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빛이되어줘 전체글ll조회 10470l 1

[EXO/백현] 걸그룹 징어와 홈마스터 변백현 ssul.完 | 인스티즈

 

걸 그룹 징어와 홈마스터 변백현 完

마지막까지 함께 달려주신 암호닉분들!

언어영역
그저좋은걸
단호박
비타민
갯벌
하마
푸틴
갈고리
바질
치즈나쵸
윤아얌
니니
잡초
별똥별
라임
해바라기
셜록
거북이
그린티라떼

똥강아지
됴랑
씽씽
돌핀
짱잼
징웬
예호
망고젤리
큥큥
사과
한우
달달한백현
토익
낯선이
어디든천국일테니
솔라씨
하린
뾰로롱
모카
스칼렛
간장
공삼이육
유민
센시티브
과일빙수
키위
시엔
데후니
부릉
민트
터진호빵
에이드
데자와
비비
허니브레드
기린뿡뿡이
잇치
바닐라라떼
립밤
오호랏
몽실
대게
피글렛
푸딩
알찬열매

눈두덩

승쨩

쥬스

핑크파우더

빛되워더

여우

변엠씨

타로버블티

씽씽

 

<비회원>

권지용

 

 

 

 

 

 

 

뉴욕에서의 모든 일정을 마친 모든 아티스트들과 스탭들이 JFK공항에 모였어. 아티스트들의 출국을 배웅하러 나와 준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던 너징이 활짝 웃으며 제 옆에 서 있는 종대의 팔을 팔꿈치로 톡톡 쳤어.

‘오빠, 백현씨는요?’

시끄러운 공항 안에서 종대에게만 들릴만큼의 작은 목소리로 묻자 종대가 팬들에게 인사해주다말고 엉뚱한 너징의 질문에 푸핫 하고 웃음을 터트렸어.

왜 웃어요. 하고 눈썹을 축 늘어뜨린 너징이 되묻자 종대가 크크크하고 웃음을 감추지 못 하며 나도 조식때에 보고 못 봤다며 대답해주는 종대였어.

자신이 술이 취했던 어제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백현과 너징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기는 한건지 둘이 꽤나 가까워졌다고 생각하며 엑소가 모여있는 곳으로 걸음을 옮기는 종대야. 너징 옆에 있다가 엑소 멤버들에게 걸어가는 종대의 뒷모습을 보던 너징에게 매니저 오빠가 지금 짐 맡겨놓으러 가야되니 캐리어를 달라고 얘기했어.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매니저오빠에게 캐리어를 맡긴 다음 선글라스 안에 숨겨진 너징의 두 눈이 누군가를 찾는 듯 빠르게 움직였어.

다음 비행기에 타는건가.. 예쁘게 보이고싶어서 오늘은 치마도 입었는데. 입술을 삐죽 내밀며 다시 한 번 스탭들 사이에서 백현을 찾던 두 눈이 시무룩해졌어.

 

 

“나 찾아요?”

“힉!”

 

 

뒤에서 나타나 얼굴을 빼꼼히 내밀며 묻는 백현이의 모습에 깜짝 놀란 너징이 힉.하고 소리를 냈어.

 

 

“백현씨..!”

“오늘도 예쁘네요.”

 

 

오늘도 예쁘네요. 그 말에 얼굴이 붉어진 너징이 애써 올라가는 입꼬리를 억지로 내렸어. 어떡하지 너무 좋은데, 티가 너무 많이 날 것만 같아. 행복함으로 발갛게 달아오른 너징의 얼굴을 보던 백현이가 풋 하고 웃음을 짓더니 작게 얘기했어. 언제까지 나보고 백현씨라고 부를거예요?

백현이의 질문에 잠시 얼빠진 표정을 짓던 너징이 입술을 오물오물 거렸어. 아니. 그게. 음.. 뭐라고 불러야될까요. 작가님? 학교 선배니까 선배님? 손에 땀이 배어나오는 것을 느끼며 너징이 팬들의 눈치를 흘깃 보고는 손에 배인 땀을 치마에 닦아냈어.

공항 게이트 입구가 문이 열리며 아티스트들과 스탭들이 하나 둘씩 들어가기 시작했어. 순간 공항이 시끄러워졌어. 아쉬움을 가득 담은 소리로 가지말라며 얘기하는 팬들 때문에.

그런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주며 백현과 함께 게이트를 통과한 너징이 고민했어. 문이 닫히자 팬들의 목소리도 잦아들었어.

 

 

“두 살밖에 안 많은데.. 작가님이나 선배님은 그렇지 않나?”

“아.. 그러면..”

 

 

살짝 기분이 상해보이는 백현의 얼굴을 쳐다보고는 눈치를 보던 너징이 당황해하자, 백현이가 말갛게 웃으며 너징의 손을 잡았어.

 

 

“그냥 오빠라고 불러줘요.”

