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l조회 1759l




[찬백] 공존 :: 일반 세계와 오메가 버스 세계의 공존


알파 박찬열X일반인 변백현

알파 김종인X오메가 도경수

일반인 김종인X일반인 도경수




w.봉봉 쇼콜라




03



평범한 날이었다. 나와 백현이는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러 나왔고, 손을 잡고 길을 걷고 있었다.


"찬열아."

"왜 또."

"나 아이스크림 사주면 안 돼…?"

"살 쪄. 너 요새 너무 살 쪘어."

"너… 어떻게 그런 심한 말을…!"

"빨리 와. 지금이 딱 좋으니까. 더 찌지도 말고 뺴지도 마."

"……."

"설레?"

"아, 아아아아니이이이? 내가 왜 설레!"


백현이와 나는 늘 그렇듯 농담을 주고 받고, 장난을 치고 있었다. 자그마한 실랑이 끝에 나는 백현이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기로 하고 백현이를 벤치에 앉혀 둔 뒤에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들어갔다. 그게 내가 가장 후회하는 일이다. 나는, 백현이를 거기에 혼자 두어서는 안 되었다. 그게 나와 백현이의 마지막이 되어버렸으니까.


"…백현아."


아이스크림 두 개를 양손에 하나씩 들고 벤치로 가져갔다. 그런데 왜인지, 백현이의 뒷모습이 축 쳐져 있었다. 정확히 하자면, 늘어져 있다는 표현이 더 맞았을 것이다. 나는 불길한 예감이 들었고, 아이스크림 따위는 버려둔 채 벤치 앞쪽으로 서둘러 돌아갔다. 백현이의 몸을 몇 번이나 쑤신 것인지 몸 곳곳에서는 피가 쏟아져 나오고 있었고, 백현이의 옆에는 종이 쪼가리 하나가 놓여져 있었다. 죽, 어. 피로 쓰여진 글씨. 백현이의 피임에 틀림 없었다. 범인은 멀리 가지 못했을 텐데, 왜 근처에는 수상한 사람이 보이질 않았던 것인지. 종이를 한 손으로 구겨 신경질적으로 내던졌다.


"씨발…."


그것이 백현이를 죽인 범인에 대한 분노인지, 아니면 백현이를 지켜주지 못한 나 자신에 대한 분노인지는 알 길이 없었고, 지금도 알지 못한다. 나는 경찰에게 신고를 했지만, 경찰들을 백현이가 우성 오메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수사를 제대로 진행하지 않았고, 그 일이 있고 고작 이틀 뒤, 나는 또 다른 세계의 백현이를 만났다.




"……."




누구도 말이 없었다. 종인과 경수도 처음 듣는 이야기였다. 그들이 찬열에게 백현의 죽음에 대해 물었을 때에 찬열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었다. 그래서 그저 백현이 죽었다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그 죽음의 진실은 너무도 잔혹했다. 누가, 왜 백현을 죽인 것인지를 알아내야 한다.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밝혀낼 때 비로소 두 세계의 통로가 사라진다. -두 개의 세계 제 2장, 두 세계를 오가는 사람들에 대한 조언 中-


"…난 먼저 갈게. 엄마가 오라신다. 도경수, 가자."

"어? 어, 응……."


