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어 그럼 가자"
.
.
.
.
"뭐야 너네 누구야?처음보는 얼굴인데?"
"아 경비아저씨 저에요!"
"아 혜리양이에요?"
"네!오늘부터 이분들 신입으로 들어온다고했는데 못들으셨어요?"
"아이고..미안해 내가 까먹었다보다..."
"괜찮아요!그럼 들어가도 되죠?"
"당연하지!"
"수고하세요~"
"혜리양도!"
혜리는 엑소들과 경비를 지나쳐 회사 건물안으로 들어간다.
"..우선 바로 25층으로 갈게요"
혜리와 엑소는 엘레베이터 쪽으로 걸어간다.
"잠깐만요 여기 회원증 있어야하는데"
"언니 이사람들 오늘부터 오기로한 신입이에요!"
"신입이라도 회원증이 발급될텐데?"
"이사람들 27층 신입이에요"
"아...그래 알겠어"
"언니 수고하세요!"
"꽤 친화력이 좋나보네"
"뭐..그렇죠"
혜리와 엑소는 차례대로 엘레베이터에 올라탄다.
"이 엘레베이터는 25층까지밖에 안가요"
"그럼 그 윗층은?"
"25층에 따로 통하는 통로가있어요"
"후...복잡하네"
"그만큼 보안도 철저하죠"
"....이제 진짜시작이네"
"숨길 수 있을때까지 숨겨요 25층에서 일하는 에스퍼들도 많으니까"
'삐-'
"여기서 내려서 복도 끝으로 가야해요"
"정신 똑바로차려 다들"
"알겠어"
"저기 복도 끝 바로 옆에 청소도구함이 있는데 보통사람들은 그냥 청소도구함인줄알아요"
"그럼 뭔데?"
"가보면 알아요"
복도 끝에 도착한 혜리와 엑소는 청소도구함문을 열었다.
"뭐야 그냥 청소도구함인데?"
"잘봐요"
혜리는 앞으로 성큼가더니 한 타일을 옆으로 민다
'덜컥'
"와 진짜 대박이다...."
"여기에 카드를 긁으면.."
'띠리링'
혜리가 타일안에 숨겨져있던 카드키에 카드를 긁자 벽이 옆으로 넘어가면서 계단이 보인다.
"사람들 눈에 안띄게 조심해서 한명씩 들어가요"
.
.
.
.
"...여기가 26층이야?"
"아까 25층과는 확연히 다를거에요"
25층은 평범한 회사의 내부였다면 26층은 대부분 철로 이루어지고 훈련실이 있다.
"에스퍼들 여기오기 참 불편하겠네"
"일반 사람들과 출근시간이 다르기때문에 들킬 염려는 없어요"
"근데 여기서 훈련하면 시끄럽지않을까?"
"최상의 장비를 뒀어요 소리가 조금이라도 새어나갈일은 없어요"
"..그래 우선 빨리 가자"
'끼익-'
"...!"
"...이혜리?"
"....안녕하세요"
"여기서 뭐해?"
"아..저기..."
"..뒤에는 누구야"
"아...신입..."
"....신인이 온단 소리는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아..ㅇ..오빠가 저한테 따로 부탁한거라서..언니도 몰랐을거에요"
"흠...뭐...근데 어디가는중인데?"
"네?아..오빠 보러요"
"니네 오빠 지금 바빠"
"네?"
"지금 '그방'에 있잖아"
"...오빠가요?"
"..너 몰랐어?"
"왜 거기있어요?"
"아까 슬쩍보니까 어떤 여자애랑있던데...이쁜이라고 부르던데..알아?"
"아니요.."
"뭐...보스가 불렀다면 따로 이유가있겠지 잘가"
"네 언니 안녕히가세요"
"아..그리고 그쪽들"
"..네?"
"훈련 어디서 받았나보네?"
"네?무슨소리.."
"나랑 눈 안마주치려는거 보니까...기본적인 훈련은 되있나보네"
"아..감사합니다"
"그래 가봐"
엑소는 그 여자가 사라지자 혜리에게 조용히 묻는다
"방금 그여자 뭐야?"
"안소희라고 A급 에스퍼에요 능력은 알려진게 없어서 잘..."
"우리한테 위험한건 아니겠지?"
"사실 저언니는 좀 미스테리해서 그리고 저희오ㅃ..."
'탁'
"?"
"잠깐...너네 뭔가 이상한데?"
아까 봤던 소희가 세훈을 붙잡는다.
"네?뭐가요?"
