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오글오글 - 박경 03. 저 오빠 왜 저래?????? 왜 다른 오빠들은 웃고있음?????나 지금 농락 당한거임??????????????지금 나 놀린거임?????????????????????그런거임????????????? 뭐 저런걸로 장난을 치나 싶어서아무말도 못하고 어버버 거리다가그냥 숙소를 나와 버렸음. 안에서는 오빠들이랑 송민호가 웃으면서 어디가냐고 가지말라고 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나는 그저 깊은 빡침이 몰려왔음 ㅡㅡ 어떻게 집에 갔는진 모르겠지만머리속이 혼잡한 상태로 집에 도착해서씻고 침대에 누우니까다시 의문이 드는거임왜 그딴 말을 내 뱉었을까????그리고조금 쪽팔리지만 나는 왜 그 상황에서 약간의 떨림을 느꼈는가..? "아 뭐야,이기분!!!!!!!!!!!!!!! 복잡해!!!!!!!! 짜증나!!!!!!!!!!!!!!!!!!!!!!!!" 그냥 잠이나 쳐자야지 ㅡㅡ침대에 누워서 습관적으로 폰을 키니까카톡이 완전 폭탄이길래 봤더니다름아닌 불낙지 단톡방이였음... ㅎㅎㅎ망할 우지호 때문에 기분이 나빴지만!!!!!!!!!그래도 표미남님은 항상 날 기쁘게 만들지!!!!!!!!!표해피 ~~ ♥ 그리고 송민호한테 내일 수업있으니까 깨워달라고 말하려고채팅방을 들어가려는데단톡이 하나 더 있는거임 앗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승윤오빠랑ㅎㅎㅎㅎㅎㅎㅎㅎ데이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가 여자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쁘게 입고 가야지ㅎㅎㅎㅎㅎ 기분 좋으니까 남태현에게 베라를 쏴야겠군ㅋ얻어먹은게 많으니...☆★ (양심은있음ㅇㅇ) 옷입고 남태현 만나러 나가려는데, [카톡!까톡!카카캌카ㅏ카톡!!!] 아 어떤 미친넘이.. 뻘짓을하는거임 ㅡㅡ?송민호겠지 뭐 베라 데려가달라고 졸르는건가? 아...아......이런 미친.... 돌겠네 진짜... .... Click!!여러분 안녕하신지요?ㅎㅎ바로 오늘 달려왔어요!전 시험 기간인데 뭐 하는 짓인지...☆★여러분들은 저처럼 망하지 마시고, 열심히 하세요 ㅠㅠ 흑흑블락비 빙의글 처음 써보는데2편도 초록글이 되었더군요 ㅠㅠㅠㅠㅠ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아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하트)오늘은 제가 일찍자기위해서 빨리 쪄왔더니 쫌 글이 짧아요 ㅠㅠ내일은 길게 오도록 하죠~!!! 오늘은 궁금해하시던 (?) 민호의 친구들이 나왔슴다 ㅋㅋㅋㅋ암호닉 [두부] 님의 아이디어가 반영됬다능!!언젠가는 등장할 친구들이였지만 꽤 빨리 등장했네요 ㅋㅋㅋ 우선 강승윤님과 남태현님음 똑같은 민호와 같이 와지 연습생이구요태현이는 여주랑 동갑, 승윤이는 민호와 동갑으로 설정했어요! 승윤이는 같은 대학교가 아니지만, 태현이랑 민호는 여주랑 같은 대학교! 아.. 그리고 박여주는 금사빠가 아닙니다..^^... 오늘에서야 밝혀지지만여주는 표미남을 정말 연예인으로써 사랑하는거랍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강승윤님은 뭐 ... 한마디로 말하자면 서브남주겠죠?ㅋㅋㅋㅋㅋ아 나도 저런 첫사랑이 있었으면 좋겠다왜 우리 주변엔 없는걸까요 ㅋ 암튼 많은 분들이 표미남을 서브 남주로 원하고 계셨을텐데..ㄴㄴ놉ㅋ 난 그렇게 뻔하게 쓰지 않을꺼야!!!!!!!!!우캬캬ㅑ컄캬ㅑ 작가맘이지롱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어떻게 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낄낄낄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면 다음편에서 만나여!!!
BGM; 오글오글 - 박경
03.
저 오빠 왜 저래??????
왜 다른 오빠들은 웃고있음?????
나 지금 농락 당한거임??????????????
