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빛이되어줘 전체글ll조회 12814l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 | 인스티즈

 

 

 

 

 

우글우글.

걸그룹 light의 팬싸인회는 언제나 그렇듯 팬들로 북적북적거려.

영어로 쓰기 귀찮으니까 걸그룹 이름은 빛으로 통칭하자. 미안해. 내가 쫌 귀찮은 걸 싫어해서.

빛들이 들어오니까 북적대던 팬들이 꺅꺅거리며 소리를 질러. 그중에는 대개 조퇴를 하고 온 것으로 보이는 정장을 입은 삼촌팬들도 있었고. 야자를 째고 나온 것 같아보이는 중 고등학생들도 보였어.

2년전 걸그룹계의 빛이되겠다며 야심차게 데뷔한 빛은 데뷔하자마자 각종차트 1위를 석권하고.

좋은 노래와 가창력. 그리고 빠지지않는 외모와 인성. 그리고 연기에까지 발을 뻗혀 완벽돌이라는 수식어를 항상 달고다니는 걸그룹이었어.

빛을 구성하는 멤버는 네 명이었어.

항상 작곡할때마다 음악차트 10위권 안에 드는 수록곡을 만드는 리더 김준희와, 처음 시작한 연기에서 꽤 비중있는 캐릭터를 맡아 잘 소화하며 연기돌이라는 호칭을 얻은 도경아. 그리고 하는 행동마다 귀엽다며 일명 씹덕터지는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너징. 팡팡 터지는 예능감으로 예능계에서 떠오르는 샛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막내 오세나.

 

 

“안녕하세요! 빛의 리더 김준희입니다. 지금부터 팬싸인회를 시작하겠습니다.”

 

 

너징은 앞 자리에 꽉 메운 팬들을 사랑스럽다는 듯이 쳐다보며 인사를 해 줘. 저 팬은 오랜만에 보네. 나중에 오면 먼저 인사해줘야지. 이름이 박찬열이었을거야 아마. 어찌나 그렇게 꼭꼭 외워달라고 하던지. 자기 애완동물인 페럿을 데리고 와서는 ‘얘는 알매야 징어야! 내 이름이 원래 알찬열매라서 내이름 찬열을 뺀 알매가 얘 이름이야!’ 이라며 횡설수설하며 이동하기전에 자기 이름을 몇 번이나 외쳤는지 모르겠다. ‘징어야ㅠㅠ 내 이름 뭐라고?’ 박찬열씨요! 찬열이~ ‘응ㅠㅠ나 다음에 오면 꼭 불러줘야되?’ 그렇게 울며 떠나간 찬열이는 세 달 동안 보이지 않았다.

 

너징이 자기를 본다는 걸 알아챈 찬열이가 두 손을 들고는 붕붕 흔들어. 징어야!!!!!!!!!!!오징어!!!!!!!!!!꺅 어떡해! 징어가 나 봤어! 이내 찬열이는 감격스러운지 붕붕 흔들던 손을 내리고 두 손으로 자기 얼굴을 감싸며 소녀팬처럼 소리를 질러. 안 들릴 줄 아는가봐.. 목소리가 낮아서 더 잘 들리는데.. 소녀팬처럼 꺅꺅거리는 찬열이를 뒤로 하고 너징은 웃으며 다른 팬들도 한 번 쳐다보고는 인사해 줘.

팬싸 순서에서 제일 마지막에 있는 너징은 아직까지 두번째에 있는 경아에게서 싸인받고 있는 팬을 보고는 다시 앞에 있는 팬들에게 팬서비스를 해주기 시작해.

어. 저기에 대포있다. 대포로 자기를 찍는 팬을 발견한 너징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오른손으로 그 대포를 가르켜.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찍어대는 대포여신이야.

너징어를 다 찍었는지 대포를 내리는 말간 얼굴이..

아.

대포 남신이구나.

 

 

 

“안녕하세요!”

 

그 하얀 얼굴에 잠시 정신을 놓을뻔 한 너징이. 앞에선 팬을 보고는 정신을 차려.

 

“안녕하세요~”

“징어야 이번 컨셉 너무 잘 어울려요”

“감사합니다~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김루한이요. 김 루한.”

