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빅뱅
무음모드 전체글ll조회 24309l 2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EXO/김민석] 철벽 쳐대길래 도발했다가 역관광 | 인스티즈 


 


 


 


 


 


 


 


 


 


 

철벽 쳐대길래 도발했다가 역관광

w.무음모드 


 


 


 


 


 


 


 


 


 


 


 


 


 


 


 


 

"여, 여주야" 


 


 

내가 팔짱만 껴도 화들짝 놀라며 내게 붙들린 팔을 빼내는 녀석. 그 녀석이 나를 짝사랑 한지도 올해로 4년째다. 뭐, 올해에는 종지부를 찍었지만. 그 대단한 철벽이 어땠냐면. 


 


 


 


 


 

"여주야 이거 먹고 수능 잘 봐" 

"어, 고마워!" 


 


 

초콜릿을 받으며 살짝 손이 닿자 급히 손을 뒤로 감추며 이리저리 눈을 굴리는 김민석을 보며 활짝 웃었다. 고 2 때 이과를 오면서 같은 반이 되었다. 이과면서 수학이 젬병인 나라서 수학을 잘하는 민석이에게 항상 찰싹 달라붙어 있었다. 하도 떨어질줄 몰라서 김민석 껌딱지 한여주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였으니까. 그만큼 공부에 대한 열정이 가득했다. 내가 귀찮게 해도 민석이는 나에게 찡그림 한번 보인 적이 없었다. 내가 어려워하면 여러번 반복해주기까지 했다. 그런 민석이의 몫도 있었을 거다. 내가 가고 싶은 대학에 입학하게 된 것이. 


 

대학교 1학년 신입생이 되었다. 민석이와 함께. 나보다 공부를 잘하던 민석이였기에 더 좋은 대학에 갈 줄 알았다. 하지만 민석이는 어째선지 과수석으로 나와 같은 대학, 같은 과에 입학했다. 그렇게 다시 한번 민석이와 나의 인연은 시작되었다. 신입생 환영회. 마셔라 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선배들의 짓궂은 장난에 한 잔, 두 잔 술이 들어갔다. 점점 어지러워지고 눈이 감겼다. 안되겠다 싶어 내 옆에 있는 민석이의 어깨에 머리를 기댔다. 잠시만 이러고 있을게. 나의 기댐에 민석이는 한참 동안 돌처럼 가만히 있었던 것 같다. 술에 취해 다들 정신을 차리지 못할 때 누군가 나를 부축해 일어났다. 그리고 곧 나를 부축해주는 사람이 누군지 알 수 있었다. 


 


 

"여주야, 똑바로 걸어봐" 

"어,어 조심해" 

"여주야 업힐래?" 


 


 

계속해서 혼자 중얼거린다. 그러다가 내 앞에 쭈그려 앉는 민석이의 등을 가만히 내려봤다. 내가 문제 물어볼 때마다 볼펜으로 꾹꾹 찔러댔던 등. 그의 등에 업히며 민석이다. 민석아. 끊임없이 불러댔다. 그럴 때마다 응, 왜 계속해서 대답을 해줬다. 자꾸만 감기는 눈을 꿈뻑꿈뻑 떴다 감았다했다. 정신은 말짱한데 자꾸 몸이 말을 안 들었다. 고개를 들고 있는 것조차 이제는 힘이 들어 힘을 빼 민석이의 목덜미에 묻었다. 


 


 

"아흐" 


 


 

나른해지려던 정신이 말짱해졌다. 술기운이 휙 달아나 버린듯했다. 민석이의 신음에. 내가 고개를 목에 묻자 진득한 신음을 내뱉는다. 걸음을 걸을 때마다 끙끙 거리는 소리도 들려온다. 아, 민석이의 성감대가 목이구나. 간간이 한숨도 흘리는 민석이의 목소리에 가만히 있었다. 술에 취한척했다. 그냥 민망해서. 얼마나 흘렀을까 이제 내리자. 나긋나긋한 민석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으응, 깨는 척을 하며 주변을 둘러보자 우리 집 앞에 있는 벤치였다. 벤치에 날 앉혀놓은 민석이는 곧장 누군가에게 전화를 했다. 대충 얘기를 들어보니 우리 오빠한테 하는 전화인듯 했다. 네, 그럼 기다릴게요. 얼른 오세요. 마지막 말을 마치고 전화를 끊은 민석이가 나를 붙들고 있던 손을 거두고는 내 옆에 앉아 머리를 기대게 했다. 


 


 

"여주야" 

"...." 

"한여주" 

"...." 

"내가 널 좋아한다고" 

"...." 

"언제쯤 고백할 수 있을까" 


 

김민석이 날 좋아한다. 


 


 


 

하마터면 벌떡 일어날뻔했다. 술에 취하지 않은 것이 들킬세라 감은 눈을 더 꾹 감았다. 조금은 쌀쌀한 날씨에 바람이 불자 머리가 헝클어졌다. 그리고 민석이의 달달한 냄새가 코를 자극해왔다. 


 


 

김민석의 고백 아닌 고백을 듣고도 마음이 뒤숭숭하거나 그러진 않았다. 그냥 불알친구일 뿐이었다. 내가 항상 불알친구라고 하면 있지도 않은 불알타령 좀 그만 하라던 민석이었는데. 그랬는데 어느 순간부터 김민석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발까지 내려갔다가 올라오는 느낌이 들었다. 처음엔 혼란스러웠다. 아직까지도 안경을 쓰고 내게 수학을 가르쳐 줄 것만 같은 찌질인데. 그런 내가 김민석을 좋아한다니. 그 모쏠새끼를? 내가? 고백을 들어서, 그래서 그냥 그러는 걸꺼라고 생각했다. 한 여자 후배가 김민석의 팔에 그 큰 가슴을 마구 비벼대는 걸 보기 전까지는. 내가 팔짱을 낄때는 기겁을 하면서 빼내더니만 여자 후배가 끼니까 그저 가만히 있는다. 왜, 내 가슴에 무슨 송곳이라도 달렸냐? 좋아한다면서 철벽은 더럽게 쳐대네. 괜히 나 혼자 짜증이 났다. 그래서 그날 김민석이랑은 한마디도 안 했던 것 같다. 


 


 


 

왜 그러냐는 김민석의 끈질긴 물음에도 전부 무시를 했다 그리고는 다른 친한 남자 동기와 붙어 다녔다. 일부러 김민석 보라고. 눈앞에서 장난치듯 스킨십도 진하게 했다. 이거 봐. 네가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랑 껴안고 있어. 보란듯이. 내 도발은 성공적이었다. 화가난 듯 나와 그 남자를 번갈아 보는 김민석의 표정에 씩 웃었다. 승자는 역시 나였기에. 내 도발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동기들과의 술자리에서 왕 게임이 걸리면 마다하지 않고 해냈다. 그게 화근이 될 줄이야. 왕 게임을 하면서 키스까지 할 생각은 없었다. 그저 장난에 불과한 뽀뽀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남자 동기 중 변태로 소문난 오빠와 벌칙이 걸리자 술에 취한 오빠가 냅다 입술을 들이밀었다. 처음으로 더럽단 생각이 들었다. 속으로 미친새끼. 욕을 퍼부으며 오빠를 밀어내보았지만 내 힘으로는 역부족이었다. 입술이라도 깨물까 생각하는데 누군가의 힘으로 나와 오빠가 떼어졌고 고개를 올려다 보자 여태껏 볼 수 없었던 표정의 민석이가 서 있었다. 그리고는 다짜고짜 내 팔목을 붙들고는 술집에서 나와버렸다. 키도 작으면서 도대체 이런 힘은 어디서 나오는 건지. 무작정 앞만 보고 걷는다. 