 

 

따스하고도 남자다운 예쁜 손이 너징의 손을 잡고 비행기로 가는 복도를 걸었어.

기자도 없고 앞 뒤로는 엑소 멤버들과 빛 멤버들 뿐이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너징이 살짝 웃었어. 홈마스터 빛큥에서 백현오빠가 되기까지의 시간이 머릿속에서 스쳐지나갔어.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는 복도를 지나가다 고개를 든 너징이 바깥을 쳐다보았어. 오늘따라 유난히 뭉게구름이 가득한. 파란 하늘이 자꾸만 너징의 마음같아서.

뭉게뭉게 떠오르는 구름이 자꾸만 너징 가슴속에서 설레게 하는 것 같아서 백현의 손을 잡지않은 한 손으로 선글라스를 벗고 햇살을 보며 하얗게 웃는 너징이야.

항상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며.

 

 

 

 

 

 

비행기 티켓과 자리에 적혀있는 번호를 번갈아보며 자리를 찾던 너징이 어깨를 톡톡 치는 느낌에 고개를 들고 번호가 적혀있던 곳을 보던 시선을 돌렸어. 고개를 돌리자 경수가 비행기 티켓을 살랑살랑 흔들며 나랑 자리 바꿀래? 하고는 물어왔어.

 

 

“갑자기 왜?”

“너 창가자리 좋아하잖아.”

 

 

어깨를 으쓱하더니 바꿀래?하며 다시 물어오는 경수에게 고개를 끄덕이는 너징이야. 원래 비행기에서 통로자리 창가자리 별로 신경 안 쓰는 오빠이긴 한데.. 갑자기 왜 그러지? 그런 의문을 품은 너징의 머리를 살짝 쓰다듬은 경수가 너징의 손에 쥐어진 티켓과 제 티켓을 바꿔들고는 ‘네 자리는 저기 앞이야.’ 하며 자리를 가르쳐주고는 티켓을 들고 다시 자리를 찾아갔다. 그런 경수의 뒷모습을 보다가 귀 밑을 살짝 긁적거린 너징이 아까 경수가 가르쳐 준 자리로 가서 앉았어. 괜찮은데. 춥지도 않고.

이륙하지 않아 활주로가 훤히 보이는 창 밖을 쳐다보던 너징이 옆 자리에서 누군가 앉았는지 느껴지는 기척에 창 밖을 보던 시선을 돌려 옆 자리를 쳐다보았어.

 

 

“어?”

 

 

옆 자리에 앉아있는 너징의 모습에 살짝은 놀란 듯 백현이가 눈을 깜박거렸어. 여기 원래 경수가 앉아있던 것 같은데.. 말 끝을 흐리는 백현이의 모습에 너징이 대답했어.

 

 

“경수오빠가 자리 바꾸자던데..”

“하.. 도경수..”

 

 

팔 거치대에 팔을 대고 이마를 매만지던 백현이 뿌듯하게 웃었다. 나랑 징어를 이렇게나 밀어주는구나..! 역시..! 같이 조식을 먹으며 경수와 꽤나 친해진터라 백현은 입꼬리가 씰룩이며 올라가는 것을 참지 못 하고 손으로 이마를 괸 채 크게 미소지었다. 고맙다, 경수야. 나도 최대한 밀어줄게.

어떻게 해서라도. 받은 건 돌려줘야지. 아직까지도 상황파악이 안 됐는지 고개를 갸웃거리는 너징을 한 번 쳐다보고는 백현이가 아니라며 손사레를 치고 자리에 편하게 앉아 눈을 감았어.

편하게 의자에 기대앉은 백현이를 힐끔힐끔 쳐다보더니 똑같이 자리에 편하게 앉는 너징이야. 살짝 실눈을 뜬 백현이가 너징을 쳐다보았어. 저절로 올라가는 광대를 애써 내리려 애쓰며 팔 거치대에 얹어놓은 왼손가락으로 너징의 손등 위를 장난스럽게 토독토독 치는 백현이야.

그런 백현이를 보던 너징도 웃으며 백현이의 행동을 똑같이 따라했어.

 

토독토독.토독토도독.

그렇게 손장난을 치던 너징과 백현이가 동시에 풋하고 웃음이 터졌어. 서로를 바라보며 웃던 너징과 백현이가 손을 마주 잡았어.

 

 

“얼른 자. 피곤할거같은데.”

“응. 얼른 자요.”

 

 

잡은 손을 꼬물꼬물 거리며 무슨 말을 하려는 듯한 너징을 본 백현이가 눈썹을 살짝 들어올리고 왜? 하며 입모양으로 물었어.

입술을 오물거리던 너징이

 

 

“얼른 자요, 오빠도..”

 

 

오빠.라는 말을 하고는 창가쪽으로 고개를 획 돌리고 자는 척을 했어. 발갛게 달아오른 귓바퀴가 지금 너징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듯 했어. 그런 너징을 쳐다보던 백현이가 푸흐흐 하고 작게 웃음을 터트리며 잡고 있던 너징의 손을 더욱 꽉 잡았어. 너도 잘 자. 사랑스러운 내 사람아.

