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세븐틴
태태해 전체글ll조회 2669l



[방탄소년단/국뷔] 트러블메이커 | 인스티즈


태형은 기분이 더러웠다. 엄마가 괴상한이유로 저에게 히스테리를 부리거나 , 시험성적표가 나왔을때라거나 , 똥밟은거 보다 더 싫었다. 태형은 별에별 이유를 다대도 모자랄만큼 지금 이상황이 싫었다. 그 증거로 태형은 아이스티의 얼음을 와그작 씹어먹고있다.







태형의 핸드폰위로 카톡창이 수십번 카톡거리며 올라왔다. 모두다 전정국이다. 태형은 한숨을 푹쉬곤 그대로 핸드폰을 엎어버렸다. 모두다 만나서얘기하자 뭐이딴이야기겠지 만나서뭘어쩔건데. 태형은 정말 싫었다. 그리고쪽팔렸다.



만약에 전정국이 우리집에오지않았다면 이야기는 달랐을까?











***




태형은 정국과 아주친했다 . 흔히 파이어에그친구라 부를만큼 아주절친하다하면 되겠지 . 문제는 태형이 게이라는점이었다. 태형도 남자새낀데 자신이 호모게이라는걸 처음에는 부정했다. 그러나 자신이 아오이소라누나를보고도 아무생각이들지않자 태형은 인정해야만했다.


그리고 길거리의 쭉쭉빵빵한 여자들보다 섹시한남자를 자꾸보게되는 자신을 보았을때 마침내 깨달았다.
아,난 게이구나.



여기까지가 중학교시절얘기였다. 물론 태형은 철저히 일코를 하고다니며 정국이나 호석같은 애들에게 소녀시대를 예찬하곤했다.

그것때문에 맘에도 없는 앨범...브로마이드...공방까지 다 뛰어다니며 극성소시팬코스프레를 했지.

여기까지였더라면 차라리괜찮다.

하필 자신이 전정국을 좋아할게 뭐람 .
태형은 정국에대해 모르는게없다. 그러니까 정국이 좋아하는 여자스타일도 다 꿰뚫고있었다.

물론 태형은 여자도아닐뿐더러 그런스타일에 단 한가지도 부합되지않았다. 한마디로 태형은 절때이루어질수없는 짝사랑을 하고있었다




비참하다고하면 이해가될까. 그래도 정국과멀어지긴 싫었던 태형은 그 말도안되는관계를 10년째이어왔다.

전정국은 게이라는 사실은 당연히모르거니와 태형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꿈에도몰랐다.

태형의 집에 오기전까진말이다.






"야 나올때까지 내물건만지지마라??"
"우리사이에 비밀도있었냐"


하필 엄마가 주차장으로 내려오라는 소릴듣고정국을 두고 내려간다는게 좀 꺼림직했다.

신신당부를 하던 태형이 눈앞에서 사라지자 정국이 킬킬웃으며 여유롭게 태형의 방을 감상하기시작했다.




"누가 소시빠돌이 아니랄까봐.."

한칸을 빼곡히차지하고있는 태형의 애장품들에 감탄하던 정국은 구석에박힌 왠 다이어리를 보곤 고개를갸웃했다. 김태형이 이런것도쓸성격인가?

잠시 주위를 휙휙둘러보던 정국이 조심스레 다이어리를 펼쳤다.

조금미안하긴했지만 태형은 자신이고 자신은 태형인데 뭐 어쩌겠어.









12월 xx일.


전정국이 또여친을 사구린다. 이번엔 지하고비교도안되게 예쁜여자애를 꼬셨던데 얼마나 가나봐야지.



"뭐야 아무관심없는척하더니..."


한페이지를 넘기자 이번엔 시간이좀지난 크리스마스데이로넘어가있었다.



12월 25일

전정국이 여친님이랑 크리스마스보낸다고 날버렸다. 의리없는새끼.



1월 x일

짜증나죽겠어 . 왜내가 이래야되.


1월 xx일.

전정국이 자꾸만나자고 연락온다. 어떻하지?



1월 xx일.

말해버리고싶다.




1월 xx일.


전정국 나 너 좋아해. 진짜진짜좋아해 시발놈아.






거기까지읽은 정국이 다이어리를 떨어뜨렸다. 등뒤에는 자신보다 더 얼은 태형이 서있었다. 아..저기 김태형 그게..

영화속한장면처럼 태형은 엄마한테가져온 슈퍼봉다리를 바닥에 떨구더니 정국이 잡을틈없이 집을 나가버렸다.

야 김태형!! 정국이 소리질렀지만 태형은 마하의 속도로 뛰쳐나가고난 뒤였다.









***

ㅋㅋㅋㅋㅋ국뷔팬픽이없어서 내가쓰다니ㅋㅋ!!!

구독료는 어차피 별로 쓴것도없엇으니ㅈ쪼금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연재해주실건가요..?(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쳐다본다)
10년 전
태태해
와 엘티이속도다..이거단편인데우짜징...(긁적긁적)
10년 전
독자2
와 이거 연재해주면 안대여?(애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햐 취저 탕탕ㅜㅠㅠㅠㅠ
10년 전
태태해
헐...ㅠㅠㅠㅠㅋㅋㅋㅋ음..일단다음편은생각해놓는걸로..
10년 전
독자3
헐........진짜이럴수있어여............?단편이라니요.................
10년 전
태태해
제머릴쥐어짜서 다음편을들고올게요 독자님예헷..
10년 전
독자4
저기... 연재 해주실거죠? 데헷 ..... 으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둘이 잘되라 제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태태해
독자님이원하신다면...열심히글쩌올게요
10년 전
독자5
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대박인데요?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10:32 ~ 11/25 1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