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얼음사탕 전체글ll조회 3850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가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03 | 인스티즈





03









"자 그럼 오늘이 발렌타인데이잖아요~ 두 분이서 뭐 이런 기념일에 대한 일화가 있나요?"





"음... 저희는 그런 기념일마다 항상 같이 있었던 거 같아요. 근데 제가 체중 관리때문에 군것질은 많이 하지 않아요!"





"아~ 그렇군요 그럼 김여주 선수가 정국 선수를 챙겨주나요?"





"음... 제가 못먹으니까 그만큼 정국이를 챙겨주긴 했어요! 뭐 제가 안 줘도 정국이는 근데 엄청 많이 받더라고요"






"...근데 형들이 다 먹었어요. 그거"





"어? 그럼 여주 선수가 준 것도 다 다른 선수들이 먹었나요?"





[방탄소년단/전정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가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03 | 인스티즈




"그건 아니죠. 여주가 준 건 손도 못 대게 막았어요. "






[방탄소년단/전정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가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03 | 인스티즈




"그러면서 다른 분들에게 받은 걸 막 저희한테 던지면서 이거나 먹으라고 했어요. 정국이가"





[방탄소년단/전정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가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03 | 인스티즈




"진짜 빈정 상했었죠. 뭐 근데 계속 시간이 지나면서 하도 그래서 이제는 그러려니 해요"








오빠들의 고자질에 전정국은 그저 목을 긁적거리며 나를 바라보았다. 전정국이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갔다. 전정국은 이런 나를 보더니 안심이 되던지 나를 보면서 입모양으로 말했다.





'나 잘했지?"












<초등학생 때>




수많은 기념일을 전정국과 함께 보냈던 거 같다. 한 초등학생 때만 해도 전정국은 그런 기념일마다 여자애들한테서 받은 초콜릿이나 사탕, 과자들을 내 앞에서 대놓고 먹었었다. 어릴 때부터 체중 관리를 했던 나는 그런 전정국이 미웠다. 그땐 나도 아직 어렸기 때문에 군것질을 너무나도 하고 싶었지만 했다간 코치님께 엄청 혼날 거 같아서 꾹 참고 있었다. 그때 전정국이 나를 향해 했던 행동이 있다.





"못난아- 너는 왜 초콜릿 없어? 못난이 못생겨서 못 받았어?"




"... 아니 나도 많이 받았는데 안 먹는거야"




"거짓말. 못난이 하나두 못 받았구나? 내꺼 줄까? 나 대따 많은데"




"씨- 꼬맹이- 너 그런거 먹고 다니니까 키가 안크는 거야! 나를 봐! 얼마나 키가 크냐?"




"뭐? 꼬맹이? 못난이가 못생겨서 못받아놓고 나한테 화를 내냐? 못됐어! 얼굴도 못나고 마음도 못났어!"




"전정국 너 계속 이러면 나 상철이랑 논다?"




"...너 뭐라고 그랬어?"




"너 계속 그러면 상철이랑 놀거라고"




"씨- 알겠어. 안 먹을게 됐지? 그러니까 상철이랑 놀지마"









아마 이 일이 일어난 뒤부터 전정국은 내 앞에서 군것질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애꿎은 상철이를 항상 째려봤던 거 같다.
















<중학생 때>



내가 기념일마다 전정국을 챙겨준 건 아마 중3 빼빼로데이 때부터다. 주위 친구들과 아는 언니들이 각자 썸남과 남친에게 줄 빼빼로를 만든다며 난리를 부렸었다. 집안에는 달콤한 초콜릿 향들이 가득했고 나는 초콜릿이 발려있지 않은 막대 과자를 들고 언니들과 친구들이 만드는 것을 구경하였다. 그러던 중 한 언니가 나에게 말을 했다.






"여주 너는 정국이한테 안 줘?"





"음? 전정국? 왜?"





"너 정국이랑 사귀는 거 아니야?"




"켁- 언니! 아니야~ 전정국이랑 사귀는거... 나랑 걔랑 사귄다니 날아가던 새가 웃겠다"





"흠... 그래? 그래도 만들기 귀찮으면 사서라고 줘~ 보나마나 기대할걸?"





