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목당수 전체글ll조회 1498l

BGM::EXO-첫 눈

 

 

[VIXX] 하숙하라 2014 많이 늦은감이 있는 6편 | 인스티즈

 

우이효기가 인사하네요 모두 다 같이 손을 흔들어봐요~안뇽:^)

본인 캡쳐예요 발냄새 나죠?죄송해여 글에서도 발냄새나여

 

 

 

 

6

 

 

 

 

 

 

“우리 태권도 다니자!”

상혁의 제안이였다.최근들어 살쪘다느니 얼굴이 풀문같다하는 별빛의 찡찡거림에 상혁이 내놓은 답안은 태권도.좋은 생각이라며 박수를 짝짝 치고서 좋아하는 모습이 요즘 흥하고 있다는 시선(See sun)의 리더 학요니의 모습과 유사했다.상혁은 아이같은 별빛을 쳐다보며 눈이 소멸될 정도로 웃었다.별빛은 당장 집으로 들어가 학연에게 허락을 받겠노라고 다짐했다.

 

“ㄴㄴ안된디.절~대로 안된다.니 다니면 내도 니따라서 다닐꺼니까 니 알아서 해레이.”

“안돼.그냥.”

“안디여.”

예상과는 다르게 반대가 학연이 아닌 하숙생들에게 있었다.별빛이 다니면 저도 다니겠다는 재환,단호박도 아니면서 단호한 택운 그리고 긴 말 않고 안된다는 홍빈까지.별빛은 환장할 노릇이였고,학연은 한참을 고민하더니 입을 뗐다.

“태권도?왜?누구랑?돈은?시간은?”

“살쪄서 상혁이랑 같이 다니려고.한 달에 십 만원인데 예뻐서 팔 만원에 해주겠대.일곱시부터 여덟시까지.”

“뭐?예뻐서 팔만원?야 안봐도 거기 냄새나.야매 냄새.”

“ㅡㅡ개새끼.상혁이 사촌오빠가 거기 사범님이래.”

“여자애들은 있대?”

“헐.나 혼자 여자일까봐 막 걱정해주고 그러는거야 지금⊙△⊙?”

“아니.니 데리러 간 척 예쁜애 있으면 꼬시려고.”

“그럼 그렇지 니새끼가 내 걱정을 할리가 없지.안타깝지만 거기서도 내가 홍일점이라네ㅎㅎㅎㅎ꺄핫.요즘 여자애들이 이런거 하고싶어 하겠냐.”

“읎다고?가시나들 하나도 읎다고?야 이거 세상이 말세라카이.캄 더 안돼지.학연이 형아야 절~대로 보내지마레이.요즘 머시마들이 을마나 되바라졌는지 아나?”

옆에서 차남매의 대화를 잠자코 듣고있던 재환이 간절한 표정으로 결사반대를 외쳤다.조용하던 택운과 홍빈도 절대 안된다며 재환을 도와 반대를 외쳤다.학연은 또 고민을 하더니 ‘좋아!결정했어!’라더니 별빛의 발언에 좋아요를 살며시 눌렀다.

“우리집이 돼지새끼 키우는 곳도 아니고.그치 동생아?니가 존나 쳐먹어서 밥값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요.근데 그런 니가 살을 빼면 좀 덜 쳐먹겠지.그치?하나라고 있는 여자가 저따구니까 집안 꼴이 이렇지.상혁이랑 열심히 다녀서 꼭 인간이 되렴!이건 우리 집을 위한것도 있지만 세계 평화를 위해서란다ㅎ^-^ㅎ.필요하면 쑥과 마늘 조공도 해줄 의향이 있어.우리 별빛이 화이팅♥^0^♥”

학연의 말에 별빛은 ‘아싸!’를 외쳤고 홍빈,택운,재환은 얼굴에 그늘이 가득해 학연의 피부색과 흡사해졌다.

 

 

 

다음 날,아침 일찍부터 옷을 주섬주섬 입던 별빛이 집을 나섰다.어디가냐는 원식의 말에 ‘머리자르러!’하고선 카와이하게 스텝을 밟으며 동네 미용실로 향했다.

“어떻게 해드릴까요?”

“선미처럼 확!잘라주세요ㅎㅎㅎㅎㅎ헿.”

