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Heal 전체글ll조회 888l
재환이와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지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어. 일주일 내 연락을 하면서 별로 우리가 연애하는 중이라는 생각이 들질 않아서 조금 의아해하는 너야. 일주일 전과 후의 재환이는 별로 다를게 없었거든. 얘가 지금 우리가 사귀는건 아나.. 싶어서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데 전화통화를 하던 알바가 너를 툭툭 쳐. 

 

"전화와요 사장님." 

"어 그러네?" 

 

누구인지 확인해 보니 재환이야. 여보세요. 전화를 받았는데 재환이는 아무 말이 없어. 다시한번 이름을 부르는데도 대답이 없어 아 애가 잘못걸었나 생각하곤 끊으려는 찰나에 

 

"누나..." 

 

하고 앓는 재환이의 목소리가 들려. 해가 중천에 떠있는데 자다 일어나서 잠긴 목소리는 아닐테고. 일주일만에 전화해서 푹 잠긴 목소리를 들려주니 애가 아픈가 싶어 걱정이 되는 너야. 

 

"재환이? 어디 아파? 목소리가 왜그래?" 

"누나 나 배고파 죽을거같아요..." 

"..뭐야." 

 

괜히 걱정했네. 이시간에 전화해서 갑자기 배고파 죽을거같다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그런 재환이가 귀엽기도 한 너야. 푸슬푸슬 웃음이 새어나오려는걸 참고 다시 말을 해. 

 

"배고프면 밥 해먹어야지. 집 아니야?" 

"집인데 밥하기가 귀찮아요..." 

"아직 배가 덜 고팠네. 얼른 밥 해먹어."아아아! 전화 끊을거에요? 진짜? 나 버리고?" 

 

배고프다고 끙끙 앓더니 소리지를 힘은 어디서 나오는건지 전화 끊지 말라며 대뜸 소리를 지르고는 있는 땡깡 없는 땡깡 다 부리는 재환이야. 

 

"알았어 전화 안끊어. 근데 이시간까지 밥 안먹고 뭐했어? 벌써 네시인데." 

"저 글썼어요. 마감이 오늘 오후 다섯시라서." 

"글은 다 썼어?" 

"당연하죠. 내가 누군데." 

"으이그. 그래서 밥은 어떡할거야?" 

"음.. 누나가 해주는 밥 먹고싶다." 

"그럼 나 오늘 마감 빨리칠건데 기다릴래?" 

"그럴게요! 빨리와요 빨리" 

"알았어,조금만 기다려." 

 

재환이의 투정아닌 투정에 마침 손님도 없겠다 그냥 마감을 빨리 쳐버리기로 해. 집에 가라니까 알바는 앞치마만 휙 벗어던지고는 신나서 안녕히계세요 사장님!! 하곤 문으로 돌진해. 저렇게 좋을까. 너도 앞치마를 벗고 대충 청소도 하고 포스기까지 내리니 벌써 30분이 지나있어. 재환이 배 엄청 고프겠다 싶어 얼른 집으로 향하는 너야. 

재환이 집앞에 도착해서 문을 똑똑 두드리는데 안에서 0406! 하고 소리쳐오는 재환이야. 집 비밀번호인가 싶어 눌러보니 역시나 도어락이 풀려. 문을 열고 들어가는데 세상에 이게 무슨 꼴인지. 들어서자마자 바닥에는 컵라면 용기들과 생수병,옷가지들이 널려있고 재환이는 소파위에 널부러져 곧 소파와 한몸이 될 기세야. 

고개만 치켜들고 너를 보는데 무슨 좀비도 아니고, 어어어 느나... 하는데 세상에,가까이 다가가니까 담배냄새도 진동을 해. 

 

"안되겠다 재환아. 일단 씻자." 

 

널부러져있던 재환이를 겨우겨우 일으켜 욕실로 보내곤 집안 창문을 모두 여는 너야. 쾨쾨한 담배냄새를 모두 빼고 바닥에 있는 쓰레기들을 모두 줍기 시작해. 국물까지 싹싹 비운것같은 컵라면 용기들과 에너지음료 캔들을 보니 저절로 인상이 찌푸려져. 일주일동안 뭐하나 했더니 이러고 살았구나. 젊은게 좋지 좋아. 궁시렁거리며 쓰레기는 쓰레기대로 버리고 옷가지들은 모두 세탁기 안에 넣으니 어느정도 집의 형태가 나타나. 