"... 지가 내 남친도 아닌데 왜 기대해?"






"어머- 야 요즘 남친한테만 빼빼로 주고 그러는 세상 아니야~ 남사친이라도 주면 어때?"






"...그런가?"





"응응 백퍼 좋아할거야 전정국"







언니의 말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국 전정국에게 초콜릿을 주지 않았다. 뭔가 오글거리고 이상했다. 전정국에게 초콜릿을 주라니... 막상 준다고 하면 뭐라 하면서 줘야 할지도 막막했다. 그렇게 시간이 가고 발렌타인데이 당일 저녁이 되었다. 전정국에게 톡이 왔다.





'오빠 오늘 초콜릿 엄청 많이 받았다'




'근데. 어쩌라고'




'못난이. 말 예쁘게 안하지'




'ㅇㅇ'




'너는 없냐?'




'뭐'



'너는 초콜릿 없냐고'




'내가 왜 너한테 주냐? 웃기고 있네'




'아 달라고'




'싫어'




'짜증나'




'ㅇㅇ'





나의 성의없는 답장을 끝으로 전정국은 답이 없었다. 그러니까 읽씹을 했다. 전정국이. 원래 내가 이렇게 보내도 단답쓰지말라고 하면서 장난을 쳐야 할 전정국이 조용했다. 진짜로 초콜릿 안 줘서 삐진건가 싶었다. 그냥 무시하고 침대에 누었지만 그래도 찜찜했다. 아니 전정국은 왜 안하던 짓을 하는지 모르겠다. 결국 나는 고민을 하다 전정국에게 톡을 보냈다.




'야 너네 훈련장 앞으로 나와'





마치 나의 답을 기다리기라도 한 건지 바로 1이 사라져버렸다. 전정국을 만나러 가는 길에 있는 편의점에 들려서 그냥 눈에 보이는 초콜릿을 하나 샀다. 초콜릿을 하고 어떻게 전해 줄지 한참을 고민했던 거 같다. 어떤 말을 하면서 줘야 안 어색하고 이상하게 안 보일까.. 하면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다.





"김여주!"




"엄마야- 야! 너 왜 사람을 놀래키고 그러냐?"




"뭐야- 그러게 왜 혼자서 멍하니 중얼거리고 있으래? 딱 놀래키기 좋은 상태로 있었으니까 놀래키지-"




"...하여간 말을 못하면..."




"근데 왜 불렀어?"




"...그게"




"응~ 얼른 말해. 나 아직 훈련 덜 끝났어"




"...야! 이거 받아"




"...이게 뭐냐?"




"보면 몰라? 초콜릿이잖아!"




"...풉- 네가 이걸 왜 나한테 주는데?"





"... 받기 싫으면 내 놔. 다른 사람 주게"





"야야- 줬다가 뺏는게 어딨어? 그리고 너 나 말고 줄 사람은 있고?"





"웃기셔- 내가 줄 사람이 왜 없냐? 어? 태형이 오빠도 있지 남준이 오빠도 있고 윤기 오빠도 있고 상철이도...! 아..."





"... 너 상철이랑 아직도 연락하냐?"




"어? 아니...? 아닌데?"





하도 나를 놀리는 전정국에게 나는 또 욱해서 안 해도 될 말을 하였다. 최근에 어쩌다가 다시 연락이 닿은 상철이었다. 초등학교 졸업 이후로는 한 번도 보지 못했는데 내가 대회에 나가면서 나의 소식을 들었는지 연락을 한 상철이었다. 이상하게도 전정국은 상철이라는 이름에 엄청 예민했다.





"너 잠깐만 기다려봐"




"야! 어디 가? 너 훈련 가야 된다며?"




전정국은 갑자기 나보고 기다리라고 하더니 어디론가로 뛰어갔다. 훈련 가야 하는 애가 도대체 어딜 간 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었다. 이러다가 혼나는 건 아닌지... 하고 말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정국은 어디서 사온 건지 꽃다발 하나를 들고 달려왔다.





