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게 다른 다음카페에서 표절을 했다고 말씀해 주신 독자님께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어요.
본론으로 넘어가자면, 한 독자님께서 제게 다음카페에서 제 글을 연재중이냐는 질문을 해 주셨어요. 전 단언코 말씀드리는데 애몽을 연재한 적이 없습니다. 또한 제 지인에게도 연락이 왔고요. 그래서 들어가 보니 아주 가관이더군요
그 ㅋㅋㅋㅋㅋㅋ냥 무슨 아예 비슷한 정도가 아니라 똑같이 베껴 놨더군요. 그래서 일부러 펌 금지 해 놓은 건데 이걸 또 참 어떻게 베껴간 건지...ㅋㅋ.
그래서 쪽지 보냈습니다. 사과도 받았고요. 밑에는 그 분과 제가 한 쪽지 내용입니다. 제게 제보해 주신 독자분을 위해서라도 올려야 한다고 생각 들어서 올려요.
저 대화를 끝으로 더 답장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아직 많이 황당하고 어처구니가 없거든요. 여전히 마음이 불쾌하고 불편한 것은 사실입니다. 험한 말이 나오려는 것도 많이 참았어요.
이런 일이 처음 일어나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말씀 드리는데, 제 글 퍼가지 마세요. 저는 시간 내서 글 쓰는데 펌 금지한 글을 그대로 쏙 베껴 가시니 진짜 얼탱이가 없습니다.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사과문 받는 것으로 안 끝나요. 고소 할 거고요, 안면 보고 말 내뱉을 겁니다. 그 때는 반복되는 일에 감정이 격해진 마당에 제가 쓴 글은 과연 무사할까요. 저도 궁금하네요.
다시 한 번 제게 알려주신 독자분, 지인분 감사드려요.
독자님들께 불편한 말씀 보여드려서 죄송해요. 늘 좋은 꿈 꾸세요.
애몽 작가 니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