"....소속대"
"언니!이분들은 소속이...!"
"웃기는소리하지마 이혜리 아무리 신입이라도 자기 소속은 알아"
"..."
"소속.대라고"
"...."
"이럴줄 알았어..이혜리 니가 기어이 배신을해?"
"배신이라뇨 언니 말이 심하네요"
"하여튼 이 일 그냥 못넘어가"
소희의 말을들은 루한은 조용히 말했다.
"..못넘어가면 어쩔껀데"
"뭐?"
"못넘어가면 어쩔거냐고 물었어"
"하!그래서 물어봐서 내가 대답을 해야할 이유가있나?"
"딱히 해도 안해도 상관없어"
"뭐?"
"다 불게 만들거니까..김종인!!!"
종인은 소희의 어깨를 잡고 눈을 마주치더니 패서네이트를 걸었다.
"...."
"그 여자애 어딨어"
"어떤.."
"아까 니가봤던 보스새끼랑 같이있다던 그 여자애말이야"
"....걜 찾는거였구나..?"
종인은 흠칫해하며 뒤로 물러났다
"..!뭐야"
"내가 니 패서네이트에 안걸려서 당황했어?"
소희가 복도 코너에서 오더니 종인에게 말했다.
"분신에게 아무리 초능력 걸어봤자지 뭐"
"분신?"
*분신:능력자나 대상의 신체를 그대로 카피해 똑같이 만들어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이다.
각각 분신된 것들은 능력자의 외양을 똑 닮아있고 능력자가 명령을 해야만 움직인다.
"그래 분신 이 애들은 나를 똑 닮아있지만 내가 명령해야만 움직이는 꼭두각시같은 애들이야"
"언니 능력이 분신이였어요?"
"그래 내 초능력은 보스밖에 몰랐었어"
"....."
"어쨌든 니네 그 여자애 찾는중이였구나?"
"...."
"어지간히 중요한가보네?이혜리까지 나서서 일을 칠정도면"
"중요해요 제가 이 일을 못하게될지라도"
"...그래?"
"..."
"재밌네..이성종 그 멍청이한텐 어떻게 말할건데?"
"네?"
"그 어색한 존댓말은 좀 집어넣지 어차피 보는눈도 없는데"
"뭐야..어떻게 된거야"
"소희언니는 우리오빠랑 예전부터 친구였어요"
"사실 이런일은 바로바로 보고해야 맞는거긴한데..."
"..."
"우리 혜리가 너무 이쁘기도하고...이 일이 좀더 재밌어 보이기도 하고..
그 등신새끼 정신좀차리게 뒷통수 알차게 후리고 와줘"
"언니!"
"대신 언니랑쇼핑"
"당연하지!!!"
"그리고 아까 내가봤을때는 3번방에 있었어..조심해...이성종이 그렇게 집착하는모습 처음봤으니까"
"..오빠가요?"
"그새끼 성열오빠 위해서면 뭐든 할기세야"
"..."
"진짜로 조심해"
"네..."
"이 윗층부터는 내가 못도와줘 그리고 어차피 사고 한번 거하게 쳐야돼"
"무슨소리에요?"
"이성종 그새끼 지금 그방에서 계속 안나오고있었어 왠만한일에도 꿈쩍안하더라"
"..박징어.."
"위에서 거하게 한판뛰고와 그럼 내가 너네 왔다고 알릴테니까"
"그럼 잡히지 않을까요?"
"그렇게 쉽게 잡힐거야?...너네 왔다고 알리면 이성종은 복수에 눈이멀어서 금방 뛰쳐나올테고
그럼 그 여자애는 방에 혼자있겠지 그럼 그틈에 너네가 그 여자애 데리고 나오면돼"
"감사합니다..."
"얼른 위로가서 거하게 뛰고와...너네 엑소맞지?"
"어떻게..."
"잘생겼길래"
"...."
"뭘 꼬라 빨리 쳐 안가고"
소희의 말에 혜리와 엑소는 한 사무실로 뛰어간다
뒤에서 소희가 소리쳤다
"혜리야!!!!2번사무실에 하얀책꽂이 2번째칸 파란색책이야!!!"
"고마워요 언니!!!!"
.
.
.
.
혜리와 엑소는 34층의 문을 열었다.
"여기 사무실에 통로가 있다는거지?"
"우선 사고를 내야될거같은데"
'치직-'
-준면 들려?
"이씽?"
-지금 너네가 있는 복도에서 꺾으면 에스퍼들이 잔뜩있어!
