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小星 전체글ll조회 661l 8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4 (모바일 오류 수정완료) | 인스티즈

 

 

 

늦 겨 울 0 4

小星 ; 소성

 

모바일에서 불편하게 나와서 수정했습니다! 이제 지나간 편들도 편하게 보실수 있을꺼에요 :D

 

 

* 여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

 

 

 

[]

 

 

 



치렁치렁하게 긴 후드티의 팔을 한번 접은후 물을 틀었다. 하염없이 흘러내리는 물이 폭포같다. 손으로 물을 받아 얼굴에 끼얹었다. 차가운 물 때문에 몸이 움찔 하고 떨렸다. 일부러 찬물을 틀었다. 정신이 깨도록…. 더 이상 못난 모습 보이기 싫어서. 얼굴이 얼얼하다. 거울을 보니 얼굴이 살짝 빨갛다. 수건으로 얼굴을 살짝 닦은 뒤 밖으로 나왔다. 설거지를 다 한건지 부얶은 말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그는 쇼파에 앉아 정적을 즐기고 있는 듯 했다.

 

 

 

"아저씨?"

"밖에 나갈래? 바람 좀 쐐러."

"…네."

 

 

그가 쇼파에 비스듬이 걸쳐져 있던 남색의 자켓을 들었다. 접었던 후드티의 팔 부분이 언제부터인가 풀려있었다. 거치적거렸다. 나도 방안으로 들어가 곱게 접어져 있었던 갈색 코트를 집어 들고는 팔을 끼워넣었다. 그동안 그와 나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문을 열었다. 얼마만의 바깥공기인가…. 깊은 산속이라 더 맑게 느껴졌다. 바람에 소나무가 흔들렸다. 마치 마법처럼… 혹은 환상처럼. 찬 공기가 내 얼굴을 까칠하게 쓰다듬었다. 꼭 고된일을 하고 들어와 거친 손으로 나의 얼굴을 쓰다듬는 아버지의 손길처럼. 물론 난 그런 손길을 받아본적이 없지만서도 왠지 그럴것만 같다고 생각했다.

 

 

 

"춥다."

"내 자켓 입을래?"

 

 

내가 부르르 떨며 말하자 그가 걱정스래 물었다. 난 그저 고갤 저었고 그는 갑자기 나의 허리를 팔로 두르더니 꼭 안았다. "뭐하는거에요?" 내가 당황하며 말하자 그가 "춥다며." 하고는 더욱 껴안았다. 그가 따뜻하게 안아준 덕에 꽤 따뜻해졌다. 하릴없이 걷던 그와 나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이제 괜찮아요."

 

 

 

내가 그의 팔을 밀어내며 말했다. 그럼에도 그는 더욱 단단히 껴안았다. "뭐하는 거에요? 이제 따뜻해요." 그가 정면을 바라보며 말했다. "내가 좋아서 하는거야." 그 말에 난 입을 꾹 다물었다. 무엇인가 울렁이는 감정을 억누르며, 슬픈 파도가 아닌 행복에 겨운 파도였다. 장맛날 곧 터질것만 같은 둑처럼… 그러나 억지로 그 둑 앞에서 막았다. 나는.

 

 

 

 

"아저씨는 여자 안만나요?"

"어…?"

 

 

내가 대뜸 물었다. 그는 당황해 하는 빛이 역력했으나 겉으로 티내지 않았다. 얼굴도 꽤나 괜찮은데,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하는 순수한 궁금함에서 물은말이었다. 정말로. 그는 곰곰히 생각하더니 말했다.

 

 

 

"그냥, 사랑이라는 감정을 잘 모르겠어."

"…그렇게 나이 먹고도요?"

"쓰읍! 원래 삶은 복잡한거야."

"아 예…."

 

 

'사랑' 이라는 감정을 모르겠다니, 참 신기한일이다. 요즘은 유치원 애들도 사랑한다 뭐다 이러던데, 20대 중반의 남성이 그렇다니, 참 세상살다 신기한 일도 본다.

 

 

 

"어떻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몰라요?"

"…음."

 

 

그가 수면에 잠긴 표정으로 잠깐의 침묵을 유지했다. 그리고 대답했다.

 

 

 

"글쌔, 아직 인연을 못 만났나보지."

"참 여유로우시다."

"원래 여유롭게 사는거야."

