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직장인 K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직장인 K 전체글ll조회 385l

너무 빨리 잊어버렸다 했더니. 그럼 그렇지 이상하다 했더니.

벌써 몇달 째 구석자리만을 지키고 있던 음반을 괜히 한 번 들어보고 싶더라니.

아무리 그래도 이건 너무 심했지. 이게 그 때 그 노래라도 그렇지.

달랑 한 곡 들었을 뿐인데도 그 많고 많았던 밤들이 한꺼번에 생각 나다니.

예쁜 물감으로 서너번 덧칠했을 뿐인데. 어느새 다 덮혀버렸구나 하며 웃었는데.

알고보니 나는 오래된 예배당 천장을 죄다 매꿔야하는 페인트장이였구나.

그렇다고 내가 눈물 한 방을 글썽이는 것도 아니지많은.

아무리 그래도 이건 너무 심했지. 이게 그 때 그 노래라도 그렇지.

달랑 한 곡 들었을 뿐인데도 그 많고 많았던 밤들이 한꺼 번에 생각 나다니.

장기하와 얼굴들 - 그 때 그 노래

[첸] BAR(CLOSED) | 인스티즈 

  

Menu - Morning

*아침에 드시면 더 좋은 메뉴. (아침이 아니더라도 주문 가능합니다.) 

1. 야채 오믈렛 - 토마토, 양파, 당근, 완두콩, 버섯 등등이 들어간다. 

2. 베이컨 오믈렛 - 갖은 채소와 얇게 썬 베이컨이 들어간다. 

3. 버섯 오믈렛 - 갖은 채소와 커다란 버섯이 들어간다. 

4. 레몬 홍차 

5. 복숭아 홍차 

6. 유자차 

7. 메밀차 

Menu - Cocktail  

1. Beiley's Shake 베일리시 쉐이크 (★★★★★) -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코시럽, 베일리쉬 아이리스 크림이 들어간다. 카페모카같은 달달함이 특징  

2. White Russsian 화이트 러시안 (★★★★★)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커피 리큐어, 보드카(Single Malt Scotch Whisky)를 넣고 크림을 섞은 것. 달고 부드러움  

3. Black Russian 블랙 러시안(★★★)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커피 리큐어, 보드카(럼)를 넣은 것. 화이트 러시안 보다 조금 더 쓰다.  

4. Kahlua&Milk 깔루아 밀크(★★★★★) - 깔루아에 우유. 달다. 도수가 높으니 주의  

5. Long Island Iced Tea 롱아일랜드아이스티(★★★★) - 홍차에 럼, 보드카, 드라이 진, 데킬라, 콜라를 섞은 것. 상큼달달하지만 도수가 높다.  

6. Applepie shot 애플파이 샷 (★★★★) - shot glass에 애플쥬스와 시나몬액, 보드카를 넣는다. 그 위에 휘핑크림을 취향에 따라 얹을수도, 뺄 수도 있다. 달콤.  

7. Mohito 모히또(★★★★)- 화이트 럼에 라임&민트. 상큼하나, 알콜 향이 느껴진다는 평이 있다.  

8. Mohito 무알콜 모히또(★★★)- 무알콜. 상큼. 복숭아 맛과 라임&민트 맛이있다.  

9. Jack Coke 잭콕(★★★★)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Jack Daniel, 그리고 콜라를 섞은 칵테일. 비율에 따라 단 맛을 내기도 한다. 톡 쏘는 탄산 맛이 일품.  

