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주신 번외 투표!가 왔어요.
시리즈 올릴 때마다, 이거 번외 안 나오냐며 하시는 독자님들 보면서 참 기분도 조코 참 뿌듯뿌듯!♡
모든 시리즈 번외를 쓰고싶지만, 망할 것 같아서 투표해요!
1등으로 득표 수가 많은 편이 불마크라는 보장은 없어요! (종대 팬사인회처럼)
그렇지만, 또 불마크가 아니라는 보장도 없쬬!!!!!!!!!!♡
뭐든 투표해주세요! 고마워여~~~♡
+ 유치원 선생님편은 넣지 않았어요! 그건 다음 번외투표에 넣을 생각이예요!
이건, 드리는 말씀!
1 중국 멤버가 나오지 않는 이유!는 써봤는데 설정 상 이름을 부르거나 직업을 정할 때, 어색하더라고요. 제가 중국 멤버를 차별해서가 아닙니다! 저 최애 경수 빼고 모든 멤버들이 차애거든요. 걍 다 사랑해요. (사심 조금 넣어서) 타어얌 사랑해! 제 시리즈 중에 타오 등장했는데 보셨어요? 보셨다면 댓글로 손! 하아아아이이이잇!!!!♡
2 장소시리즈/직업시리즈 끝내고 다른 시리즈들을 많이 생각해뒀는데, 이 시리즈를 좋아해주셔서 그냥 직업 동날 때까지 쓸까, 생각 중이예요. 사실 소재가 많다능.... 데헷.
3 제 글에 댓글로 고민 상담이나 일상 이야기하시는 독자님들이 꽤 계세요! 그런 독자님들 댓글 보면서 완전 귀엽고, 고맙고 재밌어요! 정말 정말 잘 읽고있으니까 '너무 제 얘기만 했나요?' 하면서 물으실 필요 없어요! 그냥 막 이야기해주세요!!!!!!!!!!!!
4 제 글 댓글에 정성스럽게 댓글 달아주시는 독자님들, 정말......... 사랑스러워요. 쏘 러블리. 애정 가득 담아서!♡
5 제가 소재를 따로 받고 있지는 않아요, 물론 멤버도! 하지만, 정말 보고싶은 소재가 있으시면 이 글에 한해서 달아주세요! 멤버 추천은 받지않는 이유가 받으면 딱 맞아떨어질 때 말고는 잘 안 써져요ㅠ^ㅠ (저를 탓하세요 ....헝 죄송해요!) 저도 뚝딱 써서 드리고싶지만......... 꼭 써드린다는 보장은 못 하지만 그래도 정말 보고싶은 소재가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6 저한테 하실 말 있으면 해주세요! 이 글 댓글로! 어떤 말이든 좋아요, 질문도 상관없고. 소재 이야기나 뭐 그런 것도 괜찮아요!
재미도 없는 공지 읽어주셔서 고마워여!
그리고 제가 아까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말을 안 했더라고요?
독자님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