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아이 (Daughter of god)
written by. 응용과학
song. Harry Potter : Hedwig's Theme
***
인적이 드문 숲 속, 어느 한 젊은 신사가 걸음을 옮기고있다. 남자는 하얀얼굴과 대조되는 검은옷으로 치장을 했고 그의 어깨에 자리잡고있는 검은독수리도 한 몫했다. 한동안 말없이 걸음을 옮기던 남자는 어느덧 자신의 목적지에 근접했는지 걸음을 멈췄고 자신의 앞에 펼쳐진 결계를 손쉽게 풀고 들어가자 그 곳엔 아까와는 조금 다른 풍경이 펼쳐졌다.
그의 앞에 놓인건 높게 자리잡은 성이였다. 고요함은 여전했지만 무언가 무겁고 칙칙한 분위기가 내려앉았다. 남자는 성안으로 진입했고 그는 꼭대기층, 그 분이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리고 또 한번 놓인 결계에 남자는 또 한번 문에 걸린 결계를 손쉽게 풀었고 그 문을 열고 들어가자 알 수 없는 큰 힘이 흐르는 듯 했다. 그리고 그곳엔 한 여자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여자는 사람의 형태로 보기 어려운 모습을 지니고 있었고 언뜻 보기엔 마귀의 형태를 지니고 있는 것 같았다. 남자는 그녀에게 다가가 알 수 없는 문서를 건넸고 여자가 집어들자 남자는 입을 떼었다.
"말씀하신 봉인된 세인트 명단입니다."
다음말을 듣기도 전에 여자는 문서에 무언가의 힘을 불어넣었다. 그러자 뒤죽박죽 섞인 글자들과 사라진 글자들이 나타났고 마침내 봉인된 세인트 명단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김민석]
염빙력
얼음을 사용하는 능력으로 어떻게 수련하고 다루느냐에 따라서 빙하나 얼음의 크기나 결정체까지 다룰 수 있다.
특이사항(uniqueness) : 천리안
[루한]
사이코키네시스(psychokinesis)
초능력에 의해서 물리적인 수단을 거치지않고 물리적 효과를 일으키는 현상이다.
특이사항(uniqueness) : X
[김준면]
염수력
물을 다루는 능력으로 주변에 있는 수분이나 물로된 성질은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특이사항(uniqueness) : 수호(돌고래)
[레이]
리커버리(Recovery)
모든 상처를 치유시키는 능력이다. 부상뿐만 아니라 독이나 병도 회복시킬 수 있다.
특이사항(uniqueness) : X
[변백현]
염광력
빛을 다루는 능력으로 스펙트럼, 빛의 굴절 모든 빛의 요소와 인의적인 빛의 요소까지 다룰 수 있는 능력이다. 빛은 물론 빛으로 된 성분까지 다룰 수 있으며 자신의 몸을 빛으로 동화 시킬수도 있는 자연적인 염력중 최상위 능력이다.
특이사항(uniqueness) : 제 육감
[김종대]
염전력
전기를 다루는 능력이다. 주변의 전력이나 전류등도 포함이고 자연적으로 일어나는 번개등도 다룰 수 있다.
특이사항(uniqueness) : 비둘기(첸)
[박찬열]
이그나이트(Ignight)
신체에 불을 붙게 하거나 불을 다루는 능력이다. 특정한 부위나 온몸에 불을 붙게 조절도 할 수 있다.
특이사항(uniqueness) : X
[도경수]
토르
육체적인 힘을 강인하게 하여 굉장한 힘을 지니게 하는 능력이다.
특이사항(uniqueness) : 불면증
[타오]
타임컨트롤(Time control)
시간을 조절 할 수 있는 능력으로 시간을 멈추거나 되돌리거나 미래로 갈 수 있다. 자신의 나이도 조절가능
특이사항(uniqueness) : X
[김종인]
공간이동(Space teleport)
공간에서 원하는 곳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차원으로부터 이동도 가능하다. 이동이 한정적이지 않다. 순간이동의 상위초능력
특이사항(uniqueness) : 새끼늑대(카이)
[오세훈]
염풍력
바람을 다루는 능력으로 주변 바람의 흐름이나 자연적인 바람, 풍속등을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다.
특이사항(uniqueness) : X
[OOO]
승화
정신적인 강력한 힘으로 대상을 띄어 없애버리는 능력이다. 시섬 다음의 능력 최상으로 상태이상의 초능력을 무시할 수 있으며 승화로 모든 능력자들을 "무(無)"상태로 만드는 강력한 초능력이다. 이그노어의 초능력에게는 무시당한다.
특이사항(uniqueness) : X
"승화? 혹시- 이아이 자각된아이인가."
여자의 말에 남자는 아이의 사진을 집어들었다. 그러자 남자의 눈앞에는 아직 자각하지 못한 아이의 형상이 그려졌다.
"아닙니다. 아직은."
"역시. 왜 이런 종이쪼가리를 봉인했는지 알것같군."
"..."
"오랜만에 쓸만한 것을 찾았어."
여자는 소녀의 사진을 보며 흥미롭다는듯 미소를 지어보였다. 그리고 어느덧 해가 져물었고 그들의 성마저 캄캄한 어둠속으로 감춰졌지만 여자의 방만은 붉게 빛나고 있었다.
신작이에요 신작~ 따끈따끈한 신작~ 재밌게 보시면 좋을련마뉴ㅠㅠ...
제가 워낙 판타지 작품을 좋아해요ㅋㅋㅋ...그래서 이 작품이 완결나도 아마 또 계속 판타지작품만 쓸거같다는..
혹시 오타난거나 오류아니면 읽을때 불편하신점 말씀해주시면 감사할것같네요 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하실 이쁜이 계신가요~♡♡♡
재밌게 보셔야 할텐데..ㅠㅠㅠ
아무튼 감사합니다!
응용과학이었어요~
@ 아참참!! 혹시 글에서 모르는 능력이나 뭐 그런거 있으면 질문해주세요~ 질문좋아해요ㅎㅎ 질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