 

 

루한이 싸인받을 곳을 예쁘게 펴서 너징에게 건네주고는 노래 잘 듣고 있다며 칭찬을 해줘. 너징어는 웃으며 싸인을 해. 티..오...루..한...

이번 팬싸 첫번째 팬이니까 특별히 예쁘게 적어드려야지. 신경써서 싸인을 마치고 루한에게 싸인이 된 앨범을 건네주었어. 루한은 고맙다며 인사를 하고 내려가. 노래 잘듣고있다고 칭찬을 들으면 왠지 모르게 그 팬이 더 소중해보이고 예뻐보이는 너징이야.

내가 좋아하는 일을 잘 한다고 칭찬해주는 사람이니까.

 

그 뒤로도 많은 팬들이 지나갔어. 언니!언니! 하면서 소리를 꺅꺅 지르는 팬부터. 선물을 건네주며 이건 이렇게하고 저건 저렇게 먹으라며 친정엄마st의 삼촌팬. 그리고 무뚝뚝하게 여동생대신 싸인받으러 왔다고 해놓고 자기이름으로 싸인받아가는 귀여운 남자팬. 긴장감에 아무 말도 못 하고 덜덜 떠는 팬까지.

긴장감에 ‘안녕하세요.’  말고는 아무런 말도 못 하고는 덜덜 떠는 교복을 입은 소녀팬을 보며 너징은 일부러 싸인을 늦게 하기 시작해.

 

“뭐 나한테 하고 싶은 말 없어요?”

“아.. 저... 그게..”

“나는 언니 사랑해요.라는 말 듣고싶은데. 안 듣고 가면 숙소가서 후회 될 것 같은데..”

 

너징의 말을 듣고는 살짝 긴장이 풀린 듯 헤헤 웃으며 작은 목소리로 ‘징어언니 사랑해요’라고 말하는 소녀팬이야. 그런 소녀팬이 귀여운 너징은 흐흐 웃으며 소녀팬의 손에 싸인이 끝난 앨범을 쥐여 줘. 나도 사랑해요. 오늘 와줘서 고마워요. 민서야.

소녀팬을 보내고 나서 싸인회 줄을 한 번 체크하니 손이 느린 세나에서 조금 막히고 있는지 너징의 줄은 텅텅 비어있어. 뻐근한 두 손을 풀며 너징어는 앉아서 기지개를 피기 시작 해. 역시 팬싸인회는 힘든 것 같아. 팬들이랑 가까이서 만나는 건 좋지만 말이야. 이제 팬싸인회 중간정도에 달했는지 아까보다는 줄이 훨씬 많이 줄어들었어.

 

“안녕하세요 징어야!”

“오랜만이예요~”

 

찬열이다. 그렇게 생각하며 너징은 앨범을 받아들고는 TO.찬열 먼저 적어줘.

그걸 본 찬열이는 감동을 먹은 건지 그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금방이라도 톡 치며 눈물을 후두둑 흘릴 것 처럼 변해.

 

“징어야 나 기억하고 있었어요?”

“네~ 다 기억하고 있어요! 저번에 온다고 해놓고 안 왔잖아요. ”

“아.. 그게..”

 

장난친다고 조금 틱틱댔더니 찬열이가 당황스러운지 큰 눈을 굴리며 뒷 머리를 끄적여. 사실 징어야 내가 꼭 오려고 했는데.. 팬싸마다 광탈해서.. 미안해요. 싸인을 하고 이름을 적는데도 조잘조잘거리며 내가 앨범을 10장씩 샀는데도 모자랐다면서 점점 하소연을 하는 찬열이야.

사실 징어야. 내가 이번 앨범은 한 박스 사서 당첨 된 거예요.. 집에 이번 정규앨범이 100장이 있어. 징어야.

 

“헐. 그렇게나 많이 샀어요? 어떡해”

“난 괜찮으니까 하트 많이 그려줘요.”

 

 

앨범을 100장이나 샀다니. 갑자기 팬들한테 너무 미안해지는 너징이야.