10. Sex on the Beach 섹스 온 더 비치(★★★★★) - 붉은 색으로 색상이 예쁘고, 달다. Highball glass에 얼음, 복숭아 증류수 섞은 칵테일.  

                                                             피치트리, 미도리,그레나딘 시럽 중 택1  

11. Margarita 마르가리타(★★★★) - 데킬라, 오렌지 리큐어, 라임 주스 혹은 레몬 주스를 섞는다. glass 입구에 소금을 두르는 것이 특징.  

12. Gin and tonic 진토닉(★★★★★) - Gin에 토닉워터를 섞은 후 라임으로 마무리. 첫 맛과 향은 상큼. 끝 맛은 쓰다. 도수가 매우 높다. 약 40도 이상.  

Menu - Rum & Whisky & Spirits

1. Jack Daniel 잭다니엘(★★★★★)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Jack Daniel이라는 럼을 섞은 것. 알콜 향이 세고, 쓰나. 위스키 같은 럼을 좋아하는 이에게 강추.  

2. Glenfiddich 글렌피디치(★★★★★) - Single Malt Scotch Whisky. 알코올 향은 강하나 맛은 연한 위스키. Old-fashioned glass에 얼음,물과 위스키를 3:7로 섞은 것.  

                                    - 12년 산 배 향 맛, 14년 산 Honey 맛, 12년 산 버터 향 맛 중 택1  

3. Gin 진(★★★★★) - 무색투명. 톡특한 나무열매 향기를 지닌 Spritis 증류주. 45도를 웃도는 높은 도수. 그냥 마시기도 하고, 라임주스를 섞기도 한다.  

4. Chivas Regal Gold Signature 18 Year Old 시바스 리갈 골드 시그너쳐 18년 산(★★★★★) - 스카치 위스키. 초콜릿 및 과일향이 나며, 과일맛, 감귤류맛이 난다.   

Menu - Beer & soda  

1. Michaelob Ultra Light 미켈랍울트라 라이트 (★★★★★) - 가볍게 마시기 좋은 일반 맥주. 목 넘김이 예술.  

2. Corona Extra 코로나 (★★★★★) - 멕시코 산 데킬라 맥주. 밝은 노랑빛을 내며 레몬을 곁들여 먹는 경우가 많다.  

3. Bluemoon 블루문 (★★★★★) - 오렌지 껍질을 원료로 만들어진 맥주. 코로나처럼 레몬이나 오렌지를 곁들여 먹는 맥주로 유명하다.  

4. Coke, Sprite - 탄산음료. 콜라, 스프라이트 둘 중 택 1.  

Side

1. Chicken & Nacho - 케이준 샐러드와 닭가슴살 위에 나쵸가 올라왔다. 그 위에 치즈를 녹였다.  

2. 자몽 - 설탕에 절인 자몽. 쓴 맛이 없이 달고 시다.  

3.  Lamb Salad - 양고기 샐러드. 샐러드 소스 허니머스타드, 랜치, 프렌치 중 택1  

4. 제철과일 - 바텐더가 예쁘게 잘라드려요  

5. 과일 샐러드 - 제철 과일을 잘라 샐러드로 만들어요. 마요네즈, 요거트, 화이트 와인& 시즈닝 페퍼 중 샐러드소스 택1  

6. Mushroom Burger - 구운 버섯, 소고기 패티로 만든 버거. 취향에 따라 치즈, 토마토나 양파를 추가할 수 있다.  

7. Beef Burger - 두꺼운 소고기 패티로 만든 버거.  

8. French fried - 감자 튀김. 케찹, 허니머스타드 중 택1  

9. Mashed potato - 으깬 감자요리. 으깬 감자에 버터와 우유, 후추, 소금 등을 넣는다. 그래비 소스에 곁들여 먹으면 맛은 일품.  

10. 허브 안심 스테이크 -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소고기 안심에 발사믹 소스와 페타치즈를 얹고, 가니쉬로 아스파라거스와 매쉬 포테이토를 함께 곁들인다.  

   

    

About BAR

*바텐더는 정통 바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누구나 마음 편히 오세요.  

*바텐더와 1:1의 대화형식입니다. 바 안에서는 저에게만 집중해주세요. 그대와 저 사이의 대화는 둘만의 비밀이에요. 그렇죠?  