"고마워!"
-징어는 역시 보이지 않아 미안해
"괜찮아 우리가 알아서 할게 고마워!!
-화이팅!징어 꼭 찾아와라! 안찾아오면 밥없다!!
"가자!"
코너를 꺾은 혜리와 엑소는 복도에 있는 에스퍼들을 향해 초능력을 쓰기 시작했다.
"변백현!!!!!"
"라져!!!!"
"전부 눈감아!!!!"
갑자기 복도에 강렬한 빛이 나더니 이내 사라졌다.
눈을 감은 혜리와 엑소를 제외한 나머지 에스퍼들은 강력한 빛에 눈이 잠시 멀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침입자다!!!!!!!!!!!!!!!!!"
"박찬열 붙잡아!!!"
"...."
찬열은 그들의 그림자를 꽉 붙잡았다.
"김종대 김민석 도경수 기절시켜!!"
종대와 민석 그리고 경수는 각각 전기 결빙 힘 을 이용해 한명한명 기절시켰다.
싸움은 정말 난장판이였다.
루한은 물건을 집어던지고 경수는 모든걸 뿌시고 타오는 적을 아기로 만들어버리고
종대는 '백만볼트!!!!!'라고 소리치면서 전기를 날리고 세훈은 커터로 물건을 잘라서 바람으로 던졌다.
"소희 언니한테 문자왔어요!!!지금 오빠한테 연락이 갔을거래요!!숨어요 얼른!!!"
"변백현 알지?"
"예 예~"
"아니 가만히 서서 뭐하는거에요!오빠가 여기로 올거라니까?"
"변백현 환각사야"
"네?"
"환각으로 우리 모습만 숨기게하면 된다고"
"아...."
그때 갑자기 미처 기절하지 않았던 한 남자가 혜리를 향해서 불을 쏘았다.
"..!"
그때 민석이 막아서면서 리플렉트로 반사시켜서 그 불의 충격은 남자에게 되돌아가 남자는 기절했다.
"아..감사합니다..."
"다치진 않았지?"
"네.."
'덜컥!!!!'
2번사무실의 문이 열리고 성종이 나타났다
"....."
혜리와 엑소는 숨죽이고 성종을 주시한다.
"씨발...이게 대체 어떻게된거야!!!!"
성종은 화를내면서 옆에있던 남자에게 묻는다
"죄..죄송합니다..."
"..후...뭐해??당장 엑소 안찾고?"
"ㄴ..네!!!"
남자는 빠르게 아래층으로 뛰어가기 시작했고 성종은 쓰러져있는 에스퍼를 보고 한숨을 쉰다.
"....하..."
이내 성종은 식물들을 이용해 에스퍼를 한쪽으로 눕혀놓고 자신도 아래로 내려갔다.
"..가자!"
혜리는 앞장서서 2번사무실로 들어가 하얀책꽂이 두번째 칸에있는 파란책을 눌렀다.
'지잉-'
"카드...카드가 없어...!"
"뭐?"
"아까 흘렸나봐요..!"
"후...어쩌지?"
'덜컹!'
"ㅁ..뭐야!"
갑자기 문이 열렸다. 그안에서는..
*징어시점
아오 이 계단은 언제까지 이어진거야!!!!
아!!저기 문 보인다!!!
"..*&^%$#!!!"
뭔가 말소리가 들리는거같은데...
몰라 이왕 이렇게된거 정면돌파라고 했잖아!!!내 초능력을 믿는다!!!!
'띡'
카드를 카드키에대니 문이 열리고 문을열자 사람얼굴이 보였다.
"앜!!!!!싀발래미 깜짝이야!!!!!!"
"박징어!!!!!"
"찡아야!!!!"
"애기야!!!!!"
"뭐야 오빠들이 왜 여깄어?"
뭐야 왜 여깄어??
"너야말로 어떻게 나온거야!!"
"뭘 어떻게야...초능력써서 나왔지"
"너 그 ..팔찌는?"
"애교부려서 풀었는데"
"뭐!!!!!!애교!!!!!"
"아 이럴때가 아니잖아 지금!!!"
"..징어야 괜찮아?"
..이혜리?
"...."
"미안해..."
"..됐어 여기까지 온거보면 네가 오빠들한테 말해서 온거겠지"
"징어야..."
"아 오글거리게 그러지말고 빨리와!!"
"근데 이제 어떻게 나가지?"
"김종인은 폼으로있냐?"
"시발..내가 교통수단이야?"