휴대폰을 흘끗 쳐다본 종인이 경수의 손을 잡으며 말했다. 그리고 돌아가기 전, 종인은 백현에게 작게 속삭였다. 니가 달래 줘. 오메가건 아니건, 쟤한테 지금 제일 필요한 건 변백현 같아서. 어? 백현이 당황해서 뭐라 되물을 새도 없이 종인은 둘 다 나중에 봐, 라며 경수와 함께 액자 뒤로 사라져 버렸다. 백현은 고개를 푹 숙이고 책을 뒤적거리는 찬열을 한참이나 바라보고 있었다. 종인은 찬열에게 자신이 필요하다 했지만, 백현은 자신이 찬열을 위해서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해서 그저 멀뚱히 보고 있을 뿐이었다. 잠시 후에 찬열은 또 다시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오늘 처음 본 찬열이 자신의 앞에서 두 번이나 눈물을 보였다. 찬열은 알파라고 했으니 그가 사는 세계에서 우대를 받을 것이었고, 그의 큰 키와 넓은 어깨는 듬직한 인상을 주었다. 하지만 역시 사람은 겉모습으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고 했던가, 찬열은 한없이 여렸다. 찬열의 울음소리에는 백현의 이름이 간간히 섞여 있었다. 아마도 오메가 백현일 것이었다. 백현은 또 다른 자신을 부르는 찬열을 차마 달랠 수 없었다. 백현 자신은 알아채지 못했지만 질투심이 들기도 했다. 찬열이 괘씸했다. 하지만 달래주고 싶었다.


"찬, 열아."

"……."

"나는 니 백현이는 아니지만."

"……."


찬열이 고개를 들고 백현을 올려다 보았다.


"니가 좋아하는 백현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

"너만 괜찮다면, 너를… 좋아할게."


백현도 왜 자신이 그런 말을 했는지 모른다. 그저 찬열을 달래고 싶었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을 했다. 놀란 것은 비단 찬열 뿐만은 아니었다. 백현 또한 말을 뱉어놓고 당황해 시선을 어디에 둘 지 몰라 자꾸만 눈을 굴렸다. 찬열은 어느새 울음을 그친 상태였다. 눈을 굴리던 백현의 시선이 우연찮게도 찬열의 눈과 마주했다. 아주 오랫동안 침묵이 이어졌다. 백현의 입술을 점점 바짝 말라갔고, 찬열의 시선은 백현에게서 떨이질 줄을 몰랐다. …백현아. 찬열이 활짝 웃으며 백현을 불렀다. 큰 눈이 보기좋게 휘었다. 찬열이 오메가 백현이 아닌 살아있는 백현을 다정스레 부르는 것은 처음이었다.


"고마워."

"…응."

"너한테서 오메가 백현이를 찾을지도 몰라."


백현이 입술을 꼭 깨물었다. 감정의 출처는 불분명했지만, 찬열의 말은 백현의 가슴을 콕콕 찔렀다. 백현은 찬열의 얼굴에 닿아있던 시선을 그의 발끝으로 내리깔았다.


"나 봐."

"……."


백현은 두 눈을 질끈 감았다. 찬열을 똑바로 쳐다보기에는 힘든 만감이 교차했다. 찬열의 손이 백현의 손목을 잡아 끌었을 때야 백현은 눈을 번쩍 뜨고 찬열을 바라보았다.


"너한테서 다른 백현이를 찾을지도 모르지만,"

"……."

"너를 보려고 노력할게."

"……."

"오메가 변백현 말고 너. 진짜 살아있는, 이 세계의 변백현."

"아……."


찬열은 아직 미소를 머금고 있었다. 백현이 당황스러워 어쩔 줄 몰라하던 그 찰나에, 찬열은 여전히 웃고 있는 채로 백현에게 입을 맞춰왔다. 놀랐지만 백현도 그를 거부하지는 않았다. 찬열의 혀와 백현의 혀가 얽히는 동안에, 불분명했던 백현의 감정의 출처는 분명해져 있었다. 이것을 사랑이라는 낯간지러운 단어로 정의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백현은 자신이 찬열을 좋아하는 것이라고 확신했다.



기분 전환을 목적으로 한 첫 데이트였다. 찬열은 익숙하면서도 낯선 백현의 세계를 신기해 했다. 사람들로 가득 메워져 번잡한 거리. 찬열은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도 오메가 향이 하나도 나지 않는 것이 신기하다고 하며, 자신의 세계에는 사람들이 이렇게 꽉 들어차 있는 광경이 흔하지 않다는 말도 덧붙였다. 백현은 아까 서울 시장, 어쩌고 하던 그 곳 말고는 거의 텅 비어있던 시내의 모습을 떠올렸다.