 

 

아 예. 내가 짧게 대답했다. 그가 추운듯 내 몸을 깊게 껴안았다. 허리가 살짝 아파왔다. 아마 많이 차이나는 키 때문일것이다. "아파요, 허리." 내 말에 그가 살짝 놀라며 허리에서 손을 떼었다. 아픔은 가셧지만 휑한 허리로 바람이 멤돌았다. 떠나니까 춥네.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아마 사랑도 그럴테지.

 

 

 

"그러는 너는 사랑이라는 감정 알겠니?"

"…네?!"

 

 

그가 나에게 역으로 질문했다. 글쌔. 나 역시 생각에 잠겼다. 갈색코트의 주머니에 양손을 찔렀다. 오른쪽 손에서 휴대폰과 배터리의 차가운 감촉이 느껴져 닭살이 오소소 돋았다. 그리고 왠지 가슴이 아파왔다.

 

 

 

"나도 잘은 모르겠지만…."

"…."

"사랑을 하면 가슴이 따뜻해져요. 울렁거려요. 그 사람의 모든것이 예뻐보여요. 그 사람의 단점을 내가 안아주게되요."

"…그래."

"사실 저도 사랑 한번 못해봤지만요."

 

 

 

의외라는 듯 내 머리에 손을 얹었다. 머리의 중심에서 느껴지는 그 무게가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제 머리에서 아저씨랑 똑같은 냄새 나요."

"그렇겠지."

"좋아요."

"나도."

"정확히 무슨 냄새인지는 모르지만, 좋다는 것만으로도 좋아요."

"응."

 

 

그는 다 이해한것처럼 대답했다. 그의 표정은 알수가 없었다. "이제 돌아갈까?" 그가 다정한 연인에게 말하는 것처럼 대답했다. "네." 나 역시 그것에 맞춰 대답했다.

 

 

 

()

 

 

 

 

"근데 너는 안궁금하냐?"

 

 

 

집에 돌아온 그가 나에게 물었다. 갈색 코트를 벗으며 그에게 말했다. "뭐가요?" 그는 정말 신기하다는 듯 쳐다봤다. 뭐길래 저래. 갈색코트를 그가 곱게 접었던 것처럼 나 역시 곱게 접어 방의 한구석에 나두었다. 방에서 나오자 그가 쇼파에 앉아 리모콘을 들며 티비를 키고 있었다. 시선은 티비에 고정하면서도 입은 나에게 물었다.

 

 

 

"여기가 어딘지, 안 궁금해?"

"…궁금하죠."

 

 

당연한 듯 그의 옆에 앉았다. 티비가 팟 하고 켜지더니 한 예능프로의 모습이 보였다. 시끄럽게 떠들면서도 재밌는 상황을 연출했다. 난 그 모습이 왠지 안쓰러웠다. 먹고 살려고 하는 모습이, 그리고 그것이 모두의 인간상이라는것이. "그럼 왜 안물어봐?" 그가 채널을 바꾸며 말했다. 한 채널에서 멈추었다. 거기에선 많은 오케스트라가 나오더니 연주를 시작했다. 지휘자의 봉에 맞춰 피아노,바이올린,첼로 순서로 연주를 시작했다. 지휘자에 맞춰 움직이는 하모니가 아름다웠다. 나도 모르게 눈이 감겨왔다.

 

 

 

"그냥, 모르는 채 사는게 오히려 득이 되는때가 있죠."

"…."

 

 

나의 말에 그는 아무 대답없이 리모콘을 자신의 옆에 내려놓았다. 점점 웅장해지는 첼로의 음이 가슴을 울렸다. 북을 치는것처럼. 바이올린과 바이올린 사이의 화음이 내 몸을 감쌋다. 회오리처럼. 그의 어깨에 비스듬이 기대였다. 그의 몸이 살짝 굳어지는게 느껴졌지만 이내 원래대로 돌아왔다.

 

 

 

"'모르는 채 사는게 오히려 득이 된다.' 라…."

"…."

 

 

그가 내가 말했던 문장을 더듬거리며 말했다. 바이올린과 첼로의 하모니가 잔잔해지며 피아노의 소리가 커졌다. 쓸쓸한 가을을 표현하는 듯한 하모니가 내 뇌를 휘감았다. 내 고막도 휘감았다. 점점 잠의 세계로 깊어질수록 음악이 내 몸에서 멀어져갔다. 그러나 그의 따뜻한 체온만은 그대로였다. 그리고 그의 듬직한 어깨도 그대로였다.

