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잔재 A 모든 일상에서 모든 하루에서 그대가 지워지는 시간이 1초도 안될만큼 언제나 생각하고 있어요. 속도가 느릴뿐 마음이 모자란건 아니었단걸 그대 언젠간 깨닫게 될까요. B 내가 사랑하는 그대가 또 다른 이에게 이리저리 흔들리고 휩쓸리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 C 사랑하는 그대가 내가 사랑했던 그대가 또 다른이에게도 사랑받길 바라는건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그댈 향한 사랑의 잔재겠죠. A2 매일의 아침마다 깜깜한 밤 마다 그대가 아른거리는 순간이 셀 수도 없을만큼 언제나 생각하고 있어요. 방법이 서툴뿐 마음이 부족했던건 아니었다는 걸 그대 언젠가 깨닫게 될까요. C 사랑하는 그대가 내가 사랑했던 그대가 또 다른이에게도 사랑받길 바라는건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그댈 향한 사랑의 잔재겠죠. B2 내가 사랑하는 그대는 또 다른 이에게 그 때의 우리처럼 애정을 사랑을 정성을 넘칠듯 채우고 있겠죠. C2 사랑하는 그대가 내가 사랑했던 그대가 또 다른이에게도 사랑받을거란 확신은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그댈 향한 사랑의 잔재겠죠.
읽으시며 떠오른 장르나, 멜로디. 순간적인 느낌 혹은 잔상이 있으시다면 짧아도 상관없으니 꼭 코멘트를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