고는 놀래서 내손목잡고 어디로 막 가는거야. "     

     

     

"헐뭐야 종대님...종대생 계탔네시발"     

     

"그니까 존나 내가 원래 좋으면 존나 정색하고있잖아. 내가 정색하고 끌려가다가 갑자기 화장실안으로 쳐넣더니 기다리래"     

     

     

"뭐임 존나왜그래ㅠㅠ설레게ㅠㅠㅠ"     

     

     

"막 두리번거리더니 어디로 뛰어가더라 그래서 이새끼가 나버리고 튀는줄알고 시발?이러고 있었는데 존낰ㅋㅋㅋ'뽀송뽀송기분이좋아요'라고 써져있는 물티슈들고오더닠ㅋㅋㅋㅋㅋㅋ     

차마 내표정보고 자기싫어하는줄알고 닦아주려다가 내손에 쥐어줌ㅋㅋㅋㅋㅋㅋ아존나ㅠ닦아주지"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대박 씹귀ㅠㅠㅠ아니근데 너는 왜 좋을때 정색하고 지랄이야 존나종대가 얼마나놀랬겠어 못생긴게정색하니까..아!!!!!"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왜때려시빠빠야!!!!!"     

     

"니가 맞을짓을 하니까 호구야"     

     

"씨..."     

     

"그나저나 너는 뭐 변백현이랑 아무일없었음??"     

     

"무슨일이 꼭 있어야된다는 듯이 말한다 너?"     

     

     

"아니 당연하지 보니까 둘이 남겨놨다던데"     

     

     

"너 거기없었으면서 어떻게알고있어"     

     

"아.."     

     

"너설마 김종대랑 연락하냐?"     

     

"아 뭐 그렇게되버림ㅋㅋㅋㅋㅋㅋ김종대가 폰번알려달라한거야 내가알려달라고안함"     

     

"헐 존나...행쇼....는무리겠지 사생.."     

     

"넌 걱정이 너무 많아서 탈이야 안그래도 변백현이 너 자기불편해하는거같다고 사생때문에그런거같다고 미안해한데 엄청"     

     

     

     

"헐......ㅠㅠㅠ안그래도되는데ㅠ안불편하고 엄청좋은데.."     

     

     

"근데 카톡은 왜씹었어 어제 연습끝나고 카톡했는데 답장없다고 자나보다고 졸라 찡찡댄다고빡쳐했음 종따이가"     

     

     

"카톡?"     

     

수정이의 말을 듣고 바로 카톡을 확인해봤는데..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헐 왓더뿩..     

     

     

"봐봐!!....헐 존나 뭔데 사랑터져 시발너같은게 뭐가좋다고ㅠ"     

     

     

"아시발닥쳐봐ㅠㅠ존나 어떡해ㅠㅠㅠㅠ"     

     

"뭘 어째 니가 자느라못한걸. 그리고 어제 내가 종대오빠한테 말했어. 걔아마 오늘 끝나고 야자까지해서 피곤할거라고. "     

     

"존나 종대오빠라니 난 니 김종대 안틴줄ㅎ.."     

     

     

"나대지마ㅎ진정한팬이니까 그런 모습까지 사랑해주는거야"     

     

"과연ㅎ"     

     

     

"근데 너어제 어디갔었냐고 카톡도씹고"     

     

     

"아 어제?김종대랑 빠이하고 바로 집감!"     

     

"....나는?"     

     

     

"아~너까먹었어ㅎㅎ!!"     

     

     

"어..그래시발래미야..ㅎ!"     

     

     

우린 훈훈한 대화를 마지막으로 5분남짓한 등교시간에 맞춰 존나게 뛰었다.      

     

     

학교에 도착해서 숨을 고르며 물을 마시고 있는데 우리반 엑덕이들의대화를 듣게되었다.      

     

     

"야 어제 프리뷰뜨거봤냐?변백현 뭔데 존나 웃어ㅠㅠ마지막에 안녕~이랬다메시발ㅠㅠㅠ"     

     

"아그니까ㅠㅠ근데 내친구가 인티하는데 독방징어 한명한테 한거같다던데 존나인어래"     

     

"헐대박대박 존나 인어라니..."     

     

"그니까 근데 사람들반응이 다 백징행쇼행쇼 이런다더라 아무리인어라고해도 뭔백징행쇼.."     

     

"내말이 내친구가 카톡한거보여줬거든?빛펑이였는데 존나 우연히 카톡하게된거더라 근데 존나막 변백현이 아련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카톡이라니?"     