 


 


 


 

"이거 놔봐! 김민석!" 

"...." 

"아프다고! 왜 이래 진짜!" 


 


 


 


 

이것 좀 놓으라며 발버둥 쳤다. 도대체 어디 가는지 알고는 가자. 걸음은 또 왜 이렇게 빠른지 질질 끌려가다시피 걸었다. 힘도 다 빠져 발버둥 치는 걸 그만두고 그저 인상만 찌푸린 채 따라가길 몇 분, 김민석이 걸음을 멈춘 곳은 우리 집 근처 좁은 골목이었다. 늦은 시간 때문인지 골목은 어두웠다. 가쁜 숨을 몰아쉬며 민석이가 쥔 손목을 뿌리쳤다.  


 


 


 


 

"너 왜이래! 사람이 말을 하며 들어야 할 거 아냐!" 

"...." 

"나 갈 거야 비켜" 


 


 


 


 

내 앞에 있는 민석이의 어깨를 밀고 가려 하자 내 팔목을 잡고 밀어버린다. 바로 뒤에 있던 벽에 등을 부딪쳐 작게 앓는 소리를 냈다. 화를 내려다 내 얼굴 앞에 있는 민석이의 표정을 보고는 말문이 막혔다. 눈이 빨갰다. 화가 난 건지 울음을 참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잡힌 팔목이 아려왔다. 아까부터 왜 자꾸만 팔목을 세게 쥐어오는건지. 잡히지 않은 팔을 들어 내 팔목을 잡은 민석이의 손을 내려치려 하자 또 다른 손으로 내 팔목을 잡아왔다. 두 팔목이 다 잡혀 당황스러웠다. 가까이 붙어 있는 김민석도 지금 김민석이 짓고 있는 표정도 모두 낯설었다. 


 


 


 


 

"이거 놔" 

"요즘 왜 그래" 

"뭐?" 

"왜 자꾸 안 하던 짓 하냐고" 

"내가 뭘" 


 


 


 


 

김민석도 알고 있었다. 요즘 들어 내가 자꾸 김민석의 앞에서만 다른 남자에게 치근덕 댄다는걸. 나도 모르겠다. 왜 자꾸 김민석의 질투를 유발하고 싶은지. 유치하단 것도 알고 있다. 잡힌 팔을 빼려 몸을 비틀었다. 그러자 한 손으로 내 두 팔을 잡아 위로 올린다. 나머지 한 손으로는 내 턱을 잡아 자신을 보게 했다. 고작 한 손으로 잡았는데도 빼내질 못하겠다. 그런 김민석의 행동에 그저 멍하니 바라만 봤다. 


 


 


 

"난 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하겠는데" 

"...." 

"그 새끼가 뭔데, 널" 


 


 


 

화를 꾹 눌러 참는 듯 뒷말을 잇지 못하는 김민석은 그대로 내 입술 위에 자신의 입술을 포갰다. 곧 힘없이 벌어진 내 입술 사이로 김민석의 뜨거운 혀가 파고들어왔고 어둡고 조용한 골목에는 타액이 섞이는 질척한 소리와 가쁜 숨을 몰아쉬는 내 숨소리만 가득했다. 그렇게 나는 김민석에게 처음으로 역관광을 당했다. 


 


 


 


 


 

--------------------- 

오타 및 맞춤법 오류는 고치고 있으니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래는 上 下로 나뉘어진 글이었지만 단편으로 바꾸겠습니다.