*꾸준히 메뉴 및 안주 업데이트 예정. 리모델링을 했어요. 간단한 분위기 평을 해주세요.  

*바텐더는 연애 안함. 대신 말상대 해드려요.  

*고민거리, 걱정거리, 연애에 대해 바텐더와 이야기해도 좋아요.  

*즐거웠던 일. 잘한 일을 바텐더에게 자랑도 하세요.  

*톡을 하며 즐거웠던 일, 슬펐던 일도 털어놓아보세요.  

*모든 술과 안주는 공짜.  

*마감시간 전까지 모든 손님들을 환영합니다. 늦게 오셔도 망설이지 마세요.   

   

Bar Hours

Today :  

Open - 04:30PM 

Closed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상근이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0년 전
세시
과연 일 등을 할 수 있을까.
10년 전
독자1
이야! 일 등이다. ㅋㅋㅋㅋㅋ 뿌듯.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세시. 뿌듯해요?ㅋㅋㅋ
10년 전
독자2
당연하죠. ㅋㅋㅋㅋ 제가 원래 뿌듯함을 잘 느껴서. 첸님, 점심은 먹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네, 아까 먹었어요. 세시는요?
10년 전
독자4
직장인 K에게
나도 먹었죠. 이제 좀 있으면 씻고 저녁 먹으러 나갈 예정!

10년 전
직장인 K
4에게
정말요? 오늘 저녁은 외식이에요?

10년 전
독자6
4에게
네! 고기 먹으러 갑니다. 힛

10년 전
직장인 K
6에게
좋겠어요. 무슨 고기 먹으러 가요? 삼겹살?

10년 전
독자11
직장인 K에게
으음... 삼겹살도 먹고, 제주 흑돼지 오겹살...*^^*

10년 전
직장인 K
11에게
오늘 저녁은 포식이네요. 많이 먹고 와요, 세시.

10년 전
리에
첸 나왔어요! 요즘 계속 만나게돼서 좋네요 오늘 하루 잘 지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리에씨. 네. 잘 지냈어요. 리에씨도 잘 지냈어요?
10년 전
독자3
잘 지냈죠ㅎ 피곤하진 않아요? 요즘 들어 바자주 열었잖아요 일도 바쁠텐데..
10년 전
직장인 K
주말이라 괜찮아요. 리에씨는 점심 드셨어요?
10년 전
독자5
아침겸점심으로 11시쯤 먹었어요ㅎ 괜찮다니 다행이에요
10년 전
직장인 K
5에게
네. 전 괜찮아요. 걱정하셨구나. 이제 곧 저녁 먹어야죠?

10년 전
독자13
직장인 K에게
한..6시쯤? 엄마가 일가셨다가 그때 오시거든요ㅎ

10년 전
직장인 K
13에게
아아, 그러시구나. 점심 일찍 드셨잖아요. 배 안 고파요?

10년 전
독자19
직장인 K에게
과자랑 이것저것 간식 있어서 괜찮아요ㅎ 그나저나 첸 오타났었다!ㅎ 실수 하는거 은근 귀여워요

10년 전
직장인 K
19에게
하하. 그새 봤어요?

10년 전
독자21
직장인 K에게
그럼요ㅎ 전 손보다 눈이 빨라요 오늘은..자몽이랑 모히또 하나줘요 첸 달달한게 끌려요ㅎ

10년 전
독자45
21에게
첸~ 바빠요? 자몽이랑 모히또 아직이에요?ㅠ

10년 전
직장인 K
45에게
아? 미안해요, 리에씨. 이제 봤어요. 에구... 여기 자몽이랑 모히또 나왔습니다. 천천히 마셔요.

10년 전
독자47
직장인 K에게
이렇게 오랫동안 말없던거 처음이에요ㅠ 그래도 달달하니까봐줄께요 난 대인배니까!

10년 전
직장인 K
47에게
자몽은 오랜만이죠? 모히또는 어때요? 입맛에 맞아요?