너징 싸인과 얼굴 잠시 보겠다고 그렇게까지 해서 팬들이 팬싸에 오는 것이 항상 미안했던 너징은 팬싸에서 팬들을 볼때마다 팬들이 원하는 것은 대체적으로 다 들어주려고 하는 편이야. 하트그리는건 어렵지않으니까 많이 해줘야겠다는 생각에 큰~하트를 그리고 그 안에 작은하트를 여러개 그려넣는 너징이야.

너징이 하트를 그려넣을때마다 찬열이 입꼬리가 올라가고 광대가 승천하는 건 비밀.

 

 

“고마워요 다음에 봐요”

“또 세 달 뒤에요?”

“아니요. 일주일 안에요.”

 

일주일 안에? 동그랗게 눈을 뜨는 너징을 귀엽다는듯이 쳐다보던 찬열이가 경호원에게 끌려가듯이 퇴장 해. 일주일 안에? 부산 팬싸인회 밖에 없는데? 설마 부산까지 오겠다는건 아니겠지?

 

 

“안녕하세요”

 

일주일 안에 또 다른 스케쥴이 뭐가 있는지 곰곰히 생각하던 너징을 깨우듯이 다른 팬이 와서 인사를 해.

네 안녕하세요~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인사를 받자마자 너징은 반사적으로 웃으며 매직을 고쳐잡아. 얼굴을 쳐다보니 아까전에 너징을 찍고 있던 대포남신이야. 올.

 

“저 이름 말고 홈이름 써주시면 안돼요?”

“홈이요?”

“네. 징어씨 찍어서 올리거든요.. 빛이되어줘. 예요”

 

 

TO.빛이 되어줘.

빛이 되어줘. 빛이 되어줘. 한참이나 홈 이름을 옹알거리며 싸인을 하는 너징이 귀여운듯이 대포남신은 아빠미소를 지으며 너징을 쳐다봐. 징어씨.미안한데 이름도 같이 적어주실수 있어요? 대포남신의 이야기를 듣고 뒤에서 팬들을 제지하는 매니저의 눈치를 한 번 보던 징어가 고개를 끄덕거려.

 

“변 백현이예요.”

 

 

 

 

 

 

 

 

 

 

 

 

 

 


사담

그냥 한 번 써보고 싶었어요. 요즘 백현이가 그렇ㄱ게 좋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귀여운 매력도 있지만 오빠같은 매력도 쩐다능...핡핡 배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힝힝 나는 저 부농셔츠+가디건 저날이 너무너무 좋아ㅠㅠㅠ

그리고 걸그룹이름과 백현이의 홈이름은 사실 백현이 능력이 빛이잖아요.. 그래서 짓기 귀찮아서 걸그룹이름은 빛으로 했어요..

홈이름은 예쁘게 짓고 싶었는데 그때 듣고 있던 노래가 빛이 되어줘여서..ㅠㅠㅠ제목이 너무 예뻐서..그래서 결정했어요..☞☜ 싫으시면..ㅂ..바꿀게요ㅠㅠ말씀주세요

그리고 이 글은 댓글보고 반응이 안 좋으면 다른 글을 쓰려구요ㅠㅠ그래서 일부로 순서를 안매겼습니다.

벌써 아침이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후회없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후감상하러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
10년 전
독자3
우야아아아아아 취격글이 나타났다 풍악을 울려라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3
신알신 하구갑니다ㅜㅜㅜ연재되어야해용
10년 전
독자4
좋아요★★★
10년 전
독자5
꼭연재해주세요!!!!!!
10년 전
독자6
헐좋아요ㅠㅠㅠㅠㅠㅠㅜ 박찬열 패럿뭔뎈ㅋㅋㅋㅋㅋㅋ귀엽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ㅜ계속 연재해주세요ㅜㅜ
10년 전
독자6
하아ㅠㅠㅠㅠㅠㅠㅠ징어 완전 착하구나ㅠㅠㅠㅠㅠ완전 기대되요
10년 전
독자7
헐.. 완전 재미있어요!! 색다르다!! 디음편이 시급해여!! 신알신 하고 가요~~~
10년 전
독자8
헐연재해주세요ㅠㅠ신알신햇어요!
10년 전
독자9
징어 너무 착하뮤ㅠㅠㅠㅠ저 신알신 하구가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헐 취향 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는 연재 안 되면 안 될 글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로그인도 안 하고 급하게 비회원으로 글 남겨옄ㅋㅋㅋㅋ로그인해서 바로 신알신해야징..
10년 전
독자10
헐 설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도 애들도 설레네여....
10년 전
독자11
어이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왜이리 귀여워요.. 진짜 작가님 가수세요?
는 신알신 콕

