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이 아파ㅇㅇ 많이아파 병원에 있을때부터 머리아프다고함 나는 병원이 공사중이라 냄새때문에 그런줄알고 중감중간에 공기쐬러 나갔었는데 와서 계속 누워있고 현이아프데서 좋아하는 고기구워줬는데 입에 낳자마자 뱉더니 계속 골골됨 머리에 수건치우자마자 바로 열올라옴 현이 나아짐 왜아팠냐면 파스때문에 향이 독하긴 했는데 별거아니라고 생각했지 파스때자마자 삼십분뒤에 바로남ㅇㅇ 소울이누나왔었는데 현이 거실에 누워있았거든 이불들추자마자 냄새확나니깐 파스때버리고 머리에 붙이는 밴드같은거 붙이고 죽먹일려고했는데 먹자마자 뱉어버림 근데 지금은 스프먹어 아직도 머리조금 어지러워서 죽이 해산물니거든? 현이가 맨날 먹는죽있어ㅇㅇ 해산물한테 갑자기 비린내난다고 못먹겠다고하고 콘스프먹음 아까 귀여웠음ㅇㅇ 나 여자선배들이 잠깐 불러서 친구아파사 집에있어야된다하는데도부름 짜증나 술마시고있길래 중간에 나옴ㅇㅇ 그리고 바로집에옴 삼싲분 걸렸나 현이방에다가 옮기고가서 바로 방으로 둘어갔는데 현이가 팔벌리면서 안아줘 이러길래 허리다칠까봐 안지는 못해서 옆에같이 누움ㅇㅇ 그런데 옷에서 술냄새나니깐 현이가 빈아 만세해서 옷벗어 이러길래 벗었어 그리고 내가 밖에 나갔나오니깐 차갑잖아 시원한지 부비직거리고ㅋㅋ 현이 그렇게 재우고 난 씻고 들어어와서 다시 누웠는데 눕자마자 안김 놀래서 안잤냐과니깐 나가자마자 바로 깼데ㅇㅇ 그래서 마주보고 얘기하고 뽀뽀하다가 현이가 빈아 빈아 빈아 자꾸 이름만 불러서 왜그러냐고 하니깐 위에 벗어주면 안되냐고하길래 걍 벗음ㅋㅋㅋㅋ 현이 시워안지 또 부비적거리고 손내려서 복근따라서 손가락으로 긋고 장난침ㅋㅋㅋㅋㅋ 여튼 지금은 괜찮다고ㅇㅇ 또 배고ㅡ다고 하길래 콘스프끓이고있어 현이지금도머리아파서 쓰라고는 못하겠다ㅇㅇ 독자들아ㅠㅠㅜ 나왔어 나 현이야!! 나 갑자기 아파서 많이 놀랬는데 지굼운 괜찮아 스프도 많이먹어서 배가 빵빵해 파스가 너무 독했나봐ㅠㅠ 나 어지러워서 이거밖에 못쑬거가테 독자들은 애기니깐 코하고 자겠지? 잘자 독자들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