지금 나 놀린거임?????????????????????
그런거임?????????????
뭐 저런걸로 장난을 치나 싶어서
아무말도 못하고 어버버 거리다가
그냥 숙소를 나와 버렸음.
안에서는 오빠들이랑 송민호가 웃으면서
어디가냐고 가지말라고 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나는 그저 깊은 빡침이 몰려왔음 ㅡㅡ
어떻게 집에 갔는진 모르겠지만
머리속이 혼잡한 상태로 집에 도착해서
씻고 침대에 누우니까
다시 의문이 드는거임
왜 그딴 말을 내 뱉었을까????
그리고
조금 쪽팔리지만
나는 왜 그 상황에서
약간의 떨림을 느꼈는가..?
"아 뭐야,이기분!!!!!!!!!!!!!!! 복잡해!!!!!!!! 짜증나!!!!!!!!!!!!!!!!!!!!!!!!"
그냥 잠이나 쳐자야지 ㅡㅡ
침대에 누워서 습관적으로 폰을 키니까
카톡이 완전 폭탄이길래 봤더니
다름아닌 불낙지 단톡방이였음...
ㅎㅎㅎ망할 우지호 때문에 기분이 나빴지만!!!!!!!!!
그래도 표미남님은 항상 날 기쁘게 만들지!!!!!!!!!
표해피 ~~ ♥
그리고 송민호한테 내일 수업있으니까 깨워달라고 말하려고
채팅방을 들어가려는데
단톡이 하나 더 있는거임
앗쌍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승윤오빠랑ㅎㅎㅎㅎㅎㅎㅎㅎ
데이트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내가 여자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오빵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이쁘게 입고 가야지ㅎㅎㅎㅎㅎ
기분 좋으니까 남태현에게 베라를 쏴야겠군ㅋ
얻어먹은게 많으니...☆★ (양심은있음ㅇㅇ)
옷입고 남태현 만나러 나가려는데,
[카톡!까톡!카카캌카ㅏ카톡!!!]
아 어떤 미친넘이.. 뻘짓을하는거임 ㅡㅡ?
송민호겠지 뭐 베라 데려가달라고 졸르는건가?
아...
아......이런 미친....
돌겠네 진짜...
.
Click!!
여러분 안녕하신지요?ㅎㅎ
바로 오늘 달려왔어요!
전 시험 기간인데 뭐 하는 짓인지...☆★
여러분들은 저처럼 망하지 마시고, 열심히 하세요 ㅠㅠ 흑흑
블락비 빙의글 처음 써보는데
2편도 초록글이 되었더군요 ㅠㅠㅠㅠㅠ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아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하트)
오늘은 제가 일찍자기위해서
빨리 쪄왔더니 쫌 글이 짧아요 ㅠㅠ
내일은 길게 오도록 하죠~!!!
오늘은 궁금해하시던 (?) 민호의 친구들이 나왔슴다 ㅋㅋㅋㅋ
암호닉 [두부] 님의 아이디어가 반영됬다능!!
언젠가는 등장할 친구들이였지만 꽤 빨리 등장했네요 ㅋㅋㅋ
우선 강승윤님과 남태현님음 똑같은 민호와 같이 와지 연습생이구요
태현이는 여주랑 동갑, 승윤이는 민호와 동갑으로 설정했어요!
승윤이는 같은 대학교가 아니지만, 태현이랑 민호는 여주랑 같은 대학교!
아.. 그리고 박여주는 금사빠가 아닙니다..^^...
오늘에서야 밝혀지지만
여주는 표미남을 정말 연예인으로써 사랑하는거랍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승윤님은 뭐 ... 한마디로 말하자면 서브남주겠죠?ㅋㅋㅋㅋㅋ
아 나도 저런 첫사랑이 있었으면 좋겠다
왜 우리 주변엔 없는걸까요 ㅋ
암튼 많은 분들이 표미남을 서브 남주로 원하고 계셨을텐데..
ㄴㄴ놉ㅋ 난 그렇게 뻔하게 쓰지 않을꺼야!!!!!!!!!
우캬캬ㅑ컄캬ㅑ 작가맘이지롱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어떻게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낄낄낄낄낄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면 다음편에서 만나여!!!
☆★암호닉★☆
거북이 예헷 치노 두부 표코몽 상반관계 쭈밍 피자
암호닉은 댓글로 받습니다. ^♡^
댓글 쓰고 구독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