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小星 전체글ll조회 604l 10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3 | 인스티즈

 

 

 

늦 겨 울 0 3

小星 ; 소성

별 중에 가장 작은 별 이라는 뜻이에요 :3

 

 

* 여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

 

 

 

[]

 

 



한참동안을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까만 꿈에서 헤매던 내가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건 어제의 우중충한 날씨가 아닌 반짝이는 아침햇살이였다. 스륵 일어나니 얼마나 잔건지 머리가 찌르르 아파왔다. 덮고있던 갈색 코트는 곱게 접어져있고 난 하늘색의 깨끗한 이불을 덮고있었다. 언제 해줬데? 하면서도 웃음이 나왔다. 한참 자고나니 힘들고 지쳤던 마음도 꽤나 괜찮아졌다. 어제 엄청 많은 일이 있었지, 하면서도 삼일밖에 안됬다는것이 새삼 생각났다. 이불을 개고 방 밖으로 나오자 달그락 하는 소리가 나며 맛있는 냄새가 코를 찔렀다.

 

 

 

"아침 해요?"

"어? 일어났네?"

 

 

내가 머릴 긁적이며 묻자 그가 놀란듯 고개만 살짝 돌려 말했다. 아마 요리에 집중하느라 발자국 소리를 못들은듯 싶었다. 그는 하얀색으로 FIRE 이라고 적혀있는 검은색 긴팔 라운드 티와 어제와 같은 회색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있었다. 따뜻하게 입은 나도 아침이라 한기를 느꼇음에도 그는 춥지않은지 요리에 분주했다.

 

 

"언제 이불 덮어줬어요?"

"아… 그냥 추워보이길래."

 

 

그가 살짝 당황스러워 하는 표정이 귀여웠다. 어제의 그 진지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이였다. 그의 당혹스러운 표정은.

 

 

"밥 될려면 얼마나 됬어요?"

"그게 납치범한테 할소리냐."

"나 납치해온 첫날부터 된장찌개 먹인사람이 누군데?"

"…할말없게 하지마라."

 

 

크크, 역시 아저씨는 놀리는 맛이야. 하고 말하니 그가 잔뜩 얼굴을 찌푸리며 "아저씨 소리좀 안하면 안되냐?" 하고 말했다. 혀를 살짝 내밀며 "영원히 할껀데~" 하고 놀리자 그가 두손두발 들었는지 고갤 돌리더니 요리에 집중했다.

 

 

 

"그럼 저 씻을께요, 밥 차리는 동안."

"어…어?!"

"뭘 놀라요, 저도 찝찝한데."

"어……어…."

 

 

 

내가 씻는다고 하니 볼이 살짝 빨게져선 두눈을 토끼눈을 뜨고는 얼어붙었다. 귀여운 아저씨네. 속으로 중얼거렸다.

 

 

 

"아저씨 혹시 저 입을 옷 있어요? 못 입는 작은옷 같은거."

"몇년전에 입던옷 있는데 그거라도 입을래?"

"네. 다음에는 제 옷 사러가요."

 

 

 

그가 요리를 잠깐 멈추고는 방안으로 들어가 장롱을 뒤지더니 옷가지를 들고왔다. 그가 한아름 가지고온 옷은 대부분 트레이닝복과 맨투맨티 그리고 후드티였다. 작아도 원래 덩치가 큰 그이기에 옷도 대부분 나에게 커보였다.

 

 

 

"엑, 다 큰데."

"걍 입어. 이게 제일 작은거야."

"우씨, 다음엔 옷 꼭 사줘요!"

"아이고 내 팔자야, 인질이 나한테 옷을 요구하네."

"아 예~"

 

 

 

엉키어져 있는 옷가지들중 그나마 제일 작은 맨투맨티와 트레이닝 바지를 골라 욕실로 들어갔다. 그의 욕실은 생각외로 매우 깨끗했다. 불쾌한 냄새나 욕실 타일 사이에 검은 때 같은것도 없었고 하얀 선반위에는 샴푸 린스 등 깔끔히 정리되어있었다. 작은 욕실이었지만 깨끗히 정리되어있는 탓에 꽤 크게 느껴졌다. 그와 어울리지 않게 귀여운 핑크색 투명 플라스틱 컵에는 그의 칫솔과 치약이 덩그러니 담겨있었다. 들고온 옷가지를 수건넣는 칸에 잠시 넣어둔뒤 문을 살짝 열고 그에게 말했다.

 

 

 

"아저씨― 칫솔은 암거나 꺼내서 쓸께요!"

"엉."