미용실 언니가 피식하고 웃더니 거침없는 가위질이 시작되었다.얼마나 계속 되었을까 졸다가 눈을 떠보니 선ㅁ..아니 선빵이 뙇!나름 만족한 별빛이 머리를 만지며 집으로 돌아갔고,거실에 모여 귤을 까먹던 12개의 시선이 집중.

“어!효기효기 우이효기도 와있었네.”

별빛의 말은 가볍게 skip.마치 얼음땡 놀이라도 한 것처럼 모든이가 동시에 얼음!단,학연만 제외하고.계속해서 귤을 까던 학연이 별빛을 쳐다보더니 입에 귤을 넣고 몇 번 씹더니 개그콘서트라도 본 것마냥 웃어댔다.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 머리 혹시 선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선민줄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너 그냥 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의 비웃음에 별빛이 주변에 집히는 물건을 던졌고,그 물건이 하필 또띠의 밥그릇이였대나 뭐래나….광견병 걸린 개마냥 짖으며 밥그릇을 찾아 나선 또띠는 주변에 있던 학연의 발가락을 개껌먹듯 물었고 그와 함께 모두가 땡!하고 얼음이 풀렸다.상혁이 가장 먼저 정신을 차리고 말문을 텄다.

“너 머리자른게 훨씬 낫네.”

“누나 옷걸이가 되쟈나^ㅠ^”

“자신감쩌네.”

“잉?뽀큐달라고?뽀큐?ㅗ⊙△⊙ㅗ?”

뒤이어 재환과 홍빈도 한 마디씩 덧붙였다.

“아따 머리 자르니까 아 인물이 사네.”

“그릉께.진작 자르지 그랬냐.”

예쁘다는 소리에 기분이 좋아진 별빛은 머리를 만지작대며 소파에 앉았고,택운도 최면에 걸린듯 예쁘다는 소리를 남발했다.원식은 무서워하던 또띠도 끌어안으며 wow!감탄사만 남발해 wow~했다.

 

 

 

 

6:30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에서 오후6시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빛이 시달소일뿌니야ㅇㅅㅇ)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상혁이 가자며 별빛을 일으켰다.락스피릿이 꽂혔는지 헤드뱅잉하듯 고개를 끄덕인 별빛이 태권도를 다녀오겠다며 상혁을 따라 집을 나섰다.조심스레 상혁과 별빛이 태권도장 문을 열고 들어갔고,그 속에 있던 중학생,고등학생 수컷들이 둘을 쳐다봤다.키가 큰 사람이 둘에게 다가오자 상혁이 그에게 ‘형!’이라 불렀다.별빛은 그 사람이 상혁의 사촌형이고 이 태권도의 사범님이란것을 단번에 느꼈다.또,예민한 별빛의 후각에 침입한 냄새.바로 내 남자 냄새가 남을 느꼈다.

저도 태권도 참 좋아하는데요,그 태권도가 어디죠?가 아니라 상혁과 무어라 얘기하던 남자가 별빛에게 말을 건넸다.

“상혁이 친구면 말 놔도 되지?안녕.상혁이한테 얘기 많이 들었어*^^*진짜 상혁이 말대로 예쁘게 생겼네!난 상혁이 사촌형이자 태권도 사범님인 윤두준이라고 해.사적인 곳에선 오빠라 불러도 용서할게.”

별빛의 무릎이 꿇릴뻔 했지만 튼튼한 다리는 굴하지 않고 떡하니 버텼다.별빛은 침흘리기 직전의 상태에서 정신 is back.

“아..네!이름도 훈ㄴ..아니 하하 태권도 도장이 참 좋네요^^~여자는 없나봐요?호호ㅎㅎㅎㅎㅎㅎ저는 차별빛이라고 해요.잘 부탁드려요(누누슴).열심히 하겠습니다.충성!”

두준이 그런 별빛을 보며 웃었고 와서 인사하라는 두준의 말에 태권도장에 널부러져있던 수컷들이 쭈뼛쭈뼛 다가와 자기소개를 하기 시작했다.

“어…나는 태일이라고해!이태일.중학생 같아 보이지만 동갑이야….”

낯을 가리는건지 원래 성격이 소심한건지 태일은 손톱을 만지작대며 수줍게 말했다.별빛은 그런 태일의 모습이 귀여웠다.

“와!!!!!!여자!!!!!!!!여자다!!!!!!!!나는 은혜로운 광대.서은광!다들 내 광대에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하지~비주얼은 태일이 삼촌같아 보이지만 동갑이지~이게 내 매력이지~아주 치.명.적.이.지~”

은광인지 어릿광대인지 뭐 아무튼 그 생명체(...)는 생긴것과 비슷하게 정신없이 본인소개를 했다.