나오면 또 배고프다고 칭얼댈 재환이를 생각해서 냉장고를 열어. 저번에 사둔 재료가 거의 그대로 남아있는걸 보니 밥은 안해먹고 라면만 주구장창 끓여먹은것 같아. 재환이가 마트에서 영혼을 뺏겼던 소세지를 잘라 굽고 밥과 계란찜도 하고 두부도 넣은 된장찌개도 끓이니 재환이가 욕실에서 어기적어기적 걸어나와.  

 

"맛있는 냄새 난다." 

"다 씻었어?" 

"네. 된장찌개 끓여요?" 

"응. 여기 앉아봐." 

 

의자를 가리키며 말하니 쪼르르 걸어와 의자에 앉는 재환이야. 머리위에 얹혀있던 수건을 들어 머리를 말려주는 너야. 그에 기분이 좋은지 눈을감고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재환이야. 

 

"재환아." 

"네?" 

"하루에 담배 얼마나 피워?" 

"음... 글 안쓸때는 하루에 한두개피?" 

"글 쓸땐?" 

"...노코멘트 안되요?" 

"응 절대 안돼." 

"..한갑?" 

 

한갑? 이라고 말하는 기어들어가는 목소리에 머리를 말리던 손을 뚝 멈춰. 뽀송뽀송한 애기였던 재환이가 하루에 담배 한갑이라니. 한두개피정도면 이해를 하겠지만 한갑이라니 어이가 없는 너야. 벙쪄서는 멍하니 서있다가 딱밤을 한대 먹여. 

 

"아 아파요!" 

"아파도 싸. 하루 담배 한갑에 삼시세끼 컵라면? 거기에다 에너지음료?" 

"음 그런셈이죠?" 

"그런셈이죠?" 

"헤헹 어쩔수 없었어요 이번엔. 마감 일주일 전에서야 정신차렸는데?" 

 

고개를 치켜들고 너를 올려다보며 말하는 재환이에 이때까지 튕긴것에 죄책감이 밀려오는 너야. 애써 모르는 척 하며 목을 가다듬어. 

 

"그래도! 담배는 줄이자 재환아." 

"그럼 나 글 못쓸텐데." 

"지금 글이 문제가 아니야. 너 젊을때 몸 그렇게 혹사시키면 나중에 훅 가 진짜." 

"알았어요 알았어. 국 끓는다!" 

 

말주제를 황급히 돌려버리는 재환이에 오늘은 피곤할테니 그냥 여기까지만 하기로 하는 너야. 식탁위에 아까 구워둔 소세지를 올리고 밥,계란찜,된장찌개를 차례대로 올리니 재환이 입가에 함박웃음이 걸려. 

 

"잘먹겠습니다!" 

 

진짜 배가 고프긴 했는지 밥그릇에 코를 박고 정신없이 먹는 재환이야. 물을 한잔 떠주며 천천히 먹으라서 해도 고개만 끄덕이고 이것저것 집어먹더니 어느새 한그릇을 뚝딱 비우고 한그릇을 더 달라기에 얼른 한그릇 더 떠다주는 너야. 그것마저 비우고서야 배를 통통 두드리며 고개를 들어. 

 

"아.살거같다." 

"으이그. 이제 정신이 좀 들어?" 

"집밥 안먹은지 2주정도 된거같아요. 누나가 밥 해주니까 완전 맛있다." 

 

그렇게 만족스러운건지 눈꼬리까지 잔뜩 휘어가며 웃어보이는 재환이야.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 너는 재환이를 따라 웃어. 

설거지를 하려고 일어나는데 너를 소파까지 데려다놓는 재환이야. 

 

"설거지는 내가 해야죠. 나도 양심이 있지." 

"같이 할까 그럼?" 

"고무장갑이 하나밖에 없어요. 그냥 앉아있어요 티비 틀어줄까요?" 

"아니야 괜찮아. 얼른 하고 와." 

 

소파에앉아 열심히 설거지하는 재환이를 구경하다가 소파 옆 책꽂이에 있는 책을 한권 빼 들어. 

금새 설거지를 마치고 온 재환이가 네 옆에 앉아. 

 

"뭐 봐요?" 