 

 

그는 아랑곳 않고 여전히 요리책 한번 들어다봤다 당근을 썰었다 하며 요리에 집중해있었다. 냄새를 보니 카레임에 틀림없었다. 내가 좋아하는건 또 어찌 알고, 작게 미소짓고는 문을 닫고 옷을 하나하나 벗었다. 알몸이 된 내 몸을 거울로 보니 참 뚱뚱하다. 살 빼야할텐데… 하면서 한숨을 푹 쉰뒤 샤워기의 물을 틀었다. 아직까진 차가운 물이 쏴 하고 나왔다. 옷을 벗고있어서 그런지 온몸이 으슬으슬 떨려왔다. 샤워기의 물을 한참 튼뒤 따뜻한 물이 나와 샤워기를 고정해놓고는 멍하니 물을 맞았다.

 

 

 

"아르르르…."

 

 

 

입을 벌려 아르르르 하며 물을 뱉었다. 따뜻한 물을 맞으니 온몸의 불쾌한 기분과 지친 기분이 물에 씻겨 내려갔다. 눈이 풀리며 한참동안 물을 맞고있었다. 씻어야 하는것도 잊은채로. 머리를 감으려 했는데 갑자기 물이 차가운물로 바뀌었다. 깜짝 놀란 나는 앗 차거! 하며 샤워기의 물을 끄곤 문을 살짝 연채로 소리질렀다.

 

 

 

"아저씨!! 물 차가워요!!"

"야!! 미쳤냐?!"

 

 

그는 내 모습을 보더니 깜짝 놀라선 확 뒤돌아버렸다. 어버버 하면서 목이 새빨게졌다. 어차피 얼굴만 내밀었는데 왜 저런데?

 

 

"왜요?"

"야…야… 빨리 안들어가? 지금 남자앞에서 그렇게 다 보여줘도 되는거냐?"

"어차피 얼굴만 내밀었는데…."

"에헤이! 남자는 상상한다는거 몰라?! 얼른 들어가!"

"예―예―."

 

 

문을 닫고 쏴아 나오는 물줄기를 쳐다봤다. 상상? 풋, 웃긴다. 그의 목까지 새빨게져선 등을 돌리고 당황스러워 하던 그의 모습을 상상하자 큭큭 하고 웃음이 나왔다. 샤워기의 물에서 하얀 김이 나왔다. 이제 따뜻해졌나보네. 물의 온도를 적당하게 조절한 후 말라버린 머리카락에 물을 적시고는 손에 샴푸를 짯다. 머리에 문지르는데 새삼 그를 만나고 웃음이 많아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3일밖에 안됬는데도, 벌써 그에게 정이 들어버린걸까? 왠만해선 정같은거 주지않는 나인데도, 그의 매력 때문일까? 한참동안 머리를 문질렀던것 같다.

 

 

 

() 

 

 

 

"아저씨."

 

 

 

그가 카레를 먹다말고 고갤 들어 앙? 하고 대답했다. 거참 대답 웃기게 하시네, 속으로만 생각한뒤 그에게 말했다. "카레 다 씹고 말해요, 더러우니까." 내 대답에 민망한듯 그가 우적우적 씹더니 꿀꺽 삼켰다.

 

 

"왜?"

 

 

그가 다시한번 물었다. 나는 이미 다 먹고 비어버린 그릇에 숟가락을 달그락 거리며 (그는 두그릇째다.) 머뭇거리며 말했다.

 

 

"왜 전파도 안통하는 산속에 혼자 살아요?"

"궁금해? 궁금하면 500원."

"개드립치지 말고."

 

 

그가 대답을 회피하려는 듯 접시에 머리를 쳐박곤 다시 노란 카레를 먹기 시작했다. "아 참, 대답 좀 해줘요!" 내가 회피하려는 그에게 버럭 소리지르자 그가 먹던걸 멈추더니 거북이가 걷는 속도로 말했다.

 

 

 

"사람이랑 부대끼는게 싫어서."

"아…."

 

 

내가 작은 탄성만 지르자 그는 다시 카레를 먹기 시작했다. 왠지 그의 얼굴에 그림자가 드리웠음을 느꼈다. 그가 카레를 먹다 3분의 1쯤 남기고는 기분이 상한 사람처럼 밥을 버려버렸다.

 

 

"혹시 기분상했다면 미안해요…."

 

 

내가 조심스럽게 말하자 그는 물컵에 주전자로 물을 따르곤 꿀꺽 꿀꺽 마시더니 말했다.

 

 

"됬어."