“180에 65,나름 각나오는 스펙의 우지호.”

“나는 준면오빠라고해.하이루~^^”

그나마 정상적으로 보이는 지호와 준면의 소개도 끝이나고 별빛과 상혁이 자신들의 소개를 했다.

“안녕!나는 차별빛이야.상혁이랑 친구!잘 못하니까 많이 도와줘T^T!”

별빛의 말에 모두,특히 은광이 고개가 빠져라 끄덕였다.상혁의 간단한 소개도 끝이 나고 도복으로 갈아입은 둘이 어색하게 나와 줄을 서고 수업을 시작하려는데 태권도장의 문이 요란스레 열리고 누군가 들어왔다.

“저 안녕하세요!여기 성인도 받죠?저도 태권도 배우고 싶은데요!”

익숙한 목소리에 별빛이 고개를 돌려 쳐다봤고,상혁은 그를 보고 말했다.

 

“형!진짜 온거야?”

 

 

 

 


 

많이 늦었죠ㅠㅠ?죄송해여..(♥)암호닉과 우리들의 ★또띠★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여..목당수에여..죄송해여..스무살되니까 세상이 새로워보여서 막 나가네요-사실 저는 일.진 쿡-★

은 무슨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어제는 친구랑 놀고 오늘은 놀러간다고 짐싸다가 늦었네여..죄송하여ㅠㅠ..

근데 더 죄송한건 저 내일도 못와요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스키타러가여ㅠㅠㅠㅠㅠㅠ..헷.

아니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뭐라는지 모르겟네 많이 춥네여

독자님들 기다리게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셀프목당수 하실게요.

아 저 서은광님 안싫어해요 좋아해요 사랑해요 서은광님*^-^*

사실 태권도얘기랑 미용실얘기 제 실화라능ㅇㅅㅇb홍일점임 나^^근데 친구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말좀ㅇ걸어줘 친구들아..

머리는 걍 예전사진 가져가서'이렇게 잘라주세요'하고 집에왓는데 디스코신 엄기뉴가 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뭐 그렇다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또띠소개시켜드릴게여 헤헷..(사실 또띠 비중이 얼마 없을꺼같은 슬픈예감)

[VIXX] 하숙하라 2014 많이 늦은감이 있는 6편 | 인스티즈

(사진 네이버에서 줍줍)

 

또 띠(2세/원식이 킬러)

-차남매 하숙집의 마지막 하숙생.

같은거(ㅇㅅㅁ) 달렸다고 별빛을 겁나 잘 따름.

 

 


너 혹시 이거 눌렀냐.

쿸킹

먼지

귤껍질

블루밍

파렌이

개미

뀨잉뿌잉

코쟈니

홀리폴

요니별택운별

 

 

 

오늘은 부디 빠진사람이 없길 바라며 peace-☆★

 

 

 

 

[VIXX] 하숙하라 2014 많이 늦은감이 있는 6편 | 인스티즈

댓글 is BACK!!!!!!!!!!!!!!!!!!!!!!!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난왜안태권도...^-^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나잇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댓글 제 친구같ㄴㅔ요ㅇㅅㅇ;괜찮아요..친구가없거든요..저는..흫ㅂ..태권도에 친구도없는데 스키장간닿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나잇zzZ
혹시 시선 팬이세요?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해요ㅠㅠ..

10년 전
독자3
먼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태권도장 온 남정네 누군가여 택운인가여??? 태구니였음 죠케따ㅏ......♡ 잘읽었어요♡
10년 전
목당수
먼지님 굿나zzZ
누굴까요?궁금하시죠?하지만 안알랴줌~@^0^@스키장 갓다와서 올릴껀데 먼지님 똥줄타서 오또카지?

10년 전
목당수
어 굿나잇인데 굿나 적었다 굿나잇~잘~자~요(성식이형.ver)
10년 전
독자4
누구지..택운이였으면 좋겠다 ㅎㅎㅎ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나잇zzZ
택운일까요?홍빈일까요?원식일까요?재환일까요?또띠일까요?