10년 전
독자49
직장인 K에게
자몽은 여전히 맛있고~ 모히또는 처음인데 맛있어요!ㅎ

10년 전
독자7
오늘은 일찍 왔네요, 첸.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그대. 네, 요즘들어 일찍 오는 거 같죠?
10년 전
독자8
늦은 시간에 많이 봐서인지, 조금은 어색한거 같기도 하고.
10년 전
직장인 K
사실은 나도 처음 몇 번 어색했어요. 이른 시간에 문을 여니 기분도 이상하고. 뭔가 안절부절하게 되고? 몇 번 하다보니 익숙해졌어요. 아마, 몇 번 더 이 시간대에 만나면 어색한 것이 사라질 거예요.
10년 전
독자9
그럴거 같아요. 오히려 일찍 열어주니까 더 많이 볼 수 있고. 잠 많은 저한테는 좋은 소식이죠. 오늘 메뉴는 추천 받고 싶은데, 뭐가 괜찮을까요?
10년 전
직장인 K
9에게
지난 번에 뭐 드셨는지, 혹시 기억해요?

10년 전
독자10
직장인 K에게
자야되는데, 잠이 안와서 간단하게 따뜻한 우유? 제 입맛은 어떻게 알고 그랬는지 달달하게 만들어 주셨죠. 그 다음에도 온적있는데 졸려서 이야기만 잠시 하다가 잠든것 같고.

10년 전
직장인 K
10에게
아아. 기억 나네요. 그 때 오셨던 그대시구나. 음... 오늘은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는 어떠세요? 상큼하고, 시원하고. 달달해요. 혹시 홍차 좋아하세요?

10년 전
독자12
직장인 K에게
아, 홍차 좋아해요. 얼그레이 밀크티는 자주 마시는걸요. 그럼 그걸로 부탁할게요.

10년 전
직장인 K
12에게
네, 이 칵테일이 살짝 그런 맛 나거든요. 홍차 좋아하신다니 다행이네요. 금방 해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그대.

10년 전
독자14
직장인 K에게
천천히 해요. 오래 있다가고 싶으니까. 아, 또 주말이 다 끝나가는데. 첸은 주말 잘 보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14에게
음... 네. 주중엔 아무리 빠듯하게 보내도 시간이 천천히 가더니. 주말은 아무리 느긋하게 보내도 시간이 빨리 가요. 억울하네요. 에구... 그대는 주말 잘 보내셨어요?

10년 전
독자15
직장인 K에게
와, 비유가 진짜 적절하네요. 느긋하게 보낼수록 시간은 빨리가고. 전 그래도 나름대로 잘 쉬었어요. 충전한 느낌. 내일 말끔하게 일어날 수 있을거 같아요.

10년 전
직장인 K
15에게
이제 또 내일부턴 바쁘시죠? 여기, 롱티 나왔습니다. 줄여서 롱티라고 부르기도 해요. 여기 빨대까지. 자, 천천히 마셔봐요. 어때요?

10년 전
독자17
직장인 K에게
역시, 첸. 제 입맛을 너무 잘 알아요. 짱. 이제 이것까지 마시면 저 내일 아침에 진짜 기분좋게 일어나겠어요. 고마워요, 첸.

10년 전
직장인 K
17에게
고맙긴요. 입맛에 맞으실 줄 알았어요. 그래도 천천히 마셔요. 금방 취할지도 모르니까요. 내일은 뭐하실 예정이에요?

10년 전
독자24
직장인 K에게
내일은 뭐 하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죠. 월요일이라니, 벌써부터 힘든 느낌. 내일은 맛있는 거라도 먹어야 겠어요. 힘들때는 맛있는 음식이 기분 좋게 하는데에는 최고니까?

10년 전
직장인 K
24에게
맞아요. 지치거나 우울할 땐 맛있는 음식이 최고에요. 비정상회담 혹시 봐요? 요즘은 그것 때문에 월요일병 없어졌다고 사람들이 그러더라고요.