"야 받아-"




"...꽃다발은 왜?"




"...초콜릿 줬잖아. 초콜릿 값이다. 너 군것질 못하잖아"




"...아 고맙다. 전정국"




"... 코치님이 얼른 들어오라네... 너 못데려다 줘서 어떡하지?"





"아 괜찮아! 얼른 들어가. 또 혼나고나서 내 탓하지 말고"




"알겠어. 조심히 들어가고. 뭐- 못난이 네 얼굴이 무기라서 아무도 못 덤비겠지만"




"...야! 너 죽을래?"




"오빠는 간다~ 못난이 잘가"





전정국은 내 머리를 쓰담다가 이내 내 머리를 흐트러트리고는 훈련장으로 들어갔다. 이때부터 그냥 각종 기념이에 나는 전정국에 먹을 것을 사다 줬고 전정국은 꽃이나 인형들을 사다 주곤 했다. 초콜릿이나 사탕 대신 그런 것들을 나에게 주는 전정국을 보면서 같이 지내는 언니들은 나를 배려한다면서 멋있다고 나보고 좋겠다면서 나를 놀리기도 하고 부러워하기도 했다. 언니들한테 놀리지 말라고 화를 내긴 했지만 나름 기분은 나쁘지 않았던 거 같다. 가끔 방에 들어갔을 때 방에서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인형들을 보며 행복해하기도 했다.
















<고등학생 때>




그러던 중에 내가 조금 더 기념일을 성의 있게 준비하던 때가 있었다. 고등학생 때는 그래도 학교를 다녔다. 딱 점심시간까지만 수업에 들어갔지만 말이다. 전정국은 역시나 여자애들한테도 인기가 많았다. 동갑을 넘어서 여자 선배들한테 까지도 인기가 많아서 여러 러브레터도 받았으며 당돌한 후배들 중 몇 명은 교실에까지 찾아와 좋아한다면서 고백을 하였다. 물론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오전 시간에만 있는데 언제 봤다고 좋아한대... 웃겨 정말' 이러면서 그 아이들을 한심하게 생각했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나를 건드리는 날이 있었다. 그때가 아마 발렌타인데이였는데 나는 처음으로 내가 직접 만든 초콜릿을 전정국에게 주기 위해 전정국네 반을 찾아갔다. 역시나 전정국의 책상 위에는 초콜릿이 가득 쌓여었다. 그중에는 정말 큰 상자도 보였고 대충 보기에도 정성스러워 보여서 괜히 기가 죽었었다. 전정국은 왜 불렀냐면서 내 앞으로 왔지만 나는 머뭇거릴 수 밖에 없었다. 내가 결심을 하고 전정국에게 주려고 했을 때 어떤 귀엽게 생긴 여자애가 나를 살짝 밀어내고 전정국 앞에 섰다. 전정국도 나도 당황하였다.






"저기... 전정국 선배! "





"...어?"




"저 여기 초콜릿이요!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아 고마워- 근데 내가 쟤랑 이야기를..."





"선배 좋아해요!"





"어?"





"음 많이 본 적도 없고 오전 수업만 듣고 선배는 가시지만 저요, 선배 경기 다 찾아봤고 이젠 경기도 보러 갈 수 있어요!"





"...아 그래..."




"네! 저 선배 엄청 좋아하고 진지하니까 한번 생각해주시고... 상자 안에 편지 있는데 여기에 제 전화번호 있으니까 꼭 연락주세요! 사랑해요!"






귀여운 여자 후배에 고백에 나도 당황했고 전정국도 당황했다. 그리고 나는 더욱 내가 가져온 초콜릿 상자를 뒤로 숨겼다. 그 후배가 선물한 초콜릿에 비해서 내 초콜릿은 너무나도 초라해 보였다. 급 우울해진 내 얼굴 표정과 내 손에 들린 상자를 전정국은 봤는지 나에게 다가왔다.





"... 괜찮아?"




"뭐가?"