"여기도 별 거 없어. 똑같을 거야, 아마."

"그래도 신기해. 다른 세계잖아."


찬열과 백현은 서로의 손을 깍지 낀 채 꼭 마주잡고 있었다. 백현은 그 두 손을 보고 어쩐지 들 뜬 기분이었다. 이 남자를 만난지는 오늘이 겨우 하루째인데,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 아주 순식간이라는 것을 백현은 실감했다. 그러다 문득 떠오르는 것이 있었다. 책의 내용 중 '두 세계에는 동일인물이 있다는 것이다'라는 구절과 '심지어는 인간 관계와 유전자도 완벽히 일치한다'라는 구절. 그 말에 따르면 이 세계에도 찬열이 있어야 했고, 자신의 주변 인물 중에 그가 있어야 했다. 주변 인물 정도가 아닌, 연인 사이의 찬열이. 그런데 백현이 알고 있는 찬열은 지금 저와 손을 잡고 있는 한 사람 뿐이었다. 백현이 고개를 갸웃거리던 그 순간, 둘의 귀에 낯익은 목소리가 들려왔다.


"백현이?"


소리가 들려온 곳에는 종인과 경수가 서 있었다. 이곳의 두 사람이었다. 어, 안녕. 백현이 웃으며 그들에게 손을 흔들었지만, 그들의 표정은 전혀 달가운 표정이 아니었다. 종인은 인상을 잔뜩 찌푸리고 있었고, 경수는 눈을 크게 뜨고 찬열와 백현을 바라보았다.


"…누, 구야?"


종인이 물었다. 아마 찬열을 가리킨 물음일 것이다. 백현은 떨리는 종인의 음성을 눈치채지 못하고 밝은 목소리로 그에게 대답했다.


"어… 이름은 박찬열이고, 동갑인데, 그러니까… 음…."


누구라고 할지 생각하면서도 오메가 버스 세계의 이야기는 꺼내지 않는 백현이었다. 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인 종인과 경수라도 이 일을 아는 사람이 늘어나면 곤란해질 것 같다는 판단이 그 이유였다.


"…찬열, 이…"


백현은 경수의 목소리를 듣고서야 이상한 낌새를 눈치챘다. 울먹이며 찬열의 이름을 부르는 모습이 어쩐지 눈에 익은 것도 같았다. 경수는, 그리고 종인은 찬열을 알고 있음이 분명했다.


"진짜, 찬열이야…?"

"도경수, 진정해."


눈물이 가득 맺힌 눈과 덜덜 떨리는 손으로 찬열의 팔을 붙잡는 경수를 종인이 진정시켰다. 무언가가 잘못되었다. 그것은 종인과 경수와 백현인만이 아니라, 찬열도 느끼는 바였다.


"너희, 찬열이 앞아?"

"…너 기억 난 거야?"

"무슨, 기억…?"

"찬열이가 왜 여기 있어, 응…? 찬열이가 왜애…."


백현의 되물음 위로 울음기가 가득한 경수의 목소리가 오버랩 되었다.


"너희 찬열이 어떻게 아는 거야, 도대체."

"씨발, 그건 내가 묻고 싶은 거고. 박찬열은 왜 여기 있는데."


시내 한 가운데에서 마주보고 서 있는 넷에게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박찬열을 너희가 어떻게 아냐고."

"박찬열은, 5년 전에 죽었다고, 씨발!!"


종인을 안 이후로 처음 보는 종인의 눈물이었다. 경수는 이미 그 자리에 주저 앉아 엉엉 울고 있었다. 찬열과 백현은 이 상황이 당황스럽기만 할 따름이었다. 종인은 씨발, 하며 욕을 낮게 읖조리고는 주변을 둘러보았다. 일이 더 커지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종인은 경수를 달래며 일으켜 세우고 말했다.


"다른 데로 가자."


