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이의 일기
2013년 04월 12일 금요일
아 오늘은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아침에 우리 동글이랑 같이 등교하다가 커피도 사먹고, 하루종일 같이 놀았다.
매일 같이 있다가도 사귄다고하니까 느낌이 좀 다르다. 막막 우리 종인이 더 이뻐보이고 ㅠ 아 진짜 너무 좋아 미치겠다.ㅜㅠㅠㅠㅠ
오늘 점심시간에 종인이 댄스부 연습하는거 보러 갔다가 오세훈이라고 있는데 여튼 걔가 종인이랑 너무 친하게 말해서 좀 짜증났다.
종이짝같이 생긴게.. 아쉽게도 오늘은 내가 학원은 가서 야자를 같이 못했다. ㅠㅠ 같이 게임 할라 그랬는데..
학원에 갔는데 좀 있음 시험이라 연습좀 하고 그래서 좀 늦게마쳤다.
학원마치자 마자 종인이랑 전화했다. 생각보다 우리 종인이가 말이 많다. 막 오물조물 말하는게 눈에 훤해서 너무 이뻐 죽는줄 알았다.
내일은 뭘하지 ㅎㅎㅎ 아 너무 기분 좋다. 알바 이주만 쉬고 우리 동글이랑 놀까 ㅎㅎ.
고민좀 해봐야겠다. ㅎㅎ
종인이의 일기
2013년 04월 12일 금요일
오늘은 아침부터 열이를 봤다. ㅎㅎ
기대도 안했는데 집에서 나왔는데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가는길에 커피도 사먹고 그랬다.
오늘 5교시때 인간 수면제 시간이었는데 그래서 창문 좀 열어놓고 바람 솔솔 들어와서 박찬열이랑 같이 자다가, 일어나서 박찬열 머리 만지고 놀았다.
참 머릿결이 좋다. 다음에 박찬열 집에 가서 무슨 샴푸 쓰는지 보고 와야지. 아 두피도 참 이쁘네 ㅎㅎ.
오늘 박찬열이 커피 배우러 가서 같이 야자를 못했다. 또 공부할때는 집중해서 하는 놈이라 카톡도 못했다.
그래도 그래서 더 멋있는것 같다. 자기일에 열심히라서. 내일 엄마아빠 입국이다!
엄마아빠 오면 찬열이도 소개해주고, 유럽도 말해보고 커피도 한번 말해봐야지.
아 엄마아빠 오면 내일은 찬열이랑 못있나.. ㅠ 안되는데.. 무튼 좀 아쉽네.
종대의 일기
2013년 04월 12일 금요일
축 커플 탄생!!
박찬열이랑 깜쫑이랑 드디어 사귀는것 같더라.
아 진짜 둘이 딱 들어오는데 분위기가 ㅋㅋㅋ 체육대회때 둘이 장기자랑 내보내야 겠다. ㅋㅋ
반장의 권력을 좀 써야겠어. 트러블메이커 시키면 되겠지? ㅋㅋㅋㅋ 깜쫑은 섹시하니까. 좋았어.
그럼 장기자랑 점수는 우리반이 제일 많이 받겠짘ㅋㅋㅋ 아 빨리 시험 지나고 체육대회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