10년 전
독자12
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뱈유큥이이다!!!!!!!!배큥이!!!!!!!!!
10년 전
독자13
헐 신알신!!!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폭연해주시와여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여??
10년 전
빛이되어줘
암호닉이 뭐예요..?ㅠ_ㅠㅠㅠㅠㅠㅠㅠ헝헝헝 글잡초보라서..
10년 전
독자31
그러니까 음.....제가 왔다는걸 알리는 그런거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빛이되어줘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 그러면 2편들고올때 암호닉신청도받을게요!
10년 전
독자32
예이!!ㅋㅋㅋㅋㅋㅋㅋㅋ첨이에여 이렇게 보자마자 암호닉신청받냐고 물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빛이되어줘
32에게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큰 관심감사해요ㅠㅠ♡ 자급자족하려고 올린건데..

10년 전
독자33
빛이되어줘에게
ㅎㅎㅎㅎㅎ기대 많이 하구있으니깐 재밌게써주세여ㅎㅎㅎ본격부담주기....ㅋㅋ

10년 전
독자14
ㅍ0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럿ㅋㅋㅋㅋㅋ아 미치게t겠다 페럿ㅋㅋㅋ
10년 전
독자15
패럿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헐완전 좋다ㅠㅠㅠㅠㅠ계속 연재해주세여
10년 전
독자17
패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개설렘 빛이되어줘!!
10년 전
독자18
으엉 ㅠㅠㅠㅠㅠㅠㅠ징어가 연예인이고 엑소가 팬인 건 처음봐요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이 글은 반드시 연재 되어야만 해요!!!!신알신 하고 갈테니깐 연재해주세요ㅠㅠㅠㅠㅠ완전 제 스타일 ...♥
10년 전
독자19
헐징어짱착해...박찬열ㅋㅋㅋㅋ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진짴ㅋㅋㅋㅋㅋ근데 광탈은 정말...너무....싫다....
10년 전
독자20
아 좋아 이런썰 좋다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따라다니는거야 하 상상으로만 존재하는이류ㅠㅠㅠㅠㅠㅠㅠ 꼭 연재해주셔야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헐 새로운 썰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할게여ㅠㅠ짱좋아..
10년 전
독자22
헐ㅠㅠ 짱ㅠㅠ 계속 연재 해주세요ㅠㅠ 꼭 볼게요♥
10년 전
독자23
허류ㅠㅠㅠㅠ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헐 착해요 징어 ㅠㅠㅠㅠ 끙끙 대박... 기대기대
10년 전
독자26
꺄뭔가달달ㄹㅎㅎㅎㅎㅎㅎ재밋네옇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7
이런거 좋아요ㅠㅠㅠㅠ연재! 기대할께요 헤헤
10년 전
독자28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8
홀홀 신선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이홈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해봐요!
10년 전
독자29
완전 좋으니까 다시 오기예요?!?!!!??기다리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30
옼ㅋㅋㅋㅋㅋㅋ재밌어보여요!!신알신하고갈게요~
10년 전
독자34
헐 완전죠타ㅠㅠㅠ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35
우오 신선하네여! 신알신 꾹!!!
10년 전
독자36
아징챠 제 취향 저격하셨네여..저 쥬금..ㅠㅠ
10년 전
독자37
재밌어요!!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38
팬과 가수의 입장이 바뀌니까ㅋㅋㅋㅋㅋㅋㅋ뭔가ㅋㅋㅋㅋ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9
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패럿얘기보고 다시사진찾아봣다가 새벽에엄청웃엇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죠타역으로백현이가ㅜㅜ홈마인거
10년 전
독자41
아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준비하는데바쁜데아침에봐버렷네요ㅠㅠ
10년 전
독자42
엑소 깨알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년 전
독자43