下편을 기다려주셨던 독자님들 죄송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응가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독자17
헐 대박 김민석봐라 와 박력남이네 진짜 와나진짜 와 헐 김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나지금 별그대 볼준비하고있을시간인데 작가님글이 날 놓아주지않고있어요ㅠㅠㅠ 그래 민석아! 난 이런 박력남이좋아! 민석아 조금만 더 박력있어져도되^^! 다음편 겁나게 기다려지네요 학학ㅠㅠㅁ7ㅁ8 와 오늘 난생처음으로 작가님글 1등하는듯요..? 자랑은아니지만^^... 기분짱좋아요ㅠㅠ 작가님글에 1등이라니ㅜㅜ완전 영광입니다 흡... 이번편은 신작인건가요? 오우! 신작이 참 ㅇㅅㅁ스럽고 좋네여^^ 어떻게알았어요 작가님..저 이런거좋아하는거요...ㅋ....ㅋㅋㅋㅋ 이런글 완전 환영~~~! 이번글은 하 편까지 있느건가요?? 예헷ㅠㅠ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여 작가님(하트) 아 하트가 안써져서 한글로 썻어요ㅠㅠ 작가님 사랑해요~(하트)
10년 전
독자2
와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기린뿡뿡이
10년 전
독자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의 소듕한 여주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중해서 철벽친거니ㅠㅠㅠ? 하지만 이젠 철벽ㅃㅃㅠㅠㅠㅠ 행쇼! 민석아ㅠㅠㅠ (싼남자아니고)쌍남자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대레에바구ㅜㅜㅜㅜ 박력남 민쇼기ㅜㅜㅜㅜㅜㅜ아 취향저격..하..빵빵요
10년 전
독자7
돼지에요!!아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남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어어어엉ㅎㅇㅇ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헐ㅠㅠㅠㅠㅜ민석이 박력넘쳐요ㅠㅠㅠㅠ소중해서 만지지도못하는데라니ㅠㅠㅠㅠㅠ이말이 너무 설레고좋아요...ㅎㅎ
10년 전
독자10
헐 진심 ㅠㅠㅠ 철벽남이라니!!! 아 진짜 좋아요 ㅠㅠㅠㅠ 짱 좋 ㅠㅠ 신알신 하고 가용ㅎㅎ
10년 전
독자11
흐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여!!!!!!!!!!!!조타구여!!!!!!!!!!!!!!으악!!!!!!!!!!!!!!!!!!작가님오랜만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골반이예여..ㅠㅠㅠㅠㅠㅠ엑소숙소는요새안올라오네여..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일부러에셈스쿨안읽고있는데...일부러!!!!!!왜냐면!!!!!!!!!!빠질까봐...근데,...읽어야할듯...그래야할듯.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티하고있는데갑자기알람떠서무의식적으로읽었는데..역시..작가님은 모든 글을 다 잘쓰시나봐여ㅎㅎㅎ....내취향저격쩔..ㅠ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빨리읽고싶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불맠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별그대보고나서에셈스쿨정주행입ㄴ디ㅏㅇ.
10년 전
독자12
예. 겁나 좋네요. 진짜.
10년 전
독자14
너ㅜㅁ 좋아...
10년 전
독자15
설렌다.... 아...설레....
10년 전
독자16
헐.....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완전....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설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ㅠㅠㅠㅠㅠㅠㅠ죽을거가타우ㅏ우ㅏㅣㅇ
10년 전
독자19
헐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ㅠㅠㅠㅜ세쿠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
10년 전
독자20
어머어머어머 이게뭐람 나 설렜자나여 작가님...........어휴어휴 민석아...... . .
10년 전
독자21
라마에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얶 심장어택....밍소쿠 오빠다...박력돋네요 오소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하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헐 ㅠㅠ박력봐ㅠㅠ다음편 ㅠㅠㅠㅠ이건시급해
10년 전
독자24
헐헐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 잘했어!!!!! 예!!!!!!!!!! 상남자ㅠㅠㅠㅠㅠ 박력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 좋아요 좋아!!!!! 근데 불맠아닌 글에는 불맠달면 안되지 않아요..? (소금소금)
10년 전
무음모드
상편과 하편이 이어지는 편이라 달았어요 원래는 한편인데 나눈거라서 불맠을달았구요! 그래도혹시이건 불맠 달면 안된다 작가야 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불맠지우겠습니다!~
10년 전
독자25
헐역관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모를 설램이당..★
10년 전
독자26
어머나어머나어머나!!!민석이ㅣ야ㅣ???민서긩의느이의느인의ㅣ!!!민서가!!!나설렘!!!설렌다...크크크크크크크ㅡ크크크크크여주한테빙의가안되는구만크크크크크킄크크나ㅕㅇㅆ으면내가먼저덮치고도남았...ㅋ아닙니다.진정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27
헐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여ㅜ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헐대박ㅋㅋㅋㅋ에쎔스쿨인줄알고쪽지봤는데민석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역시금손ㅠㅠㅠㅠㅠㅠ민석이너무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얼른다음편들고오세요ㅠㅠㅠㅠㅠ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 박력 오
10년 전
독자3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사람 설레게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른 다음편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역관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작가님의불맠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사댱님이에요 흫 이런거 너무 좋지 말입니다만..? 민석찌의 철별 좋아ㅠ 저는 철벽치는 사람이 너무 좋더라구여ㅋㅋㅋㅋㅋ흫 담편 불맠 기대헐게여 하트 아 근데 오랜만에 무음모드님의 불맠글을 보니 갑자기 우리집 늑대들이 기억나네요.. 빨리 보고싶어요(현기증)
10년 전
독자34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작가님 불앜이라닝........제가 작가님의 불맠을 보고있다니...핳......이것참...ㅎ...ㅎ... 하편이 아주 아주 궁금해지는...ㅎ 민석이 박력보래여~박력보래여~
10년 전
독자35
와김민석박력봐ㅠㅠㅠㅠㅠ남자다ㅠㅠㅠㅠ와진짜ㅠㅠㅠㅠ마지막대사겁나심쿵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으헉 담편궁금해 으엌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올ㅋ 내스타일인데여? 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38
헐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 벽에 뙇 밀치고 손목잡고 키쮸ㅠㅜㅜㅠ 대애애애바규ㅠ 다음화 기대할게여!!!!불맠 하악하악
10년 전
독자39
헐 ㅠㅠㅠㅠㅠ김민석 대박 ㅜㅜㅠㅠㅠㅠㅠㅠ역관광이라니ㅠㅠㅠㅠㅠㅠ하편 겁나ㅜ기대되네요ㅜㅜㅜㅜㅜㅜ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40
김민석 넌 대박이야!!!!이 멋진 자슥!!!역관광이라니라니라니!!
10년 전
독자41
작가님.저는.그 하편이 얼른 보고싶답니다. 완전 사랑합니다. 불맠. 민석이가 박력이 장난아니군요. 거기에다 매너듀 짱짱인데요? 그러니. 얼른 다음편을 가져와 주세요.
10년 전
독자42
양양이에요...... 아 작가님 이렇게 불맠까지 잘쓰시면ㅠㅜㅠㅜㅠㅜ독자는 너무 행복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ㅠㅜㅠㅜㅜㅜㅜㅜ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진짜 저런남자 너무 좋아요 정말 개념이 잘 박혀있는 저런 선배는 너무 싫고 개념따위 뇌가 있는지도 모르겠는 아 하편도 기다릴게요 기대할게요^0^
10년 전
독자43
헐대박...! 역관광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신선해옄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네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우엥ㅠㅠㅠㅠㅠㅠㅠ뭐지이상ㅅ남자는ㅠㅠㅠㅠㄴ하아..겁나머싯쪄ㅠㅠㅠ날지켜주다니,.(망상)
10년 전
독자45
헐작가님빨리다음편다음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날가져!!ㅠㅠ으애애 어떻게 작가님을 기다리죠ㅠ 속탄당
10년 전
독자46
헐헐 김민석 대박ㅠㅜㅜㅠㅜㅜㅠ 역관광좀 제대로 시켜줘 민석아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
10년 전
독자47
좋다좋다~~~~여기서 꾾다니ㅠㅠㅠㅠㅠㅠ아쉬워여ㅠㅠㅠㅠㅠ뜨거운 핫편도 기다릴게요 다음편이ㅣ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이런바람직한역관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제일바람직해요아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소듕해서철벽친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사랑스러운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불마크의 이유를 볼수있는건가여 허허
10년 전
독자49
어머!!! 대박!!! 빨리 다음편이 보고싶어요!!!!! 이번편도 재미있게 읽었어용~~~ㅎㅎㅎㅎㅎㅎㅎ 대박!!! 역관광 이런것도 재미있네요!!!! 무튼! 다음편 원츄!!~~
10년 전
독자50
헐ㅜㅜㅜㅜ민석이ㅜㅜㅜ 멋있어요ㅜㅜㅜ 여주의 도발이 성공했네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1
진짜철벽남주물사랑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리즈물하면앙대여...?ㅜㅜㅜ
10년 전
독자51
민석아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 이과라니...
안경쓰고 지적이게 수학알려줄것같은 st 훈남 ♡.♡
팔힘은 어찌나 쎄신지...하...
넌 그냥 상남자 ㅠㅠㅠㅠㅠㅠ민석아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김민석 너는....L.O.V.E...러브....♥ ㅜㅜ꺅ㅜ ㅜ우리 밍소쿠오빠 박력쩔어옷ㅜㅜ나를 아껴서 건들지도못했구나ㅜㅜ
10년 전
독자53
와 민석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괘설레.. 흐아
10년 전
독자54
헣허후ㅜㅜㅜㅜ 민석아 ㅜㅜㅜ 그런 박력 바람직해 ㅜㅜㅜ
10년 전
독자55
눈두덩이예여..헐..저 오늘 생일 아닌데 왜 이러시조..아...밍소쿠...이 실용적인 이과생 남자찡!!!!!!!!!!!나에게도 수학을 가르쳐줘!!!!!!!!아는거라도 모른다하고 묻고싶다..아...거기다가 안경끼고있으면 얼마나 지적이고 멋있을지..아 밍소쿠와 같은학교라니 진짜 쥬금이야 근데 한 여자 후배야?어디 내남자 팔에...떨어지지 못하겠니?ㅠㅠㅠㅠㅠㅠ하..현기증 난다 진짜..민석이의 역관광이라면 얼마든지 당해줄수있는데여..울지마요 밍소쿠ㅠㅠㅠㅠㅠ나보고 소중하대ㅠㅠㅠㅠㅠㅠㅠ(아님 나 오늘 잠 못자..책임ㅁ지시조ㅠㅠㅠ흡..ㅂ..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6
에셈스쿨인줄알았는데 딴거라서 놀랐지만 ㄷㄷㄷㄷㄷ김민석 괘섹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을릉을릉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작까님손 금손 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57
아핳하ㅏ하하하ㅓ민석이가...꺄ㅑ하하하하하하 박력남이네요 헐 박력넘쳐.....그래서 그다음은요????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10년 전
독자58
와ㅠㅠㅠ민석이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발하는 여주도 귀여운데 거기에 넘어간 민석이도 귀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59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달달달달달다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하하 그렇다면 다음퍈ㄴ 시대해도 되게쎙요 하하 기대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2
헐대박 박력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네진짜 이런 낮져밤이가 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정말 설레네요 ♥♥아이신나
10년 전
독자63
하ㅠㅠ 민석이는 진짜 제대로 제 취향 저격이네요ㅠㅠ저런 철벽이라면 뭔가 고마울듯ㅠㅠ
10년 전
독자65
비타민이에여........철벽이아니라....아껴주려고 그랬던거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더ㅠㅠㅠㅠ사랑해요 김민석 당신없인 못살야ㅠㅠㅠㅠ
자까님도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영 ㅠㅠㅠㅠ
음음 마지막부분에 질질 끌려가다 싶히는 '시피'가 올바른표현일거에요~~ㅎㅎ..