"아까 저 아이가 너 밀었잖아"



"...별로 세게 밀지도 않았는데 뭘..."




"그 상자는 뭔데?"




"...어? 무슨 상자?"




"네가 숨기고 있는 상자 말이야"




"...아... 네 거 아니야!"




"...그럼 누구건데?"




"사실 네 건데... 안 줄래"




"왜?"



"너 초콜릿 많이 받았잖아!"




"근데 그 많은 거 중에 네가 준 건 없는데?"




"...그리고 내거는 너무 초라해서 창피해..."




"...그게 무슨 소리야 또"




"아까 그 후배도 초콜릿 만든거라며... 나도 만들었는데 너무 비교돼서 못 주겠어"




"이리줘봐"




"싫다니까"




"얼른!"




"...자... 씨 놀리지마! 너"




"...이걸 네가 만들었다고?"




"응... 거봐 이상하다고..."




[방탄소년단/전정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가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03 | 인스티즈




"예쁘네"





"어?"





"맛도 있고"





"..."





"우리 못난이- 이런 재주도 있었어?"






전정국은 내 볼을 아프지않게 꼬집으면서 말했다. 전정국에게 꼬집힌 건 싫었지만 초콜릿이 맛있다는 전정국에 말에 기분이 괜히 좋았다. 하지만 기분 좋은 것도 잠시였다. 이 일이 일어난 다음 쉬는 시간에 전정국이 나를 찾아왔다. 수업시간에 잠을 잤던 내가 짜증을 내며 전정국에게 다가가자 전정국은 내 머리를 흩트리면서 무언가를 말하려고 했다. 그때 어떤 남자 후배가 나를 불렀다.




"저...김여주 선배?"




"...어? 난데... 왜..."




"선배... 여기..."




"...이게 뭐야?"




"초콜릿이에요! 제 마음입니다. 선배..."




"어... 고마..."






남자후배는 나에게 초콜릿을 주었다. 전정국은 자기가 할 말이 그 후배에 의해 끊기자 얼굴을 찌푸렸다. 나는 얼떨결 하면서도 기분이 좋았다. 그래서 고맙게 받으려는데 전정국은 뭐가 마음에 안 드는지 불평 가득한 목소리로 말했다.






"오늘은 여자가 남자한테 주는 날인데?"




"...아 전정국 선배... 그렇지만 제가 여주 선배 좋아하니까 드리는건데요?"




"김여주는 초콜릿 못 먹어"





"네?"




"얘 체중 관리해야해서 그런거, 못 먹는다고"





"아..."





"좀만 더 생각해서 다른 걸 사 오지 그랬어? 아깝게"





"..."





"걱정마. 이건 내가 잘 먹을테니까 얼른 가 봐"





"...네... 안녕히계세요"







그렇게 전정국은 후배를 돌려보냈다. 시무룩해하며 뒤돌아서 가는 후배가 안쓰러워 전정국에게 말했다.







"야! 이 싸가지! 너 왜 그러냐?"





"뭐가? 사실이잖아. 너 이거 못 먹잖아"





"그렇지만... 꼭 그렇게 말을 해야하냐?"





"응. 그래야 다시는 얼씬도 못하지"





"...야야- 그건 네가 왜 먹어?"




"어차피 너 못 먹잖아. 먹을려고?"





"...아니... 그건 아닌데"





"참 저 후배도 눈이 이상해..."





"...뭐가?"





"못난이가 뭐가 좋다고 아깝게 돈 낭비를 하냐"





"전정국! 너 죽고싶지? 어?"





"돈이 아깝다 아까워! 으휴 난 간다! 이건 잘 먹을게 ##못난이"





아까까지만 해도 좋았던 기분은 전정국 때문에 다 망가졌다. 암튼 그 이후로 그 후배는 볼 수 없었다. 졸업식 날 나에게 다가와서 졸업을 축하한다고 말은 하였지만 이내 전정국이 다가오자 도망을 가버리고 말했다. 불쌍한 후배였다.


















<초등학교 3학년 정국이! 갑자기 군것질을 안해서 엄마가 정국이에게 물었다!>






"정국아! 초콜릿 먹을래?"