     

"나도자세한건모르는데 사생은 아니고 걍 실수로 카톡했는데 알고보니 변백현이라더라"     

     

"헐 대박이다 뭔복이야 미친..근데 인어니까 카톡계속하겠지"     

     

"맞아 혈기왕성한 이십대들이 이쁜여자보면 끌릴수밖에"     

     

"ㅇㅇ얼굴보고톡하나 변백현이새끼 너도남자구나"     

     

     

     

학교 오자마자 듣는 너징 이야기스러운 변백현얘기.      

     

아무리들어도 익숙하지않은 인어드립.      

     

그리고..     

     

     

얼굴보고 카톡한다는 말은 너징 마음에 비수를 꽂는듯하다.      

     

옆반인 수정이는 우리반에 너징을 보러 오다가 우연히 대화를 들은듯 가만히 문밖에서 대화를 듣고있다.      

     

변백현의 카톡에 답장을 하려던 너징은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고 는 전원을 꺼버린다.      

     

디바이스 종료 문구와 함께 그나마 열리던 마음의 문도 닫히는 것 같았다.      

     

     

" 신경쓰지마 쟤네도 얼빠야 냅둬.."     

     

"뭐가?"     

     

"너 방금.."     

     

" 야 내가 쟤네였어도 똑같은 반응했을거야ㅋㅋㅋㅋㅋㅋ신경안씀~"     

     

"...아..그래도"     

     

"야 종치겠다 빨리 너네반 가라~언닌 똥이나 싸러가야겠다 이따봐정수정"     

     

너징은 수정이를 뒤로하고 화장실로 급하게 갔다.      

     

"미친년..존나 괜찮은척쩌네..너는 울러가는게 똥싸러가는거냐.."     

     

     

     

     

     

     

     

     

     

     

화장실에 도착한 너징은 급하게 문을 열고 똥을 쌌다.      

     

     

"아존나배아파디질뻔..후"     

     

     

     

너징 얘기를 하는 아이들의대화는 궁금해죽겠고 똥은마렵고..     

     

열심히 참다가 정수정을 보고는 더이상 참을수없었는지 정수정을보내고 똥을 싸러온 너징.      

     

     

화장실에서 즐똥을 하고 나와 손을 닦던 너징은 거울을 봤다.      

     

     

'어딜봐서 내가 인어야..'     

     

     

'얼굴보고 좋아하는거라니..에이설마...'     

     

     

     

'그래도..진짜라면..난어떻게 해야되는거지..'     

     

     

거울앞에 서서 혼자 아까 들은 말을 되새김질하던 너징은 종소리와함께 화장실에서 빠져나와 교실로온다. 하나둘 수업준비를했고 너징도 수업에 몰두를      

     

     

     

하려다가 잠에든다. 쾌변후 잠은 필수죠.      

     

     

     

     

     

(백현시점)     

     

     

     

아침에 깨자마자 핸드폰부터 확인했다.      

     

아직 읽지 않았다..     

     

     

     

6시 45분     

     

     

이른시간이지만 이쯤이면 전국 고등학생은 일어날것이다.      

     

     

     

     

     

"아직도 읽지도않았어..나까인건가..하트는왜보내가지고 아시발ㅠㅠ어쩌지ㅠㅠ"     

     

     

"아시발잠좀자자!!!!!"     

     

"존나시끄러워미친"     

     

"왜이방저방돌아다니면서 난리야시발"     

     

"형 좀 나가여"     

     

"아 횽..!!!!!"     

     

"(중궈로욕함)"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 아직 준비하고 그러느라 못봤나보지 좀 기다릴래? 그리고 아직 8시도 안됬으니까 제발 잠좀자자"     

     

     

리더형의 빡침으로 나는 가만히 소파에 앉아 있었다.      

     

모두들 방문을 걸어잠구고 다시 꿈나라로 갔고 나는 소파에 우두커니 앉아 생각이많아졌다.      

     

어제의 징어모습도 다시 떠올려보며 웃다가     

     

다시 카톡답장안오는거에 불안해하고     

     

사생때메 마음고생하는 징어생각에 다시금 씁쓸해진다.      

     

반복적인 생각을 하다 백현은 소파에 기댄채로 잠들었다.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얘 왜 여기서자"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형 뽀뽀해줘야 일어나요~?"     

