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는 초능력이 있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는 말하지 않았죠. 당신에게 처음 말하는 겁니다. 왜냐구요? 글쎄요. 당신도 저와 똑같다는 느낌을 받아서랄까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뭔가 알 수 없이 친밀하게 느껴지고 동족, 혹은 동포라는 그 느낌. 알고있죠? 뭐, 모른다고해도 상관없어요.아아- 그런 눈으로 보지말아요. 거기 기대고 있던 몸을 바로 세우라구요.솔직히 말해봐요. 내 얘기에 그다지 관심이 없죠? 이렇게 얼굴을 맞대고 앉아있는 상황이니까 별 수 없이 듣고 있는거 알아요.어떻게요? 하하하. 당신의 얼굴에 쓰여있어요. 심드렁한 그 표정. 척 봐도 알 수 있거든요. 표정이 잘 들어나는 타입인가봐요- 아니면 말구요. 이렇게 날씨도 좋은날에 우리 둘으 앉아서 이렇게 얼굴을 맞대고 햇살도 맞으면서-에이에이. 제 얘기 좀 들어보시래도요. 들어서 그렇게 재미없는 이야기는 아닐테니까요.
좋아요- 허리 똑바로 피고. 옳~치. 자- 예? 제가 초능력자인걸 증명해보라구요? 하하하하- 그거야 어렵지 않죠. 전 진~짜 초능력자니까요. 전 말이죠. 으흠- 사람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어요. 뭐 말그대로 예측이긴 하지만요. 간단히 하나 보여드리죠. 지금 저 앞에 앉아있는 사람이 보이세요? 아니아니- 그쪽말고. 좀더 오른쪽 파란티를 입은 남자애요. 아아- 걔 맞아, 그래요. 옆구리에 끼고 있는 축구공 보이죠? 자- 저걸 이제 어떻게할까요? 하하하- 뭐 가지고 가거나 그랬으면 제가 안물어봤겠죠. 정확히 지금부터 10초 뒤에 공을 뒤로 던집니다. 아-진짜...한번 봐바요. 5,4,3,2,1, 지금.
히히히 봤죠, 봤죠? 지금 딱 정확한 타이밍에 뒤로 던진거? 아-거참. 믿으래도그러네. 그럼 직접 한명 골라봐요. 뭐? 저기 노란티...별거 없네요 그냥 가던길 쭉 갈거에요. 거봐요-맞죠? 뭐? 저기 쉬폰드레스 여자요? 넘어져요. 지금. 히히히히 맞죠? 봤죠? 그쵸? 전 진짜라니까요. 그래요 드디어 조금은 믿음이 생기나보죠? 휴우- 힘드네요. 하하하하 이능력을 어디에 쓰긴요. 뭐 생각해보니 딱히 쓸데가 없긴하네요. 아 이봐요! 제 능력만 보고 가면 어떡합니까! 아이-진짜 가지 말라니까. 저기요 얘기 좀만 더- 그러니까! 아니, 할말이 있다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