10년 전
독자11
우선 사투리가아니니깐 택운이나 원식이일것같은데...
10년 전
목당수
그건 제가 필터링해서 올린걸수도있어요^ㅜ^!쀼
10년 전
독자12
그런함정이...ㅠㅠㅠㅠ
10년 전
목당수
근데 그럴 확률은 0.1%
10년 전
독자5
앜ㅋㅋㅋㅋㅋ누구야 궁구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지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나잇zzZ
누굴까요~정답을 맞추시는 분께는 7편 출연기회를 드립니다

10년 전
독자8
어 음 재환이!?
10년 전
목당수
과연?정답은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그렇게 60초는 오지 않았다고 한다.

10년 전
독자6
블루밍이예요! 아 막짤....아 내 심장.....놀래라..... 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인 학연이는 암말도 안하는데 자기들이 왜 난리야 쟤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시기 또띠랑 친해져쎵? 또 한 번 물려야지ㅎㅎㅎㅎㅎ 헷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누구죠? 누구? 누구!! 자까님 절묘한데서 끊네요 나쁜싸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담 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목당수
블루밍님 굿나잇zzZ
제가 좋아하는 원식이짤이예요ㅎ.ㅎ!카리스마리더 학연오빠도 가만히있는데 왜 시크도도택운오빠와 귀염둥이재환오빠와 자체발광비주얼홍빈오빠와 폭풍간지원식오빠는 왜저러는 걸까요?정답아는싸람~~~~~~~?!★원식S2또띠 츤츤커플 탄생★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크도도택우ㅏ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져서 오타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크도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목당수
이런거 좋아하시는군요(음흉)
10년 전
독자15
좋아한다니요.(정색) 시크도도 택운오빠....(귓가를 강타하는 음성에 소름이 돋는다)
10년 전
목당수
이게 누구야?마이돌오빠들이잖아?!
아 오빠소리개토나와

10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공감버튼 어디있져? 좋아요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목당수
좋아요 얘기ㄴㄴ(페북에 빅스페이지 만들엇는데 망해서 좋아요싫어하는 목당수)
10년 전
독자1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내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목당수
^^?쀼?블루밍님 사랑이면 사귀던가
10년 전
독자18
그거 좋은데요.
10년 전
목당수
굿?
10년 전
독자20
넝~담~ㅎ
10년 전
목당수
ㅡ.ㅡ
10년 전
독자22
목당수님 뎡말 내 스타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
홀리폴이에요!!
와 진짴ㅋㅋㅋㅋㅋㅋ도장까지 따라온애들누구야ㅋㄱㅋㅋㅋㅋㅋ어휴 작가님 스키장이라녀ㅜㅜㅜ알바쟁이는 그저부럽네여ㅜㅜㅜ 조심히다녀오시고 잘놀다오세요!!

10년 전
목당수
홀리폴님 굿나잇zzZ
도장까지 따라온 애들 홀리폴님한테만 말씀드리는건데요..시선이라고..젤리피쉬에서 신인아이돌나오는데 걔네임ㅇㅇ..나보고 언플좀해달래서^^;

10년 전
독자9
코쟈니에요!!작가님 진짴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마다 애들 흑역사를 하나씩 끄집어내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태권도장 애들이 어쩜 다들 내남자스럽네요ㅎ.............죄송해요...ㅋㅋㅋ어휴 암튼 스키장 가서 잘놀다오셔요ㅜㅠㅠ내일 못오신다니 아쉽지만ㅜㅜㅠㅠ
10년 전
목당수
코쟈니님 코자요zzZ
흑역사라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짤들 방출하는건데!!!태권도장 애들 카와이하죠?사실 사범님 찬열하려다 바꿈ㅎㅎ뿌헿!네 잘 놀다올께요 밤에 메모에 글도 적고 할게여^0^!