"아니-"





"전정국. 너 무슨일 있어?"




"아니-"




"근데 왜 초콜릿을 안 먹는다고 그래?"




"... 엄마..."




"말해 봐 정국아"




"엄마 초콜릿 같은 거 먹으면 키 안커?"




"응? 갑자기 왜?"




"아니- 상철이는 초콜릿 안 먹어서 키가 큰데 나는 먹어서 그런지 키가 작아"




"...정국아"




[방탄소년단/전정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가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03 | 인스티즈




"그래서 나도 초콜릿 안 먹을거야! 내가 초콜릿 안 먹으면 못난이도 상철이랑 안 논다고 그랬어!"




"...너 여주때문이니?"




"응... 내가 초콜릿 먹으니까 못난이가 나랑 안 놀려고 해..."




"...정말 안 먹어도 괜찮아?"




"당연하지! 나는 왕자니까 할 수 있어! 상철이는 무서우니까 공주를 지켜야 해! 왕자님이!"






(여주는 모르는 정국이의 이야기 3)



















<여주에게 쓰는 돈이 아깝다던 정국이! 과연?>







"태형이 형! 이 인형이랑 이 인형 중에서 뭐가 예뻐요?"





"여주 사줄려고?"




"네- 발렌타인데이인데 여주는 초콜릿 못 먹으니까요!"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한테 주는 건데 굳이 줘야해?"




"음... 저희는 항상 챙겨줘서 줘야해요. 거기다 오늘은 여주가 직접 초콜릿 만들어줘서 꼭 줘야해요!"





"뭐? 여주가 초콜릿 만들었다고? 나도 볼래!"





"형은 안돼요."





"엥? 왜?"




"내거니까요"




"뭐야- 아까는 네가 받은 초콜릿 다 줬잖아"




"그건 그거고. 김여주가 준 건 안돼요"




"그런게 어딨냐? 보여줘봐!"




"형 꼬집히고 싶어요?"





"씨이- 치사한 자식, 너 김여주 좋아하는거 확 말해버린다!"




"말하기만 해봐요- 아무튼 형! 그래서 뭐가 예쁘냐고요"




"... 오른쪽이 더 예쁘네...근데 이게 8만원? 뭐가 이렇게 비싸냐? 인형인데, 돈 아깝다"




"안 아까워요"




"..."





"여주 줄꺼니까 안 아까워요."














드디어 해피어나더 촬영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차에 탔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이제 자취를 시작하여 집에 들어가려는데 뒤에서 누군가 나를 잡아당겼다. 너무 놀라서 바라보니 정국이었다.






"어? 정국아- 왜 우리집으로 왔어?"





"너랑 놀려고"






"집에 들어가자 그럼"






정국이는 익숙하게 우리집에 들어와서 소파에 앉았다. 이제 올림픽도 끝났지만 좀 있으면 열릴 세계선수권대회를 위해 또 훈련을 해야 했다. 사실 매년 있는 대회지만 연애를 시작하니까 막상 아쉽게 느껴지고 걱정이 되었다. 나는 정국이가 앉아있는 소파에 앉아 정국이의 어깨에 얼굴을 기댔다.





"좋다"




"나도"





"...이제 또 대회 준비하겠네?"





"응. 이제 해야지... 슬퍼?"





"아니... 사실 슬퍼. 근데 너의 꿈이고 직업이니까 당연히 열심히 해야지! 나는 괜찮아!"





"어이구- 우리 못난이- 예쁘다"





"치- 못난이랑 예쁘다랑 엄청 안 어울리는거 알지?"





"...초콜릿 먹을래?"





"초콜릿? 사왔어?"





"응 여기! 근데 너 먹어도 괜찮아?"





"응, 이제 괜찮아! 하나 까줘"





"...자 여기"





"입에 넣어줘!"





