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톡빙이에요!
제가 지금까지 모티로만 글을 올려서 한번도 인사를 못 드리고 카톡만 올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잡에 이렇게 글 써보고 싶었단말이에요 엉엉 드디어 집에 아무도 없어서 컴티로 글을 써보네요 (감격)
음..제가 딱히 할말은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컴티로 자주 오도록 할게요 소통소통하고 싶어서.. 제가 맨날 카톡사진만 올려놓고 사라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신청하고 싶으신 카톡 있으시면 제일 첫번째 글 신청글에 적어주세요~
아 그리고 제가 지금 세편밖에 안썼지만 뒷이야기를 바라시는 게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갖고올께요 적어주세요 (찡긋)
아 맞다 제가 지금 컴티로 쓰면서 느낀건데요 사진이 굉장히 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모티로만 해서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사진너무 큰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크기 줄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이라 횡설수설 했네요..제 첫인사는 여기까지 해야겠죠 지금 갖고온 현유카톡 잘 읽어주세요 그럼 안녕!
이 카톡에 대한 설정을 알려드리자면 둘은 서로 옆집에 살구요 고등학생 진기가 옆집 초등학생인 종현이를 자주 놀아줘서 둘이 친한!
원래 둘다 가족이랑 살았는데 나중에 진기가 어른되면서 독립해서 진기 혼자 그 집에 살구요 종현이는 가족이랑 살고 있는거에요!
나중 카톡은 둘이 사귀고 있구요 종현이가 진기네 집 비밀번호도 알고 있어요~
김종현 10살 이진기 18살
김종현 18살 이진기 26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