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만의 비공개 러브스타그램
:) 이 글에서 승윤이와 독자님은 교내 커플입니다 (:
Incle_ee ♥ 좋아요 1개 Incle_ee 잘생겼다 #SeungYoon_ee 댓글 93개 모두 보기 FXKRYSTALSJ 뭐래 BBomi 미쳤나 봐 MINO 아 강승윤이 얘 눈 다 망쳐놨어 Incle_ee @MINO 거울이나 봐 bbusan 저기 잘생겼다는 말 오타났다 Sulvely 얘 아까부터 나한테 계속 카톡으로 강승윤 존나 잘생겼다고 이 지랄 Incle_ee @Sulvely 난 맞는 말을 한 것 뿐인뎅 Sulvely @Incle_ee 나가 죽어 SeungYoon_ee 아 깜짝 놀랐잖아 namtaehyun @SeunYoon_ee 니가 너무 못생겨서 SeungYoon_ee @namtaehyun 내가 너무 잘생겨서
SeungYoon_ee ♥ 좋아요 104개 SeungYoon_ee 부자 이승훈 #세리 #bbusan 댓글 130개 모두 보기 2TAM 헐 나만 빼놓고 고기 먹었던 거야? 2TAM 너네 존나 싫다 namtaehyun @2TAM 일부러 너 아파서 못 나온 날에 먹은 거야 SeungYoon_ee @2TAM 나도 너 싫어 bbusan @2TAM 너 빼고 먹으니까 고기가 더 맛있더라 Jinwoo @2TAM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았었엉 MINO @2TAM 입이 하나 줄어서 그런지 고깃값도 별로 안 나옴 Incle_ee 맛있겠당 SeungYoon_ee @Incle_ee 다음에 나랑 같이 가자 Incle_ee @SeungYoon 너가 사주는 거야? SeungYoon_ee @Incle_ee 사달라는 거 다 사줄게 Incle_ee @SeungYoon_ee ♡ 2TAM @SeungYoon_ee 태민이도 사주면 안 돼? 뿌잉뿌잉 SeungYoon_ee @2TAM 응 안 돼.
SeungYoon_ee
♥ 좋아요 121개 SeungYoon_ee 꽃보다 OO 댓글 116개 모두 보기 FXKRYSTALSJ 지랄 MINO 이건 좀 아니다 2TAM 약 안 먹었냐? namtaehyun ㅋㅋㅋㅋㅋㅋㅋ Incle_ee 댓글 다 왜 이래 미쳤냐? Sulvely 웃고 가요~♡ bbusan 콩깍지가 진짜 제대로 씌었나 보다 Jinwoo 승윤아 오래가 >〈 SeungYoon_ee @Jinwoo 응ㅋㅋ BBomi (한숨)
래련
♥ 암호닉 1개
래련 #박인서
댓글 8개 모두 보기
래련 어떤 글이랑 제목이 똑같게 올라 와서 당황했을 독자님들이 꽤 계실 거에요.
래련 그 글 쓴 사람이 바로 저입니당.
래련 인스티즈 강제 탈퇴 당하고 나서 다시 가입한 거라 부득이하게 이 필명으로 바꾸게 됐어요.
래련 그래서 이 필명으로 다시 쭉 러브스타그램 이어 갈게요.
래련 http://www.instiz.net/bbs/list.php?id=writing&no=945818&page=1&k=%EC%9E%89%EC%96%91&stype=4
래련 ↑ 이건 전 필명으로 썼던 태현이 글이에요.
래련 참고로 FXKRYSTALSJ 은 에프엑스 크리스탈, Sulvely 는 설리, 2TAM 은 샤이니 태민, BBomi 는 에이핑크 윤보미에요.
래련 항상 부족한 글 읽어주시는 독자님들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