대포남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옼ㅋㅋㅋㅋㅋㅋ신선해요!! 신알신하고갑니다~_~
10년 전
독자45
어옹ㅎㅇㅎ오오오취격글등장이듀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실게여...♥
10년 전
독자46
징어진짜착하다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47
징어너무귀여워요ㅜㅠㅜ
10년 전
독자48
헐 설렌당.ㅠ.....ㅜㅠㅠㅠㅠ 담편도 읽을게용ㅎ
10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내꿈인데ㅠㅠ 내가연예인이고 얘들이내팬질해주는ㄴ게♥
10년 전
독자50
아이구 ㅜㅜㅜㅜ 백현이라면 대포남신아란말들을만하죠 우리멍뭉이 ㅜㅜㅜㅜ 찬열이가눈땡그랗개뜨는거 영상지원되요ㅋㅋㅋㅋㅋ다들 귀요미 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51
헐 백혀니가 홈마라니ㅠㅠㅠㅠㅠㅠㅠ신선해여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께요~
10년 전
독자52
오오오오오오와오아오아오앙 정주행하러갈게요!@@
10년 전
독자53
우와 홈이름ㅋㅋㅋㅋㅋㅋ예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백현이가홈마라니 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54
와재밌어요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55
징어 착하다ㅠㅠㅠ 참해ㅠㅠㅠㅠ규ㅣ여워ㅠㅠㅠ배려도쩌러ㅠㅠㅠ
10년 전
독자56
허루나가조아하는분위기야
10년 전
독자57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럿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우왃ㅋㅋㅋㄱㅋ이런소재완전색다르네욯히히힣ㅎ어쩜!!!
10년 전
독자59
허류ㅠㅠㅠㅜ좋아여ㅜㅠㅠㅠㅠㅠ징어되게 착하구ㅠㅠㅠㅠㅠ팬인 차녀리와 홈마백현이ㅠㅠㅠㅠㅠㅠ좋네요ㅠㅠ
10년 전
독자60
헐헐 신알신 하구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징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덕여기..추가요.....배켠아ㅠㅠㅠㅠㅠㅠ대포남신ㅠㅠㅠㅠㅠㅠㅠㅜ이글당장신알신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징어 너무착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오ㅜㅜㅜㅜ대포남시뉴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귀엽닼ㅋㅋ
10년 전
독자64
예아인아아애!!!!!!!!!여러분44444444!!!!!!!!!변백현이 제 홈마래요4!!!!!!!!!!망상이지만 설레이는 이 마음은 뭘까☆★
10년 전
독자65
아 백현이 글인데 찬열이가 여운이 너무 쎄요ㅠㅠㅜ차녕라ㅠㅠㅠ
10년 전
독자66
헐ㅜㅜㅠㅜㅡ이거뭔가여ㅜㅜㅠ재미따ㅜㅜ
10년 전
독자67
헐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빛이되어줘ㅠㅠㅠㅠ .빛이되줄께ㅠㅠㅠ흐엉류ㅠㅠ백혀나
10년 전
독자68
헐이거뭔데 백현이벌써부터설래져ㅠㅠㅠㅠ찬열이도귀야웡ㅜㅜ
10년 전
독자69
읽다가 징어 덕후 될 기세ㅋㅋㅋ
10년 전
독자70
아풋풋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이 내팬이라닠ㅋㅋㅋ
10년 전
독자71
정주행갑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아이고아이고 오구오구 귀요워ㅠㅠㅜ뭐여 ㅜㅡㅠ이근ㅅ에서느꼐지는 라벤더향기.....ㅋㄱㄱㄱㄱ쌁핡 다볼거여!!!
10년 전
독자73
으엌ㅋㅋㅋㅋㅋㅋㅋ설렘설렘...
10년 전
독자74
우얼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러가요ㅋㅋ
10년 전
독자75
헐헐헐ㅜㅜㅜㅠㅠ다음편보러가야져ㅠㅠㅠㅠㅠㅠ그래야져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징어너무착해욮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영~♥
10년 전
독자77
찬열이 패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도 백현이도 징어도 다 귀엽네요
10년 전
독자78
소재가 색달라서 좋아요 기대할게욯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9
이글다보자마자바로헐재밌다이랬어요ㅜㅜ신알신에 정주행하고가요!
10년 전
독자80
아우ㅠㅠㅠㅠㅠㅠㅠ징어ㅠㅠㅠ너무 착하다ㅠㅠㅠㅠㅠ 팬들위 마음을 이햐햐주고퓨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작가니무ㅜㅜ저 정주행중이에요!!!!!!
대포남신 백현이라니....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기나용???