     

     

"아시발 저리치워ㅠ"     

     

     

     

     

8시 26분     

     

     

일어나자마자 카톡확인을한다.      

     

아직도 1은...어?!?!?!사라졌다!!!!!!!!     

     

     

근데왜답장이없지....     

     

     

1이 사라진걸 보고 웃으며 놀래던 것도 잠시 답장이 없다는걸 알아채고 다시금 어두워지는 표정.      

     

     

"뭐야 왜 웃다가 김종대본표정임"     

     

     

"아시발 내가 왜!!!"     

     

     

"답장이없어....."     

     

     

"수업중인가보지"     

     

     

"맞아 고딩이잖아"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그렇겠지..?"     

     

     

     

"뭘 그렇게 불안해해여 빨리 연습이나 하러가여~"     

     

     

그래..내가 예민한걸거라 믿어!!!     

     

     

회사에 도착해서 연습을 하기 전 수업열심히듣고 오늘 하루도 힘내라는 카톡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핸드폰을 만지지않고 연습에만 매진했다.      

     

     

     

     

     

     

     

     

     

     

(너징시점)     

     

     

     

     

     

     

한참을 자고 나니 벌써 점심시간..ㄷㄷ     

     

정수정년이 내옆에 앉아 너징을 지켜보더니 이제야 일어나냐며 등짱스파이크를 날린다.      

     

     

"니오늘 존나때린다진짜 아오아파"     

     

"존나 쳐자미친년이"     

     

     

"밥이나먹으러가자"     

     

     

점심시간을 유유히 즐기며 있던 도중 정수정년이 진지해져서는     

     

     

"야 징어야"     

     

     

"뭐야 소름돋게 갑자기.."     

     

     

" 너 괜히 아까 걔네때메 변백현 밀어내고 그러지마"     

     

     

" 뭔소리야..~"     

     

     

"너 아까 듣고 괜히 핸드폰 꺼놓고 카톡답장도 안한거 다알아.      

아까 김종대랑 카톡했는데 변백현 뭐마려운개새끼처럼 안절부절이래. 걘 너 얼굴보고 좋아하는거 아닐거야"     

     

     

수정이의 말에 괜시리 눈녹듯 마음이 녹아내리는 것 같았다.      

     

     

"..사실 나도 잘 모르겠다고...독방에서는 백징행쇼행쇼이러는게 감사하고 좋은일지만 변백현은 날 정말 얼굴보고 좋아하는거 일수도있고....우리가 연락한지 이제 겨우 일주일 다되가는건데...내가 어디가 좋다고 그러는건지도 모르겠고..복잡해..."     

     

     

너징마음을 다 안다는듯이 나를 안아주면서 토닥이는 수정이때문에 흐르려던 눈물을 참느라 혼났다.      

     

괜한 부담 괜한 걱정 사서하지말고 너도 좋으면서 뭘그리 튕기냐며 즐기라는 수정이의말을 듣고는 속이 좀 후련해졌다.      

     

     

     

그렇게 점심시간은 끝났고 속이 후련해진 너징은     

     

     

     

     

다시 딥슬립ㅎ     

     

     

     

     

수업을 7교시 까지 모두 마친 너징은 야자도 없겠다 집가면서 인티나해야겠다면서 핸드폰을 꺼냈다.      

     

핸드폰은 꺼져있었고 켜는걸 까먹은 너징은 이제야 핸드폰을 켰다.      

     

     

핸드폰이 켜지자마자     

     

미친듯이 오는 카톡.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답장하려고 타자를 치던 순간.      

     

     

[EXO/징어] 변백현한테 카톡 잘못한썰1212121212 | 인스티즈    

     

     

     

     

     

     

     

+     

     

     

♥암호닉♥     

     

     

     

둉글둉글 님     

찐만두 님     

음란면 님     

변르르 님     

퐁퐁 님     

봄구 님     

크림치즈 님     

롱이 님     

낯선 님     

도경두유 님     

지니 님     

그래예 님     

멜랑꼴리 님     

이어폰 님     

됴르르 님     

됴무룩 님     

뚈보 님     

테라피 님     

종대 님     

흑발됴 님     

비누 님     

종씨눈 님     

미역 님     

갤플 님     

김치찌개 님     

에이드 님     

됼됼 님     

빙수 님     

코코볼 님     

거북이 님     

이든 님     

'ㅅ' 님     

초코바 님     

다우니 님     

백징행쇼 님     

이수만 님     

토끼야 님   

레멘 님  

  