비행기가 이륙하는건지 큰 진동을 울리며 점점 바퀴가 땅에서 떨어지는 것이 느껴졌어.

백현은 발갛게 달아오른 너징의 옆모습 넘어로 보이는 파란 하늘에 대고 기도했어. 매일매일이 오늘 이 순간만 같기를.

 

 

 

 

 

*

 

 

 

익명예잡 인피니트 샤이니 TeamB 블락비 엑소 빅뱅 비포비엪 빅스 방탄소년단 비스트 소녀시대 나인뮤지스 여가수

 

15881234   얘들아 레전드 빛큥님 컴백하심ㅠㅠㅠㅠㅠㅠ(ㄱㅇㄴㄴ)

15881233   170318 빛이되어줘 징어 25p

15881232   윗글쓰니 오세나

15881231   얘들아 이거 사실임?(ㄷㅂㅈㅇ)

 

 

 

 얘들아 이거 사실임?(ㄷㅂㅈㅇ) N 16

 

빛이되어줘 마스터 빛큥님이 사실은 이번에 SM에서 캐스팅한 사진작가 변백현이라는 소문이 돌던데

사실임?ㅠㅠ 뒷북이면 ㅈㅅ

그런데 내 지인이 SM쪽에서 일하는데 징어랑 백현님이랑 분위기 장난 아니라던데

서로 바라보고만 있어도 꿀이 뚝뚝 떨어진대.. 설마 둘이 사귀는건 아니겠지?ㅠㅠㅠ앙대 내 징어. 내 여자란 말이얏

 

 

익인1

ㄴ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 징어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2

ㄴ 헐.. 존나 성공한 덕후다 개부럽

     익인6

           ㄴ 부러워 하지 마. 너는 못 됨ㅇㅇ

          익인8

              ㄴ 존나 돌직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3

ㄴ ㅇㅇ그 소문 사실임. 내가 변백현이랑 아는 사이인데 쟤라면 우리 징어 믿고 맡길 수 있음ㅇㅇ 저 새끼 홈 닫은 것도 징어 때문임. 징어 사진도 더 잘 찍어주고 싶고, 초라해보이기 싫어서 악바리처럼 유학갔다가 지금 이 자리까지 힘들게 온 놈임ㅠㅠ 그리고 징어랑 변백현 둘이 사귀는 건 아닐걸?

     익인4

        ㄴ 헐.. 개 머싯다.. 근데 님 신고. 루머유포죄 ㅃㅃ

          익인5

             ㄴ ㅅㅂ 야 루머 아니야 나 모델 박찬열인데? 나 몰라?

                익인6

                    ㄴ 시발 니가 박찬열이면 내가 도경아다ㅡㅡ 너 본인표출로 신고ㅃㅃ

 

 

 

[경고]
오늘도 인스티즈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회원님께서 게시한 글 또는 댓글등이 문제가 되어 경고를 드립니다

처리번호 EXO1127506112 (영어 3자+숫자 조합)
원본글  얘들아 이거 사실임?(ㄷㅂㅈㅇ)
대상   ㅅㅂ 야 루머 아니야 나 모델 박찬열인데? 나 몰라?
     (전체 또는 그 중 일부만 해당일 수 있음)
위반내용 익명방 본인 표출/유도, 루머 유포/유도, 무단공유 등
     (원인이 /또는 ,로 구분되어있다면 그 중 일부 해당일 수 있음)
징계   100포인트 차감, 3시간 쓰기 제한 (~2017.3.18 23:56:02)
     (해제시 쪽지로 안내해드리며 징계 시간은 누적됩니다)

 

 

“씨발..”

 

 

촬영이 잠시 지연되는동안 인스티즈나 할까하는 생각에 빛독방에 들어간 찬열이가 인상을 찡그렸어. 씨발. 나 고기먹었어.. 익인 4랑 6이랑 똑같은 애일거야..

사귀냐고 물어서 아니라고 대답해줬는데.. 내 죄가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질문에 대답해준 죄밖에 없는데.. 우울한 표정을 지은 찬열이 훌쩍거리며 경고 쪽지를 확인했어. 짙은 한숨을 쉬고 다시 한 번 쪽지함을 보고..

인상을 찡그린 찬열이가 하.하고 깊은 한숨을 뱉으며 타롯포인트를 돌리러갔어. 쓰기차단만 해제되면 내가 너도 고기먹일거야 이년아.

화려한 화보의상을 입고 타롯포인트를 돌리는 찬열의 어깨가 왠지 모르게 안쓰럽게 쳐져보였어. 한참이나 끙끙거리며 타롯포인트를 돌리던 찬열이가 씨발! 다 꽝 밖에 없어! 하고는 버럭 소리를 지르다가 대기실에 저 혼자만 있는게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쭈구리처럼 다른 모델들에게 고개를 숙여 사과했어.