10년 전
무음모드
지적 감사해요~고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앞으로도 고칠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세요~!
10년 전
독자67
헐ㅠㅠㅠ다음편기대되요ㅠㅠㅠ빨리오실꺼져?ㅠㅜ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8
흡 .ㅈ..저기여..얼른... 다음편을..당장..들고와여..흡 .뭐여야야우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헐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짵착해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헐 무ㅡ음모드님 이런 능력도 잇었쪄 .... ! 역시나빼고 다 금손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쮸쀼쮸쀼
세상에나마상애나뭐야짐짜대박이야뭐야진짜럴좋아헐

10년 전
독자72
우왕....항상 민석이를 좋아하는 여주 작품을 많이 봤었는데 민석이갗여주를 4년동안 이나 좋아하다니....뭔가 신선해요!!!! 근데 여주는 그걸 알고 자신도 민석이를 좋아하는데 일부러 관심을 가져달라고 저렇게 행동하는 거 같네요...넌 나를 좋아하니깐 내가 이런 행동을 하면 더 관심을 가져달라...뭐 이런 식인거같애여!!!!! 진짜 재밋어요ㅠㅠㅠ얼른 다음편이 나왔으면 좋겟ㄴ요...♡
10년 전
독자73
그럼...전 하편을 기다리겠습니다 진짜 여주가나쁜짓을했넿ㅎ도발이란
10년 전
독자74
뭉이에요..
아이고ㅠㅠㅠㅠㅠ우리 밍서기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너무 도발했네...적당히 했어야지....밍서기 생각해서라도...

10년 전
독자75
와!!!!!!!!!!!민석아!!!!!!!!!!!!우와!!!!!!!!!!ㅠㅠㅠㅠㅠㅠ좋아해ㅠㅠㅠㅠ.ㅠ헝ㅇ
10년 전
독자76
허류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우리민석이ㅠㅠㅠㅜ우주쭈주주쭈ㅠㅠㅠㅠㅠㅠㅠㅠ철벽치면 안되ㅠㅠ알았어?ㅠㅠㅠㅠ엉엉ㅇ엉
10년 전
독자77
아..암호닉을 몰라요.
ㅎㅎ헤헿헿케케케커헤셔시서헤해 제 광대 좀 붙잡고요ㅋㅋㅋ아나 이게 뭐야ㅠㅠㅎㅎㅎ 하편뭐예요? 나참ㅎㅎㅎㅋㅋㅎ케케껳ㅎㅎㅎ 아니 맘속에 음마를 잠재웠더니 일케 키워주시네
사랑함니다
하편하편♡붕ㄱ. .ㅎㅎ죄송해여ㅋㅋㅋ
아이 좋아라

