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읽어주실 분들이 몇 분이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마지막은 확실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연재 다시 시작하면 이곳에서도 달린다고 했는데 이제 그럴 수 없게 되었네요.
이제 이 곳에서는 아무 글도 연재하지 않겠습니다.
사실 그 전부터 이곳에서의 연재를 망설여 왔던 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explosion만은 여기에서 시작했으니 여기에서 끝은 맺자고 생각했었는데...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안 좋았던 기억도 있습니다만 즐겁고 유쾌했던 기억이 더 많네요.
처음 이 곳에서 연재를 시작했을 때 제가 잘 할 줄 몰라서 포인트 막 걸려 있는데도 '제 글은 포인트가 없습니다!'하고 떵떵거리기도 했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때 감사하게도 몇회씩이나 연재되는 동안에도 아무도 태클을 안 걸어주셨어요. 나중에야 뒤늦게 알아차리고 하이킥을 했던 재밌는 일화도 떠오르고...
암호닉 알려주신 분들하고 다음 편 스포하면서 놀던 것도 기억나고 ㄸ씬만 가득했던 편의 댓글에 ㄸㅓㄱ 밖에 없어서 웃펐던 것도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게도 독방에서도 많이 언급해 주셔서 행복했던 기억도 막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댓글에 짤 선물 주시던 분들도 계셨고요. 젤 처음에 뚜기 용어 잘 몰라서
물어볼 때마다 댓글에 친절하게 알려주신 분들도ㅋㅋㅋㅋ 다 생각나네요.
이 글을 써놓고 그동안 이 곳에 올렸던 모든 글들을 삭제 조치하려고 합니다.
글은 앞으로도 계속 쓸 예정이니까 어느 곳에서나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정겨웠던 독자님들.
그동안 저하고 놀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나 암호닉 알려주셨던 분들, 제가 다 기억하고 있으니까 나중에 다시 만났을 때 꼭 누군지 알려주세요.
다들 보고싶을 겁니다. 그럼 이제 이 곳은 굿바이! 모두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