10년 전
독자26
직장인 K에게
어, 맞다. 비정상회담도 하지, 참. 비정상회담 보면서 치킨 먹으면 기분 진짜 좋은데. 첸 덕분에 생각 났어요. 첸은 비정상회담 봐요?

10년 전
직장인 K
26에게
네. 매주 꼬박꼬박 챙겨봐요. 얼마나 재미있는지. 저도 덕분에 월요병이 없어지고 있는 거 같아요.

10년 전
독자28
직장인 K에게
비정상회담이 여럿 즐겁게 해주네요, 진짜. 완전 좋은 프로그램! 내일은 또 누가 나올지 기대되요. ㅋㅋㅋㅋ

10년 전
직장인 K
28에게
그대는 비정상회담에서 누가 제일 좋아요?

10년 전
독자29
직장인 K에게
전 독다. 독일 다니엘은 말을 참 부드럽게 하는 거 같아요. 첸은요?

10년 전
직장인 K
29에게
맞아요. 독일 다니엘도 좋아요. 말도 부드럽게 하고, 일단 먼저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잖아요. 난 줄리안도 좋고, 에네스도 좋고. 타쿠야도 좋고, 장위안도 좋고. 다 좋아요. 하하.

10년 전
독자32
직장인 K에게
저도 다 좋은데. 다 좋아요, 다! 아, 이제 슬슬 가봐야겠다. 첸. 오늘도 맛있는 음료 고마웠어요, 전 내일을 준비하러 이만 갈게요. 남은 하루 잘 보내요.

10년 전
직장인 K
32에게
네, 고마워요. 그대. 잘 가요. 다음에 또 만나요. 오늘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그대.