10년 전
독자78
와 민석아 진짜....대박 그래서 이제 뭐 어떻게될까요~?(ㅇㅅㅁ)
10년 전
독자79
우왕 멋잇다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0
빗소리에요! 미...민석아...(쥬금) 하 진짜 이런 좋은..하... 그렇게 철벽치면 저는 완전 오예예요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막 어휴 강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대사가..대사가 제 취향을 고대로 저격하셨어요 어휴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헠힠핰너무조으다진짜
10년 전
독자83
뒷편이 궁금궁금
10년 전
독자84
헐 민석아 얼마나 마음 속으로 고생을 했을까 이제 여주ㄴ를 니껄로 만들어!!!
10년 전
독자85
뽀뽀입니다 와 역관광.....좋네요 와 진짜ㅠㅠㅠㅠㅠㅠ좋다 사겨라! 사겨라! 하편 기대되네요(ㅇㅅㅁ) 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86
민석쨔응..ㅠㅠㅠㅠㅠ완전 선덕선덕하다능♥♥ㅠㅠㅠㅜ이란 박력넘치는거 너무 좋아ㅠㅠㅠ다이스키ㅠㅠㅠㅠㅜ덕후의 마음에 불을 지른 남자는 민석 쨔응밖에 없.어.요☆★
10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진짜 소름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후하후하후하후ㅏ루하후하후하후ㅏ후하후하ㅜ하후ㅏ후ㅏ후하후하후ㅏㅜㅏ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잘조구가여 김민석 박력!!!!! 덧붙히자면 신알신이여
10년 전
독자89
ㅓ허허허허허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작가님ㅋㅋㅋㅋㅋ진짜글잘쓰시는것같아욬ㅋㅋㅋㅋ작품마다아줃ㄷㄷㄷ해욬ㅋㅋㅋㅋㅋㅋㅎ
10년 전
독자90
으아ㅜㅠㅠㅠㅠㅠ김민석박력터져....ㅠㅠ질투유발하니까ㅠㅠㅠㅠㅠㅠ그것도모르고화난민석이ㅠㅠㅠㅠㄴ어휴남자냄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이제 하편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군요(설렘) 김민석 박력봐....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취향저격 탕탕탕
10년 전
독자92
ㅠㅠㅠ민석어빠ㅠㅠ제가어빠마니사랑하는거아시져ㅠㅠㅠ?
10년 전
독자93
글보면서설레기는정말오랜만인것같아요ㅠㅠㅜㅠㅠㅠ하편때문에신알신해야겟어요 민석이짱짱
10년 전
독자94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대박이에요!!!!,,.......!!!!민석이 박력 ㅜㅠㅠㅠ
10년 전
독자95
어머민석이ㅣㅣㅎㅎㅎ하핳핳좋다ㅏㅏㅜㅠㅜㅜ빨리하편주쎄요
10년 전
독자96
ㅓㅎ핳하 얼른 우리 여주 역관광 좀 당해볼까? 응? 냫핳하하 역관광 당하길 바라기는 또 처음이네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7
우와 담화가너무기대되요 헉 적절한끊기에요ㅎㅎ
10년 전
독자98
으앜ㅋㅋㅋㅋㅋ마지막 민서기때문에 심장 폭ㅋ발쿠ㅜㅠㅠㅠㅠㅠㅠㅠ잠을 잘 수 있을 까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역관광좋아요ㅠㅠㅠㅠㅠ민석이너무달달해요
10년 전
독자100
신알신떠서 왔는데 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 순둥순둥할줄알았는데 와.. 완전 멋있어욬ㅋㅋㅋㅋㅋㅋ (박력)(박력) 너무 적절하게 잘끊으신거같아요 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읽고갑니다 !!!
10년 전
독자101
다음편 내놓고 가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어디갔어요ㅠㅠㅠㅠㅠㅠ언능 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소중해서만지지도못했데ㅠㅠㅠㅠㅠ질투하는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으디좋으디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아김민석ㅠㅠㅜㅜㅜㅜㅜ 박력 좀 봐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게다가 순정남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ㅇㄴ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04
대박대박 재밋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땅짱 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대학은 남녀공학을 가야하나봐여......
10년 전
독자105
헐 ㅠㅜㅜㅜ 대박 민석이 ㅜㅠㅠㅜ박려구ㅠㅠㅜㅠㅜ아니 야주 ㅜㅠㅠㅠㅠ너무 아끼는게 보인댜 ㅠㅠㅠㅠ좋다ㅠㅠ
10년 전
독자106
어머나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처음에귀여우면서도 질투할때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마지막 역관광이라뉴ㅠㅠㅠㅠ하편이빨리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107
허류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뭐야ㅠ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108
민슈기 질투낫구나?ㅋㅋㅋㅋㅋㅋ괘기여움♡
10년 전
독자109
헐헐헐헐헐허러허러허러허러허허러러허러러러허허!!!!!!!!!!!!!!!왜 여기서 자르시는 겁니까?!!!!!!!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와...........날소중히아껴주는 남자라니ㅠㅠㅠㅠㅠㅠ설레서쥬금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순업어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끙끙
10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헐 잔망쩌는 민서기...! 빨리 여주와 행쇼하길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꺄아오아하아아ㅜ앟간만에설레네여ㅠㅠㅠ작가님금손.....후.....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114
하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집들어가서ㅠㅠㅠㅠㅠㅠㅎ..ㅎ...ㅇㅅㅁ
10년 전
독자115
어머어머 밍소쿠ㅠㅠㅜㅜㅜㅜ너 이 마성의 남자 이 앓다죽을 김밍석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민석아ㅠㅠㅠㅠㅠ그니까 빨리 채가야지 바부얌ㅠㅠ
10년 전
독자118
잭프로스트입니다ㅠㅠ민석이ㅠㅠ사랑스러운 내 민석이ㅠㅠ저 쥬거요..진짜 질투하고 박력넘치는거 짱좋아요♥사랑해요..
10년 전
독자119
ㅜㅠㅜㅠㅠㅠ민석이가여주업고신음소리낼때뭔지모르겠지만ㄱ이귀여움.. 흐.... ㅋㅋㅋㅋㅋㄱ둘이얼른행쇼71111
10년 전
독자120
어머나 세상에 민석이........ ㅠㅠㅠㅠㅠㅠ 좋다 어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ㅇ...와우 민서기유ㅠㅠㅠㅠㅠㅓ시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민서기.....박력넘치쟈나....여주고구나처먹은거빨리소화시켜주세여...빨리행쇼해너희둘...현기증난단말야..
10년 전
독자123
대박ㅠㅠㅜㅜㅠ민석이가이제고백해서사귀고ㅠㅠ다음편에선ㅠㅠ기다리는떡ㅠㅠ
10년 전
독자124
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밍석이ㅏ!!!!!!!!!!!!왜 여기서 멈추는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밍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완전설레요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26
대박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박력 넘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뭐야 이래설레게해놓고 안녕 하면다에여??! 진짜재밌닼ㅋㅋㅋㅋㅋ신알신해야징 룰루
10년 전
독자128
민석아ㅠㅠㅠㅠㅠㅠ여주를 아낀거구나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헐 설레 아껴주는거 짱좋다ㅠㅠ 빨리하편이보고싶다ㅠㅠ
10년 전
독자130
하 밍소쿠ㅜㅠㅠㅠ 역관광이라니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밍소쿠말설레쥬금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민석이박력쩌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2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밍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3
헐헐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오옹오오오오오좋아여ㅠㅠㅠㅠ역관광ㅠㅠㅠ빨리 하를 뱉어주시옵소서
10년 전
독자135
헐대바규ㅠㅠㅠㅠㅠㅠ대박쩔어요진짜ㅠㅠ사랑해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헐 괘잼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ㅠㅠㅠㅠㅠㅠ 소중해서 못만졋다니ㅠㅠㅠㅠㅠㅠㅠ 꺅 설레요♡
10년 전
독자137
헐류ㅠㅠㅠㅠㅠㅠㅠ급해요다음편이 어엉ㅅ러엉ㅎㅊㅅㅎㄹㅎ얼ㅆㅊ엎
10년 전
독자138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고멋있자나ㅠㅠㅠㅠ하나만해ㅈ니ㅣ발ㅠㅠㅜ♡.♡
10년 전
독자139
흐히하라핳핳 질투유발할 남자가 있다니.....ㅎ 뷰럽당.....☆★ 이 여고 여대ㅠㅠㅠㅠㅠ흡....민트초코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석이 박력...bb 멋찌당....☆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한거구나....부끄러워서인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0
여자아껴주는 남자 짱좋다요ㅠㅠ
10년 전
독자141
헐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아끼려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우어우어민석이좋다ㅠㅠㅠㅠ짱좋다
10년 전
독자143
민석이박력ㅠㅠㅠㅠ너무멋있당ㅠ또공부도잘한다니ㅠㅠㅠ이럴수가없엉ㅠㅠㅇㅇ이를끌고간것도ㅇㅇ이를좋아하는마음이느껴져서좋아용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김민소규ㅠ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상남자네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민석아 나는 니가 참으로 좋다ㅠㅠ 진심으로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민석아ㅠㅠㅠㅠ질투났구나흐흐흫
10년 전
독자147
엄머머머 작가님 신알신 울려서 왔더니 이런게.... 부끄럽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8
재밌따 꺄ㅠㅠㅠ어쩜 취향저격 탕탕
10년 전
독자149
히흐헤흐핳좋네좋앟ㅎㅎㅎ박력터지는구망ㅎㅎㅎㅎㅎㅎㅎ한손으로 두 손목을 잡는건 김민석만이 가능한 기술일까욯ㅎㅎㅎㅎㅎ팔힘장샇ㅎㅎㅎㅎㅎㅎㅎ허헣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50
헐 민석아ㅠㅠㅠㅠㅠㅠ역관광이라니ㅠㅠㅠㅠ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하겟다니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51
민석이가 여주때문ㅇ 대학을 같이 간건가여?ㅠㅠㅠㅠ완전 순애버야ㅠㅠㅠ 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설레는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아ㅜㅜㅜㅜㅜ깨갸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아야 ㅜㅜㅜ
10년 전
독자153
와 ㅠㅠㅠㅜ대박입니다 ㅠㅜ박력 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ㅜ하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54
헐//// 민서기 캐릭터 겁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역관광이라니.... 언능 불맠으로 돌아와주세요ㅠㅠㅠㅠ 기다릴께요!!! 하트.
10년 전
독자155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께여ㅠㅠㅠㅠㅠㅠㅠ하편얼른나왔으면..ㅠㅠ
10년 전
독자156
헐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마이갓 세쿠시해 오마이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하편 나오면 꼭 볼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하편이 시급합니다!!!!!! ㅋㅋㅋㅋㅋ 재밌어요!!! 잘봤어요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59
아진심재밋어여 ㅠㅠㅠㅠㅠ어뚜케ㅠㅠㅠㅠ완전설레 ㅠㅠㅠㅠㅠ이ㅏㅠㅠㅠ민석아 ㅠㅠㅠ글진짜잘쓰시네요 ㅠㅠㅜ아 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민석아ㅠㅠㅠㅠㅠㅡ오구오구ㅠㅠㅠ소중해서안건드린거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ㅡ그래앞으로는이렇게박력터지는모습더보여죠ㅠㅠㅠ
10년 전
독자161
헐왜때문에재밌죠?흐엉헝헝날애태우게하는작가는당신이처음이야!흙흙사랑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대박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박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터지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아흡하ㅠㅠㅠㅠㅠ미소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날아끼는그런남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헐 대박 엌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짱 기대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5
와 헐 밍쏙..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밍쏙ㅠㅠㅠ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하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166
ㅠㅠ김민석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이런오빠어디없나여ㅠㅠㅠ이런멋있는남자가어딨어ㅠㅠㅠㅠ아진짜제대로 반하고 갑니다 김민석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헐..민서가...대박.......얼른 하편이 보고 싶네요. 그이유는. 글이 매우 재미있을 뿐더러..(ㅇㅅㅁ)
10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민석ㅠㅠㅠㅠㅠㅠㅠ박력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맠이라닣ㅎㅎㅎㅎㅎ(ㅇㅅㅁ)신알신하고갑니디용~♥
10년 전
독자170
여주가 부럽네여...민석이가 저렇게 아껴주다니ㅠㅠ
10년 전
독자171
흐얼....진심 이런스토리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취향 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잡글들 거의 미리보기만 보는데 이건 포인트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짱재밌네요ㅠㅠㅠㅠ 다음편도 완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72
헐 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섹시하고 박력넘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 완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대박대박ㄷ...세상에 다음편빨리주세요 현기증난다....그나저나 민석이는 여친한케 진짜저럴가가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헐대박ㅋㅋㅋㅋㅋㅋ밈섣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밍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으아니....김민석 괘 설렌다 짱짱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7
대박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짱짱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179
어머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넘치는민서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아...민석아...아....진짜..와..글읽는내내재밋어서몰입짱잘됐네요ㅋㅋㅋ다음글을기다리며ㅅ♥수고했어용더좋은글써주세여♥
10년 전
독자181
아헐 쩔어ㅠㅠㅠㅠ대박 완전 설레ㅠㅠ 민석이 짱멋있다ㅠㅠㅠ 민석아 나랑 사귀자ㅠㅠㅠㅠㅋㅋㅋ얼른다음편!!핳ㅎㅎㅎ
10년 전
독자182
왜 저기서끊은거죠 왜죠 독자들을 가지고노시는겁니까 기대하고왔는데 자까님나빠여!!!
10년 전
독자183
헐...헝...민석아....어머어머...취향적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잇나요ㅠㅠㅠㅠ작가님...스릉해요....
10년 전
독자184
핰핰핰!@!!!!!설렌다 김민석!!!!민석씨!!!학하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렇게 멋진 민석이르루ㅜㅜㅜㅜㅜ누가 안받아주겠아요ㅜㅜㅜㅜㅜ당장받아주지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5
어우 민석이 박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우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ㅠㅜㅠㅠㅠ역시 뭔가 한방이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7
으아ㅠ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너 쩐다쩔어ㅠㅠㅠㅠ다음편 빨리 내놔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빨리 빨리 다음편 써주세요 작가님!!!!!기다리고 있을께요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하편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편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1
민석아ㅠㅠ질투낫구나?ㅠㅠㅠㅠㅠ아좋네요
10년 전
독자192
오마이갓...민석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ㅠㅠㅠㅠㅠㅠ설레닪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민소큐ㅠㅠㅠㅠㅠ진짜 재밌게 봤네요ㅠㅠㅠㅠㅎㅎ
10년 전
독자193
헐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재밌어요ㅜㅜㅜ민석이설레요ㅜㅜㅜㅜㅜㅜ아끼는게보여서좋네요ㅜㅜ
10년 전
독자194
민석이 박력분이었어!!!!!! 멋져ㅠㅠㅠ 역관광이라니 너무멋지잖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핰설레요ㅠㅠㅠㅠㅠㅠ민석찡.....♥
10년 전
독자196
민.......민석이다...........헐.............................넘 귀엽고 섹시하자나!!!!!떠!!!!!!!!!!!!!!!!더!!!!!!!!!!!!!!!!더해!!!!!!!!!!!!!더 해달라고!!!!!!!!!!
민석찡!!!!!!!!!!!!!!!소심하게 그러지 말고!!!!!!!!!!!!!!!!마음을 불태워!!!!!!!!!!!!!!어숴!!!!!!!!!!!!!!!!!!!!!!!!!!!!!!!

