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빙의글/호야빙의글/이호원빙의글]이호원빙의글 - Special girl
Special girl
w. 공상
이호원. 그를 만난건 부서활동때였을것이다.
같은조여서 함께있는시간도많았다. 호원이는 주변에 친구도많고 많은선생님들이칭찬해주는 그야말로 special boy였다 나와는다르게...
[ 호원시점 ]
ㅇㅇ이를 처음만났을때 난 나도모르게 이끌렸고, 조를뽑을때도 일부로 ㅇㅇ이를 조원으로뽑았다. 평범하기그지없는애인데도 내가보기엔 뭔가 다르게 특별하게느껴졌었다.
그냥 내 옆에서 웃으면서 이야기하는 ㅇㅇ이가 좋았다. 많이
* * * * *
" ..... "
' 뚜르르르르르 - 뚜르르르르르 - '
" 왜안받아... "
' 어, 호원아 무슨일이야? '
' 아파트공원에서 잠깐 만날수있어 지금? '
' 어? 어..되지 나갈께! 조금만기다려줘 '
설렜다. ㅇㅇ이를기다리는 이시간이. 그리고 만나면 무슨말을해야할까 혹시 실수하진않을까 ㅇㅇ이가 내꼴울조고 비웃는건아닐까 걱정하면서 옷매무새도고치고 몇번이고 인사연습을하며기다렸다.
그리고 마침내, 그녀가왔다
" 호원아 무슨일이야? "
" 아, 프로젝트끝난후로 못만난지꽤됀거같아서 "
" 그건그러네..ㅎㅎ "
" 그리고 "
" 그리고...? "
" 너한테 할말도있고 "
"... 뭔데? "
" ... "
" 뭔데그래~ "
" 너 좋아해. "
" ㅇ, 응..? "
" 처음봤을때부터 좋아했어 많이. 그래서 일부로 너랑같은조하려고했었던거고. 항상 나에게 웃어주던 니가좋았어 평생 내옆에서 웃어주지않을래? "
-----------------------
못난 작가를 용서하소서... 번외편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