     

     

     

     

항상 감사합니다^♥^     

     

암호닉은 이제 더이상 받지않아요!!!ㅠㅠ 

     

폭풍연재 마음에 드시나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와와와 진짜 댓글다려고 새로고침으류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배큥아ㅠㅠㅠㅠㅠ진짜ㅠㅠ 이렇게 저는 설레네여ㅠㅠㅠ 백징러 여기 드러누워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핳 너네 행쇼해라ㅠㅠ
10년 전
독자2
변백현 안달낫네 안달낫엌ㅋㅋㅋㅋㅋㅋㅋ 백징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애타서죽는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
음란면이예용 헐ㅠㅠㅠㅠ백현아ㅠㅜㅜ그렇게 계속 들이대줄래?❤️진짜 백징행숔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야 제발 어?마음을 열어 오픈유어마인드오키?ㅠㅠㅠ
10년 전
독자4
우와헐우와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랗게백징행쇼ㅠㅠㅠㅠㅠ
백현아계속들이대는거얔ㅋㅋㅋㅋ
백징행쇼..!!

10년 전
독자5
헐 대박ㅋㅋㅋㅋ 배켜니 남자닼ㅋㅋㅋㅋ 계속 끈질기게 달라붙어서 얼른 행쇼해(짝) 행쇼해(짝)
10년 전
독자6
으아전화를하다니 이런적극적인남자같으니라고 나에게로오렴ㅋㅋㅋㅋㅋㅋㅋ꺅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7
헐 전화라니..헐...!!! 그 와중에 징어 진짜 똥싸러간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와우ㅠㅠㅠㅠㅜ 저지금 신알신박았어요ㅠㅠㅜ암호닉신청도되나요?ㅠㅠㅜㅠㅜㅜ된다면ㅠㅜ쇼리신청이욧
10년 전
독자9
ㅠㅠㅠㅠ여기서 끊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귀엽다
10년 전
독자10
헐ㄹ류 백징행쇼!!!변백현설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변백ㅠㅠ안달났네ㅠㅠㅠ그래 계속그렇게 들이대는거야ㅠ
10년 전
독자12
헐ㄹ러허허럴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끊으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됴무룩이에요 아 변백현진짜 설레ㅠㅠㅠㅠㅠ 둘다너무귀여워...ㅠㅠㅠㅠ 종대랑 수정이도 잘어울려여!!!! 다음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4
안달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쿵이왜이리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완전재밌어여
10년 전
독자15
헐변백현헐변백현아진짜진심뭔가설레는데귀엽다변백현진짜짱귀다
10년 전
독자16
헐ㅠㅠㅠㅠㅠ타이밍ㅠㅠㅠㅠㅠ백현아 너 설레ㅜㅜ수정이랑 종대도 어울려ㅋㅋ
10년 전
독자17
옼ㅋㅋㅋㅋㅋ전화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사겨라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터지는것좀봅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좀매달리네...ㅎ
10년 전
독자18
어휴이런멍뭉이ㅠㅠㅠㅠㅜㅠㅠㅠㅠ설레고겁귀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에휴ㅠㅠㅠㅠㅠ배켜니ㅠㅠ너무귀옂댜ㅠ
10년 전
독자20
하하하핳!!!! 그 징어 이구 싶다!!!!!! 귀ㅛ미 변백!
10년 전
독자21
헐 헐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폭풍연재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예입니다111111111111111
10년 전
독자22
변백현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우설레쥬금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종씨눈이에요퓨ㅠ제[가없는사잌ㅋㅋ두개가올라와잇다니ㅠㅠ흑르ㅜㄱ흥흐긓ㄹ극흑르 너무좋아ㅠㅠㅠㅠ그리고 징어야ㅠㅠ사생내가처리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이수만 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낭ㅜ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야 대려와 때려줄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징행쇼