"책.연애칼럼같은데? 이런것도 읽어?" 

"읽는게 아니라 쓰는거죠. 저자 봐봐요." 

"작가가 이재환이네? ..네가 쓴거야?" 

"어쩌다 보니까. 짝사랑을 워낙 뼈아프게 했어야죠." 

 

할 말이 없어진 너는 조용히 책을 닫고 무릎에 손을 얹어. 그런 네가 귀여워보이는 재환이는 그 큰 손으로 네 머리를 헝클여. 그리곤 갑자기 생각난듯이 핸드폰을 꺼내 뒤적이더니 뭘 보여줘. 

 

"짠~ 아는 형이 이거 줬어요. 같이 영화보러가요!" 

"이게 뭐야?" 

"에? 이거 기프티콘! 그러니까,영화 티켓같은거에요." 

"이런것도 모바일로 하는구나... 세상 많이 좋아졌다." 

"뭘 얼마나 늙었다고 그러세요. 누나 나랑 네살차이밖에 안난다니까?" 

"그 네살차이가 적은게 아니거든요?" 

"됐고. 내일 갈래요? 아님 주말?" 

"평일이 한가하니까 평일에 가자." 

"내일 갈까요?" 

"그래." 

 

그렇게 재환이집에 밥 차려주러 갔다가 얼떨결에 내일 데이트 약속까지 잡아버린 너야. 드디어 진짜 데이트라며 곧 방방 뛸거같은 재환이를 진정시켜놓고 집으로 향하는 너야. 재환이 밥을 차려주느라 넌 밥을 못먹었지만, 먹는것만 봐도 배가불러서 든든하게 배채운 기분으로 잠에 드는 너야. 

 

 

[VIXX/이재환] 칼럼니스트 이재환 X 카페 주인 너. 열둘 | 인스티즈

 

 

우와 완전 지각할뻔 ㅜㅜ 

한일전 보고 바로 뻗었는데 한시간이나 자버렸네요 

드디어 본격 데이트에요 여러분! 

한 반정도 온거같은데 드디어 급전개의 문이 열리기 시작하는것 같기도... 

 

늘 고마운 암호닉분들 

복숭아님,사채업자님,포카리님,닭벼슬님,선크림님,꽃등님,하마님,손가락님,설탕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복숭아입니당!!지난편에선마지막이어서8ㅅ8 이번엔 바로달려왔어요!!!!1등이당(수줍) 나도막 밥만들어줄쑤있는데8888ㅅ8888제가해보고싶은 데이트는 다해보는것같아여...뚀륵...그래여...부럽지만...이래야 보는재미가있져....오늘도 잘읽고가요!!!다음에도 1등도전!!!
10년 전
Heal
복숭아님! 1등이다~ 다음에도 꼭꼭 찾아와줘요 늘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2
손가락이요ㅜㅜㅜㅜㅜㅜㅠㅠ아 이러뉴ㅠㅠㅠㅠ너 그런 생활패턴하면 큰일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Heal
손가락님! 그러게요 ㅜㅜ 우리 재환이 큰일나는데 ㅜㅜ 늘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3
설탕이에여~~저번편이 진짜 설렘사 할뻔 할정도로 두준두준 설리설리 했잖아요?!! 엄청 기다리고 있었어요!!!!ㅎ그나저나 전 여주보다 뎨환이가 왜캐 부러울까요ㅠㅠㅠ누가 밥좀 해주면 좋겠다ㅠㅠ집밥진짜ㅠㅠㅠㅠㅠ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담편 진짜 너무 기대되네요ㅠ
10년 전
Heal
설탕님! 집밥 잘 챙겨먹어요 ㅜㅜ 늘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4
선크립입니다~ 작가님이 쓰시는 글이 매번 제 로망으로 자리잡고있네요... 어쩜 이리 제 취향을 탕탕... 작까님이 책임져요... 재환이니까 더러워도 더티섹시ㅠㅠㅠㅜㅠ 엉엉섹시해엉엉ㅠㅠ 아!! 벌써 반이나 달려오셨다니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뛰어주세요!!! 저도같이 달려갈게요!!!
10년 전
Heal
선크림님!더티섹시 ㅋㅋㅋ 늘 그렇게 같이 뛰어줘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5
사채업자에요!
아아아...우선 설레서 여기 누울게요.... 이게 무슨.... 와.... 내 썰에서는 보기 힘든 설렘이다... 내 썰은 언제 달달해지는거지...(한숨)(마른세수)
이번 편은 뭔가 소소한 달달함? 재환이가 담배 피면서 글 쓸거 생각하니까 아.... 상상했어.... 재환아 막대사탕이라도 좋으니 한번만 물어주지 않으련...?
아아아아... 스아실 알바 그만 두고 다른거 하는데 얼마나 힘들던지... 다시 알바를 할까 생각 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그래서 집에 오면 지쳐 쓰러져 잠드느라 그동안 못 봤어요.... 으아.... 긴긴 댓글로 사과의 표현을 하고 싶은데 지금 내일 일 나갈 생각 하니까 머릿속이 하얘지면서....(우울)
오늘도 잘 봤어요! 언제나 기다리고 있을게요! (하트)