 

 

삐졌네. 내가 작게 말하자 그가 자존심이 상한 아이처럼 미간을 찌푸리며 쳐다봤다. "아니에요." 내가 두손을 들어 부정의 표시로 흔들며 말하자 그는 흥 하며 쇼파에 앉아 티비를 틀었다. 티비에선 아침 뉴스가 나오고 있었다. 곧 찾아올 빼빼로 데이 때문에 빼빼로가 엄청나게 팔리고 있다는 내용이였다. 아나운서는 슈퍼에서 빼빼로가 진열되있는 칸 앞에서 ~데이를 비판하는 말을 하고있었다. 그리곤 여러 쓸때없는 내용이 지나간후 날씨로 넘어갔다. 예쁘게 화장을 한 아나운서가 우리나라 지도가 확대되어있는 화면을 하나 하나 가르키며 정성스럽게 설명했다. 뉴스가 끝이날때까지 '18살 여자아이가 납치되었다.' 라는 내용은 하나도 나오지 않았다.

 

 

 

―띡

 

 

그가 나의 눈치를 살피며 티비를 띡 껐다. 정적이 그와 나의 사이를 막아버리는 투명한 벽 같았다. 마음속으로 '괜찮아.' 라는 말을 수백번, 수천번 되새김질 한 후 그에게 말했다.

 

 

"나, 난… 괜찮아요."

 

 

떨림없는 목소리로 담담하게 말하려 했는데 울먹이는 목소리로 대답해버렸다. 역시 난 감정에 약하다. 그리고 난 이런 내가 싫다.

 

 

"응, 괜찮아."

 

 

그가 쇼파에 여전히 앉아 내 쪽을 바라보며 말했다. 그 시선이 등으로 느껴졌다. 그의 말은 무슨뜻일까, 한참 생각에 빠졌다. 내 말에 동의하는뜻일까, 혹은 내가 이런 상황에 처해도 괜찮다는 뜻일까. 알수는 없었지만 그 따뜻한 마음은 느낄수 있었다.

 

 

 

"이제 안울꺼에요."

 

 

내가 다짐하는 듯 한자 한자 정성을 담아 말했다. 정말 마지막이야. 속으로 난 열심히 나에게 주문을 걸었다. 꼭 그 주문에 걸리길 기대하며.

 

 

"그래, 안울꺼야."

 

 

그도 말했다. 그의 말은 구름위를 뜨고있는것처럼 그리 느껴졌다. 이게 마지막 눈물이야.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렸다. 바보, 약해빠진 바보. 아직 덜마른 머리에서 그의 머리에서 나는 향기와 똑같은 향이 났다. 좋다. 좋다고 생각하면서도 자꾸만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린다. 닦지 않았다. 마지막일 눈물이니까. 그래서 닦지 않는다. 저절로 마르길 기대한다. 아마 이 눈물은 사랑 받지 못한 아이의 자신을 위한 위로의 눈물일테니….

 

 

 

"아저씨, 오늘은 뭐 할까요?"

 

 

 

여전히 눈물이 흘러내렸고 내 목소리는 떨림이 가득했고 울먹거림이 가득찾지만 내용은 그 떨림과 전혀 다른 내용이였다. 그는 내 평소의 말에 대답하는 것 처럼 말했다. "너가 하고 싶은거 말해봐." 쓰읍, 하고 애써 울음을 멈추려했다. 그리곤 말했다. "나 웃게해줘요." , "그것뿐이야?" 그가 말했다. 난 고갤 끄덕였다. 그가 쇼파에서 일어나 아까 앉았던 자리로 가 앉았다. 그리곤 한참동안 내 얼굴을 뚫어져라 쳐다보더니 갑자기 이상한 표정을 지으며 "울면 엉덩이에 뿔난대요~" 하고 말했다. 평소같았으면 재미없어요. 하고 넘어갈 나인데, 웃음이 나왔다.

 

 

"푸하하…."

"웃기지? 웃기지? 그러게 더 좋은걸 바라지."

 

 

그가 놀리는 듯 말했다. 나의 애처로운 웃음에도 그는 어떻게든 날 웃기려고 애썼다. 이젠 그만 울어야지. 서서히 눈물이 볼에서 말랐다.

 

 

"괜찮아요. 이거면 충분해요."

 

 

나의 말에 그도 따뜻한 웃음을 지어주었다.