10년 전
독자197
오우 세상에ㅓ 엄마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하편이시급합니다!!!!!!!
10년 전
독자198
헐 민석아.... 설레...괘설렘 박력이 장난업ㅅ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9
민서가으아아앙사랑해ㅠㅠㅠㅠㅠㅡㅋㅋㅋㅋ잘보그갑니다
10년 전
독자200
헐대박ㅜㅜㅜㅜㅜ설래여ㅜㅜㅜㅜㅜ하라ㅏㅇㄹㄱㄹ앍ㄹ신알신하고갈개영ㅇ빨리하폰나유ㅏㅅ스면. ...♥♡
10년 전
독자201
헐대박 이분 필명이익숙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다음편기대할게염!
10년 전
독자202
헐 대박퓨대박이냐ㅠㅠㅠㅠㅠ기대할게여ㅠㅠ
10년 전
독자203
ㅠㅠㅠㅠㅠ 대박 ㅠㅠ 민석아ㅠㅠㅠㅠㅠ 박력쩔 ㅠㅠㅠㅠ 대박대박 ㅠㅠㅠ 완전 멋잏우ㅠㅠㅠㅠㅠ 내남자 ㅠㅠㅠ미니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ㅠㅠㅠㅠㅠㅠㅠ그가뭔데널이라니ㅠㅜㅜㅜㅠ아ㅜㅜㅜ진짜로나죽어요ㅠㅠㅠㅠ수니죽는다니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죽겟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호오옷 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 ㅠㅠㅠㅠㅜㅜㅜㅜㅜ박력 후덜덜 ㅠㅠㅠ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05
아민석아ㅠㅠㅠㅠㅠㅠ박력넘쳐 오빠ㅠㅠㅜㅠ빨리 다음편 빨리빨리
10년 전
독자206
허엉 ㅡㅠㅠㅠㅠㅠ엉엉!!!다음편을위해신알신...할게요♡
10년 전
독자207
허루ㅜㅜㅠㅠ작가니뮤ㅠㅜㅠㅠㅠㅜ민석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박력분ㅠㅠㅠㅠㅠ사랑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08
아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밍소쿠 너무 조호ㅓ 기여워ㅠㅠㅠㅠ쑥맥기여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9
꺄꺄꺄 끄어ㅠㅠ 이런 문체 젤 좋아요ㅠㅠ 아 진짜 민석아 내가 널 어찌하면 좋겠니..ㅠㅜ
10년 전
독자210
아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이런거좋아요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제가이런거좋아하는줄어떻게알고♥하편불맠기대할게여(찡긋)
10년 전
독자211
아ㅠㅠㅠㅠㅠㅠㅠ민석오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2
아대박ㅠㅜㅜㅜㅜㅜ완전조아여ㅜㅜㅠ ㅠㅜㅜㅜ ㅠㅜㅜㅜㅜ수니쥬금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14
헐대박...하편갑자기딱!타임워프아니죠?????남여는사귀기전과후중 전이단언컨대최고라구요!!!!!!!나왜이제왔어ㅠㅠㅠㅠㅠ신알신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5
와퓨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6
이리오세훈이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달딜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소증해서 못만진다니ㅠㅠㅠㅠㅠㅠㅠ 진짜좋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저는 이제 하편을 기다리면 되는 건가요? 심장이 빠운스 빠운스 (뭔가 빤스같..) 완전 두근거려요ㅠㅠ
10년 전
독자218
콩쥐에요 어머어머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에다가ㅠㅜㅠㅠㅜㅠ소중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0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ㅠㅠㅜ 그래 역관광 시켜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1
헐.....민석앙....멋잇쪙...♥♥ 박력민석♥♥
10년 전
독자222
잘 보고 가요..ㅎㅎ 재밌어요 글 잘 쓰시네요ㅎㅎㅎ
10년 전
독자223
짱 ㅠㅠㅠㅠㅠ민석아 ㅠㅠㅍㅍ담편듀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224
ㅠㅠㅠㅠㅠㅠㅠㅠ 박력 민석이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 개설레ㅠㅠ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2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싯ㅅ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쨩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6
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7
헐ㅠㅠㅠㅠ민석ㅠㅠㅠㅠㅠㅠ
이제 다음편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229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민석아...ㄷㄷ대박이예요 완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0
4년째좋아해주다니ㅠㅠㅠㅠㅠ나도수학문제알려줘 민석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1
대박대박! 민석이완전상남자네요!!!! 어우어ㅜ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2
헐.....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아 설레...

