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홍일점 너듀 썰 11
워너원 홍일점 너밤 썰 11
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충성충성충성 태어나서 처음으로 와엠씨가 좋아졌어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 사랑해요ㅠㅜㅠㅠㅜㅠㅠㅠㅠ
밤1 어떻게 이럴 생각을...
밤2 이걸 11주동안 보여준다는 거 아냐ㅠㅠㅠㅠㅠㅠㅜㅠㅠ
밤3 두개로 일주일 버티고 또 뜨면 앓고 행복하겠다 정말
밤4 나 이거 보니까 결혼하고 싶어
ㄴ밤5 와엠씨 대표님이랑?
ㄴ밤6 (심한 욕) 팬들이 이렇게 열광하는 이유는 브이앱을 통해 일주일에 한 멤버당 두개씩 ' 워너원X이름, 우리 연애해요 ' 라는 제목으로 워너원 멤버들과 너밤이 하루 동안 연인이 되어 촬영하는 영상을 공개했음.
는 우결. 첫 타자는 민현이었음. " 이게 뭐야, 오늘 뭐 하는 거지. " " 그러게. 오빠랑 저랑 둘만 불러 놓고, 아무것도 안 알려 주셔서. " 오전 9시. 이른 아침, 숙소 근처 한 카페에 앉아 있는 민현과 너밤 앞으로 한 카드가 왔음. 카드를 열어 내용을 먼저 본 너밤은 웃음이 터졌고, 궁금해 하는 민현이를 위해 너밤이 읽어줬음. " 민현X이름, 우리 연애해요. 두 사람은 오늘 하루 동안 일일 연인이 되었습니다. 모든 비용은 제작진이 부담하니 자유롭게 데이트 해 주세요. 오빠... 그렇대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그럼 지금부터 시작인가? " " 예... 아, 오빠 빨리 뭐라도 해요! 나 갑자기 어색해 ㅋㅋㅋㅋㅋㅋ 우리 컨셉이 사귄 지 일주일 된 커플이에요? " " 아니야, 아니야. 지금이 아침이잖아, 우리 뭐 할까? " 민현이는 이렇게 말하며 테이블에 올라와 있던 너밤의 손을 잡았음. 이것이 스킨십의 시작...☆ " 일단 숙소로 갔다가 점심에 밥을 먹고 다시 나올까? 어제 늦게까지 연습해서 피곤하니까 돌아다니기는 둘 다 힘들 것 같다. " " 그럴까? 그럼 일어나자, 오빠 손 잡고. " 너밤과 민현은 손을 꼭 잡고 멤버들이 연습하러 가서 아무도 없는 숙소에 도착했음. 숙소에 들어가자 마자 소파에 " 아, 피곤해. " 라며 누워버린 너를 보고 민현이가 살짝 웃고는 소파 밑에 앉아 네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했음. " 이렇게 애기같은데, 내가 어떻게 여자친구 대하듯이 하겠어. " " 자기야, 해 봐. 자기야~ " 너밤은 그새 얼굴에 장난기를 가득 품고 민현이에게 말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 잠이나 자. 내가 이따가 깨워줄게. " 라고 하는 도중에 벌써 잠든 너밤을 보며 이불을 가져와 네게 덮어주고는 민현이 혼자 멤버들이 어질러 놓은 집 청소도 하고, 본인도 자다가 점심에 먼저 깼음. " 어... 이제 깨워야겠다. 이름아, 우리 애기 점심 먹어야지. " " 으응... " " 어구, 졸려~ 눈을 못 뜨네. " 네 머리를 살살 쓰다듬으며 나지막한 목소리로 너를 어르는 장면은 보는 사람들까지도 설레게 만들었음. 하루 녹화본을 총 2시간으로 편집하려니까 이것 저것 생략된 부분이 많음. 그래서 영상은 어느새 둘이 밥을 먹고 나온 시점으로 넘어가있었고 민현이 팔도 너밤의 어깨에 둘러져 있었음. " 오빠, 벌써 2시야. 우리 너무 늦게 일어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 우리 방송 망하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 " 아냐, 망하지는 않는데... 디저트 먹으러 갈래요? 갑자기 분량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 아, 확 들어. " " 편하게 해ㅋㅋㅋㅋㅋㅋ 그래, 너 단 거 좋아하니까. " 분량 걱정을 하며 너밤과 민현이는 모 디저트 카페에 앉아서 서로 먹여주기도 하고! 너밤이 좋아하는 단 것들을 먹었음. 디저트를 먹고 또 한참 수다를 떨다 나오니 어느덧 하늘은 어두워졌음. " 야경 하면 또 한강이잖아. " " 한강은 치맥! 인데 오빠랑 나랑 둘 다 술은 못 마시잖아요? 