찬열의 손을 잡은 백현의 손에 힘이 잔뜩 들어갔다. 찬열은 백현을 내려다보았다. 백현의 동공은 너무도 심하게 출렁이고 있었다. 백현이 두려울 때면 늘 하는 행동이었다. 눈앞의 백현 말고, 오메가 백현이. 애석하게도 찬열은 아직 죽은 오메가 백현을 그리고 있었고, 찬열 본인도, 기억을 불러 일으키는 당사자인 백현도 그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다. 종인과 경수를 만나고 이상한 이야기를 들어 모두가 너무나도 당혹스러운 이 순간, 서로의 따뜻한 손을 꼭 맞잡안 두 사람은 서로 어긋나 있었다. 그리고 그것을 아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




하윽..급전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버리겟네영..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신기방기
10년 전
독자3
헐대박나이거암호닉신청안했어요?헐대박이다[신기방기]로신청할게욤아이번편도진짜짱이었어요.둘이잘되길바라지만결국둘은안되겠죠ㅠㅠㅠㅠㅠㅜ우리찬백이들이많이슬프지는않았슴좋겠네요..ㅠㅠㅠㅜ
10년 전
봉봉 쇼콜라
암호닉 신ㄴ청 감사드립니다, 신기방기님! 찬백이들은.. 휴..허ㅓ..행복할거에여..
10년 전
독자2
아...ㅠㅠㅠㅠ 백현이 세계의 찬열이는 죽은상태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안쓰럽네요... 백현이한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잘 보고갑니다!!
10년 전
봉봉 쇼콜라
백현이한테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다음편에..(스포) 댓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
헐 서로 죽었ㄷ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지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봉봉 쇼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찮아요 한명씩은 살아잇으니까 둘이 쿵짝쿵짝할거에여..댓글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독자5
헉...서로죽었었다니..둘다 불쌍..ㅠㅠㅠㅠ
10년 전
봉봉 쇼콜라
헉..다음편막예측하고그러시면작가로서곤란한...ㄴ데...ㅋㅋㅋ댓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6
오메나!! 죄송해요ㅠㅠ 수정했습니다!!ㅎㅁㅎ
10년 전
봉봉 쇼콜라
헉..고치실필요까지는없엇는데..감사합니당ㅇ..!!
10년 전
독자7
헐일반인백현이에게는무스일이있었길ㄹ래ㅐ.....
10년 전
봉봉 쇼콜라
두구두구..그거슨 다음편에서..! 댓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8
헐ㅠ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ㅡㅜㅜㅜ찬열아ㅠㅠ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백현이는 하루만에 찬열이에게 사랑을 느꼈네요 찬열이도 일반인 백현이만을 얼릉 바라봐주기를ㅜㅠㅠㅠㅠㅠㅠ저쪽 세계에서는 오메가 백현이가 죽은 반면에 이쪽 세계에서는 찬열이가 죽었다니!!! 다음편이 궁금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10
헐...뭐야....대체뭔일이지...?결국둘다억울한건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1
오미자차입니다! 헐 저 왜 스토리가 보이죠...?뒷내용 알 것 같아여....ㅎㅎㅎㅎㅎㅎㅎㅎ아 뭔가 삘이 딱 왔는데 위에서 스포하지 말라고 하셨으니까 안할게요 ㅎㅎㅎㅎ여튼 일반인 카디랑 알오 카디랑 안만나서 다행이여요....☆★
10년 전
봉봉 쇼콜라
헉 스토리가 그렇게 뻔햇나요..ㅠㅠㅠ.. 아무튼 매번 감사드립니다ㅎㅎㅎ!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번외 예고 글 ]76 남우이앤 07.10 22:43
엑소 [EXO/커플미공개] ECLIPSE Prologue36 Doubl.. 07.10 22:36
엑소 [EXO/찬백] 안개꽃 청년 번외(병맛주의) 짬짜면 07.10 22:26
샤이니 [샤이니/영웅화] 출동! 샤이니레인저 02 손이시렵다그영! 07.10 21:50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Pome (부제 : 시를 위한 시(時)) 1~621 MACAR.. 07.10 21:1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명] 은둔자3 글쓴이 07.10 20:57
