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리얼리티 "happiness"
00
삐삐- 삐삐삐-
띠리릭!
현재 시각 아침 5시 30분, 이르다면 이른 그런 시간.
어딜 봐서 여자들 숙소라는 건지 알 수 없는 어질러진 거실과 그 옆에 문이 활짝 열린 방 안에서 코 고는 소리가 들려온다.
'에에에엥ㅇ에에엥에엥에엥ㅇ에에엥에에에[ㅔ에ㅔ에ㅔㅔ'
싸이렌 소리를 틀자 네 명의 여자들이 눈을 뜬다.
"아아.......... 오늘 쉬는 날인데......."
"더 자면 안 돼요?........"
"... (다시 잠)"
"언니들 일어나요 언니들! 안 일어나면 큰일나!"
그러고는 "잠시 뒤 뵙겠습니다~" 라는 소리와 함께 방 문이 쿵 닫힌다.
5분 뒤 비명과 동시에 문이 열렸다.
"다 됐지?
둘~셋!"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동안리더 아이린입니다.
이렇게 리얼리티를 하게 되어 너무 기뻐요."
"안녕하세요. 저는 시원한 미소! 웬디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막내 조이에요!
조이가! 귀엽!조!이!"
"레드벨벳의 곰돌이 슬기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켜 봐 주세요!"
레드벨벳 리얼리티 "happ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