10년 전
독자25
백징행쇼하게 냅두지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백징행쇼ㅜㅠㅜㅠㅜㅜ
10년 전
독자26
백징행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우왕변백남자였다멋있르뮤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니뮤ㅠㅠㅂㅈㅎㅅ!!!!!!그나저나여기서끊으시면....작가님.....어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그리고저저번화에암호닉신청했었는데ㅠㅠㅠㅠ없네요ㅠㅠ
10년 전
뚀륵
아 죄송해요ㅠㅠ담편에 꼭 넣어드릴게여 대다나다 님 맞으시죠??ㅠㅠ죄송합니다♥
10년 전
독자51
괜찮아요~~다음에는잊지말고꼭넣어주세요~~!!@
10년 전
독자29
헐 ㅠㅠㅠㅠ여기서끊으시면어떡해여ㅠㅠ아담퍈시긎하당
10년 전
독자30
거북이에요! 백현오빠ㅜㅠㅜㅜㅠ 아 진짜 막 보는데 두근대고 설레네요ㅠㅜㅜㅠㅠㅜㅠㅠ징어야 밀어내지마ㅠㅜㅠ 전화받고ㅠㅠㅜㅜㅠㅠ 백징행쇼ㅠㅜㅜㅠㅠ 그리고 세륜사생들....
10년 전
독자31
헐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백징행쇼!!!!
10년 전
독자32
헐헐헐헐 대박대박 전화라니 전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화왔어!!!!!!!!!!!백징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배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들이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비누에요!!!아니진짜똥을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지의징어네요 그리고 마비막전화오능거보고 설렜잖아요.....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백징행쇼에여! 아낰ㅋㅋㅋㅋㅋ 징엌ㅋㅋㅋㅋ 똥싼다고 수정이 보냈는데 수정이는 징어가 울러가는줄 알았는데 진짜 똥쌈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징어가 카톡읽씹하고 전화꺼놓으니까 안절부절하다가 학교끝나니까 전화하다니! 헝 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요ㅠㅠㅠ 다음편이 매우 궁금
10년 전
독자38
도경두유에요. 아. 설리설리했는데 설마했는데 즐똥 변백현 안달난거봐랔ㅌㅌ 아 구ㅏ여워서 우째요ㅜㅜ마지막에전화짤보고 진심우로 셀렜다죠
10년 전
독자39
와나 변백현 안달난거봨ㅋㅋㅋㅋㅋ귀여워쥬금..거기다 전화라니 그나저나 징엌ㅋㅋㅋㅋㅋ수정이가 걱정햇는데 진짜 똥사러가능거라닠ㅋㅋㅌㅋㅋㅋㅌ아 혹시나 암호닉 신청받으신다면 센시티브로 조심스럽게 신청해봅니다.
10년 전
독자40
잘보고가영~~~
10년 전
독자41
헐.. 변백현 카톡안된다고 전화하는거보소.. 오구오구 변백현 안달났어여? 오구오구 오늘도 역시 설렘은 멈추지않았다고한담.. (털썩)
10년 전
독자42
헐.....배견아......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다우니여!!!!나시험기간인데정주행ㅜㅜ ㅜㅜㅜㅜㅜ설렌다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4
됴르르입니다♥ 아 미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변절부절ㅋㅋㅋㅋ아 왠ㄴ케 사랑스럽죠??? 아 재밌어요 짱짱!!
10년 전
독자45
헐..헐...작가님.......어덯게....여기서 끊으실생각을하셨어요? 지금위험해 누아ㅓㅎㅇ러ㅏㄴ흌류ㅏㅓ뉴하ㅓ류하ㅓㄴ큐ㅓㅏ자꾸 나를 자극하지마~~~~~~~~ 앗ㅎ협박은 아닙니다만.. 기다리겠습니다.. ☆
10년 전
독자46
변르르에요!! 헐.. 저나.......... 아휴 징어 답답해.죽겠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그냥 행쇼하지...!! 얼굴보고 좋아하는거아니야!! ㅋㅋㅋㅋㅋ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ㅠㅠㅠㅠㅠㅠㅠ 백징행쇼
10년 전
독자47
낯선이에요~
순간..? 순간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밀달을 아주그냥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를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ㅋㅋㅋㅋㅋ 작가님 글올리시는거 빠르셔서 좋긴하지만 작가 안힘드시나요..?