 

 

 

 

[]

 

 

 

더 쓰고싶은데 좀 있다가 스완지 경기보러 미리 공부해두러 가요~ :D 그럼 안녕~ 오타 지적 환영입니다! 너무 고마워요! 전 오타가 너무 많아...요...ㅎ..ㅏ...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오!잘봤어요! 뭔가새로워요.ㅋㅋㅋㅋㅋ좋아요!설레용ㅋㅋㅋㅋ이편도잘보고가여!
11년 전
小星
새롭다니 //_// 좋아라... ㅋㅋ 고마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항상 부족한데... 고마워여!
11년 전
독자2
오타 얘기했던 사람인데요. ㅠㅠ 기분 나쁘신 건 아니죠? 진짜 잘 보고 있어요. 다음 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경기 잘 보세요. 화이팅!!!!
11년 전
小星
전혀 안나빠요 ㅠㅠ 아니였으면 전 영원히 몰랐을듯... 꼭 오타 얘기해주세여 //_// 감사합니다~ 성용선수 부상당해서 슬펐어요 ㅠㅠ
11년 전
독자8
ㅠㅠ 너무 잘 뛰어 줬는데. 쉬지를 못 했으니 좀 쉬고 더 멋있는 모습으로 슝 오겠죠? 얼른 일어나라 스완지 공주.
11년 전
독자3
진짜 잘 쓰세요...하...진짜 제 글과는 비교가 안되요...미쳐요진짜 왤케 잘쓰세요....///기성용하투뿅으로 암호닉이요!!ㅎㅎㅎ
11년 전
小星
헐?? 기성용하투뿅님?? 헐?? 헐???? 헐????? 어찌 이런 똥글에 들어오셧어요... 저 완전 못쓰는데... ㅠㅠㅠㅠㅠ 헐 부끄럽다잉....ㅠㅠ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똥글이라뇨ㅠㅠ너무잘쓰세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이글 대박 조으다 글 겁나 잘쓰신다
11년 전
小星
감사합니다~ 전 독자님 대박 조으다 >3< 겁나 조으다~~
11년 전
독자5

11년 전
小星
흐흐 왠지 하트 하나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여 //_//
11년 전
독자10
기분리좋으시다니...괜히죄송해지네요..작가님글엄청기다려요ㅋㅋㅋ아이좋아♥
11년 전
독자6
헐... 이거 은혜롭네요ㅠㅠㅠ
11년 전
小星
감사합니다 ㅠㅠ 독자님 덧글이 더 은혜롭죠~ 제 똥글과는 다르게~ ㅎㅎ
11년 전
독자11
헐 똥글이라녀.... 으어.... 이 글이 똥글이라면 제 글은 구더기라는데에 오백원을 걸겠어요
11년 전
독자8
흐브 잘봤어요ㅠㅠ 근데 자까님ㅠ 모발은 보기가 넘 어려워여ㅠ
11년 전
小星
헐...이제 잘 보이지 않나여?? ㅠ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
일찐오빠기성용이에욯ㅎㅎㅎㅎ둘이넘하는짓이긔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였으면...하.....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흥민동원] 조각시리즈11 함참행쇼 11.12 21:1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격친 11.11 23:24
기타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522 小星 11.11 22:36
엑소 [EXO/찬백] 늑대소년10 꿀사탕 11.11 20:34
엑소 [엑소/카디] 미래에서온종인이 조각1 눈부셔 11.11 19:53
블락비 [블락비/직경] 조각으로 변신^^;;16 11.11 17:49
기타 연상남인 나와 연하남인 남친이 사귀는 썰1212 알바맨 11.11 17: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글쓴이 10.16 10:4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8 글쓴이 10.12 02:4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글쓴이 10.08 12:5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11.09 01:13
기타 ㅋㅋㅋㅋㅋ나도 흑역사하니까 생각나서 썰풀어봄ㅋㅋㅋ7 11.09 00:1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글쓴이 11.03 07:05
기타 낮져밤이썰풀게ㅋㅋ8 아디다스 10.27 23:2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내꺼해라 11.11 16: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9 12UNITED 11.11 16:2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물망초 11.11 15:45
기타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4 (모바일 오류 수정완료)19 小星 11.11 11:34
블락비 [블락비/재효총수/효총] 바나나조각썰14 불맠조각 11.11 10:4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조각] 아름다웠던 날, 그를 추억하며15 우왓입니당 11.11 01:25
엑소 [EXO/빙의/김준면] 도서관6 초콜릿 11.11 01:20
엑소 [EXO/빙의] 내가 이 유딩들때문에 미치고 팔짝뛰겠다7 포퐁 11.10 23:53
기타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319 小星 11.10 22:02
엑소 [EXO/빙의글] 천박한 이야기 123 헐나여기처음봐.. 11.10 19:44
빅뱅 [탑뇽/최승현빙의] 나 남자한테 설렘; 164 뭐지 11.10 18: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12UNITED 11.10 18: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거시기 11.10 16:18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아이들과 떡볶이를 먼저 다 먹은 ##파도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면서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은 팔짱을 낀 채로 먹지도 않고 앞에 앉은 아이들을 보다가 급히 팔짱을 풀고선 똑같이 목례를 했다. "쌤! 쌤은 안 먹어요?""어. 너희 많이 먹어.""오예!"..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