10년 전
독자82
헐ㅠㅠㅠㅠㅠㅠ나도 징어 팬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찬열매다운 앨범 구매량이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3
오 완전 신선한 소재네여!! 전 왜 이런글을 이제본거져?ㅠㅠ취격 최고시네여ㅠ
10년 전
독자84
정주행!!다시봐도 재밋네요ㅠㅠㅜ
10년 전
독자85
착하다착해
찬열이너무기엽게나온답수루룩

10년 전
독자86
오 ㅋㅋㅋㅋㅋㅋ징어 씹덕담당이군녀..★아주조아요 내취향저격 ㅠㅠ
10년 전
독자87
오옹ㅋㅋㅋㅋㅋㅋㅋ새롭네요!!!기대기대
10년 전
독자88
꺅!! 기대되요ㅠㅠㅠㅜㅜ 진짜ㅠㅠㅠㅠㅠ빛이되어줘라니ㅠㅠㅠㅠㅜ 찬열이 페렛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0
ㅜㅡㅜ내가 빛이 되어주껩~~~~~~♥
백현이 너는 내 남자가 되어줘~~!!!

10년 전
독자91
헐 이런글 좋아여.....77ㅑ
10년 전
독자92
ㅠㅠㅠ징어 진짜 너무 착하자ㅠㅠ 귀여워ㅠ
10년 전
독자93
와 이건 색다르네요 백현이가 홈마라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징어는 머글을 대량 입덕시키는 역할이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4
어구구ㅠㅠㅠ좋아
10년 전
독자95
으아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취향저격
10년 전
독자97
어류ㅠㅠㅠㅠㅠㅠ이걸왜이제발견란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스러운글이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찬열잌ㅋㅋ귀야워ㅠㅠㅠㅠㅜㅜ큥이도귀여워ㅠㅠㅠㅜㅠㅜ징어도귀여우ㅜㅠㅠㅠ
10년 전
독자99
ㅜㅜㅜㅜㅠ찬열이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브금 뭔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신알신하구가용~
10년 전
빛이되어줘
에릭남의 천국의문 영어버전입니다~
10년 전
독자100
찬열이 ㅠㅠㅋㅋㅋㅋㅋ귀여어ㅜㅠ
10년 전
독자101
하ㅠㅠㅠㅠ오늘안에정주행끝내야지ㅠㅠㅠㅡ
10년 전
독자102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ㅠㅠㅠㅠㅜ재밋어여 정주행시작할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배켜나......대포남신이라니...진짜 반하겠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당.. 왠지멤버들이ㅇ름이익숙한건기분탓..?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5
아찬열이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대포남신이라니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러가야겟어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6
찬열이 귀여워용ㅋㅋㅋㅋㅋ백현ㅇㅣ가 징어찍는군여!!!기대되옹
10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오ㅑ저렇게귀엽졐ㅋㅋㅋㅋㅋㅋㅋ소녀팬같아요 ㅋㅋㅋㅋㅋㅋ도경아오세나작명센스 굳ㅋㅋㅋㅋㅋㅋ작가님정주행할게요!
10년 전
독자108
끌허허허허허헣허신알신하거정주행할게여ㅕㅕㅕㅕㅕㅕ
10년 전
독자109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햏해야지
10년 전
독자110
정주행하러가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아우ㅠㅠㅠㅠ귀여워어어어어찬열이도 귀엽곸ㅋㅋㅋ아 징어가 참 매략있네ㅠㅠ
10년 전
독자112
훈훈한 스멜이 풍기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머쪙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저...정주행가요.. ㅎ.ㅇ.
10년 전
독자114
백현아 ㅠㅠ정주행갑니다..!
10년 전
독자115
정말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볌백혁이 내홈마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왜이글을이제봤을까요....정주행시작!!
10년 전
독자117
징어 마음씨 굿..! 뀨...! 백현이의 홈마썰 시작시작
10년 전
독자118