10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그냥 빨리 백징 행쇼ㅠㅠㅠ 설마 백현이 징어학겨로 찾아오는거?퓨ㅠㅠ좋쟈나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10년 전
독자49
홀!!전화왓다!!혹시온건가?!!
10년 전
독자50
헐전화왔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헐헐헐헐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적극적이다 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테라피에여ㅠㅠㅠㅠㅠ우왘ㅠㅠㅠㅠㅠㅠㅡ큥아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심장큥큥거리게ㅠㅠㅠㅠㅠㅜㅠㅜㅠ어서와ㅠㅠㅜㅜㅡㅠ
10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배큥이ㅠㅠㅠㅠ뭔데 기엽고 난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전화다!!! 배큥!!! ㅠㅠ 그래 배큥아 좋아하는사람한테는 그러는거야 ㅠㅠㅠ 밀어붙어!!!
10년 전
독자56
둉글둉글이에옄ㅋㅋㅋㅋㅋ제암호닉이 항상 젤첨에잇어서 뿌듯하네야ㅠㅠㅠㅠㅠㅠ
큥아 왜이렇게 안절부절이얔ㅋㅋㅋ
큥절부절이네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는 울려고 화장실간게아니라 진짜 쾌변하러간거 엿습니다...(아련)

10년 전
독자57
이든이예요! 으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여운데 너네 빨리 행쇼해서 내 망태기에 신혼집 차리길!^^
10년 전
독자58
연옌이저래도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백현아 스케ㅇ줄이나가렴
10년 전
독자59
헣!!!!전화!!!! 아낰ㅋㅋㅋㅋㅋㅋ근데진짜똥싸러간거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싴ㅋㅋㅋ상상초월이다
10년 전
독자61
아진짜대박짱짱!!오늘도 꿀잼이네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62
찐만두에요!!!!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애걸복걸완잔히빠쟜나봐요징어한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ㅇ설레네ㅠㅠㅠㅠㅠ왜이렇게 끙끙앓는 강아지같냐ㅠㅠㅠㅠㅠㅠ백징꼭행쇼해라 행쇼!!
10년 전
독자64
대박ㅠㅠㅠㅠㅠ전화왔다ㅠㅠㅠㅠㅠ갈수록더재밌어지네요!!!!!
10년 전
독자65
백현이 진짜 적극적이다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자세야!!!!! 징어야 ㅅㅅ들 무서워하지마ㅠㅠㅠㅠㅠ행쇼
10년 전
독자66
진짜 똥싸러간거에서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포 전화 ..... 설레게하는건가요
10년 전
독자67
우와!!!!전화라니 ㅠㅠㅠㅠ 재밌게읽고가여 ㅠㅠㅠ 어서다음편을 읽으러 ㄷㄷㄷ(설렘)
10년 전
독자68
으아아이아유ㅠㅠ 징어ㅠㅠㅠㅠ
진짜로 마려운거였네옄ㅋㅋㅋ 근데 전화라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9
토끼야에요! 허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니뮤ㅠㅠㅠ 이런 설레는썰이라뇨ㅠㅠ 배큥아 ㅠㅠㅠ전화 내가 대신 받고싶네오ㅠㅠㅠ
10년 전
독자70
할!!! 저나화27$ㅋㅋㅋㅋ 저나와쪙!!!!! 읽씹한다고 저나해쪙!!!!!
10년 전
독자71
멜랑꼴리에옄ㅋㅋㅋㅋㅋ아낰ㅋㅋ징어우는줄알았더닠ㅋㅋㅋㅋ진짜 똥싸러간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수정아.......너와나의 착각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배큥아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설레니증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어택쩌네여ㅠㅠㅠㅠㅠㅠ그리고 적극적이어서 좋다...ㅁ7ㅁ8.......근데 딴 애들은 징어 너가 부러워서그러는거 일꺼라구........나라도 그랬을겨.......ㅎㅎ.....솔직히.....ㅎㅎㅎ......근데 행쇼는 했으면좋겠다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2
저나하지마!!!!!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멍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3
으아우어전화다전화왔다의아우엇ㄱㄷㄴ싣ㄱㅈㄱㄷ극ㄷㄱㅅ디닛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설리설리
10년 전
독자74
헐 전화딱보고두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때문에설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본의아니게 안달나게 해버렸네요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전화에서 끊으시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흥헝흐엏ㅇ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백징행쇼ㅠㅠㅠ
10년 전
독자77
헐 전화!!!!!!!!!!!!!!전화!!!!!!!!!!!!!!!!!!!!!!!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헐ㅋㅋㅋㅋㅋㅋ변백현 징어 징짜좋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렌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손이 덜덜떨리기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배큥이 안달난거봐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 10.26 16:18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 알렉스 10.20 17:3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11 유쏘 10.14 23:54
기타 [실패의꼴] 애인이 돈을 먹고 튀었어요 한도윤 10.13 13:4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4 1억 10.10 00:0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115 1억 10.08 20:09
기타 [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 10.07 00:0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10.01 0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8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2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8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4 5:58 ~ 11/14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