10년 전
은이
오빠! 요즘 매일 보는 것 같아요.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와. 어젠 잘 잤어? 매일 보니 좋지?
10년 전
독자20
응. 기분 좋습니다. 어제 감기약 먹었더니 약기운 때문에 기절하듯 잠들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감기약 먹었어? 감기기운 있었어?
10년 전
독자22
기운 있는 게 아니라 목감기가 왔었어요. 요즘 스트레스 받고 그래서 면역력이 저하 됐는지 바로 걸리더라고요.
10년 전
직장인 K
아아... 지금은 좀 어때?
10년 전
독자23
어제보단 괜찮아요. 생활에 지장도 없고요. 하하.
10년 전
직장인 K
내일이 월요일인데. 낫기도 전에 더 심해지겠다. 따뜻한 거 좀 마셨어?
10년 전
독자25
네. 약도 따뜻한 물이랑 같이 먹고 그랬어요. 차가운 거랑 목에 안 좋은 건 되도록 안 먹고 있고요.
10년 전
직장인 K
잘 했어. 저녁은 먹었고?
10년 전
독자27
저녁은 아직이요. 아마 6시 반쯤? 그때 먹을 것 같아요. 배가 그렇게 고프지도 않고요.
10년 전
직장인 K
목이 안 좋아서 입맛도 없다보다. 에구...
10년 전
독자30
그래도 밥 먹자 그러면 많이 먹어요. ㅋㅋㅋ. 든든히 챙겨 먹고요.
10년 전
직장인 K
내일은 좀 더 나아졌으면 좋겠다. 이따 저녁 먹고나서 또 약 먹어. 은이야.
10년 전
독자31
네. 약이 커서 넘기긴 힘들지만 그래도 꼭 먹을게요. 오빠는 오늘 맛있는 거 먹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그냥 밥 먹고. 집에 먹다남은 케익이 있어서 그것도 먹었어.
10년 전
독자33
와. 케익 맛있겠다. 저도 케익 먹고 싶어요. 으으. 초코케익 먹고 싶네요.
10년 전
직장인 K
아, 내가 먹은 게 초코케익인데. 우리 집에 놀러올래? 현관문 열어놓을게ㅋㅋㅋ
10년 전
독자34
어. 저 지금 준비하고 가면 되는 거예요? 가방 들고 가고 싶어요. 초코케이크...
10년 전
직장인 K
응. 여기가 어디냐면... 일천 인천공항으로 와. 은이야.
10년 전
독자35
인천공항으로 가는데만 4시간 걸릴 것 같아요. 윽...
10년 전
직장인 K
ㅋㅋㅋ은이 몸살나겠다. 그치?
10년 전
독자36
하하. 오빠한테 가는 비용으로 초코케이크 엄청 사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10년 전
직장인 K
ㅋㅋㅋ그래도 내가 사주는 초코케익이랑 맛이 다를걸?
10년 전
독자37
어... 그러면 혹해요. 더 맛있을 것 같긴 한데. 윽...
10년 전
직장인 K
어때. 오고 싶지?
10년 전
독자38
음. 그러면 더 맛있는 건 없어요?
10년 전
직장인 K
해달라는 건 다 해줘야지?
10년 전
독자39
오, 오빠가 제일 자신 있는 걸로 해달라고 그래야겠네요.
10년 전
직장인 K
그냥 은이가 먹고 싶은 걸 말하는 게 더 빠를 걸?
10년 전
독자40
그러면 뭐든 다 해주시는 거예요? 오빠 짱짱이다.
10년 전
직장인 K
당연하지. 말만해. 사먹는 거 보다 더 맛있게 해줄게.
10년 전
독자41
이거 별쪽지로 해뒀다가 기억해둬야겠다. 참, 오빠 저 이제 가봐야 해요. ㅜㅜ. 오늘도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봬요!
10년 전
직장인 K
응. 잘 가. 은이야. 오늘 남은 하루도 잘 보내고. 저녁 맛있게 먹어. 다음에 보자.
10년 전
독자16
잭콕! 잭콕 주세요!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나비. 술은 안된다고 했죠?
10년 전
독자18
....(나비무룩)
10년 전
직장인 K
그리고 특히나 잭콕은 더더욱 미성년자가 마시는 술이 아니예요. 오늘은 스프라이트에 레몬 띄어서 드릴까요?
10년 전
독자42
그럼 깔루아 밀크도 안돼요?
10년 전
직장인 K
42에게
무알콜로 드릴게요. 괜찮죠? 섭섭해요?

10년 전
독자43
직장인 K에게
섭섭하다구요오, 엄청!

10년 전
직장인 K
43에게
나비 위해서 하는 건데도요? 정말? 섭섭해요? 싫어요? 진짜?

10년 전
독자44
직장인 K에게
....흐엉, 그렇지만 어제도 무알콜이였고..

10년 전
직장인 K
44에게
그렇구나... 싫구나... 응...

10년 전
독자46
직장인 K에게
나비가 다 잘못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46에게
아니에요... 내 잘못이죠... 나비가 해달라는 것도 계속 안 해주고... 참 못된 바텐더야. 그쵸? 아... 눈물이...

10년 전
독자48
직장인 K에게
아니에요... 그냥 나비가 혼자 깡소주나 마시다가 가야지 뭐 그냥.. 혼자 외롭게 마시면 되죠...

10년 전
직장인 K
48에게
아, 나비. 이렇게 능글맞아도 돼요? 아, 안 통하네.

10년 전
독자50
직장인 K에게
눈에는 눈! 아련에는 아련이죠!

10년 전
직장인 K
50에게
아, 눈치도 빠르셔. 하하. 나비. 나비처럼 고운 사람이 깡소주를 마시면 돼요, 안 돼요. 앞으로 그런 말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10년 전
독자51
직장인 K에게
그럼 고운 나비한테 더 고와지라고 예쁜 알콜함유의 칵테일을 줘야겠네요! 깡소주 안 할테니까 나비 알콜 유...

10년 전
직장인 K
51에게
씁.

