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전에 썼는데 뭐가 잘못됐었나봐ㅜㅜ 그래서 다시 씀 난 현 유명아이돌의 가족분과 아는 사이인데 그 분과 나도 어쩌다가 알게 된 사이라서.. 가끔씩 그 가족분과 만나기도 하는데 가끔 그 아이돌분의 이야기가 나와. 아무래도 가족이니깐. 근데 그 가족분은 이야기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해.. 자기가 그 연예인분과 가족사이라고 딱히 밝히지도 않는 거 같고. 어찌됐든 그 분의 방송이미지가 약간 차갑고 무뚝뚝?해. 근데 원래는 욕 안 먹었는데 갑자기 요새들어서 그 분이 욕을 먹더라고. 근데 나도 그 분 방송 인터뷰? 같은 거 보니까 좀 팬 아닌 사람이 봤더라면 쟤 왜저렇게 방송했냐.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그래서 싫어하는 거 알지만 물어봤지. 난 그 분 팬까진 아니라서. 그 분 어떠냐고. 성격. 하는 말이 그 연예인 성격이 차갑고 무뚝뚝은 다 정말 하나도 아니고 낯만 가린대. 근데 연예인 직업상 모르는 사람과 함께 해야하니까 그 때 낯을 가려서 그냥 자신도 모르게 굳어서 그렇게 방송에 나온다고 하더라고. 사실은 매너좋고 좀 웃기기도하고 그렇대. 허당끼 폭발~ 그래서 결론적으로 그냥 티비에 나오는 성격 가지고 판단할 수 없더라.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내가 성격을 알 수 있는 건 티비인데 그게 전부는 아니더라고.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