정국이에게 입에 넣어달라면서 눈을 감고 입을 벌렸다. 한참을 기다려다 입에 넣어주지 않자 눈을 뜨고 왜 안주냐고 말하려고 했지만 이내 나의 입은 겹쳐오는 정국이의 입술에 의해 막히고야 말았다. 입을 살짝 벌리자 틈을 놓치지 않고 따뜻한 무언가가 입안으로 부드럽게 들어왔다. 그리고 살짝 녹은 초콜릿이 나의 입안으로 들어왔다. 달콤했다. 초콜릿이 다 사라짐에도 불구하고 움직임은 멈추지 않았다. 정국이는 나의 허리를 끌어안으며 나의 몸을 조금 더 밀착 시켰다. 나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나의 손을 정국이의 목에 둘렀고, 정국이의 한 손은 나의 허리에 둘렀고 다른 손은 나의 뒷머리를 안았다. 그리곤 더욱 깊숙하게 들어왔다. 계속되는 키스에 숨이 차서 힘들게 느껴질 때 정국이는 살짝 입술을 땠다. 미세한 실 타래가 늘어졌다.





[방탄소년단/전정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가 피겨 선수한테 공개 고백했다 03 | 인스티즈




"예쁘다. 꼬맹이"





예쁘다면서 다시금 입술을 부딪혀 오는 정국이었다. 전보다 조금 더 깊게 들어오고 다급한 정국이었다. 나의 입안을 휘젓다가도 나를 안아들고는 자신의 무릎에 나를 앉히고는 키스를 이어나갔다. 언뜻 보면 내가 덮치는 자세가 되어서 너무 부끄러웠다. 정국이는 입술을 떼고는 나를 지긋이 바라봤다. 위에서 보는 정국이의 얼굴은 색달랐다. 나도 모르게 정국이의 입에 뽀뽀를 했다. 쪽- 하는 소리가 나도록 말이다.





"쪽"




"..."




"쪼옥"




"..."




"쪽"




"...김여주"





"응?"




"우리 초콜릿 하나 더 먹을까?"






정국이의 말을 끝으로 우리는 초콜릿 없이, 누가 먼저라고 할 것도 없이 부드럽게 서로 입을 맞췄다. 정국이는 나를 살짝 안아들고서 내 방으로 가 침대에 나를 눕혔다. 창밖은 벌써 해가 저물어있었고, 우리는 지금껏 살면서 제일 짜릿한 밤을 보냈다.







▽▼




얼음사탕입니다!

오늘 발렌타인데이... 혹시 애인이 있으시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겠죠...? 우리 독자님들...?

저는 이 글을 쓰면서 보냈습니다! 하하하...ㅠㅠㅠ


그래도 이제 내일부터 설날인데 모두 즐거운 설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발렌타인데이, 설날 기념으로 키쑤신...을...하하핳...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연휴 때 다음편 올릴 수 있으면 올릴게요!