"이럴때 있으라고 쓰는거지 뭐"
"아...부작용 장난아니겠네"
"뭐 뽀뽀라도 해줘?"
"가자 다들붙잡아"
앜ㅋㅋㅋ김종인 진짜
.
.
.
.
.
우리는 김종인 텔레포트로 이씽이오빠가 있는 차 앞까지 오게되었다.
"오빠!!!!!"
"징어야!!!!!"
"얼씨구 둘이 껴안는거 봐"
"야 애기야!!!나 뽀뽀해준다며!!!!"
"아 씨 그걸 기억하고있냐?"
"아 무슨 진짜하게??"
"애기가 해준다했으니까 난 받을건데?"
"어휴 못말려 진짜...아 나중에해줄..!"
"....다들 여기있었어...?"
"!!이성종!!"
"...뭐야 이혜리 니가 왜 거깄어"
"..오빠.."
"니가 왜 성열이형 다치게한 장본인들 옆에 서있냐고!!!!!!!!!!!"
"그만해 오빠!!!!성열이 오빠가 운이 없었을뿐이야!!!"
"너..너 지금 그걸 말이라고해?"
"어차피 엑소가 죽인 그 사람 우리가 죽일사람 리스트에 있었잖아!!"
"그거랑 우리형이랑 다친게 같아??"
"오빠 제발..지금 우리 할 수 있는거 아무것도없어"
"왜없어"
"....."
"다 필요없어"
"..."
"난 니들한테만 복수하면 되니까"
"오빠!!!!!!"
주위에 있던 식물들이 크게 흔들리더니 이내 우리를 덮친다
"안돼!!!!!!!"
나는 무슨 정신이였는지 있는 힘껏 방어막을 쳤다
'퉁!!!!'
"퉁!!'
방어막에 막힌 식물들은 방어막을 뚫지못했다.
"박징어 괜찮아?"
"공주야 괜찮아?안힘들어?"
성종은 그런 엑소를 뚫어지게 쳐다보다가 한마디한다.
"..나한테 왜그래?"
"뭐?"
"내가 잘못헀어?"
"..."
"그냥..우리형 그렇게 만든 너네한테만 복수하겠다잖아..!"
혜리는 슬픈표정으로 성종에게 말했다
"성종오빠 그렇게해서 성열이오빠가 깨어나지도 않을거고 깨어난다고해서 기뻐하지 않을거야"
"..."
"누구보다 우리가 더 잘알잖아 성열이오빠 성격"
"..."
"..집으로 가자"
혜리는 성종쪽으로 다가가더니 성종팔을 잡고는 걷는다.
성종은 잠시 멈칫하더니 이내 말한다.
"....미안해 박징어"
"...어?"
"..그리고 엑소 너네도"
"...."
그렇게 혜리와 성종은 골목에서 빠져나갔다.
-------------------------------------------------------------------
*연재관련에 대해 사담을썼으니 봐주세요!
사담♥ |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ㅎㅎ일찍왔죠? 드디어 하나의 큰틀인 반정부편이 끝났네요!!!!! 다음화부터는 무슨 에피소드가 나올까요 ㅎㅎㅎㅎ 만약 보고싶은 에피소드나 짧은 이야기라도 괜찮으니까 댓글에 써주세요!!!♥♥♥♥♥ 그리고 여러분..ㅠㅠ제가 입원해야할 일이 생겨서..ㅠㅠ그렇게 자주는 못올거같아요 ㅠㅠ그래서 오늘 허겁지겁 쓴거구요..ㅠㅠ 그래도 시간 나는대로 틈틈히 쓸테니까 ㅎㅎㅎ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좋은하루!!!♥♥♥사랑해요♥♥♥♥♥
댓글하나하나 전부 잘 읽고있습니다!ㅠㅠㅠ감동이에여 ㅠㅠㅠㅠ답글 못달아드려서 죄송해요!속상해하지마세요ㅎㅎㅎ 그리고 암호닉신청은 [암호닉]형식으로 신청해주세요♥여러분 사랑해요♥♥♥ |
내이쁜이들♥ |
♥프링글스♥ ♥율무♥ ♥마지심슨♥ ♥엑소영♥ ♥민트♥ ♥켄갱♥ ♥다음화♥ ♥핑꾸색♥ ♥세젤빛♥ ♥하루하루♥ ♥뽀조개♥ ♥변맥현♥ ♥바닐라라떼♥ ♥카놀라유♥ ♥박이별♥ ♥시우밍♥ ♥슈웹스♥ ♥조니니♥ ♥근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