타롯이 뭐라고 지금 내가 이러고 있는거지.. 왠지 모르게 울컥 눈물이 나올 것만 같았어. 내가 박찬열인데.. 왜 안 믿어주는거야... 나름대로 모델계에서는 이제 알아주는데..

 

 

“상무상 말고.. 포인트도 말고..”

 

 

남은 응모권이 없습니다.

 

 

“씨발.”

 

 

 

응모권이 없다는 창이 뜸과 동시에 허무한 느낌을 느낀 찬열이가 인스티즈를 끄고는 등받이 의자에 기대어 팔을 눈 위에 갖다대고 눈을 감았어.

오늘 무슨 일이 터지려나. 왜 자꾸 이런 일만 생기는거야.

찬열이의 소녀감성에 스크래치가 커다랗게 나는 듯 했어. 훌쩍거리며 괜히 눈가에 갖다대고 있던 팔로 눈물을 훔쳐낸 찬열이가 메이크업이 지워지진 않았는지 거울에 대고 확인했어. 살짝 번진 아이라인이 왠지 모르게 섹시해보이는 것 같아서 꽤나 만족한 찬열이야.

그래, 경고 먹어도 상관없어! 난 잘 생겼으니까! 그렇게 한참을 거울을 보며 자아도취에 빠져있는데 메이크업 담당자가 와서 찬열이의 등짝을 어택했어.

 

 

“예쁘게 화장 해놨더니 이게 뭐야! 다 번졌잖아!”

“아! 누나 아파요!”

“아프긴 뭐가 아파! 어휴 너때문에 내가 제 명에 못 산다. 못 살아.”

 

 

메이크업 도구를 가지고 수정 화장을 해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어휴 하고는 한숨을 쉬었어. 그 모습에 미안해진 찬열이 헤헤.하고 웃었어. 에잉 누나 화 풀어요. 하며 애교를 부리자 담당자가 정색을 하며 웃지말라고 또 한소리를 했어. 그 모습에 찬열이 입술을 삐죽였어.

 

 

“아 맞다. 너 오징어 좋아하지?”

“완전 팬이죠. 데뷔 때부터 이상형으로 뽑았잖아요.”

“근데 방금 전에 열애설 났던데.”

 

 

번진 아이라인을 닦는다고 눈을 감고 있던 찬열이가 번뜩 눈을 떴어. 네?!!!

 

 

“어휴 놀래라.”

“어떤 놈이랑요?!”

“포토그래퍼라던데? 눈 감아. 옳지.”

 

 

포토그래퍼? 어떤 놈이야. 오늘 왠지 운수가 안 좋더라니.. 우리 징어 열애설이 터지고.. 또 저번처럼 괜한 루머때문에 힘들어할 너징 생각에 메이크업 수정을 받던 찬열이의 눈가에 눈물이 고였어. 야 이 미친놈아! 화장 번진다니까! 그런 찬열의 어깨를 찰싹 때리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또 한 소리를 했어.

누나. 화장 번지는게 문제가 아니예요.. 그 열애설은 루머라구요! 우리 징어는 남자친구 없단말이예요!

 

 

 

하지만 그 열애설은 루머가 아니었어.

겨우 겨우 감정을 추스리고 촬영을 끝낸 찬열이 스마트 폰으로 인터넷에 접속했을 때, 너징은 떡하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있었어.

1위 오징어. 2위 변백현. 3위 오징어 열애인정..

그 날, 찬열이의 페이스 북에 너징의 사진과 함께 긴 장문의 편지가 업뎃 되었어.

 

 

 

[나에게는 더 이상 깨어질 쿠크다스가 없어.. 대신 크런키가 있지...... 이제 너를 보내줄게 징어야.. 하.. 쎄굿뽜..☆

부ㅅㅕㅈㅕZr.. 쓰ZjㅈㅕZr.. 잊ㅎㅕㅈㅕZr.. ㅃi뚫OjㅈㅕZr.. 무Ljㅈㅕzr.. ㅅrZrㅈㅕZr.. ㅎjiㅇjㅈㅕzr.. ㅁ67rㅈㅕzr.. 넘OjㅈㅕZr.. 그렇7Ji...7j칠7jl..oi7ㅣ는 법을 ㅂh우jzr E.X.Oㅊj럼.. ㅂr삭ㅂr삭 oi 느낌 크런ㅋi..★BOO서져Zㅏ~!★(brake) (콰.직.へ(⌒へ) 쓰러져zㅏ..it혀져zr~!! bbl뚤uh져zr..muLㅓ져zㅏ..4ㄹrㅈ=/Zr..(순간Ol동)ㅎㅔ◎ㅓ져ㄹr(T^T)..mang7r져ㄹㅏ..☆넘◑ㅓ져zㅏ(아ㅇF) 그렇7ㅔ..7ㅓ칠게(Hㅏ)(/*`д´)/..e7I는 bup을 υH워Zr ○ㅣ그조처럼(like EXO)uㅏ삭υL삭 E 느낌(feeling)..크런ㅋl★☆]