10년 전
독자52
직장인 K에게
깡소주가 어디있지...

10년 전
직장인 K
52에게
어허.

10년 전
독자54
직장인 K에게
알콜...아루코루..

10년 전
직장인 K
54에게
아, 미안해요. 나비. 댓글을 이제 봤네요. 나비 가신 줄 알고 문 닫은 건데... 에구... 남은 하루도 잘 보내고. 다음에 다시 만나요.

10년 전
독자60
직장인 K에게
괜찮아요. 다음에 또 봐요!

10년 전
직장인 K
60에게
네, 다음에 봐요, 나비. 잘 가요.

10년 전
독자53
그대 반가워요. 밥은 먹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그대. 네, 전 아까 잘 챙겨 먹었죠. 그대는요?
10년 전
독자55
미안해요 그대. 깜박 잠드는 바람에.. 다음에는 꼭 안 잘게요..
10년 전
직장인 K
아니에요. 괜찮아요. 많이 피곤하신가 보다.
10년 전
독자56
오늘까지 가족들이랑 여행갔다 이제 집에 돌아왔거든요.
10년 전
직장인 K
56에게
아아. 그러셨구나. 잘 다녀왔어요? 어디 갔다왔는데요?

10년 전
독자57
직장인 K에게
네. 잘 갔다왔어요. 음.. 의령이랑 전주랑 군산 갔다왔어요! 마침 전주에서 비빔밥 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10년 전
직장인 K
57에게
와. 비빔밥 축제가 있어요? 처음 들어봤어요. 재미있었겠다. 내 거는요? 내 비빔밥은요? 내 거 안 가져 왔어요?

10년 전
독자58
직장인 K에게
네. 재밌었어요! 네? 어.. 그게.. 미안해요 그대.. 깜박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58에게
나만 빼놓고 놀러 갔다오고.

10년 전
독자59
직장인 K에게
그게.. 가족 여행이라서.. 그대 화났어요? 잘못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59에게
아? 아, 장난이에요. 장난. 왜 이렇게 진지하게 사과를 하는 거예요. 장난이에요.

10년 전
독자61
직장인 K에게
미안해요.. 불량식품 말고는 먹을 게 없는데..

10년 전
직장인 K
61에게
크리스. 나 괜찮아요. 장난이었어요. 네? 그냥 놀리려고 장난친 거예요. 그러니까 이제 그만 미안해해요. 알았죠?

10년 전
독자62
직장인 K에게
네.. 그대는 오늘 뭐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62에게
그냥 집에서 쉬었어요. 이번 주말은 정말 아무 것도 하기 싫더라고요.

10년 전
독자63
직장인 K에게
어디 아픈 건 아니죠?

10년 전
직장인 K
63에게
아... 그냥... 조금? 컨디션이 조금 안 좋았어요. 아픈 건 아니고.

10년 전
독자64
직장인 K에게
컨디션이 안 좋으면 안되는데.. 괜찮아요?

10년 전
직장인 K
64에게
네. 괜찮아요. 정말 괜찮아요. 크리스는요? 안 피곤해요?

10년 전
독자65
직장인 K에게
네. 하나도 안 피곤해요.

10년 전
직장인 K
65에게
다행이네요. 저녁은 먹었어요?

10년 전
독자66
직장인 K에게
네. 그대는요?

10년 전
직장인 K
66에게
전 아까 먹었죠. 여긴 이제 곧 아침이니까요.

10년 전
독자67
직장인 K에게
아, 벌써 아침이에요? 그럼 아침은 먹었어요?

10년 전
직장인 K
67에게
아니요. 아직 안 먹었어요. 이제 곧 7시 다 되어가요.

10년 전
독자68
직장인 K에게
안 졸려요?

10년 전
직장인 K
68에게
음... 조금 졸려요.

10년 전
독자69
직장인 K에게
졸리면 조금이라도 자요. 네?