10년 전
독자233
멋지다ㅜㅜㅜ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한다니ㅠㅠㅠㅠ낭ㅅ자구만
10년 전
독자234
핰핰ㅋㅋㅋㅋㅋㅋ우리민석이 박력있엉!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5
대박ㅜㅜㅜㅜㅡ민석이설레쥬금ㅠㅜㅜㅜㅠ 진짜좋네요ㅠㅜㅜㅜㅡ질투하는 민서기라니ㅠㅜㅜㅜㅡ하편기다릴께요ㅜㅜㅜ잘읽고가요ㅠㅜㅜ
10년 전
독자236
헐ㅠㅠㅜㅠㅠㅠㅜ민석아괘설랜다ㅠㅠㅠㅠㅠㅜ그xx가뭔데 널 만....뀨아ㅠㅠㅠㅠㅠㅠㅜ괘설레여
10년 전
독자238
아 ㅠㅠㅠㅠ 민석이 상남자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요 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ㅠ
10년 전
독자239
헐대박....요즘시우민이내심정을...ㅠㅠㅠㅠㅠ심장을막가지고노는구나ㅠㅠㅠㅠ여휴ㅠㅠㅠ이글너무좋다ㅠㅠㅠㅠ작가님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ㅠ심쿵이다진짜ㅠㅠㅠㅠ숨머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0
박력 쩌는 김민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1
아 설레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밍석박ㄱ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ㄴ기대할게요 작가님! 신알신라구가요ㅠㅠㅠㅠ 아 민석아ㅠㅜㅜ
10년 전
독자242
헐 ㅠㅠㅠㅠㅠㅠㅠㅠ개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밍쏙 ㅠㅠㅠㅠㅠ받력쩌러ㅠㅠㅠㅠㅠㅠㅠㅠ취뎓탕탕
10년 전
독자243
헐김민서규ㅠㅠㅠㅠ아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진짤취향저격휴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44
김민석ㅠㅠㅠㅜㅠㅠㅠ하편 빨리나왔으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5
허류ㅠㅠㅠㅠㅠ민서기멋잇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좋아유ㅠㅠㅠㅠㅠㅠㅠ담편기다릴게요!!!하트하트
10년 전
독자246
ㅜㅜㅜㅜ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얼른어세야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민석이박력버라ㅏㅜㅜㅜ
10년 전
독자247
민서기ㅠㅠ여주랑 설렘설렘하네요ㅠ왜 제주변에는 없죠ㅠ
10년 전
독자248
ㅜㅜㅜㅜㅜㅜㅜ김민석ㅠㅠㅠ나의 최애가 김민석인데...이런 섹시하고 박력...있는 민석이...너무...좋..다...ㅜㅠㅜ소중해서 못 만진데 으아우ㅏㅏ아우우어ㅓ어ㅓㅓ이 남자 어떡하면 좋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9
헐헐 김민석진짜 징자우우오오아오오웅ㅠㅠ
10년 전
독자25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남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 쩌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1
ㅇ..우..우와..박력쩐다!! 민석이 박력분은 12인분은 먹은듯!^^ 완전 설레ㅠㅠㅠㅠㅠㅠ미쳐쥬금ㅠㅠㅠㅠㅠ팔을 뙇!!!!입술을 뙇!!!!
10년 전
독자252
허류 ㅠㅜㅠㅠㅜㅠㅠㅜ민석아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53
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박력짱이네요ㅠㅠㅠㅠ취향저격당해쥬금ㅠㅠㅠㅠㅠ완전짱멋있어요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54
헐짱좋아여ㅠㅜㅜ민석이가 ㅇ빠시다ㅠㅜㅜ
다음편기다릴게여

10년 전
독자255
퓨ㅠㅠㅠㅠㅠㅠ수니 죽겠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6
소중해서ㅜㅜ아....설레.....ㅜㅜ 다음편주세여!
10년 전
독자257
아ㅠㅠㅠㅠ민석덕후ㅜㅜㅜㅜ주거연 ㅠㅠㅠㅠ박력쩔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9
가슴에 송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0
끼야호>< 민서기민서기므찌다박력있다탐난다*-_-* 민서기의저런모습너무좋아요ㅠㅠㅠㅠ 아까워서손도못대고다른여자는돌보듯이하는저모습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당!!!
10년 전
독자261
민석아ㅠㅠㅠㅠ 아니 오빠야ㅠㅠㅜㅠ 진짜 오빠소리가 절로 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멋있다 겁나 멋있어ㅠㅠㅠㅜㅠㅠ 제이상형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262
헐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김민석 짱이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역관광이라면 격하게 반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3
좋다... 아주좋아.. 민석아 ㅠㅠ 헐.. 이런거아주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4
헐..짱설레네요ㅠㅠㅠㅠㅕ왜ㅠㅠㅠㅠ나는부랄남사친하나없고ㅜㅜㅜ민소쿠ㅜㅜㅜ
10년 전
독자265
헐 무음모드자까님께서 불맠을쓰셨다아...!!!!!아 민석이의 감정표현이 너무잘되어있어요ㅠㅠㅠㅠ슬프면서도 진짜 멋잇고 설레고...그러네요...ㅠㅠㅠㅠ우아아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6
르하라으우ㅜㅜㅜㅜㅜㅜ다암편이ㅜㅜㅜ시갑행7ㅠㅠㅜ걀랴랴랼랴러러러러엉ㅇ
10년 전
독자267
헐 민석아ㅠㅠㅠㅠㅠㅠ헝
10년 전
독자268
민서가....ㅠㅠ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하겠다구... 아 심장어택...
10년 전
독자270
민석아 와... 와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1
ㅠㅠ
대바구ㅠㅠ민석이ㅜㅜ