 

 

 

[]

 

 

 

안녕하세요 이른 아침부터 소성입니다. X^D 졸리네요... 크함... 저녁때 한번 더 올께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기성용하투뿅이에요ㅎㅎ너무잘쓰세요ㅠㅠ표현력이짱이십니다ㅠㅠㅠㅠ사랑해요...♥
11년 전
小星
아이고 기성용하투뿅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쓴다니... 찬양합니다... 저 완전 못써요 ㅠㅠ 흡... 감사합니다 기성용하투뿅님이 더 잘쓰시죠.. 전 세발의 피도 안되는 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제가 더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2
잘쓴다뇨그런무슨망언을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오히려새발의피네요..ㅠㅠ
11년 전
小星
아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열심히 쓸께요! 기성용하투뿅님 글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ㅎㅎ
11년 전
독자3
저는 이제 쓰러갑니다...ㅎㅎㅎ
11년 전
독자4
오늘도 재미나요. 비 오는 일요일. 감기 조심하세요.
11년 전
小星
감사합니다 독자님~ 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근데 이미 킁... 감기가... ㅠㅠ 독자님도 감기 조심하시구 항상 고마워요 읽어주셔서 정말.. 저는 읽어주시는 것 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댓글을 보면 너무 찬양...S2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할께요~
11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좋닿..신알신하가여!
11년 전
小星
흐힣... 감사합니다! 열심히 쓸께염 ㅎㅎ 모바일 잘 보이나요?? 궁금 ㅎ_ㅎ
11년 전
독자5
일찐오빠기성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흡정말잘쓰시네요ㅠㅠㅠㅠㅠㅠ소설보면서저도여유를갖는것같네욯ㅎㅎㅎㅎ
11년 전
小星
흐핳 감사합니다~ 일찐오빠기성용님!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과분한 칭찬에 전 몸둘바 모르겠어요 ///_/// 여유를 가지며 보세용~
11년 전
독자6
진심 너무 잘쓰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
11년 전
小星
헣허유ㅠㅠㅠㅠㅠㅠ 진심 너무 감사합니다... 과분한 말이죠 저에게 칭찬이란...핳....
11년 전
독자7
역시ㅠㅠㅠㅠㅜ좋아요ㅠㅠㅜㅠㅠ지금에서야보네요ㅠㅜㅠㅠㅠ엉엉엉엉ㅇ잘봤슴당!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흥민동원] 조각시리즈11 함참행쇼 11.12 21:1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격친 11.11 23:24
기타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522 小星 11.11 22:36
엑소 [EXO/찬백] 늑대소년10 꿀사탕 11.11 20:34
엑소 [엑소/카디] 미래에서온종인이 조각1 눈부셔 11.11 19:53
블락비 [블락비/직경] 조각으로 변신^^;;16 11.11 17:49
기타 연상남인 나와 연하남인 남친이 사귀는 썰1212 알바맨 11.11 17: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글쓴이 10.16 10:4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8 글쓴이 10.12 02:4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글쓴이 10.08 12:5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11.09 01:13
기타 ㅋㅋㅋㅋㅋ나도 흑역사하니까 생각나서 썰풀어봄ㅋㅋㅋ7 11.09 00:1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글쓴이 11.03 07:05
기타 낮져밤이썰풀게ㅋㅋ8 아디다스 10.27 23:2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내꺼해라 11.11 16: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9 12UNITED 11.11 16:2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물망초 11.11 15:45
기타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4 (모바일 오류 수정완료)19 小星 11.11 11:34
블락비 [블락비/재효총수/효총] 바나나조각썰14 불맠조각 11.11 10:4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조각] 아름다웠던 날, 그를 추억하며15 우왓입니당 11.11 01:25
엑소 [EXO/빙의/김준면] 도서관6 초콜릿 11.11 01:20
엑소 [EXO/빙의] 내가 이 유딩들때문에 미치고 팔짝뛰겠다7 포퐁 11.10 23:53
기타 ―기성용 빙의글 * 늦겨울 0319 小星 11.10 22:02
엑소 [EXO/빙의글] 천박한 이야기 123 헐나여기처음봐.. 11.10 19:44
빅뱅 [탑뇽/최승현빙의] 나 남자한테 설렘; 164 뭐지 11.10 18: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12UNITED 11.10 18: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거시기 11.10 16:18
추천 픽션 ✍️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