암호닉




몽9

동동

어피치

어화동동

포도

꾸꿍

존경

떡볶이

침침아

아보카도맛

러블리별

비밀

이슬

슬아는

안녕엔젤

보라색달

정국아

가온

1218

모나신

미니혀니

다니단이

일곱여덟

꾸꾸

몽구

뎐뎡국

요를레히

정꾸기

허쉬초콜릿

랑짐

나뱅

유자몽

오렌지

꾸니

정국아

꾸꾸왕자

B612

여울이

백지

홍대입구쩐

양솜이

곰지

낰낰

전정반찬

메밀국수

돌하르방

퍄퍄

워더

쉬프트키

아날로그

망개하리

망개라면

국이네

밍멩몽

■계란말이■



누락 될 가능성이 있으니 암호닉은 가장 최근 화에 신청해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슬이예요!!
아 작가님 오늘 넘넘 달달한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징쨔징쨔 넘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얼음사탕
ㅎㅎㅎㅎ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
■계란말이■입니다 아 대박 뭐 이리 달달해요 ㅠㅠ저에겐 애인도 없는데 작가님 덕에 오늘 하루가 달달합니다 감사해요 윽 정말 넘나 좋네요 오늘도 너무 너무 잘 읽고가요♡
6년 전
얼음사탕
저도 애인 없는데... 대리 설렘... 쓰면서 울었어요..
6년 전
독자3
몽9에요 ㅎㅎ!!
글이 너무 달아요 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구 갑니당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6년 전
얼음사탕
몽9 님도 남은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6년 전
독자4
정국아입니다ㅠㅠ 집에가서 볼려고 선댓 달아놨는데 이제 글을 읽었오요ㅠㅠㅠ 상철이는 여주와 정국이의 사이에 있는 징검다리와 같군요ㅎㅎ 상철이 이자식 잘했어 둘이 싸우지도 않고 잘 지내는 모습 넘 보기 좋아요 작가님♡
6년 전
독자5
동동이에용!!!!작가님 이케 달달한글ㅠㅠㅠㅠ진짜 너무너무좋아용!!작가님 덕분에ㅠㅠㅠ하루하룰을 읽으면서 너무 힐링되서 너무너무 좋아용!!
6년 전
얼음사탕
동동님도 저에게 힐링입니닷ㅎㅎ
6년 전
독자6
꾸니입니다 희희 오늘 발렌타인인 거 알지도 못했다가 아까 독서실에서 초콜릿 받구 친구한테 받으면서 실감이 났네요 하하 나만 없어 남친 ••• 아무튼 이렇게나마 대리 설렘하구 갑니다 총총,,, 사랑해요오
6년 전
얼음사탕
저두 없어여 남친 엉엉?
6년 전
독자7
오렌지 입니다!발렌타인 데이에도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이번 화 완죠니
달달하네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얼음사탕
ㅎㅎ 감사합니당 헤헤
6년 전
독자8
정꾸기입니다.
와 오늘 세상 달달하네요ㅠㅠㅠ 엉엉ㅠㅠㅠ 진짜 사랑스러운 우리 정국이와 여주ㅠㅜ 예쁜사랑 맨날 합시다ㅜㅜㅜㅜㅜ엉엉ㅠㅠㅠ

6년 전
얼음사탕
진짜 사랑스럽죠ㅠㅠㅠㅜ 쓰는 저는 살짝 오글거릴 때도 있지만... 저도 설렘을 느껴요오..
6년 전
비회원114.204
쉬프트키애요ㅠㅠㅠ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홍대입구쩐이에요!!
오늘 세상 달달합니다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솔로 찌랭이는 옆구리가 터져서 맴이 넘모 아프네요.. 그래도 괜찮아.. 정국이랑 여주만행복하다면... 자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여!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

6년 전
독자10
뿡뿡이로 임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너무 설레요ㅜㅜㅜ 공부히야하는데 00화부터 정주행했네요!!ㅋㅋㅋㅋㅋㅋ이작품을보게되서너무좋아요♥♥

6년 전
독자11
워더입니다!! 이렇게 달달터지는ㅠㅠㅠ 저도 초코릿을 글에서 정국한테 받앗네요...호
6년 전
비회원18.4
1013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쟤네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난 아무도 없는데ㅠㅠㅠ 받은 것도 없고 준 것도 없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윽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오늘 처음부터 다 봤는데 마음이 몽글몽글 너무 간지럽네요ㅠㅠㅠㅠ앞으로도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단미(사랑스러운여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아니 이렇게 설렐일 인가요 초콜릿 하나가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백지에요.초콜릿키스 넘 짜릿하겠어요.잼나게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15
몽구에요 오늘 너무 달달해요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비회원136.55
여울이에요
이번에는 둘이 달달하네요
여주가모르는 정국이 이야기에서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6년 전
독자16
[aRMy1013]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헉ㅠㅜㅜ너무 설레서 죽을 것 같아요ㅜㅜㅜㅜ너무 재밌습니드 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돌하르방이에여ㅠㅠㅠㅠㅠㅠ 정꾸ㅠㅠㅠㅠㅠ 누나가 그러면 설레 안설레ㅠㅠㅠㅠㅠ 내시키 그런거 어디서배웠어.... 누나는 기쁘다 꾸기가 가르ㅡㅓㄴ걸 잘배워서8ㅁ8
6년 전
비회원238.108
허쉬초콜릿입니다 정국이랑 여주사이 넘 달달해서 보기 너무 좋아요ㅠㅠㅠ 작가님도 즐거운 설날 보내세용!!
6년 전
독자18
침침아입니다 !! 작가님 글 너무 설레고 좋아용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어화동동입니다!! 아 오늘 진짜 달달해요ㅠㅠ 서로 챙겨주는 거 넘 설레구,, 정국이가 여주한테 쓰는 돈이 안 아깝다고 말하는 것도ㅠㅠㅠㅠ 설레 죽어요..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220.165
포도에요!
하핳ㅅㅎㅎㅎ오늘도 달달하군요ㅎㅎㅎ키스신도 아주 완벽합니다 (짝짝짜ㄱ) 애인은 없지만 대리설렘 하고 갑니다ㅠㅠ 항상 달달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0
꾸꾸왕자에요 ㅜㅜㅜ 진짜 보는내내 웃음이떠나질않네요.....사랑스러워요둘다 ㅜㅜㅜㅜㅜㅜ 힐링되요 ㅜㅜㅜ 좋은글감사합니다?담편도 기다릴께요!
6년 전
독자21
[0207]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ㅜ
6년 전
비회원82.237
[요미공듀]로암호닉신청이요!
정국이같은남친ㅠㅠㅠ