 

 

 

 

 

*

 

 

 

찬열의 페이스북을 확인한 백현이가 얘는 도대체 뭐하는애지? 하는 표정을 지으며 스마트폰을 들여다보았어. 오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백현을 한 번 쳐다 본 너징이 자신의 열애설이 보도되고 있는 연예뉴스를 끄고 품 안에 안고있던 아이스크림을 한 번 더 퍼먹으며 왜요? 하고 물었어. 그런 너징을 한 번 올려다 본 백현이가 웃으며 고개를 내저었어.

별거 아냐. 하고 대답하자 아~하고 대충 끄덕이고는 다시 통에 담긴 아이스크림 통에서 아이스크림을 푸는 것에 열중하는 너징이야.

 

 

“미안해.”

“뭐가요?”

“그냥.. 이것저것 다.”

 

 

스마트폰을 침대에 내려놓고 소파에 앉아 자신을 보고있는 너징에게 다가간 백현이가 너징의 옆에 앉았어. 동그랗게 눈을 뜬 너징이 뭐가요? 하며 숟가락 가득 푼 아이스크림을 백현이의 입 안에 넣어주었어. 맛있죠? 하고는 해맑게 웃는 너징의 어깨를 감싸안은 백현이가 응. 달다. 하고 대답했어.

벌써 뉴욕 콘서트가 끝난지도 3개월이 지났어. 너징과 백현이 사귄지도 2달 정도가 넘었고.

백현과 너징 딴에는 조심한다고 했는데 매의 눈인 기자들을 속이기에는 역부족이었는지 공항에서 손을 잡은 것과, 뉴욕 호텔에서 너징이 백현의 방에 들어가는 그 사진까지 모두 찍혀버렸어. 증권가 찌라시 정도에서만 떠돌고 있던 소문들이 수면 위로 올라오자 소속사에서 수습하기 전에 먼저 대표님께 찾아가 열애설을 인정하겠다고 얘기한 너징이야. 그런 너징의 반응에 대표는 헤어지고나서와 멤버들을 생각해서라도 열애설을 부인하는게 낫지않겠냐고 물어왔어.

 

ㅡ그래도 아이돌인데, 한 번 더 생각하는게 어떻겠니?

ㅡ저희 멤버들도 찬성이고.. 저는 인정하고 싶어요 대표님. 저를 한 번만 믿어주세요.

 

그런 너징의 간곡한 부탁에 한숨을 쉰 대표이사가 백기를 들었어. 그리고 열애 인정 기사가 나자마자 팬들 사이에서는 너징의 연애 상대인 백현이. 찍홈 중에서도 굉장히 레전드급이었던 빛이되어줘의 마스터였다는 사실이 퍼지기 시작했어.

 

 

“팬들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예요.”

“정말 다행이지.”

“응응.”

 

 

제 어깨를 감싸안은 백현이의 어깨에 살짝 기대있던 너징이 푸스스 웃었어.

 

 

“나 이제 어떡하지? 시집도 못 가겠다. 오빠꺼라고 동네방네 소문나서.” 

 

 

제 어깨에 기대있는 너징의 얼굴을 살짝 쳐다보던 백현이 웃으며 너징의 품 안에 안겨있던 아이스크림 통을 꺼내서 뚜껑을 닫고 소파 밑으로 내려놓았어.

 

 

“그럼 나한테 시집오면 되지.” 

“받아줄거예요?”

“당연하죠.”

 

 

서로를 마주보며 해사하게 웃던 둘의 얼굴이 가까워져왔어. 쪽쪽. 가벼운 뽀뽀를 하던 너징과 백현이 입술을 떼지않고 웃었어.

달아. 바닐라 맛이 나. 그렇게 쿡쿡대며 웃던 너징을 소파 위로 당기며 그 위를 올라타는 백현이야. 순간 뒤바뀐 자세에 발갛게 달아오른 볼로 자신을 올려다보는 너징의 얼굴을 한참이나 쳐다보았어. 동그란 눈. 하얀 얼굴. 까만 머리. 항상 예쁜 말만 하는 입술. 그렇게 찬찬히 하나하나를 뜯어보던 백현이가 사랑스러운 얼굴에 쪽쪽 뽀뽀를 하고는 다시 말했어.

 

 

“나는”

“오빠는?”

“너를 항상 사랑해왔어.”

 

 

그 말에 너징이 살풋 웃었어.

 

 

“지금도, 예전도. 항상 너를 사랑해왔어, 징어야.”