그니까 우리는 콜라. " " 나도 마실 줄은 알거든? ㅋㅋㅋㅋㅋ " 티격태격 하며 둘은 잔디밭에 자리를 펴놓고 앉아 사이좋게 치킨을 뜯었음. " 근데 나 이거, 11명이랑 다 하는 거겠죠? " " 아, 나랑만 하는 거면 좋겠다. " " (무시) 11명... 10명 남았네 이제...? 밤이라 그런가 다들 되게 쪽쪽거린다. " 민현이의 말을 가볍게 듣씹하고ㅋㅋㅋㅋㅋㅋㅋ 주위를 둘러보던 너밤은 여기 저기 보이는 커플들에 아무 생각도 없이 툭 던진 말이었음. 그런데 너밤의 볼에 민현이가 쪽, 하고 뽀뽀 했음. " 우리도 지금은 커플이니까. " 그리고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민현이를 바라보는 너를 보고 머쓱한 듯 웃으며 말했음. " 치킨 먹다가 갑자기 뽀뽀를 해, 참. " " 부러운 거 아니었어? 왜, 왜 얼굴이 빨개져 ㅋㅋㅋㅋㅋㅋㅋ " 괜히 틱틱대는 너를 민현이가 놀리자 너밤은 말 없이 민현이 입에 치킨을 물려주었고 이걸로 투닥거리는 너와 민현이로 영상은 끝났고 짧은 인터뷰가 나왔음. Q. 일일 연인이 되었던 소감은? 민현 : 나이 차이가 있다 보니까 조심스러웠던 부분들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저는 성인이고 해서. 자기, 여보. 이런 말은 못 했던 것 같아요. 이름 : 어, 지금 했다. 여보 괜찮은데? 여보. 저도 뭔가 오빠라는 호칭 말고는 잘 안 나오더라고요. 더 실제 연인처럼 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생기고. 민현 : 난 오빠도 좋았어. 오늘 하루 동안 좋았어요. 짧은 시간이었는데 이미 친하지만 더 친해진 느낌도 들고. 이름 : 저도요. 오늘은 처음이라 좀 어색했는데 뒤로 갈수록 다른 멤버들이랑은 더 자연스러워지지 않을까요? 민현: ... 다시 찍을까?
자기 여보는 많이 안 해도 애기는 했잖아 자기 여보나 애기나 달달한 건 마찬가지... 둘이 안 사귀고 뭐해? 나밤 브이앱 보는 2시간 동안 애기라는 단어 오조오억번 넘게 들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밤1 저는 육조육억번 넘게 들었습니다
밤2 무편집본 풀면 오오오오오조오억번?
밤3 애기라는 호칭은 민현이 아니면 못 해...
밤4 뭔가 미년이 애기라고 자주 할듯
ㄴ밤5 22222222 나도 그렇게 느낌 이름보다 애기가 더 나와
밤6 애기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
쁘쁘 일부러 예능감 많이 줄인듯 애기 시비를 걸다 마는 게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큐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술 못 마시잖아요 (아차 로맨스였지) 이게 표정에 다 보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같으면 몰이 들어갔지
밤2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도 얼마 안 치고
밤3 쁘쁘 컨셉 스윗이었어
밤4 덕분에 달달했다
아니 좋긴 한데 왜 2시간...? 2시간 + 2시간도 아니고 1시간 + 1시간..... 촬영은 하루 했잖아... 잘라먹지 말지...
밤1 222222 짧아!!!!!! 더 보여줘ㅠㅠㅜㅠㅡㅜㅠㅜㅠㅜㅜㅠ
밤2 ㅇㅈ 하루 2시간씩 일주일을 해도 모자란데
밤3 뭐 어쩌겠냥... 이거라도 감사해야지
밤4 우리가 이걸로 잘 앓을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는 걸까
ㄴ밤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성공했네 맞으니까...
영상 포인트 넘나릐 많지만 최고는 뭐다? 한강 뽀뽀다!!!!! 애기 부끄러웠어ㅠㅠㅜㅠㅠㅜㅜㅠㅠ 황제님 여기서 오빠미 보여주셨고ㅠㅠㅠㅠㅠㅠㅠ
밤1 나 진짜 거기서 쓰러졌어
밤2 10년 앓을 영상이야
밤3 난 손 잡을 때마다 내가 다 찌릿찌릿... ㅠㅠㅠㅜㅠㅠㅠ
밤4 황...민......ㅎㅕ.....ㄴ.......... 다음 멤버는 누구~? 비밀이에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