계속 정주행 달린다그러고 이제야 정주행하는ㄷ!!!!!!!!!!!!!!
10년 전
독자119
흐ㅡ얽 배고ㅛㄴ아라ㅏ라으르아야아아아아ㅏ~~~~~~
10년 전
독자120
헐재미있읅섯ㄱ타같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게여
10년 전
독자121
이ㅣ야ㅑ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니가.대포남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이야ㅑㅇ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아낰ㅋㅋㅋ저사진뭐에요? 박찬열코후비적거리는거?ㅋㅋㅋ진짜잘만드셨긬ㅋㅋ
10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찬열잌ㅋㅌ왜이리귀여워ㅠㅠㅠㅠㅠ반응이소녀팬이야ㅜㅜㅜㅜ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대포남신이백현이엿어..와ㅜㅜㅠㅠ겁나멋잇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찬열아ㅋㅋㅋㅋㅋㅋ변백현이 홈마라니...!
10년 전
독자125
정주행이여!!!!ㅋㅋㅋㅋㅋㅋㅋ페럿ㅋㅋㅋㅋ까지 들고 오다닠ㅋㅋㅋ
10년 전
독자126
으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녀리 완전 귀엽닼ㅋㅋㅋㅋㅋㅋ헐키 백장이라니.....ㄷㄷㄷㄷㄷ듀ㅜㅜㅜㅠㅜㅜ깨알출연 찬열 루한 ㅋㅋㅋㅋㅋ세나 경아 준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할게요!
10년 전
독자127
미리보기 보다가 반해서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게여 진짜 소재도 너무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항상 멤버들 홈마인 너징썰 이런 형식으로 보다가 위치가 역전되니까 새롭네요!
10년 전
독자128
헐ㅠㅠㅠㅠㅠ이작품을이제서야알게되다ㄴ.....재밋네여ㅠㅠㅠㅠ정주행할게요!!♡
10년 전
독자129
정주행시작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으아아아진짜다들나무귀여워쥬금왤케이쁘냐우쭈쭈
10년 전
독자131
헐 박찬열 겁귀ㅠㅠㅠㅠㅠㅠㅠ팬들 너무 귀엽다ㅠㅠㅜ
10년 전
독자132
대포남신ㅠㅠㅠㅠㅡ백현이ㅠㅠㅠㅠ
왠지 달달할거같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정주행 시작!ㅠㅜㅠㅜ시작이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자기 이름 알려주려 패럿 데려온 찬열이 귀야워요ㅋㅋㅋ 그리고 징어 찍는 홈마스터 백현이라니..황송..ㅠㅠ
10년 전
독자136
헐..저 이거 뒷북좀..ㅎㅎㅎ 이제발견해서 ㅠㅠ
10년 전
독자137
정주행 해볼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편 보러갑니다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8
다시 정주행 중이예요! 징어 대박 착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ㅠㅠㅠㅠ 이런 커플이여도 저라도 여덕질 했을느낌..
10년 전
독자139
대포남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악ㅠㅠㅠㅠ좋다좋아ㅠㅠㅠㅠㅠ빛이되어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찬열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이요!!!!
10년 전
독자141
세상에나....정주행하러왔어요.....정주행하길 잘했어요 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오... 완전 신선한 소재네요! 엄청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찍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다시 읽어요#~~~~
10년 전
독자144
으유ㅠㅠㅠㅠㅠㅠㅠ다시 정주행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45
차뇨리ㅠㅠㅠㅠ정주행하고가요~짱잼꿀잼하투하트ㅡ하ㅎ트
10년 전
독자146
우아아아라아아ㅠㅠㅠㅠㅠ 왠지 설린다 정주행해여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18:58 ~ 9/29 1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