10년 전
Heal
사채업자님! 알바 관뒀구나 ㅜㅜ 아니에요 사채업자이재환 쓰기도 바쁠텐데 시간 쪼개서 읽어주시는게 더 감사하죠 ㅜㅜㅜ 글도 잘 보고있어요! 늘 고마워요
9년 전
독자6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어요 칼럼니스트 이재환이 이렇게 딱! 글쓰면서 담배를 한갑씩이나 피는 재환오빠는 섹시하지만...안돼 혼나 몸에 나빠!
10년 전
Heal
맞아요 나빠! ㅋㅋ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EXO/김종인] 러블리 니니쌤 (부제: 데이트2)18 니니쌤 09.28 19:45
엑소 [EXO/김종인] 러블리 니니쌤 12 (부제: 데이트)16 니니쌤 09.28 19:34
빅스 [VIXX/정택운/이홍빈/김원식] The Lady 01 3 봄보단 겨울 09.28 18:28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허구왕 09.28 18:00
엑소 [준면/경수] 신新 인류의 사랑 ep.3 [대화가 필요해]41 떡가 09.28 17:41
블락비 [블락비/피코] 원장쌤 1 [치과] 편 (교정치료는 싫은데 표쌤 보러가는건 좋다)8 Vamos 09.28 17:0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Mr. 09.28 15:07
아이콘 [TeamB/준회동혁] Gay House 0221 바비아이 09.28 14:48
기타 [백현/태연] 누나 06 +BGM3 모찌 09.28 14:11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바비아이 09.28 13: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울려주세요 09.28 13:2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정비례 09.28 13:1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09.28 12:57
엑소 [EXO/김민석] 축구하는 남자랑 연애하는 썰 텍본공유! (공유끝)1031 깨끗한물티슈 09.28 12:57
B.A.P [B.A.P/영대] 너의 의미 上5 대총대총해 09.28 10:33
비정상회담 [EXO/비정상회담/장총] 장위안과 장이씽이 형제 0129 장덕후 09.28 04: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민] 다음생에는 011 因緣 09.28 02: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1 카르텔 09.28 01:57
아이콘 [Teamb/준환] secondary planet 2319 글쓰는미대생 09.28 01:11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자리비움 09.28 00:42
빅스 [VIXX/한상혁] "딱 20초만 용기를 내봐."29 카찡 09.27 23: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슈이글의 잤네.. 09.27 23:19
엑소 [EXO/카디] 그 사람이 나라면 上 (부제 : 너의 결혼식)5 오드리 09.27 23:07
엑소 [EXO/백총] 소문난 애048 휴대폰 빠떼리 09.27 22:14
엑소 [EXO/세준] 도도도도, 우리 아가. 우리 도도, 우리 강아지31 뿜깡 09.27 21:47
엑소 [EXO/박찬열] 키 187남자 키150여자 中-239 니니쌤 09.27 21:08
블락비 [블락비/피코] 발단, 전개 그리고 절정 46 Vamos 09.27 20:35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선생님! 불륜은 나쁜 거죠?""어?""옆반 선생님이 불륜은 나쁜 거래요."나는 불륜을 저질렀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썅년이다."쌤보고 불륜을 했대요! 근데 쌤은 착하시니까 그럴리가 없잖아요!""…….""순희 쌤 싫어요! 매일 쌤 보면 욕해요. 쌤 싫어하..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16:36 ~ 9/29 1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