10년 전
직장인 K
69에게
지금은 안 잘래요. 아직 괜찮아요. 이따 잘게요.

10년 전
독자70
직장인 K에게
나중에 꼭 같이 자는 거에요. 약속 도장 복사.. 어.. 그 다음이...

10년 전
직장인 K
70에게
아? 아, 사인이랑 코팅이에요.

10년 전
독자71
직장인 K에게
맞다! 그대 어떻게 알았어요?

10년 전
직장인 K
71에게
어릴 때 항상 하던 약속이었으니까요.

10년 전
독자72
직장인 K에게
전 항상 새끼손가락을 걸고 약속했거든요.

10년 전
직장인 K
72에게
새끼 손가락 걸고 하는 약속도 엄청 중요한 약속인데, 도장도 찍고 사인도 하고 복사도 하고 코팅도 하면 엄청 엄청 중요한 약속이에요.

10년 전
독자73
직장인 K에게
그대 오늘도 집에서 쉴 거에요?

10년 전
직장인 K
73에게
음... 잘 모르겠어요. 아, 크리스 이제 슬슬 가봐야할 것 같아요. 미안해요.

10년 전
독자74
직장인 K에게
아.. 그래요? 그대 잘 가요.

10년 전
직장인 K
74에게
네. 이제 슬슬 졸려서 자러 가려고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 크리스.

10년 전
독자75
정말 오랜만인데 그만 닫았네요 다음에 봐요 첸
10년 전
직장인 K
아쉽네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 그대. 오늘 하루도 즐겁게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첸] BAR(CLOSED)132 직장인 K 11.02 16:19
엑소 [첸] BAR(CLOSED)160 직장인 K 10.31 23:23
엑소 [첸] BAR(CLOSED)186 직장인 K 10.27 07:10
엑소 [첸] BAR(CLOSED)153 직장인 K 10.26 16:31
엑소 [첸] BAR(CLOSED)242 직장인 K 10.25 20:00
엑소 [첸] BAR(CLOSED)105 직장인 K 10.24 17:03
엑소 [첸] BAR(CLOSED)176 직장인 K 10.23 18:08
기타 [첸] BAR(CLOSED)178 직장인 K 10.19 19:05
엑소 [첸] BAR(CLOSED)118 직장인 K 10.14 20:44
엑소 [첸] BAR(CLOSED)87 직장인 K 10.14 02:51
엑소 [첸] BAR(CLOSED)99 직장인 K 10.12 02:57
엑소 [첸] BAR(CLOSED)185 직장인 K 10.10 01: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 직장인 K 09.07 16:45
기타 [첸] BAR(CLOSED)293 직장인 K 09.06 04:10
엑소 [첸] BAR OPEN 1주년 기념 비밀 이벤트 - 문답 109 직장인 K 09.02 17:38
엑소 [첸] BAR OPEN 1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65 직장인 K 08.31 15:51
기타 [첸] BAR(CLOSED)294 직장인 K 08.29 01:38
기타 [첸] BAR(CLOSED)372 직장인 K 08.08 23:51
기타 [첸] BAR(CLOSED)233 직장인 K 08.08 01:54
엑소 [첸] BAR(CLOSED)169 직장인 K 07.28 10:04
엑소 [첸] BAR(CLOSED)215 직장인 K 07.17 01:31
엑소 [첸] BAR(CLOSED)187 직장인 K 07.15 12:42
엑소 [첸] BAR(CLOSED)149 직장인 K 06.27 02:09
엑소 [첸] 깜짝 이벤트 안내(06.06-06.09)53 직장인 K 06.05 17:06
엑소 [첸] BAR(CLOSED)406 직장인 K 06.04 11:49
엑소 [첸] BAR(CLOSED)180 직장인 K 06.02 03:07
엑소 [첸] BAR(CLOSED)784 직장인 K 06.01 10:21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4 4:30 ~ 11/14 4: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담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