 

 

살며시 고백하는 백현의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소파 위에 누워있는 자신을 양 팔에 가두고 있는 백현을 올려다본 너징이 손을 들어 그의 양 볼을 잡고 키스했어. 서로의 입 안에서 섞이는 바닐라맛이 달콤했어. 우리가 이렇게나 행복하려고 그렇게 멀리 돌아왔나봐요. 서로의 소중함을 너무나도 절실히 알라고..

 

 

“항상 나를 빛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입술을 뗀 너징이 살며시 웃으며 대답했어. 그 미소에 백현도 웃었어. 나를 가수로써. 변백현의 여자로써 항상 빛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그 뜻을 알았는지 백현이 다시 한 번 길게 입을 맞추고 고개를 끄덕였어.

나야말로 너무 고마워. 나의 빛이 되어줘서. 너무나 많이 고마워 징어야.

 

 

 

 

 

 

 

 

 

 

 

 

 

 

 

1.

완결까지 함께 달려와주신 독자님들 한 분 한 분께 너무 많이 감사드립니다iㅅi

이렇게 부족한 글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2.

느낌 완전 이상하네요.

홈마백현이랑 걸그룹 징어 보내는 것도 되게 어우. 딸래미 시집 보내는 것 같이..

핳. 눈치 빠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목이 바뀌었습니다.

걸그룹 징어 홈마스터 변백현 → 걸그룹 징어 홈마스터 변백현

행쇼! 이것들아 이제 삽질하지말고 행쇼!

3.

조만간 텍파 나눔할게요ㅎ_ㅎ!

1~15화 까지의 내용을 담은 일반텍파는 맛춤뻡 확인 후에 쿨공할거구요.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은 번외가 첨가되어있는 텍파를 메일로 보내드릴거예요!ㅎㅎㅎㅎ

공지 지금 올리겠습니다!

4.

모두들 아 싸라해여

 

 

(+)

세상에나 초록글이라니.

마지막 완결편이라고 독자님들이 선물 주신 것 같은 기분이예요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EXO/백현] 걸그룹 징어와 홈마스터 변백현 ssul.完 | 인스티즈

