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어벤져스 멤버들이 생각하는 츄는?
토니 : 걔는 애가 좀 똑똑한 것 같다가도, 맹하구 그래. 뭐 멍청하단 얘긴 아니지만,, 피터가 잘 챙겨줄테니까 걱정은 안 하려고.
닥스 : 우리 츄 고등학교 보내자고 한 토니 내가 가만 안 두려고. 애가 너무 피곤해 해; 그냥 수련이나 좀 하면서 버블티나 먹이는 거 였는데!
웡 : 스티븐이 너무 싸고 도는게 없지않아 있긴 해,, 근데 츄가 보통 귀여워야지;;
냇 : 토니가 어디까지 유들유들해지나 보는 맛이 있어. 츄 앞에서 멋진 어른인 척 하는 것도 재밌고.
스티브: 난 츄보다 로즈라고 부르는게 더 좋더라. 내가 사복입은거 좋아해서 신기하고 그래, 훈련 끝나고 나면 와아- 하면서 달려오는데 신기해. 이런 애 처음이라 그런가?
버키 : 아~ 그 꼬맹이? 거미새끼랑 죽고 못 살던데? 질투하는 건 아니야;
완다 : 나랑 비슷한 것 같아서 좋아. 새 친구 만난 느낌이라 좋아. 얼굴도 보들보들 귀여운 풍선 같아.
스콧 : 야~~~ 나 츄 만났을 때 깜짝 놀랐잖아요? 뭐 너무 귀여워;; 할 말이 너무 많아 진쟈 그 웃을 때 눈 찡그리는거? 너무 귀엽드라; 우리 캐시랑 둘이 놀면 너무 귀여울 것 같지 않아요? 아 그건 안 돼, 캐시가 나 이러는 거 알면 안 되니가•• 근데 진짜 귀엽긴 하든디..?
토르 : 아! 그 미드가르드인! 기억하지. 내가 지켜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그렇지도 않더이다.
로켓 : 츄? 아직 그 정도로 친한 건 아니라 몰라.
퀼 : 가모라가 더 좋아
가모라 : 너무 귀엽지 않아요? 그 둘이 꽁냥대는거???? 우리 피터도 좀 그랬으면 좋겠네
맨티스 : 피터는 변태에요.
브루스 : 저는 학위가 7개라구요. 자그마치 7개! 근데 그렇게 귀여운 생명체는 처음봐요. 무슨 말인지 알갰어요? (아니요
Q.2 피 - 츄 큐엔에이 타임
1) 애인과 가고 싶은 여행 장소는?
피터 : 애인이요? 오우 애인이란 말 좀 부끄러운뎅.... 츄랑은 어딜 가든 다 좋다.. 근데 애인 말고 걍... 아.. 아니에요..
츄: 호주요.
2) 애인과 먹고 싶은 음식은?
피터: 애인이라는 말 진짜 부끄럽네용..... 전 터키쉬 딜라이트요.. 이유는 말 안 할래요...
츄: 삼계탕? 요즘 피터가 좀 지쳐보여서. 헤헤
3) 가장 질투나는 순간은?
피터 : 아 이건 좀 많아요. 로저스씨 보고 웃을 때나 토르님 뒤에 숨을 때나 반즈씨가 머리 쓰다듬어줄 때나,,, 근데 질투난다고 말도 못 하겠어요!
츄 : 아...ㅎ 저 좀 쪼잔해보이는데.... 피터가 학교에서 애들한테 웃어줄 때요,,,,, (네드도요?) 아 솔직히 피터 웃는거 너무 예쁘잖아요;; 딴 애들이 보고 반하면 어떠케용;;;
4) 서로가 가장 멋있어 보일 때는?
피터 : 오 이젠 애인이라고 말 안 하시네용..? 족금 아쉽다•• 음 츄가 별말 안 하고 툭툭 가서 다 처리할 때요. 진자 멋잇서;;
츄 : 뭐 수트 입었을 때도 멋있지만 최고는 물리학 풀 때죠;;;;;; 아 코피 날 것 같아요;; 그냥 피터 너무 조아요,,,,
(급 마무리
작가 다음주에 종강입니다! 그 말인 즉슨 이번주 시험이라는 뜻이죠!! 독쟈님들 조금만 기다려!!