10년 전
독자272
우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이거 계속 써주심안대나여ㅠㅠㅠㅠㅠ민서긩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심장두근두근하네여 진심
10년 전
독자273
엄머나엄머나민석아 내맘음을 훔쳐갔구나 설렌다
10년 전
독자274
어ㅓ허ㅓ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역관고아과유ㅜㅜㅠㅜ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275
하... 작가님빨리오세요.. 현기증나서쓰러질듯..☆★
10년 전
독자276
으허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사랑한다ㅠㅠㅠㅠ작가님도사랑해요!
10년 전
독자277
민석아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8
으어ㅋㅋㅋㅋ설렘설렘하구 좋ㅇ네여...♥
작가님 글 다 지 취향저격...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79
저왜이거지금봤어요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와나진짜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0
엄어머 난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하겟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1
ㅓㅎㄹ 야호 뭐야 김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 터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해서 뭘 어떻다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쥬글것 같아ㅠㅠㅠㅠㅠㅠ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 상남자네ㅠㅠㅠㅠㅠㅠ 싼남자가 아니라ㅠㅠㅠㅠㅠㅠ 상!남!자!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철벽과는 빠이인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2
어이유ㅜㅜㅜㅜㅜ대박ㅠㅜㅜㅜㅜㅜㅜㅡㅠ나심장쥬금ㅠㅜㅜㅜ진짜달달다류ㅜㅠㅜ설탕탔나봐ㅠㅠㅜㅠㅜㅡ꿀탔나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83
ㅠㅠㅠㅠㅠㅠ홀ㅠㅠㅠ수니쥬금ㅠㅠㅠㅠㅠ그 가 뭠데 널 이라니ㅠㅠ ㅠㅠㅠ으앙
10년 전
독자284
와낰ㅋㅋㅋㅋㅋ김민석때매 내가쥬금ㅠㅠㅠㅠㅠㅠ짱짱ㅠㅠ
10년 전
독자285
으어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사라야햐여
10년 전
독자286
정주행중이예여!!!!다시봐도 너무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7
하 ㅠㅠㅠㅠㅠㅠㅠㅠ하편이 언제나오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기다리규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8
바력쩌는민서기.. 뭐냐ㅠㅠㅠㅠㅠㅠㅠㅠ 슈밍아ㅠㅠㅠㅠㅠ 뭐냐ㅠㅠㅠㅠㅠㅠ아까워서 암것도못하는데 여주는 왜때문에 자기를 함부로라는지ㅠㅠㅠㅠ 민서기잡아라ㅠㅠㅠㅠ꽉잡아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9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왜때문에이렇게 설레게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0
ㅠㅠㅠㅠㅠㅠㅠㅠ밍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뭔데설렘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1
헐 ㅠㅠ 민석아 박력있는남자였어 ㅠㅠㅠㅠㅠㅠㅠ 저런남자가있음 역관광도 갠찮을지도.. ㅎㅎ
10년 전
독자292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
10년 전
독자293
헐허러헐..............................................................................민석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94
우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박력 넘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때문에 내 주변에는 저런 남자가 없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엉ㄹ른 다음 편 읽으러 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5
김민석대박이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철벽이아니라소중해서그런거였어ㅠㅜㅠㅠㅠㅠㅠ완전설렌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6
헐!!!! 민슥기가!!!!
10년 전
독자297
와ㅏ하하ㅏㅏㅏㅣ....민석아.....설레는 구려.......
...도발..적이네요 여주...ㅎ...ㅎ......민석쮸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아 눕습니다...민석 사랑해♥

10년 전
독자298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 너무설레잖아...소중해서 힘부로 못한다니ㅠㅜㅠ진짜ㅠㅠㅠㅜㅠㅠㅠㅠ너무좋다..
10년 전
독자29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0
헐....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앓다 쥬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2
. ... .......와 ......우.....민석쿠눈 사랑입니다.......와 ....ㅡ뱍력....
10년 전
독자303
헐 설레ㅠㅜㅠ역시 민석이ㅜㅜㅠㅜ민석아ㅜㅜㅜ나더 수학알려줘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304
헐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5
헐 완전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취향저격 대박ㅠㅠㅠㅠㅠㅠ이 좋은글을 이제 보다니
9년 전
독자306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아까워서못만진데 난막만져도되는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7
여!!!!!밍소쿠!!!!!세쿠히하잖아!!!!!앓다 쥬겠써ㅠㅠㅠㅠㅠㅠㅠ어쩜그리 박력있게 역관광을 시키다니ㅠㅠㅠㅠㅠ쪼꼬매가지곤ㅠㅠㅠㅠㅠ박력있게정말ㅠㅠㅠㅠㅠㅠㅠ덧쿠 심장 아야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8
하....ㅠㅠㅠㅠㅠㅠㅠ이거 하편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9
ㅠㅠ어머ㅠㅠ민석이질투ㅋㅋㅋ
근데 왜 하편이없죠??
앙..대ㅠㅠㅠㅠ아 이런거너무좋아요 설레요

9년 전
독자3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런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ㄴ석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1
아뭐야완전좋아저런역관광이라면언재든지당해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2
헐ㅠㅠ질투하는 민석이ㅠㅠㅠㅠ아너무좋아요ㅠㅠ 무음님글은 언제봐도 짱짱
9년 전
독자313
그래서 하편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관광 좋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4
워 멘트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끙....♡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의 전담 포토그래퍼로 고용된 썰3243 하이텐션 02.28 02:27
엑소 [exo/디오] 담당의사선생님때문에 미치겠는 여고생 썰716 02.28 02:22
엑소 [EXO/징어] 구름밤, 초아『一』7 구름밤 02.28 01:32
엑소 [EXO/시우민] 3년짝남이 썸남으로 썸남에서 애인으로32 슈밍슈 02.28 00:57
엑소 [EXO/백현] 궁합도 안본다는 네살차이? (부제:썸, 그 끝에)16 너는나의빛 02.28 00:09
엑소 [EXO] 내 나이 24세, 아이를 낳고 남편을 잃었다. Ep. 0115 나어때 02.28 00:03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17 (부제:비쨍이 뱃속에 4차원주머니 있음).. 40 남장비쨍이 02.27 23: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0 호박박 02.27 23: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세종물빨핥 02.27 22:59
엑소 [EXO/김민석] 철벽 쳐대길래 도발했다가 역관광305 무음모드 02.27 21:45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18.kakaotalk72 변리게이트 02.27 21: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반창꼬2 02.27 20:43
엑소 [EXO] 내 나이 24세, 아이를 낳고 남편을 잃었다 Ep. 0012 나어때 02.27 17:59
엑소 [EXO/징어] 아이도저 사용하는 너징과 엑소 10 (부제:카톡)90 아이도저 02.27 16:33
엑소 [EXO] 남편 오세훈VS아들 오민혁12(부제;시험대)48 스파이시치킨버거.. 02.27 16:11
엑소 [exo/디오] 담당의사선생님때문에 미치겠는 여고생 썰6(죄송합니다)31 02.27 15:44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랑 연애중 3216 돼지코 02.27 15:4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90 콩알탄 02.27 14:18
엑소 [EXO/민석] 비오는 날 02.27 13: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8 반창꼬2 02.27 13:43
기타 [모든연예인상관없이읽을수있어요.] 살아봤으면 해1 자양동주민 02.27 13:3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요, 베이커리 EXO입니다 07 (빵 없음 주의)21 CHOCO 02.27 13:0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178 베브 02.27 13:02
빅스 [VIXX/어른혁/별빛/차팀장] 내 어른 혁이 23 02.27 11:05
엑소 [EXO/???] SM신인 인데 엑소랑 계속 엮김9 럼펌펑펑ㅍ 02.27 06:26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민미] 시발데레19 트리저 02.27 05:48
엑소 경수야 경수사랑 02.27 04:45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4 4:18 ~ 11/14 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