언제 내려갈지 몰라서 캡쳐해뒀지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운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에이드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행쇼ㅠㅠㅠㅠㅠㅠ옹마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빛이되어줘
에이드님! 홈마백현썰 마지막 1위! 축하드려요!ㅎ_ㅎ 에이드님도 함께 달려주신다고 너무 많이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3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끝이 났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하셨읍니다!!!! 배큥이 성공한 덕후인거 츄카햄 'ㅅ'!!!!!!!!!!
10년 전
독자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났네ㅠㅠㅠㅠㅠㅠ마지막ㅜㅠㅠㅠㅠㅠ이라니ㅠㅠㅠ행쇼라서다행이에여ㅠㅠ
10년 전
독자5
ㅠㅜㅠㅜㅜㅠ큥큥이에요드뎌완★결..너무아쉬워요ㅠㅜㅠㅜㅠㅠㅠㅠ마지막에백징행쇼해서제가다뿌듯하네여ㅠㅜㅠㅠㅠㅠㅠ그나저나인티너무잘따라하셧어욬ㅋㅋㅋㅋㅋㅋ완결편너무만족스러워여뮤ㅜㅠㅜㅜㅜㅜㅜ텍파기다릴게염♥공지때뵈여!!
10년 전
독자6
알찬열매에요@!!드디어 바라고 바라던 백징행쇼네요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에요ㅠㅠㅠㅠ와 변백현 성공한 덕후..부럽다너
10년 전
독자7
치즈나쵸에요!! 백징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예쁘네요 하는데 너무 설레서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크런키때문에 또 웃고ㅋㅋㅋㅋㅋㅋㅋ((찬열)) 제가 지금 쟤네 저러는거 볼때가아닌데... 저는 뭐하고있는거죠...(울컥) 암튼 마지막화까지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8
민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좀아쉬워여ㅠㅠㅠ그래도애네행쇼하니까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
10년 전
독자9
눈두덩이예여 완결이라 그런지 배경도 삥꾸삥꾸하고좋네요 우리 백현작가님 뒤에서 그렇게 깜짝 놀래키면 우쯔켕?아직 겨론도 안했는데 심쿵으로 쥬그면 앙대영!!!!!!근데 이년 기다렸던만큼 공개연애도 하고 진짜 성공한팬 변빛큥..근데 중간에 박찬열 인팈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진짜 경고먹은것같닼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독방에 본인표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메이크업아티스트는 저인걸로 니 징어 연애하니까 넌 나랑사귀자 넌 소녀감성 난 소년감성ㅎㅎ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0
모카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ㅜㅜ드디어ㅠㅠ이둘이 향쇼를하게ㅠ되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이 둘 몇년동아뉴너무 고생했잖아요ㅠㅠㅠㅜㅜ이제는 정말 행쇼만 하기를!!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거북이에요! ㅠㅜㅠㅠ 그렇게 헤메더니 드디어 행쇼! 찬열아... 힘내... 좋은 짝이 나타날꺼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으아ㅠㅠㅠㅜ행쇼ㅠㅠㅠㅠ좋다ㅜㅜㅜㅜㅜ느므느므좋다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
ㅋ중간에 함정이있었던것같은데ㅋ..잘봤슴다!감사하고사랑합니당♥♥
10년 전
독자15
비타민이에여!!!잘되서다행이네여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찬열잌ㅋㅋ쓰챀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응엉 완결이라니 수고하셨어용 ㅠㅠㅠㅠ징어랑백현사이에서 많은고비가있엇지만 행복하게해피엔딩으로끝나서 기분도좋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행쇼했어ㅠㅠㅠㅠㅠㅠ결국 완결 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레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18
행쇼로 삥쿠삥쿠하게 끝났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망고입니다ㅜㅜㅜㅜㅜ행쇼ㅠㅠㅜㅠㅠ제가바하던백징행쇼!!!!!작가님수고많으셨어여~~
10년 전
독자20
유민이예요ㅠㅜㅠ작가님 그동안 수고많으셧고 젛은작품써주셔서 감사해여ㅜㅜㅜ아진짜 배견이랑 꿀이뚝뚝달달터져쥬거여ㅠㅠㅠ짱좋음여
10년 전
독자22
셜록이에요ㅠㅠㅠ 완결이라니 너무 슬프지만 번외를 볼 수 있다니 또 한편으론 기쁘고... 이게 바로 ... 역설적 표현?ㅎㅎ.. 요즘..공부에 치여살다보니 제가 정신이 나간거같네어 .ㅎㅎ... 조금 힘겨운게 없지않아 있었는데 작가님 글 읽으면서 빙의해서 괜히 설레하고 힐링하고 그랬는데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글로 또 찾아 오실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23
잡초입니다ㅠㅠㅠ아세상에이제떠나보낼때가된건가요?ㅠㅠㅠㅠ아달달하게잘행쇼해서다행이지만ㅠㅜㅜㅠ우리차녈잌ㅋㅋㅋㅋ큐ㅠㅠㅠ우쨐ㅋㅋ큐ㅠㅠㅠ아달달하다ㅠㅠㅠㅠ배경도핑꾸핑꾸하고ㅠㅠㅠ하ㅠㅠㅠㅠ작가님지금까지좋은글감사했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으이힝ㅠㅠ 결론은 행쇼라니ㅠㅠ죠으당ㅠㅠㅜㅠㅠ 작가님ㅠ 완결까지 수고하셨슴당ㅠㅠ
10년 전
독자25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니니에요♥
헐헐...............백현오빠 이제 마지막인거에요??
이제 겨우 오빠됐는데?ㅠㅠㅠㅠㅠ
헝헝엉어
처음 읽은 날 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끝까지 달려주신 작가님께 제 사랑과 박수를♥
너무너무너무 아쉬워서 어떡하죠....ㅠㅠ
그래도! 안녕은 또 다른 만남의 시작이니까 작가님 또 좋은글로 와 주실거라 믿어요!!!!♥♥♥♥♥♥♥