10년 전
독자10
음 그럼 작가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짤은 제가 워더..가 아니라 줍줍해가고 메모장에 글 많이 써주세요ㅜㅜㅜㅠㅠㅠㅜ작가님 메모장 내가 워더ㅜㅠㅠ
10년 전
목당수
메모장엔 오타투성이~띄어쓰기도 븅슨~헤헷^^여기쓰면서 다 필터링해서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도 늘어나고
10년 전
독자14
괜찮아여 전 오타까지 사랑해줄수 있으니까여.(진지)
10년 전
목당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19
아낰ㅋㅋㅋㅋㅋㅋ짤보고놀랬쟈나자냐여!!!!!!!!ㄱㅋㅋㅋㅋㅋㅋ무슨시트콤으로나와도될듯ㅋㄱㄱ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아1화부터쭉달렸는뎈ㅋㄱㅋㅋㅈㅋㅋㅋㅋㅋ배아펔ㅋㅋ옄ㄱㄱㅋㅋㅋㅋㄱㅋ자까님이거나중에만화로ㅡ그려도될까여..?ㅋㅋㄱㄱㄱㄱㅋㅋ아너무웈ㅋㅋㅋ격ㄱㅋㅋㄱ드립학원다니세여?저도같이다닐래여일단태권도학원이어딘ㅈ...
10년 전
목당수
만화?헐저는짱좋죠 이런응가가만화도되다니(감격)발가락핥아드릴까요?입력버튼이왜없어 미쳐부려
10년 전
독자21
아막짤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딱아얔ㅋㅋㅋㅋㅋㅋ쿸킹 놀랫쩌염
10년 전
목당수
쿸킹님 잘자요zzZ
저짤귀엽죠ㅠㅠ?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도장 참 시끄럽겠군여 ㅋㅋㅋㅋㅋㅋㅋ정상인이.. 허헣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잘자요zzZ
저도장정상인은 사범

10년 전
독자24
아설마하숙생들온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저기태권도장이어디라그요?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모닝
저기 태권도장이 어딜까요~♥

10년 전
독자25
뀨잉뿌잉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깜짝놀랏넼ㅋㅋㅋㅋㅋ역시나재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지막에도장온사람은누구야..어쩜적절하게끊엇을까...★언능다음편으로와요!!@,@
10년 전
목당수
뀨잉뿌잉님 굿모닝
애간장이 막 타고 그르시죠?

10년 전
독자26
뭔가 태권도장에 온 사람이 하숙생이 아닌거 같기도 하고.... 맞는거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도장에 비글들이 모여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기가 어디라구여? 저런 태권도장 저도 한번 다녀보겠습니다!!!
10년 전
독자27
아! 저 요니별택운별이에여!!
10년 전
목당수
요니별택운별님 굿모닝
ㅋㅋㅋㅋ비글태권도장 정답!

10년 전
독자28
개미에요~ㅋㅋㅋ작가님 놀러가시는거 부럽네요..ㅠㅠㅠㅠㅠ그나저나 참 태권도장에 있는 남자들이 제 스타일이네요..♡저도 그 태권도장 좀..ㅠㅠ하지만 선미 머리를 하면 웰컴투동막골이 되어버리는 저는 가도 홍일점 대우ㄴㄴ하겠죠..☆
10년 전
목당수
개미씨 굿이브닝♡
저태권도장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에 잇음

10년 전
독자29
귤껍질이에여!!!태권도장이라니!!!!!!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어릴적에잠깐다녔는데..하추억이다ㅁ7ㅁ8..참태권도장에잇는남자들다워더스럽고좋네요..^^뎨동해여..ㅠㅠㅠ준면오빠뭔가아날로그스럽게인사한느낌은나만드는걸까..(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별빛이선미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이쁘면애들이인물이산다고한거지?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마지막에그상혁이가형이라는애는누구까..택운이?학요니?재환이?원시기?홍비니?ㅠㅠㅠㅠㅠㅠ궁금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갑니다!!ㅠㅠㅠ오늘하루즐겁게보내세요!사랑해요♥
10년 전
목당수
귤껍질씨 굿이브닝♡
징들만 아는 아날로그함이랄까★☆귤껍질씨 아이시떼루요ㅇㅅㅇ

10년 전
독자30
허익후...사진이.....ㅋㅋㅋㅋㅋㅋ과연오빠는누구일까요ㅎㅎㅎㅎ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이브닝♡
누구~게요~

10년 전
독자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웃겨욬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가 아파요ㅠㅠ역시 별빛이는 이쁘네여.....헤완얼....☆★쿸....☆★마지막에 들어온 익숙한 목소리는 누구일까요 궁그미!!!궁그미해요!!!!!!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이브닝♡
누굴까여?

10년 전
독자32
작가님쵝오~~~!!!!!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굿이브닝♡
아닙니다

10년 전
독자33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드립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현웃터졌잖아욬ㅋㅋㅋㅋㅋㅋ이번편작가님이다했잖아욬ㅋㅋㅋㅋㅋ아나진짜대박b
10년 전
목당수
와..현웃이라니..독자님..웃음이 헤프시네여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18:06 ~ 6/27 1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