동방신기 [동방] /[유수] 25살 박유천의 닥치고쇼타 21 유리심장.. 07.10 20:5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별.별.별 049 가온해 07.10 20:36
엑소 [EXO/다각] 드래곤 베이비시터 048 끄리스티나 07.10 19:17
엑소 [EXO/찬백] 안개꽃 청년 (병맛주의)6 짬짜면 07.10 18:51
기타 [공포주의] 유리심장인데 귀신이랑동거함^^;;;;;555555555538 유리심장.. 07.10 18:33
동방신기 [동방] /[유수] 25살 박유천의 닥치고쇼타 15 레알? 07.10 18:15
엑소 [EXO/카디찬백] sensation 0132 깡총깡총 07.10 18:08
기타 [종훈/홍기]자살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 [完] 약간스압3 제르미홍 07.10 17:1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27 아련 07.10 17:13
기타 남팬돋는 우리오빠 일화 540 오오미 07.10 16:58
기타 [공포주의] 유리심장인데 귀신이랑동거함^^;;;;;44444444424 유리심장.. 07.10 16:32
B.A.P [B.A.P/찬유] 연인 上3 이아 07.10 15:55
기타 [공포주의] 유리심장인데 귀신이랑동거함^^;;;;;3333333344 유리심장.. 07.10 14:31
기타 [공포주의] 유리심장인데 귀신이랑동거함^^;;;;;22222230 유리심장.. 07.10 06:46
기타 [공포주의] 유리심장인데 귀신이랑동거함^^;;;;;21 유리심장.. 07.10 05:52
엑소 [EXO/카디찬백] CURIOUS In mysterious 11(스압유.)51 키드 07.10 04:0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그대는 포르노 스타 025 말똥말똥 07.10 02:25
엑소 [EXO/찬백카디] 드래곤 베이비시터 033 끄리스티나 07.10 01:3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열_열 07.10 01:16
엑소 [EXO/찬백] 권태기 上15 밥솥 07.10 01: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단편] Part24 빙빙바 07.10 00:4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二연. 외자도 아니고 말 그대로 성씨가 없는 이 이름의 사연을 알게 된 건 어린 나이였다. 쌍둥이인 태형과 투닥거리며 장난을 칠 정도의 나..
thumbnail image
  슬픈 왈츠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六연을 내려다보는 윤기의 동공이 흔들렸다. 윤기는 그녀의 표정에서 굳건한 신념을 느꼈다. 평온하고 잔잔한 북촌의 풍경과 대비되는 상황이었..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뭐야 ... 지금 몇시야 ... 머리는 또 왜이렇게 아픈데 ㅜㅜ...'기억났다 ... 어제 내가 저지른 모든 만행들이 ..."미쳤어!! 백설 미친년아!!! 진짜 죽어!!죽어!!!"(전화벨..
thumbnail image
   슬픈 왈츠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三쏟아지는 빗줄기 사이에서 두 사람의 시선이 서로를 향했다. 담벼락에 붙어있는 등은 돌의 굴곡에 따라 따끔거렸고 치솟은 긴장과 흥분감에 숨..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정말 나더러 뭐 어쩌라는건지 나보고 진짜 자길 책임지라는 건지 문을 밀고 나를 따라들어와 뭐가 그리 급했던건지 다시 한 번 키스를 하려고 한다. 이 아인"뭐가 그리 급해. 내가 도망가기라도 해?""그건.. 아닌데..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오빠는 10년째 은행에서 일을 하고있고, 나는 강아지 유치원에서 일을 잠깐 하고있다.오빠와 나는 5개월 정도 만났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다른 커플들처럼 엄청 알콩달콩하고 예쁜 장소를 찾아간다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9:30 ~ 11/27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