6년 전
독자22
ㅠㅠㅜㅜㅠㅜ역시 오늘도 너무달달하네요ㅠㅜㅠㅜㅜㅠ 정국이 너무좋아요ㅜㅜㅠ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23
어피치에요! 발렌타인데이ㅠㅠ 달달보스 전정국 체곱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24
작가님 ㅠㅠ 진짜 이번편 심장 폭행....
제일 최근화에 [난나누우] 로 암호닉 신청 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5
[0901]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해요

6년 전
독자26
작가님 뽀둥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 정국이랑 여주 너무 귀엽다 바흐흑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짜몽이]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95
[요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28
[요로시꾹]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설레여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30
[물빠않석]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31
[자몽해]로 암호닉신청해요!!!!!너무나 설레는것.......ㅎㅅㅎ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21~2265 국어5등급 01.18 18:25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김종현/강다니엘] 1타 강사 어니부기와의 관계성 0653 피나콜라다A 01.18 17:4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4117 쮸블링 01.18 17:42
워너원 [프로듀스101/워너원] 사이킥 메르헨(Psychic Maerchen) 018 제이제이 01.18 17: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발칙한 남사친 짝사랑하기✔✔13 정답 01.18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아가씨 prologue16 유씨마백 01.18 14: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연애 소설 ;farewel 021 범애 01.18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754 복숭아 향기 01.18 01:57
워너원 [워너원] 난 몰라요! 下24 시바루쨘 01.18 00:1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나의 소녀 003 손녀딸망구 01.17 23:4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H45 노랑의자 01.17 23:34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라이트] 네가 내게 다가온 시각. 14:002 동E 01.17 2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늪 005 잠결 01.17 22:46
워너원 [워너원/박지훈/박우진] 그래서 내 짝이 누구라고? (공지+조각글) 17 참새의겨털 01.17 21:2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얄미운 놈 027 쨍쨍 01.17 2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19~2075 국어5등급 01.17 2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고등학생 너탄X고등학생 전정국의 신혼일기2219 cg뷔쥬얼 01.17 19: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 로맨스上14 아라리요 01.17 19: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발칙한 남사친 짝사랑하기✔16 정답 01.17 16: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김태형] 18살 0112 바지 01.17 12:47
세븐틴 스타티스입니다7 스타티스 01.17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_시즌2 45화43 1억_2 01.17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 로맨스 pro6 아라리요 01.17 01:3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유기현] 복학생 선배와 썸탄 썰8 6767 01.17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순환고리 B29 악어새 01.17 00:4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함께 앓아요, 홍일점 in instiz 08 29 Allie 01.17 00:42
워너원 [워너원] 난 몰라요! 上33 시바루쨘 01.17 00:05
추천 픽션 ✍️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