10년 전
독자27
결국다들행쇼ㅠㅠ진짜완결까지수고많으셧어요ㅠㅠㅠ성공한더쿠백현이랑징어흙
10년 전
독자28
언어영역입니다!! 요것들이 서로 삽질을 해대서 제 애를 그렇게 먹이더니 결국 잘되구나...(씁쓸) 제가 함께 달릴수있게 끝까지 와주신 작가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ㅠㅜ
10년 전
독자29
헐 ㅠㅠㅠㅠㅠㅠ 대박 좋아요 마지막이네여 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그래도 행쇼라 좋아요ㅎㅎ
10년 전
독자30
끝이라니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해피엔딩이라나까지행복하지만.....끝은너무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푸딩이예요ㅠㅠ백현이 마지막 대사 완전 핥어택ㅠㅜㅠㅜ설레쥬거여ㅠㅜ 백징행쇼!!ㅠㅠㅜㅠ감덩이예여ㅠㅜ
10년 전
독자33
ㅠㅠㅠㅠ해피엔딩 ㅠㅠ작가님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34
헐 성공한 덕후 배큥이ㅠㅠㅠ결국 행쇼내요 ㅠㅠㅠ왐마 작가님 수고하셧씁니다~
10년 전
독자35
으어ㅠㅠ작가님 완전 수고하겼어요ㅠㅠ으어유ㅠ짱짜유ㅠ
10년 전
독자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해ㅛ더ㅠㅠㅠㅠㅠ 성공한팬이다 번백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한우에요!!!일단 소리 먼저 지르고 시작할게요 아아앙아아으아앙아아아으아ㅏ웅아아아아아ㅏㅏ!!!!!!!!!백징행쇼!!!!!엄청 훈훈하게 끝났어요ㅠㅠㅠ배경처럼 핑쿠핑쿠해ㅜㅜㅜ백현이도 징어도 다 행복하게 끝났네요ㅜㅜㅜ읽는데 광대가 내려가지를 않아요ㅠㅠㅠ정말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제가 만약 정말 징어 팬이면 슬프지만 행복을 빌어줄 수 있을만큼 백현이가 너무 멋지고ㅠㅠㅠㅠ징어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대단하고ㅠㅠㅠ둘이 삽질로 달까지 갈 기세더니 오늘에서야 드디어 행쇼를 하네요 그렇게 빌고 빌던 둘의 만남인데 신알신에 붙은 마지막이 이상하게 꽁기하고 그러네요..첫회부터는 아니지만 초반까지 홈마썰을 같이 달릴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여쑴다..ㅠㅠ!!정말 완결까지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홈마썰을 이렇게 끝내서 기쁜마음도 있고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내공백썰을 기데하며..흫흐ㅡ 정말 완결까지 수고많으셨어요!!!백징행!!!쇼!!!!
10년 전
독자38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으아 성공한 덕후 배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행쇼구나 지짜 머싯다 임마 ㅎㅅㅎ 흫흐ㅡ흫 징어도 지짜 귀엽고.. 후.. 그나저나 인티 진짜 똑같이 따라하셨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디테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 이랑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드디어 정주행 완료! 배큥이 성공한 더쿠...부럽다....ㅁ7ㅁ8
10년 전
독자41
우오오오ㅠ유ㅠ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ㅍㅍㅍ행쇼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방금봤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재밌다ㅠㅠㅠㅠㅠ..헤헤흫해흐아
10년 전
독자43
갯벌이에요! ㅠㅠㅠㅠ완결나다니ㅠㅠㅠㅠ 일주일동안 기숙사에 있어서 세상 문물과 멀어져있느라 너무 늦게 왔죠ㅠㅠㅠㅠ 죄송해요ㅠㅠㅠ 아 근데 정말로 징어 시집 보내는 기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징어랑 백현이 꼭 행쇼해야되요ㅠㅠㅠ 작가님도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항상 재밌고 행족한 글 써주셔서 감사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44
그린티라떼예요ㅠㅠㅠㅠㅠㅠ 행쇼한 건 너무 좋은데ㅠㅠㅠㅠ 이날만을 기다려왔었는데ㅠㅠㅠㅠㅠ정말 딸내미 시집보내는 이 기분 뭐죠..ㅠㅠㅠㅠㅠ 이 달달 돋는 커플 특별편으로!! 경수커플에 깨알깥이 끼워넣어주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아련하지만 풋풋하고 달달했던 백현징어 커플은 잠깐 잊고 다른 의미로 불타오르고 있는 경수커플을 기다리고 있을게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헐 진짜 제목이 바꼈네요..전 눈치도 못챘는데ㅠㅠㅠㅠㅠㅠ아근데 너무 달다구리해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백징 행쇼ㅠㅠㅠㅠㅠㅠㅠ예쁜사랑해요 그동안 좋은 글 감사했어요ㅠㅠ♥수고하셨습니당
10년 전
독자46
큐ㅠㅠㅠㅠㅠㅠㅠ사과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까지 달달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마음까지 달달해지는 기분 ㅠㅠㅠㅠㅠㅠ 둘이 행쇼 해서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흐유흐유ㅠㅠㅠㅠ 찬열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더 성공한 더쿠할래.....끙.....'ㅅ'
10년 전
독자47
ㅇㄴ박찬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완결이라니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달달하고 좋앗는데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학교 가야되는데.. 얼른 자야되는데..... 결국은 정주행을 마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사라해ㅠㅠㅠㅠㅠㅠㅠ흐흐흐ㅏ흫흐흐ㅏㅠㅠㅠㅠ번외가 너무나도 궁금하지만 이제야 이글을 읽는 저를 원망하는 수 밖에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50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행쇼해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ㅜㅜㅠㅠㅠㅠㅠㅠ행복항 결말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행복해라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이제봤다니 정말 후회되네요ㅠㅠㅠㅠㅠㅠ백큥이징행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와 끝까지 달달해요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ㅜ본격 백현이 재입덕그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4
행쇼해서 다행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5
와 작가님 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 이런 새벽에 진짜 심장 떨리게.....후..... 드디어 완결까지 다 읽었네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역시마지막은행쇼로ㅠㅠㅠㅠㅠㅠ ㅠ좋네요!!!!성덕테크짱멋..!
9년 전
독자57
와ㅠㅠㅠㅠ행복하게 끝났다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
9년 전
독자58
행쇼해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설레네요 진짜로ㅠㅠㅠ
9년 전
독자61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설렘가득한걸로 마무리 ㅠㅠㅠㅠㅠㅠㅠ 백징행쇼♥ 작가님도 행쇼♥♥
9년 전
독자62
수고하셨습니다!!!덕분에 좋은글 읽고가여 ㅎㅎㅎ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18:58 ~ 9/29 1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