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
(부제: 동아리 가입)
W. 식스센스
뿌웅
.....................?
존나 이게 무슨소리지?
갑자기 공기 사이를 뚫고 내 귀에 스트라이크로 때려 박힌 이 소리는
병신이 아니고서야 구분할 수 있는
바.. 방..구소리 같다만?
" 아하하하.. 그래서 선배!제가 할 말이.. 어... "
아냐 일단 존나 침착하자. 일단 내가 병신이 아니고서야 내 몸에서 나온 가스는 아닌것같으니까.
그럼 역시.. 이 선배가 뀐거겠지?
선배도 얼마나 민망하겠어!!!!!!!!!! 이럴때 좋은면을 어필해야 나의 아이도르에 대한 정보를 팍팍 입수한다고!!!!!!!!!!
" 선배 그... 동... "
" ㄴ... 너어..... "
" ? "
" 너.... 어떻게 첫만남부터... "
" 네? "
은광선배는 갑자기 풍맞은 사람마냥 손을 부들부들 떨더니 나를 가리키며 말했다.
" 처음부터 너무 친밀성을 어필하는거 아니니..? 이런 여잔 니가 처음이야. "
" ...........예? "
" 내가 그렇게 만만해? "
????????????????????????????????예????????난다요
이 사람 뭐지?
지금 설마 방구뀐게 나라고 생각하는건가???
아니 누가봐도 당신이잖아!!!!!!!!!!!!!! 여기 나랑 너밖에 더 있어????
" 선배.. 제가 뀐거 아닌데요? "
" 뭐?!??!! 그럼 내가 꼈다는거야???!?! "
" 네??? 아니 제가 뀐게 아니니까 당연히.. "
" 지금 설마 나한테 뒤집어 씌우려는거야?!?!?! "
" 응?!그런거야?!??!?!?! "
" 응?!?!? "
" 응?!?!??!?!?!?!?!?!?!?!??!?!! "
" ??????????????????????????????? "
방금 전 그 천사같은 모습은 어디가고 광기어린 눈빛으로 나를 보는 서은광
시발;;; 지리겄소;;;;;;;;;;;;;
아니 그나저나 누가봐도 이건 니 방구잖아!!!!!!!!!!!!!!!!!! 미친이걸어따가 말할수도 없고!!!!!!!!!!!!!!!!!
참나;; 기가막혀;;;;;;;;
" 아니 방구는 됐고, 선배 동아리하세요? "
" 지금 동아리가 문제니?! 니 방군지 내 방군지 어디 한 번 밝혀보자고!!!!!!!!!! "
미친 또라이가 뭐라는거야!!!!!!!!!!!!!!!!!!!!!!!
" 아뇨.. 하... 아니에요 그래요. 죄송해요. 제 방구같네요. "
" 네 방구같은게 아니라 니 방구가 확실해!!!!! "
" 알았다구요!!!!!!!!!!!!!!!!!!!!!!!!! 제 방구에요!!!!!!!!!!!!!!!!! 내가 뿡빵뿡빵 뀌었다구요!!!!!!! 됐죠?!?!?!!! "
아오 진짜!!!!!!!!!!!!!! 이 인간 동아리 들어가는게 맞는거야?!?!?!!
대화가 안통하잖아 쉬벌!!!!!!!!!!!!!!!!!!!!!!!!!!!!!!!! 육성재만 아니였어도 그냥 뺨치고 튀는건데!!!!!!!!!!!!!!!!!!!!!!!!!!
" 제가 뀌었네요!!!!!!!!!!!!!! 저라구요!!!!!!!!!!!!!!!! 이제 동아리 물어봐도되요?!?!?!? "
" 어? 너도 은광이형 동아리 들게? "
" 그래!!!!!!!!!!!!!! 나도 좀 들어야겠다!!!!!!!!!! 내가 어쩌다 방ㄱ.... "
ㅎ?
" 너 아까봤던 애 맞지? "
" ........... "
" 나도 들건데~ 같은 동아리면 되게 자주 보겠다! "
설마... 마사카... IF......
다 들은건 아니겠지?
방구 나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