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때처럼난유투브를보고있었지꺄르륵 그런데유투브에어떤남정네들이있는거야 그래서그냥봐볼까??재밌게논다ㅎㅎ하고봤는데. ...
으앙쥬금ㅜㅜㅜㅜㅜㅜ왜이렇게귀여운거야!! 무슨하는짓마다다귀여워 이런!!!!!!그래서나는입덕을하고말았지ㅎㅎ 야레야레이렇게귀여운남정네들있었다늬.....
애들정주행으로봐야겠어.... 그렇게시간이지나고지나나는드디어팬싸에당첨되기위해엄청난양의앨범을샀지우후후후후후후 이날을위해돈을아끼고아꼈어 그전에엄마의등짝스매싱을맞았지만ㅎㅎ엄마한텐돈안쓴다고ㅎㅎ 어쨌든아기다리고고기다리던나의차례가왔도다!!! 내최애는누구냐구??? 재환이야ㅜㅜㅜㅜㅜ 안물어봤다고??미안...(소금소금) 쨌든재환이한테가서오또카지송을불러줬어ㅋㅋ뜬금없이ㅋㅋㅋ 근데같이불러줘서감덩ㅜㅜ 귀여웠어ㅋㅋㅋ
꺄하항그다음에바로택운이였거든???? 조용해...
이런분위기시러잉!!! 같은표정지었더니웃음...그건비웃음이었겠지...또륵☆★ 그리고다음에원식이였다능ㅇㅅㅇ 안녕하세요하는데삑사리났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 그다음엔홍빈이....낫닝겐...
그다음에리더학연이...실제로까맸다능그래서까맣다고하니까까만게아니라음....그게..... 알았어거기까지 아.아니그게아니라!!(짜증)여기요잘가세요아맞다p.s챙겨보세요 네~하고갔졍 그다음엔카와이한혁이!!!너무카와이했졍멋있었...... 그리고집에와서학연이가뭐라고썼지??봤는데... '이것도매력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ㅇㅅㅇ 이런똥손(찰싹찰싹)실제노노해.....말하니까슬퍼지네☆★이랬으면좋겠다고....뭐희망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